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추강추

평이 좋기에 한 봉지 사봤는데 이거 아주 맛있어요. 깐마늘 같이 생겼는데, 큼직한 게 아주 고소하고 깔끔한 맛. 여러 봉지 사서 떨어지지않게 쟁여두고 매일 먹고 싶네요. 참, 냉동실에 보관하면 더 맛있어요.

브라질 너트

국내에서도 구입했지만 나우푸드 만한 품질의 제품을 만나기 힘들었어요. 맛도 좋고 제품 상태도 좋아 자주 구입합니다.

기대 이상

친구가 흙맛난다고해서 기대 안했는데 맛도 괜찮고 다른 후기에 냄새난다고 하던데 그렇지도 않아요.

한국에서 사려면 백화점서 2배가격에 사야함

약간 혐오스럽게 생겼지만, 좀 새로운 견과류 먹고 싶어서 샀는데, 그럭저럭 먹을만함. 신세계 백화점 가서 브라질 넛 봤는데 정말 비쌋어요. 아이허브가 쌈

왕땅콩

우리나라에서 흔히 보는 땅콩의 대형님사이즈에요 역시 더운나라라서 햇빛 잘 받고 무럭무럭 자라신 종자는 다르신겐가요 맛은 비슷하구요 하나만 입에 넣어도 일반땅콩 4개 한번에 털어넣은 기분이에요 그래서 목맥혀요 견과류는 몸에 좋다하니 손에 물통들고 하루에 2개씩 씹어먹고 있습니다

정말 맛있네요

친정아버지께 사드렸는데 정말로 잘 사드린 거 같아요. 브라질답게 땅콩이 무진장 크긴 하지만... 날땅콩에 익숙하신지라 아주 맛있게 드시네요. 옆에서 먹어보니 소금잔뜩들어간 브러질넛은 생각도 안나게 담백하고 맛나네요.

Good~!

매일 두개씩 먹고 있어요. 셀레늄이 많다는 소리를 듣고 몸에 좋을 거라는 기대감으로 장복중입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구매하기

맛있고 제품도 신선합니다

받자마자 냉동실에 넣어서 먹고 있습니다 온 가족이 하루 2알 먹고 있어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마카다미아와 비슷한 맛이 납니다. 볶지 않았는데도 고소하고 맛있네요.

처음 먹어보는 브라질넛

땅콩과는 맛이 전혀 다르더군요. 고소하기 보다는 약간 기름진 느낌이었지만 몸에 좋다니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간식으로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좋아요!!

괜찮은 제품인듯...

알이 커서 하루에 두세개씩만 먹어도 될듯싶어요. 견과류가 건강에도 좋다하니 꾸준히 먹어보려구여. 국내(한국)에서는 사기 어려운 제품이라 앞으로도 사서 먹을까해요.

먹어본 견과류 중 최고의 식감

마카다미아랑 비슷한데 더 맛있어요 커피향 같은 고소한 향도 좋아요 너무 금방 다 먹어버려서 아쉬워요ㅠ

맛있어요.

예전 mix nuts 캔을 사면 가장 빨리 없어지는 게 바로 이 브라질넛이었어요. 그게 브라질넛이란 건 지금에서야 알았다는...견과류 중 유일하게 이름을 모르던 건데. 볶지 않았는데도 고소하고 파삭해요.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견과류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소금기가 없어서 뒷맛이 고소하면서 달작지근한 맛이 납니다 풍부한 견과류의 리치한 맛 아주 만족합니다 ^^

견과류 중 가장 좋아하는

이런 제품 만나면 아이허브에게 진짜 감사하게 됩니다. 아이허브 아님 이런 걸 어떻게 알고 먹어봤을지... 너무 맛있어서 멈출 수 없다는 게 단점이라는 단점. 오독오독 씹는 맛도 있어요.

품질 굿

늘 시켜먹는 제품이에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품질도 좋고 맛있어요. 하루에 1~2개씩 다른 견과류들과 함께 먹고 있습니다. 고소하고 식감도 오도독하니 좋고요. 완전 만족스러워요.

아주큰 땅콩먹는 느낌이에요

아주 큰 땅콩을 먹는 것 같네요 맛도 고소하고 크기가 크니까 몇개 안먹어도 먹은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씹는 맛이 참 좋네요

브라질너트

마카다미아를 먹다 구매하기가 쉽지않아 브라질너트로 대체했어요. 고소하고 훨 신선한 맛이네요. 쩐맛이 없고 금방 딴 그런맛이예요~ 계속 구매할거예요~~

괜찮습니다~

브라질넛이 건강에 좋다고해서 가끔 챙겨먹었는데 비싸서 자주는 못먹었는데~ 아이허브 가격이 저렴해서 아이허브에서도 구매해봤네요 ^ ^ 워낙 좋아하는 넛츠중에 하나인데 맛 괜찮은편이구요 쩐내가 좀 나는데 견과류들이 대부분 좀 그렇긴하니까 한번 살작 볶아서 쩐내 날려서 유리병이나 통에 보관하고 드시면 좋아요~

신선하고 맛잇어요

기름쩐내난다는 후기에 망설였는데 리뉴얼 되었는지 제가 받은 건 쩐내 1도 안나고 눅눅하거나 부서진거 없이 신선하고 고소하네요

맛좋아요

아주 맛나요

아삭아삭 넘나 맛있고 고소해요

셀레늄이 풍부하다는 브라질 너트. 하루에 한알 정도만 먹으라는데 알이 커서 몇번 나눠 씹어요. 너무 고소하고 단단한 섬유질감이 식감도 좋아요. 재구매 할거예요

브라질넛트

천천히 꾸준히 부모님과 동생한테 암을증식하지못하게 꾸준히 복용하려구염 효과 볼수있게 ~^^

굿~~

넛트 종류는 이번이 첨인데 넘 신선하고 맛있어요. 더군다나 짜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마카다미아랑 같이 주문했는데 들다 짜지 않아서 좋지만 카로리를 생각하면 조금만 먹어야 겠어요.

크기도 크고 오독오독 맛나요..

약간 풋내가 나요.. 이건 주의!

구매하기

처음먹어보는데 맛있군요.

브라질넛이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주문했는데 상당히 고소하고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영양성분이 뛰어나서 애완동물에게도 약간씩 급여하고 있는데 사람에게도 동물에게도 인기가 좋아요. 볶지 않고 생으로 먹어도 맛있어요. 두 봉지째 먹는데 앞으로도 계속 사먹을 생각입니다.

맛있어요^^

코스트코 믹스넛에는 아주 소량만 들어가있어 좀 그랬는데 아예 한봉지를 사놓으니 좋네요. 생브라질넛이라 그런가 신선한 느낌이^^ 특히 먹을 때 오도독하는 식감이 참 좋다는~

살작 비릴수 있으나 굽지 않아서 인것 같음.

전자렌지에 돌려주심 기름기 대문에 아주 꼬심.

신선해요

맛있어요. 무염이라 죽염넣고 흔들어 먹고 있어요.꽤 마니 넣었는데도 기존 거보다 훨씬 덜 짠게 기존거는 얼마나 소금을 마니 넣었을까 생각하게 된다는... 다져서 샐러드에도 넣고...견과류 돌아가면서 먹어요.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고

항산화 효과도 좋다고 해서 3봉 구입요 ㅋ 갑상선암 걸렸던 엄마도 꾸준히 하루에 5알씩 다이어트 하는 저도 3알씩 먹어주고 잇어요 생각외로 맛있어서 더 좋아요 ㅋㅋ 강추요 ㅋㅋ

비린 분들은 오븐에 구워서 드셔보세요

구워서 먹으니까 더 고소하고 진짜 맛있어요. 살짝 비린맛났는데 그것도 없어짐

맛있네요

한국에서 사 먹었던건 오래 되어 맛이 이상하던데 이 제품은 품질이 아주 좋습니다. 아삭아삭 너무 맛있네요. 셀레늄이 풍부해서 매일 2~3알씩 남편과 먹고 있어요.

생각보다 중독적인 맛이에요

맛이 괜찮더라구요 그냥 하루 한개정도 먹는데 씹을 수록 고소한 맛이 중독적이에요

너무 맛있네요

아삭아삭 너무 맛있네요. 신선하고 좋습니다.

구매하기

저는 만족합니다.

약이라고 생각하고 하루에 3-4알 먹는데 뭐낙 견과류는 안 가리고 잘 먹어 비리거나 하는 건 없었어요. 요새 통관 강화되어서 이거 같이 시키면 통관에만 일주일 가량 소요되어서 그건 좀 아쉽지만 가격도 저렴하고 종종 사 먹으려고요.

크기는 크다

다섯개 먹으라해서 먹고있음 큰 아몬드먹는 기분. 몸에 좋다고 해서 먹고있음 갑상선에도 좋다고 하고 아주 좋은 견과류인데 이거때매 이주만에 받음. 열받음. 견과류나 생강도 글코 오래걸리는 건 따로 주문리스트 해야될듯.

최고!

가끔 이가 부러질 것 같은 상상이 들지만!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ㅠㅠ맛있어요!!

진짜 완전 땅콩인데..맛도 땅콩인데 커요!!맛있어요!!

브라질 넛

굉장히 커다란 땅콩처럼 생겼어요 ㅎㅎ 땅콩보다는 덜 느끼한 듯 하구요. 독특한 맛에 자주 사먹습니다. ㅎㅎ

크다 역시 브라질 땅콩효과

엄청 큼. 맛은 조금 비리지만 살짝 달달하고 담백하고 고소함. 소금찍어 먹으면 좋을듯.

맛있어요:)

저는 무척 만족합니다!!!!! 마카다미아 같은 식감에 기존 견과류와는 다른 고소함까지~ 근데 생 견과류라 특유의 향과 맛이 저희 어머니는 별로라고 하시네요. 평소에 생 견과류를 즐겨드신 분이라면 오케이일듯! 근데 요즘 한국으로 견과류 배송시키면 통관 오래걸리는거 알고계시죠^-ㅠ? 깜빡했다가 열흘 가까이 걸린듯......ㅠㅠㅠㅠㅠ

그냥 먹어도 굿.

비위가 약한편이라, 상품평에 비린맛이 있다고 해서 조금 걱정했는데 걱정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생으로 오독오독 씹어먹었다. 울 엄마도 처음엔 크기에 경악하더니 나보다 더 잘 드셨다. 재구매 해야지.

좋아요

매번 사먹는 제품 굿굿

셀레늄때문에샀어용

여자한테좋다고해서 샀는데 하루에 4-5알씩 먹어용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몬드랑 마카다미아 섞은맛! 강추

구매하기

몸에 그렇게 좋다는 브라질 너트, 생각보다 맛도 괜찮네요.

몸에 워낙 좋다고 해서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맛도 괜찮네요. 제가 견과류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견과류 중에는 브라질 너트가 맛도 좋은 편이네요.

고소한 생밤 오독오독 씹는느낌?! 맛있어요^^

몸에 좋다고해서 궁금해서 사봤는데, 깐지 얼마 안된듯 신선하고 맛있네요. 더 사먹어야 겠어요. 한국보단 저렴하네요.

고소해요~~

걱정한것처럼 기름 찌든냄새 하나도 안나요. 그리고 맛도 고소하고 생으로 먹어도 괜찮습니다 ~ 저는 완전 추천 합니다 :)

tv에 몸에 좋다고 나와서

엄마 드리려고 사봤는데 맛있다고 하심

Good!!

Good!!

천연 셀레늄 그러나

하루에 최대 3개까지만 먹는게 좋다고합니다. 셀레늄덩어리라 과잉으로 인한 부작용도 있을수있다하네요. 그런데 ㅠㅠ 너무 맛있어서 마음같으면 그만먹어야지할때까지 막 먹고싶긴한데 지킬건 지킵시다 ! 참고하세요 ! 견과류 매니아들만이 아는 브라질너트의 매력 어찌하랴 ~~~ㅋ

굿

가성비 좋아...

건강에 좋다네요~

많이 먹을필요도 없고 하루에 두개씩 온가족이 먹고 있습니다.

맛있어요.

고소해서 자꾸 손이가네요. 아직 무슨 효가가 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일단 맛있어서 매일 안빠지고 잘 챙겨먹게 되네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ㅋㅋ

좋아요

브라질너트 홈쇼핑에서 터무니없는가격에 팔아요. 먹어보니 짜지도 않고 딱좋은거같아요 하루에 2~4개 씩만 먹고있어요

구매하기

먹기 좋아요

한참 유행이라서 사서 먹어보고는 먹기 편하고 맛도 괜찮아서 10봉지 구입했어요~ 가격도 괜찮고 믿고 먹습니다.

맛있어요

쩐내 날까봐 걱정했는데 기우였네요. 신선하게 잘 먹고 있습니다~

셀레늄 섭취 위해 먹고 있어요

일단 가격이 국내보다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신선하구요

건강에 좋다해서 주문해봤어요~

고소하니 아몬드같은 맛이에요 많이 먹으면 안된다해서 2알씩만 먹는데 더 먹고싶어요

엄마드릴려고 구매했어요.

얼마전 유방암수술하신 친정엄마 드릴려고 샀는데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브라질너트에 들어있는 셀레늄이 암세포를 억제시켜준다기에 구매했는데 꼭 그리되면 좋겠네요. 전립선건강에도 좋다니 남편도 꼭 챙겨줘야겠어요.

브라질 너트 좋아요

환경호르몬 배출에 도움이 되는 견과류를 찾다가 브라질너트가 요즘 인기 있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일반 마트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사서 잘 먹고 있어요~!! 껍질이 다 까진 상태는 아니지만 먹기 불편한 정도는 아닙니다

좋아요

맛도 좋아요 제품도 신선하고 빠르네요

먹기편해요

하시모토 갑상선염이 있는데요 셀레늄 먹으라고해서 너트구입해서 먹고있어요 편하고 맛있어요 요즘홈쇼핑에서도 많이 팔고있던데요 저는 아이허브에서 한봉지씩 구매해서 먹고있어요

좋아요

엄마가 너무 좋하해요

재구매해요

재구매

구매하기

Now Foods, Real Food, 통 견과류, 로우 브라질 너트

브라질리안 너트는 다른 견과류보다는 인기없는 식품일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걸 유념해 주세요! 이 작은 견과류에는 다른 견과류만큼 영양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남미의 아마존 열대 우림에서 자라나는 브라질리안 너트는 가장 중요한 미네랄인 셀레니움이 함유되어 있는 견과류중 하나 입니다. 또한 마그네슘을 섭취 할수 있는 최고의 식품 입니다.

맛있음

홈쇼핑으로 구입해서 먹다 그냥한번 사볼까?해서 구입했ㄴㆍㄴ데 더고소하고 바삭하고 맛있음ㅋ

항상 먹는제품

ㄷㅏ른 제품보다 여기게 더 밋있어요 ㅎㅎ 고소한 맛이 저 많이 납니다 견과류 특유의 산화된 냄새도 없어요

좋아요

예전에 먹다 다시 먹네요 믿고 먹어요

좋아요

유통기간도 길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고요

조아여

좋네용 ㅎㅎ

무염이라...

맛은 없지만 건강을 위해서

고소하고 섭취하기 좋아요

타 견과류들과 섞어서 섭취하기좋고 크기도 타사보다 커서 좋네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국내에서도 요즘 워낙 인기가 많은 브라질넛 사실 한국에서 구입하는것과 가격은 비슷한데 다른거 필요한거 주문하면서 한번 사봤어요. 쩐내도 안나고 괜찮네요. 아삭아삭해서 출출할때 집어 먹기 좋아요. 하루에 3-4개만 먹어도 좋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 보려구요. 단점이라고 하며 3-4개에서 그만 먹기가 참 힘들다는거 ㅎㅎ

브라질 넛

셀레늄이 들어있다고 부모님꼐서 주문해달라고 요청하셔서 무염 맞고요 한달정도 먹을 양 되겠네요

구매하기

너트

브라질너트 무염이라 건강한 맛이네요. 계속 이것만 꾸준히 먹게 됩니다. 강추합니다. ^^

맛있어요!!!

잘 먹고 있습니다. 지난 명절때 엄청 사서 나눠 드렸어요 ^-^

항상구매 ~ 좋아요

항상구매 ~ 좋아요

저아요

좋아요 가족다들 먹고있어요 가성비짱

무염이라 좋아요.

코스트코나 시중 가격 대비해도 합리적인 가격대고, 무염 제품이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딱 땅콩같은 맛이 나고 하루에 1-2알씩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좋네요

국내 비교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고소하고 좋습니다. 다음에 또 주문할 것 같아요

상품의 효능에 관하여

매우 만족하고 잘 먹고 있습니다. 제품에 신뢰가 갑니다.

신선하고 포장도 잘되어있습니다.

제품 받자마자 냉동실에 보관하며 아침에 호두랑 한두알씩 같이 먹고 있는데 신선하고 괜찮습니다.

늘 먹던대로...

국내보다 저렴하고 신선해서 주문했습니다.

셀레늄!!

무엇보다 면역력에는 셀레늄이 듬뿍 들어있는 브라질너트!!백화점에서만 구입하다가 아이허브가 더 저렴해서 두번쨰 주문인데 가격이 스멀스멀 자꾸 오르네요!!!

구매하기

ㅡㅡ

이것도 몇번 먹다가 손이안감.. 계륵

케바케

좋은데 어떨때는 쩐내가 나고 어떨때는 또 엄청 신선해요 ㅎㅎ 케바케인거 같습니다

괜찮아요~

부모님과 함께 하루에 두 알씩 먹고 있는데 효과는 모르겠지만 맛은 괜찮아요~!

좋아요 재구매

부모님 6봉지를 사드렸는데 다드시고 이번에 또 구입했습니다. 아침에 두알 정도 먹으면 속이 든든해요

통 견과류 브라질 너트

믿을 수 있고 맛도 있습니다!

항상사먹어요 가성비짱^^

항상사먹어요 가성비짱^^

신선한 브라질 너트

브라질 너트 맛도 좋고 셀레늄이 들었다고 해서 챙겨먹고 있어요 하지만 하루에 2,3개 이상 먹으면 셀레늄이 너무 과잉된다고 하니 주의해서 드세요

예상외로 맛이 괜찮아요.

크기가 커서 좀 눅눅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바삭바삭하네요. 하나씩 씹어먹거나 칼로 크게 조각내서 요거트에 곁들여 먹어요. 단일포장이라 신선도는 금방 떨어지는 것 같아요. 지퍼백 잘 닫아뒀는데도 2~3일 지나니 기름 냄새 살짝 올라오길래 바로 냉동고로 넣었어요. 개봉하면 바로 냉동고 넣으시길!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고소하니 맛이 좋습니다.

브라질 너트를 처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맛이 독특한 것이 좋았습니다. 씹는 식감도 다른견과류에 비해 부드러운 편이라 이가 약하신 아버지께서는 좋아하면서 드셨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가격대비 용량은 불만족이지만요.(그래도 한국보다는 싼편 입니다.)

일주일새 가격이 너무 올랐네요ㅠㅠ

신랑을 위해 구입했어요. 한번도 맛본적이 없어서 우선 한봉지만 구입했는데 질도 좋구 신랑도 괞찮다고 해서 재구매하려구 방문했는데 품절..ㅠㅠ 근데 일주일 사이에 가격이 무려 4천원 정도 올랐네요..뭔가 잘못된거 아닌가요

구매하기

good!

저는 무척이나 상태가 좋은 상품을 받은 것 같았어요! 누지지도 않았고 맛도 고소하고 3봉지 구매하려다가 안 좋은 후기도 보여서 필요한 만큼만 구매했는데 빠른 시일 내에 재구매하고 싶을 정도로 좋았어요!

맛있을거같아서사봤어요

괜찮은 것 같아요

먹기 편하고 신선해요

세번째 주문

브라질너트 이번이 세번째 주문 입니다. 가족들과 나눠서 먹으려고 합니다. 맛도좋고 각종 미네랄이풍부해서 견과류는 이거한종류면 충분 할것 같습니다

좋아요

엄마가 건강을 위해서 구입해 달라고 하셨는데 맛도 괜찮다고 하시네요

브라질넛

브라질 넛이 맛이 좋은데 간혹 어떤건 브라질넛 특유의 맛인지 소독약맛인지 그런게 한봉지에 2~3개가 있어요 요것만 없어면 강추 입니다

소금기없음

저는 그래서 더 좋았지만~

신선해요.

신선하고 아삭아삭 가격과 용량 좋아요. 캐슈넛 아몬드와 요거 섞어서 밀폐용기에 담아두고 수시로 먹어요.

훌륭해요...가격대비

일단 신선하고요.... 고소한 맛이 시중에서 파는것과 확실히 틀려요.여기서만 구매해 먹어요

자궁내막에 도움된다는 걸 알고 ..

주문 해봤어요 첨엔 뭔맛인지..했다가 나중에 다시 먹어보니 나름 먹을만 해요 맛보단 셀레늄이 많단 소릴 들어서 몸이 건강해질것을 바라며 열심히 먹고 있네요 ^^

구매하기

괜찬ㅎ습니다

괜찮습니다.

굽지않은 생 브라질넛

볶지도 않고 소금간도 안된 날것이라 늘 먹던 아몬드나 호두 땅콩 보다는 확실히 맛은 별로네요; 땅콩 생으로 먹을때 마냥, 약간 으적 거리는 느낌이 들고 날내가 난다고 해야되나 ... 그래도 흔히 볼수없는 희소성과 몸에 좋은 제품이라는 점에서 별 네개드립니다. 더 자세한 리뷰는 http://sosojung20.blog.me/50142953532

고소해요~~

신랑 먹이려고 구입 맛도 좋구 건강에도 좋아요

고소

고소하고.. 알맹이 하나가 엄청 커서 몇 개 먹으면 배불러요 ㅎㅎ

좀 싱거운맛

믹스넛에든 브라질넛을 생각 하면 싱거운 맛이지만 건강엔 좋겠죠

맛은 좋으나..

생각보다 덩어리가 커요..

좋아요

국내서는 구매하기 어려운데 깨끗하고 좋아요.

브라질넛

국내에서는 접하기 어려워서 아이허브에서 주문해먹어요 큼지막한 피아몬드같은 외형에 식감은 마카다미아랑 비슷해요 맛은 생각보다 기름지지않고 담백한편이네요. 사실 견과류는 다 좋아하는데 브라질넛은 맛도 좋은데다 거기에 훌륭한 셀레늄 공급원이라 일석이조.^^

엄청 거대한 너트 ㅋㅋ

브라질넛 처음 먹어보는데 먹을만 한 것 같네요. 엄청 거대한 사이즈에 한 번 놀라고.... 먹을 때 마다 또 놀라는 ㅋㅋ 어떻게 해먹는게 좋을 지 몰라서 그냥 날로 먹고있는데 아몬드처럼 한 번 구워서 먹어도 고소하고 맛날듯.

가격이 오른 것만 빼면 괜찮아요

재구매 몇번째인지 모르겠어요. 항상 사는 건데, 예전보다 가격이 올라서 그것이 단점!

구매하기

한알 크기가 큽니다

무염이여서 좋아요 일단 유명회사믹스넛에서만 맛볼수있던 견과류를 가격대비 많은 양으로 살수있어서 좋아요

생각보단 맛있음.

하루 2알씩 먹고 있어요.. 몸생각해서 열처리를 안해서 바삭한 느낌은 없지만.. 괜찮아요. 한번도 본적없어서 반신반의로 샀는데 잘산거 같아요.

정말크네요

엄마가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주문했는데 정말 크네요 크키보고 깜짝놀랬어요

비려요

아무래도 볶지 않은 거라 그런지 그냥 먹긴 좀 비려서 사서 볶아 먹습니다. 볶아서 먹으면 맛있어요.

맛있어요~

사이즈가 넘 커서 놀라긴 하지만 하나만 먹어도 좋고 고소해요. 견과류의 오래된 맛도 없고...

담백한 맛과 효능

소금이 포함되지 않은 Raw제품이라서 담백한 맛이 있고, 건강에 대한 효능은 아직 오래되지 않아서 꾸준하게 먹으며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건강은 습관이니까요

첫 주문인데 괜찮아요

리뷰들 참고해서, 받자마자 소분해서 냉동실에 얼려놓고 먹고 있는데, 쩐내 같은 건 하나도 없어요 ^^ 얼려도 셀레늄 성분 섭취에는 문제 없었음 좋겠네요.

ㅇㅇ

좋음

맛도 좋고 신선해요

브라질 너트 맛이 제 입에는 잘 맞아요..그래서 양 제한이 잘 안되요 한 웅큼씩 먹기도 하는데... 그러면 피부에 뽀루찌가 올라와서 며칠씩 가는데 권장량만 드세요...

맛있어요

신선하고 맛있어요. 2알만해도 양이 꽤 되네요. 국내에서 사도 되지만 소량으로 조금씩 사먹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요~

구매하기

계속 먹어봐야지요.

우연한 기회에 알게되어서 먹어보는 중입니다 그래도 느낌으로는 괜찮은듯 싶습니다. 맛도 괜찮구요.

저는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다.

요 브라질 너트가 아주 몸에도 좋고 맛도 좋다고 소문이 났었나봐요? TV에도 나왔었나요? 암튼 어머니가 얘기를 하셔서 구매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충분히 맛있습니다. 그냥 생 견과류가 이런 맛을 내는건 처음보네요 보통 풋풋한 맛이 많이 날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굉장히 고소하고 식감도 적당합니다. 한번 집어 먹으면 계속 집어먹게 되요.

제품은 괜찮으나

툭하면 품절상태네요~ 개선이 필요함

Good!

다른 일체의 첨가물이 없어 믿고 먹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맘에 듭니다!

요즘 유행하는 견과류

아이허브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길래 구매해봤습니다. 처음 먹으면 흙 씹는 맛 나는데 계속 씹다보면 고소해요

맛있게 잘 먹고 있음.

건강을 위해 하루 서너알씩 먹고 있어요. 다섯알 이상은 먹지말라하던데, 가격이 싼건 아니지만 상하거나 묵은내도 없고해서 만족입니다.

맛잇네요

다른분들은 깨지고 쩐내나는게 많다고 하시던데 저는 정상적인게 왔어요 ㅎㅎㅎ 재구매의사있음

생각보다 맛있고 좋네요

처음 먹어보는데 맛있고 좋아요

오독오독

약간의 흙맛이 날때도 있지만 나쁘지 않습니다 오독거리는 식감이 재밌어 더 손이 가네요. 네개짼데 앞으로도 구매의사있습니다 가격이 좀 더 착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별하나 뺐습니다 ㅎㅎ

파손된 알 없이 완전하게 다 왔어요 만족 합니다.

기존에도 먹고 있던 너트류라 구입했어요. 하루에 2알씩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다만 마그네슘에도 셀레늄 함양이 있는 것 같아, 양을 조절 해야 하나 고민이네요.

구매하기

늘 먹지만...

늘 먹지만 정말 좋은 듯 합니다!! 다른 데랑 비교해서 가격도 괜찮고여 처음엔 좀 먹을 때 힘들었는데 계속 먹다보니 은근 중독이 되네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눅눅하제 않아요

고소하고 맛있어요

Now Foods, Real Food, 통 견과류, 로우 브라질 너트, 무염 식품, 12 oz (340 g)

₩13,051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언제나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셀레늄의 훌륭한 공급원
  • 마그네슘의 훌륭한 공급원
  • 비 유전자 변형 성분(Non-GMO) 프로젝트 인증
  • 언제나 믿을 수 있는 제품
  • 인공 첨가물 없음
  • 순수 영양분
  • 채식주의자/비건 제품

남미 아마존의 열대 우림 지역이 원산지인 브라질 넛은 주요 미네랄인 셀레늄이 풍부한 자연 식품입니다. 또한 마그네슘의 좋은 공급원이기도 합니다.

강하고 매력적인 맛을 가진 NOW Real Food 브라질 넛은 요리 레시피에 사용될 때 마카데미아 넛이나 코코넛을 대체하는 재료로 들어가기도 합니다. 다른 견과류와 혼합하여 영양이 풍부하면서 맛이 탁월한 간식을 만드세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할수록 맛도 더 뛰어나므로, 본 제품은 맛과 신선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NOW 프레시필(Fresh Fill) 기술로 포장하였습니다.

먹는 음식이 사람의 건강을 좌우하므로 NOW Real Food는 1968년부터 맛있고 건강한 자연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저희는 독립적인 가족 소유 회사이며, 이를 자랑스럽게 여깁니다. 자연 그대로의 제품. 자연스러움을 유지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브라질 땅콩.

나무 견과류를 처리하는 땅콩이없는 시설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주의사항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 하세요.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약 5 개 견과류 (19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약 18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30
지방의 칼로리 120
총 지방 13 g 20 %
포화 지방 3g 15 %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0 mg 0 %
총 탄수화물 2 g <1 %
식이 섬유 2 g 8 %
설탕 0 g
단백질 3g 6 %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4 %
2 %
마그네슘 18 %
셀렌 7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Now Foods, Real Food, 통 견과류, 로우 브라질 너트, 무염 식품, 12 oz (34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