티스토리 뷰




코코넛 오일..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두스푼씩 먹으면 몸에 독소배출및 체지방 분해 도움이 되요 몸에 매우 좋은 중쇄지방산 코코넛 오일.. 한번에 두숟갈 먹으시면 어지럽고 설사하실수 있어요 조금씩 나눠서 드시거나 음식에 발라 드세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예스버튼 플리스~~ 부탁해요^^

효과적.....

건강관련 책을 읽다가 "중쇄사슬 지방산을 섭취하라"는 구절이 있길래 검색해 보다가 이 코코넛 오일이라는 것을 알게됬어요. 저는 두유에 한 스푼 타서 하루에 한컵 혹은 두컵 정도 간식 대용으로 먹었습니다. 날이 추워져서 코코넛이 굳은 후에는 두유를 데워서 타면 녹더라구요....그렇게 한통 먹었는데 대략 2kg정도 감량 된것 같아요. 사실 체중 감량의 목적보다는 뱃살 없애고 싶어서 먹었는데, 진짜 감사하게도 배가 많이 들어갔어요^^ 그외에 다른 변화는 잘 모르겠어요. 총 4통 사서 친구 두명에게도 나눔했는데요. 한 친구는 두통을 다 먹었는데, 매일 그냥 수저로 떠서 꿀꺽 삼켰데요~ㅋㅋ근데 그 친구가 효과를 제일 많이 봤습니다. 6킬로 정도 감량 됐고(운동 병행!!) 무엇보다 피부 죠아졌다는 소리 듣는다며 굉장히 좋아합니다. 지금도 재구매하자고 난리치고 있음. 다른 한 친구는 비위에 영 안 맞는다며 두통 다 먹은 친구한테 양도했는데 그 친구가 살 빠지는거 보더니 다시 구매 고려 중이래요~^^ 저 같은 경우에는 먹는게 그리 쉽지 않더라구요. 먹을만은 하지만, 맛있지는 않았어요. 약간 느끼한 뒷맛이 남아서 그것때문에 식욕이 저하된 측면이 적지 않거든요. 그래서 캡슐 형태로 나오는 제품을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쓰임새 많은 코코넛 오일...

아주 다용도로 쓰임새가 많아요. 1. 식빵 구울 때 코코넛 오일이 단연 으뜸!! 2. 계란프라이 할 때(느끼하지 않아요~) 3. 튀김요리할 때 코코넛 오일을 향이 순한 다른 기름과 섞어서 튀겨주면 파삭파삭~ 4. 미니단호박 얇게 썰어서 코코넛 오일에 뒤집어 가면서 굽다가 계피가루뿌리고 그릇에 담아 꿀과 검은 깨, 해바라기씨 등 견과류 뿌려주면 빠르고 간단한 식사 5. 피부보습에...^^

저렴하게 생각보다 빨리 받아봤네요.

금요일에 주문해서 화요일에 받았어요. 여지껏 동남아 현지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만 열심히 먹어대다가 처음 다른 제품을 접해봤어요. 향이 강해 살짝 놀랐네요. 입에 넣었을 때는 큰 차이가 없는데 코로 느껴지는 향이 굉장히 달짝지근해요. 처음 코코넛 오일을 접했을 때였다면 향긋하다고 좋아했겠지만 지난주 명현현상을 빡씨게 겪고 부터는 코코넛 냄새에 살짝 거부감이 생겨 먹기가 힘드네요 흑흑흑 ㅠ.ㅠ 이거랑 누티바꺼랑 소스 네츄럴꺼 같이 구입해봤는데 맛으로는 큰 차이를 모르겠는데 향에선 그나마 세 개중 얘 향이 좀 덜하더라구요. 얼굴 몸 할 것없이 열심히 바르기도 하는데 냄새가......너무 오래가고 너무 달아요 흑흑흑.... 장기적으로 먹고 바르기엔 이렇게 냄새가 강한건 좋지 않은 것같아요.

굳 만족

스포이드 병에 따로 옮겨놔서 가끔 화장지울때도 쓰는데 화장도 잘지워지고!!ㅋㅋㅋ 몸에도 바르고 맛은.. 음.., 요리할때 안넣어먹어욬ㅋㅋ.ㅋ....전 별로..ㅠㅠ 아침ㅇ에 한숟갈씩 먹는데 배변활동...b

몸에 막 발라요~

처음엔 먹으려고 샀지만 맛은... 없어요 ㅜㅜ 그래서 지금은 바디로션대신 몸에 바르고 있어요. 냄새도 좋고 피부도 매끈매끈!! 만족합니다. ^^

좋네요 크고

7제품을 구매했더니 오일을 건강식품으로 오인해서 통관 미결로 나서 10일만에 받았습니다 유기농 코코넛 오일을 원없이 얼굴에 바르고 있답니다 심한 건성인데 이 듣ㅂㅂ니다 얼굴이 환해졌다는 이야기 많이 듣습니다

맛있습니다

받은지 이틀째입니다. 냉장고에 두고 딱딱하게 해서 하루 2번 먹고 있는데 맛있습니다................. 얼굴에도 발라봤는데 광이 반질반질나구요ㅠㅠ 또 주문해서 하나는 집에 두고 하나는 회사에 두고 먹으려고 합니다!!!! 그냥 퍼먹는데도 맛있는데 요리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을지 기대하고 있습니다ㅎㅎㅎㅎ

첨먹어보는데 좋아요

16개월 아기 반찬할때 쓸라구 사봤는데 달달한향이좋구. 저도 거부감 없이먹구있어요. 에그스크램블이나 멸치볶음 할때두 넣어봤는데 맛나요. 유리병에 고체형태루 돼있네요.

오일풀링용으로 세통째 쓰고있어요-

코코넛향도 향긋하고 괜찮아요 개인적으로 jarrow보다 저는 요게 좋더라구요-

좋네요!!

향도 진하구요 요리에도 쓰고 몸에도 바르고 퍼먹기도해요 코코넛 향 좋아하시는분들은 다들 좋아하실듯 다이어트에 관해서는..음..확실히 뱃살은 줄어든듯해요,

좋아요

좋아요 좋아요 잘 먹고있습니다

맛있네요

며느리에게 주었는데 정말 맛있다고 하기에 저도 먹어보니 코코넛향이 고소하고 맛있네요

식전에 먹고 있어요

다이어트와 좋은지방산 상승을 위해서 아침 식전에 꼭 복용하고 있습니다 손에 발라 보니 흡수가 빠르더군요 두루두루 가격대비 좋아요

향이 좋아서 너무 좋아요

향이 잘 안나는 코코넛 오일도 있던데, 이건 향이 너무 좋아서 재구매합니다. 엑스트라버진오일이니 말할것도 없구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코코넛 향기 오일

국내에서도 오일을 구입해 보았으나 아이허브 제품에 비해 가격 대비 좀 모자란듯 해서 구입해 사용한다. 주로 샐러드 할 때 섞어 먹는데 향이 매우 좋다 . 먹는데 그리 부담스럽지 않고 음식들과 잘 어우러진다 요즘은 계란후라이 할때 이 기름을 사용하며 한 방울도 소홀하지 않고 모두 섭취하고 있는 중인데 몸이 편한 느끼~~?

좋아요@!

코코넛오일 명헌현상이라는 것도 겪고 처음엔 진짜 아파 죽을것같았는ㄷ ㅔ 참고 몇번 반복하니까 위랑 속이 좋아진것같아요 이젠 별로 미식거리지도 않음

좋아요!!! 금요일 오후에 주문해서 수요일에 왔어요!

배송도 빠르고 향도 넘 죠아여 ㅋㅋㅋ 먹기도 하고 헤어팩도 해봤는데 뭐지 ㅎㅎㅎ 하루만에 머릿결이 좋아진듯한 이느낌.. ㅎㅎ 젤네일 하는데 손톱에도 바르고~ 두피랑 헤어에도 바르고~ 먹기도 하고~ 얼굴에도 바르고~ 다방면으로 쓸 데가 많은 제품이에여!!! 맛은 아무맛도 안나는데 향은 빠다코코넛향 ㅋㅋㅋ 아무맛도 안나는 빠다코코넛 먹는 기분이에여 ㅋㅋㅋㅋㅋ 조아여 한번 살때 넉넉하게 사둘걸 그랬어요 ㅜㅜ 아빠도 맘에 들어하셔섴ㅋㅋㅋ 강아지도 키우는데 강아지가 먹어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짱짱!

엄청 좋아요

샤워하고 나오자마자 삼분이내에 몸에 바르면 부들부들 아주좋음. 혹시나 코코넛향이 싫으신분은 그위에 원래바르는 로션발라주면 로션향기남 피부엄청부들부들 먹으면 살빠진다고해서 먹으려고 한통더 주문함

향이 좋아요

손에 올려 바르려는 순간 살살 녹으면서 달콤한 향이완전 반했어요... 자기전에 머리카락과 뺨 목에 바르고 잡니다 낼 아침 머리감은 후가 기대되요... 지금은 떡져있지만 보습에 좋으리라 믿어요. 머릿속 가려운 것도 사라졌네요. 늘 뒷머리 아랫부분이 가렵거든요. 샴프 계면활성제 부작용인지...이번에 아발론으로 바꾸고 조금 나아졌지만 그래도 간지러웠는데 이 오일 효과좀 봐야겠네요^^

늘 시켜요.

전 요걸로 주로 토스트에 이용합니다. 한 수저 푹떠서 후라이팬에 문질문질해주고 토스트를 앞뒤로 튀기듯 익혀주면 파삭파삭 달큰하며 고소한 맛! 애들 아침으로 주로 먹이구요. 파스타할때도 한 수저 넣어요. 볶음밥에도 넣으면 풍미가 좋구요.

맛있습니다

자기전에 입술에도 바르고 커피에 타먹기도하고 잘먹고있어요

몸에도 바르고 토스트할때도 넣고 기타 버터 대신에 음식에 넣어먹는데 아주아주아주 좋습니다. 몸에 바르는건 금방 건조해져서 잘 모르겠습니다만 음식에 넣어먹는건 풍미가 최고네요. 다만, 볶거나 굽거나 하는 음식엔 매우 어울리지만 볶은 후 국물이 생기는 음식 등에는 어울리지 않네요.

맛도좋아욤ㅎㅎ

확실히 냉압착이라 맛도좋아요~~

맛있어요

빵에 발라 구워먹어요

배변활동에 굿!

밤에 배고플 때, 대변이 잘 안나올 때 한숱갈씩 퍼먹구요 입이 텁텁할 때도 먹으면 입안에서 샤르르 녹으면서 텁텁한걸 잡아줘요. 추천해요!

집에 항상 구매해둬요

빵에 발라서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버터처럼 빵에 발라먹었어요!

첨에 오일풀링하려고 샀다가, 맛을 보니 향기롭고 맛이 좋아서 버터 대신에 빵에 듬뿍듬뿍 발라먹었어용~참고로 저는 버터러버라 버터도 그냥 아이스크림처럼 퍼먹는 사람임.

잘 썼습니다

코코넛 오일이야 말할 것도 없죠. 맛도 구수하고 깨끗해요 머리에도 바르고 먹기도 하고 피부에도 바르고~ 국내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싸서 좋아요

2 병 구매했어요

맛있어요...오일풀링용으로 좋아요

고소하고 풍미있어요

과일 갈아먹을때나 야채 볶을때 사용하는데 풍미를 확 높여주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맛있어요

냉장고에넣어두고 한스푼 긁어퍼서 입에서굴려먹는데 맛잇어요 .. 굿

아빠 드리려고 샀어요.

건강에 좋을 것 같아 샀어요. 아직 안열어봐서 모르겠어요.

아직 잘 모르겠음...

한숟가락 먹었는데 아 좀 느끼... 좀더 적응이 필요하네요. 아니면 좀더 맛있게 먹는법을 찾아봐얗 할듯./

좋아요

좋아요..

먹어도 좋고 발라도 좋고...

매일 샤워하고 이거 로 보습합니다. 겨울이라 굳어서 덜기가 힘들긴 하지만 보습은 정말 짱인것 같아요

맛나요~

재로우제품보다 코코넛의 향과 풍미가 강했어요 토스트해먹는데 주로 이 제품 정말 좋네요^^ 고소한 코코넛향이 솔솔 식빵 몇개 사와서 토스트 해먹다보면 금방 동이나버려요 ㅠ

먹고 바르고 씻고 잘쓰고있습니다.

한 통 사면 먹고 바르고 씻고 1년정도 쓰는 것 같아요. 좋습니다~

오랫동안 써 온 제품

코코넛 오일을 바르고 먹고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고소한 냄새도 좋고 발림성도 좋고 만족하는 코코넛 오일입니다.

좋습니다

음식할때 기름대용으로 쓰는데 냄새도 좋고 그냥 퍼먹어도 맛있내요 역한거는 모르겠구요~ 습진있는대도 바르니깐 많이 좋아졌습니다

Nature's Way, 유기농 코코넛 오일, 엑스트라 버진, 16 oz (454 g)

₩14,77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요리에 적합
  • USDA 유기농 인증
  • 순수하고 정제하지 않음 - 냉압착된
  • 건강 보조 식품
  • Pro-Cert 유기농 인증
  • 아로마와 신선한 코코넛의 크림 맛!

순수 -냉압착 - 유기농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맛있게 먹는 방법:

  • 뿌리거나, 찍거나, 용기에 있는 것을 그대로 사용해서 맛을 즐기세요!
  • 좋아하는 음식에 맛을 더하세요.
  • 요리나 베이킹 또는 최대 350°의 기름에 볶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소스:

  •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비정제, 표백하지 않고 유전자 변형 성분 없는 코코넛. 헥사인 없음.
  • 1회 제공량 당 62% MCTs‡ 중 사슬 트리글리세리드(라우린산, 카프릴산, 카프르산) 8.7g

‡총 지방과 포화 지방 함량을 보시려면 영양 성분을 참조하세요.

제품 사용법

권장 사용: 1 테이블 스푼 (14g)을 필요한 만큼 드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글루텐 무료. 인공 성분 또는 방부제 없음. 만족 보장.

주의사항

냉장 보관이 필요 없습니다. 24.4° (76°F)에서 자연적으로 녹아 액체가 됩니다. 온도가 낮아지면 다시 고체가 됩니다.

안전을 위해 안전 밀봉하였습니다. 내부 신선 포장 씰이 파손되거나 없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분 함량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4 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열량) 130
지방 칼로리 (열량) 130
총 지방 14 g 22 % †
포화 지방 13 g 67 % †
트랜스 지방 0 g **
고도 불포화 지방 0 g **
불포화 지방 <1 g **
콜레스테롤 0 mg ~ 0 %
중쇄 지방산 8,694 mg **
라 우르 산 6,657 mg **
카 프릴 산 1,043 mg **
카프로 산 900 mg **
† 일일 평균 섭취량 (DV)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ature's Way, 유기농 코코넛 오일, 엑스트라 버진, 16 oz (454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