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도커리를 좋아한다면 필구제품!!

제가 인델리 카레를 좋아했는데 이제 판매를 안해서 인도커리 맛이 나는 재료를 찾던중 알게된 치킨커리 입니다. 가루일줄 알았는데 3분카레같은 팩에 들어있는데 고형은 아니고 향신료덩어리의 느낌입니다. 후기에 짜다는 평이 많은데 제품에 적힌 레시피대로 만드시면 무지 짭니다;; 그래서 제가 만든 레시피를 공유드립니다. 1. 우선 닭안심이나 닭봉을 적당한 크기로 다듬은후 양념이 잘 베게 칼집을 내 주세요. 어슷썰기처럼 칼집을 내주시거나 귀찮으시면 두어군데 칼로 쿡쿡~ 찔러주시면 됩니다. 닭고기에 후추와 소금을 적당히 발라줍니다. 그다음 닭고기를 가득찰 정도의 그릇에 담은후 우유를 자작하게 부어줍니다. 닭내를 제거하기 위한 과정이구요 소주로 해도 되는데 전 우유가 제일 좋더라구요. 2. 양파한개에서 한개 반정도를 버터 한스푼과 함께 약불에 볶습니다 좀만 세도 양파가 타버리니까 초반에만 세게하고 익기시작하면 불을 최대로 낮춰주세요. 천천히 저어주면서 볶다보면 연한 갈색이 됩니다(뭐 캬라멜색이 될때까지 볶아주라는데 그럼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3. 양파 볶는동안에는 감자나 당근을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그릇에 담아 랩을 씌운뒤 렌지에 2~3분정도 돌려주면 거의 익은상태가 됩니다. 4. 양파가 다 익으면 양파는 한쪽 구석으로 밀고 닭고기를 익혀줍니다. 불세기는 중정도면 되구요 겉에만 익을정도면 됩니다. 5. 닭고기가 적당히 익었다 싶으면 치킨커리와 우유 두컵정도를 넣어주세요. 살살 저으면서 뭉친 향신료를 잘~ 풀어줍니다. 6. 향신료가 다 풀리면 감자와 당근을 넣고 보글거릴때까지 센불로 익혀줍니다. 이때 살짝 맛을 봐서 짜다 싶으면 우유나 물을 더 넣어서 맞춰주시면 됩니다. 저는 우유 500미리정도가 적당하더라구요. 7. 보글거리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이고 눌어붙지 않게 살살 저어주면서 걸죽~하게 만들어줍니다. 적당히 걸죽해 지면 불을 끄고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 제가 먹어본 결과 밥보다는 난과 더 잘어울리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재구매재구매

1. 팬에 버터를 두르고 닭가슴살 두덩이, 양파 한개, 고구마 한개를 넣고 볶아주세요. 2. 재료가 어느정도 익으면 우유 한컵, 물반컵을 넣고 끓이다가 요 인도커리 페이스트를 넣어주면 완성. (저는 물대신 우유만 넣었어요^^)

갑자기 가격이 왜 두배로 올랐나요????

이거 원래 2달러도 안하는 착한 가격이였는데....잘팔리는건 인정하지만 갑자기 두배로 올리는건 너무하지 않나요....ㅜㅜ가격땜에 카트에 못담고 있어요....

정말 좋아하는 제품

가격아 제발 더오르지말아라 ㅜㅜㅜ 이제품은 아이허브 발들여놓은이후로 항상 집에 쟁여놓는 제품이예요. 이거 요리법만 제대로 하시면 정말 파는카레 가뿐이 밟아줄 수 있더라구요. 일단 양파 색찐해질때까지 볶는거 안귀찮으심 꼭 해주시구요. 그래야 미묘한 예술적인 맛이나요 ㅋㅋ 저는 물이랑 우유 섞거나 , 물만 할경우는 요거트로마무리해요. 아무래도 요거트가 들어가야 인도커리같아요. 항상 닭가슴살을 넣어서 끓이는데,캡사이신 소스까지 넣어주면 진짜 맛난 매운카레완성!!강추합니다!! 제 후기가도움이 돼셨다면 밑에 예 저튼 한번 눌러주세욬ㅋ

인터넷리뷰거품 심한듯

생각했던데로 엄청 맛있진 않음 그냥 레토르트 인도식 카레맛이라고 생각하면 됨

맛있습니다.

닭고기와 양파를 버터에 충분히 볶다가, 우유 한컵반 넣고 커리 넣고 살짝 끓여줍니다. 체다치즈 한장과 플레인 요구르트 하나 넣고 충분히 익히면 완성입니다. 매콤하고 고소한 인도커리맛이 납니다. 신랑과 저는 맛있게 먹었네요. 우리나라 카레처럼 많이 비벼 먹으면 짜다는 댓글을 보고 소량씩 비벼먹으니 간도 적당하고 향고 강합니다. 재구매 하고 싶은데 자주 재고부족이네요..

코코넛크림넣고 해드세요

코코넛크림 100에서 200그램정도 넣고 해먹으면, 당신이 있는곳이 바로 샨티샨티 요가파이아

재구매하러왔는데 없네 ㅡㅡ

인디아요리 매니아라 찾아다니며 먹는데 달이나 에베레스트 갈 필요가 없음 닭가슴살을 청주와 올리브유, 후추, 허브 좀 뿌려 미리 재워뒀다가 가위로 막 잘라 손으로 조물조물해서 야채 볶을 때 국물 꼭 짜서 버터에 같이 볶다가 우유, 커리페이스트 넣고 끓이면 끝. 일본식 커리처럼 국물많이 잡지 말고 사진처럼 닭볶음탕생각하며 만들면 딱 좋은 듯. 원래는 난과 먹는거니까. 참 마지막에 플레인요커트하나 넣어주면 맛이 더 좋음... 먹고 싶은데 언제 재입고냐, 넌!

이게 왜 아이허브 대표상품인지 알겠네요

닭은 닭도리탕용으로 준비 하시고 야채는 양파 당근정도만 있어도 되지만 감자 쓰실 분은 넣어도 됩니다. 한 페이스트에 닭 500그램(반마리),양파 중간것 하나,감자 큰것 하나, 당근 큰것 하나 썰어넣으면 맞습니다. 야채는 마늘 한통 다져서 넣고 타지않게 약한불에서 2tsp(30그램)의 버터 또는 마가린에 중간불 3분정도 볶다가 닭넣고 7분정도 더 볶습니다. 졸아붙어 탈것같으면 물 약간 추가. 이후 요플레 사이즈의 플레인 요거트 한통과 물 500미리 넣고 중약불에서 20분간 끓여주시면 완성입니다. 이대로 만들면 덜 짠대신 물이 좀 나옵니다. 되게 만드실 분들은 물량을 약간 줄이세요. 한번 해먹고 반해버렸습니다. 다름엔 난을 만들어서 찍어먹어봐야겠네요.

맛있어요~

인도 음식점에서 먹는 커리 맛이 나네요. 레시피대로 하면 짤 수 있어요. 물 한컵 대신 우유 한컵 넣고 끓이다가 마지막에 생크림으로 부드러운 맛 조절하니 딱 좋아요. 토마토 1/4개 깍뚝썰기해서 같이 끓여도 약간 새콤한 맛 나서 맛있어요.

여러 후기를 참고해서 해먹은 레시피

닭다리정육 1팩, 양파 1개, 토마토 2개, 플레인요거트 적당량, 다진마늘 약간, 버터 1스푼 / 닭은 손질해 우유에 30분 정도 재워두고, 양파는 1cm 두께로 링으로 썰고, 토마토는 껍질 벗겨 갈아둡니다. 냄비에 기름 살짝 두르고 다진마늘과 양파를 넣고 볶습니다. 양파가 투명하게 익으면 손질한 닭을 넣고 볶다가, 닭의 겉면이 하얗게 익으면 카레 페이스트와 토마토 간 것, 물을 넣고 끓이기 시작합니다. 물은 1-2컵쯤 간을 맞추는 정도로 입맛에 맞게 넣으면 되고 어느 정도 끓어서 맛이 난다 싶을때 요거트를 넣어 농도를 잡아줍니다. (이때 버터 한스푼 넣으면 더 맛있구요) 좀 더 끓여서 걸쭉해지면 완성입니다. / 이렇게 하니까 닭도 양파도 부드럽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예전에는 양파를 가늘게 썰어서 갈색이 되도록 볶았는데, 입맛의 차이일 수 있지만 지금 방법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카레가 짠맛이 강해서 물을 넣으면 탕이 되고 애매했는데 토마토와 요거트를 넣으니 훨씬 맛있고 짠맛도 잡아주니 좋더라구요.

황금레시피!

카레를워낙죠아하는데 이번에 남친한테 해줬다가 폭풍칭찬들었어요^^ 1.닭안심 손질된것 사서 간단히 물로헹군후 붙어있는이물질들(얇은막같은) 제거해줘야잡내안납니다. 토막내어준비한후 다진마늘과 약간의후추로 재워둡니다.2.그사이 양파 얇게 다지시고요,마니 늘저미시고, 으깬마늘 모두 버터와함께 후라이팬에 달궈 향내줍니당ㅋ3.닭안심 투하하여 익혀줌! 4.어느정도 익었다면 물 햔컵정도에 인도커리 페이스트를 하나통째로 잘 풀어서 후라이팬에 투하합니다. 저는 냄비에 옮겨서했음.5.확실히 향도강하구 많이짜더라고요 제입엔..우유2백미리 한통다 투하한후에 보글보글 강불에 끓이다가 보글보글 끓으면 중약불에서 저어줍니다. 6.닭안심은 연해서 부서질수있으니 앗사리 크게크게썰어두될듯요.식감을원하신다면!! 우유를넣으니 확실히부드럽고 짠맛덜해요. 마트에서 난 믹스사다가 반죽해서 구워 같이먹고 남은건 햇반에 부어 먹엇는데.. 최고내여^^ 버터를 넉넉히 큰스푼하나정도넣으시는것이팁.ㅇ 그리고 눌러붙지않게 저어주세요~^^ 이렇게하닝둘이서맛나게배부르게먹었어요. 공기밥공기로4인분정도나오네유.

이거 너무 맛있어요ㅠㅜ

이 가격에 어쩜 이리 맛있는 커리가 되나요! 마트에 파는 닭복음탕용 닭이랑 집에 있는 야채들이랑 요플레 넣어서 뚝딱 만들었을뿐인데 이것이 과연 내가 만든것인가 싶음. 레알 맛있음. 왠만한 인도요리점 커리보다 더 맛있음ㅎㅎ 좀 짜다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그럼 하나 다 쓰지말고 나눠쓰세용~ㅎ

거ㅂㄴㅏ ㅁㅏㅅㅇㅣㅆㅅㅡㅂㄴㅣㄷㅏ

정말 샨티샨티 인도카레왕 된 느낌이었어요 닭고기사러갈 시간이 없어서 그냥 냉동실에 있던 새우넣고 만들었는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양파 버터에 엄청 많이넣고 볶다가 조금 많이볶아서 나는 갈색빛일때 다진마늘도 조금 넣어주고 좀 더 볶았어요. 그리고 블로그에 검색해보니 페이스트가 너무 매워서 고구마를 썰어넣었더니 가끔가자 씹히면서 중화되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어서 당근과 감자 고구마 조금씩 씹힐만큼 썰어넣고 한번더 볶다 우유500ml정도 넣고 바글바글 끓여준다음 페이스트를 다 넣으면 너무 짤것같아서 (2-3번 먹을분량) 반정도만 넣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습니다. 간을 봤는데 반만 넣었는데도 조금 제입맛엔 간이 셌어요. 그래서 판치즈 한장 넣고 녹여준다음에 난대신 냉동실에있던 또띠아를 구워서 찍어먹었습니다. 예전에 어떤 인도요리집가니까 치즈커리라고 큐브치즈같은거 넣고 좀더 달콤하게 만든 것 있었는데 그것도 시도해봐야겠습니다. 몇개 더 사러 들어왔습니다. 쟁이려구요ㅋㅋ 놓치지 않을고에요...

인도카레~

인도카레가 먹고싶어서 구매했어요~ 물과우유를 1:1로 넣고 치킨과 야채와함께 만들어먹었더니 맛있어요~

ㄱㅐㅁㅏㅅ

진짜 맛있어요 인도커리 좋아해서 돈주고 자주 사먹는 편인데 이제 밖에서 비싼 돈 주고 안사먹을랴구여 ㅠㅠ 진짜 개맛!! 이거랑 코코넛 밀크 같이 사서 같이 끓여 먹으니깐 맛있네여 그냥 밥이랑 비벼서 먹어도 맛나요 꼭사세요 ㅠㅠ 완전 추천

맛있다

리뷰어들이 쓴것처럼 양파1 감자1개를 조그맣게잘라서 무염버터에 볶았다. 거의익은것처럼보이자 닭가슴살3덩이를 작게잘라 소금,후추간 해놓았던것을 같이볶았다. 겉이익은듯보이자 우유500미리를 다넣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레고형을 3분의1만큼 넣고섞어서 맛보고 다시 3분의1을넣어보니 내입맛에맞아서 더는 넣지않고 걸쭉해질때까지 작은불에 끓였다 꿀맛이었음ㅎ 강가같은곳에서 파는것같았고 다음엔 새우를 넣어봐야지 라고 생각했다

10개도 넘게 사먹은 것 같아요.

이 브랜드 제품은 주로 병제품을 애용하지만 이 제품은 가격도 싸고 무게도 가벼워서 부담없이 많이 쟁여둡니다. 이 가격에 이런 맛이라니 말도 안 돼죠. 요거트, 기, 허브.... 이것저것 추가해서 만들어먹어도 좋아요.

좋아요

자주 먹는제품 인도의 맛이에요 간편하고 맛나서 좋네요

와 리얼 핵 맛있어요 ㅠ_ㅠ

처음 사보는거라 하나만 구매한게 아쉬울정도.. 닭이랑 꼭 같이 조리해서 드세요 오뚜기 카레랑은 비교도 안되는 카레맛ㅇ.. 3천원으로 인도가벌임

맛있어요

닭안심사서 넣고 물이나 우유 많이넣어도 되요. 암만 넣어도 짜요..

존맛

닭고기 대신 돼지고기 넣고, 버터 없어서 기버터넣고, 끓이다가 먹어보니 아 이것은 파를 부르는 맛이다 하여 대파 턱턱 썰어서 왕창 넣으니 이보다 맛있을순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단 조리시간이 길다보니 계속 후드를 켜놨는데도 이틀째 집에서 카레냄새가... 환기를 한 열흘은 시켜야겠네요 ㅋㅋㅋㅋ

그냥 빨리해먹었는데요

대충 야채랑 닭고기넣고요 , 한국사람입맛에도 맞을거같아요. 전 맘에드네요 근데 생각보다 양은 작아요

존맛탱입니다

맨 처음 양파랑 버터넣고 갈색될때까지 카라멜라이징 해주는게 제일 중요하고요 야채 많이 넣어서 같이 볶다가 우유 좀 마니 넣고 이후에는 물 조금씩 추가해서 뭉근히 끓이기! 또띠아를 난 대신 구워먹으면 존맛입니다... 생닭 없어서 집에있는 닭가슴살 스테이크 넣고 했는데도 맛있네요ㅋㅋㅋ 제품 레시피 무시하시고 눈대중으로 맛보면서 하는게 낫습니다 배송비 맞추려고 산건데 담에 또사려구요

너ㅁㅜ ㅁㅏㅅㅇㅣㅆㅇㅓㅇㅛ

너무 맛있습니다 버터에 마늘 양파 조리듯 달달 볶고 닭가슴살 버섯 넣고 물생기면 요거트 넣어서 카레넣어주고 걸쮹햐지면 끝입니다 진짜 맛있어요

인도카레 좋아하시면 꼭 드세요!

카레를 좋아해서 한국카레 일본카레를 거쳐 지금은 인도커리를 주로 먹고 있어요. 인도커리는 만들어 먹기 보다는 '인디아게이트' 제품을 이용했는데 그 브랜드 제품이랑 아주 비슷해요! 네이버에 이 제품 검색하니까 여러 레시피가 있던데, 저는 제품소개에 있던 그대로 해먹었어요. 버터 4숟갈, 닭고기 450g, 물한컵, 제품 1봉지 다 섞어서 끓인다!!! 향부터 맛까지 딱이에요. 너무 맵다 싶으면 우유나 치즈 조금 넣어드시면 더 고소하거 부드럽게 드실수 있어요~

인도음식점 그 맛 그대로!

얼마전에 수요미식회에 나왔던 인도카레 전문점에 다녀온 후로 인도카레에 중독 ㅠ 지금껏 먹어왔던 오뚜*카레는 카레가 아니였어 ㅠㅠ 버터에 양파를 볶다가 닭다리살을 볶아서 단호박좀 잘라서 넣어주면 꿀맛이에요. 물보다는 우유를 넣어야 더 맛있는것 같아요. 첫 주문에 4개 시켰는데 일주일만에 4개 추가주문합니다. 너무 마시쪙! 적은양을 주문할때에는 쿠팡이 배송료 기준이 낮아서 좋은것 같아요.

특별한날 먹음 좋아요

마시썽마시썽 ㅎㅎㅎ 밀가루랑 소금 넣고 익반죽해서 얇고 길게 반죽 펴서 버터랑 다진마늘 꿀 파슬리 발라서 팬에 구으면 갈릭 난 됨 ㅎㅎ 갈릭난이랑 같이 만들어먹음 짱짱

꾸준히 먹는 버터치킨커리 맛있어요!!

카레라이스 할때 일반 커리에 페이스트를 반정도만 섞어서 요리하는데요,, 풍미도 좋고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주변에 선물해도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강추입니다~ 버터치킨 커리 단독으로 요리하셔도 맛있는데요,,아이들이 먹기에 좀 매콤해서 저는 일반커리와 섞어서 요리합니다~

인도 레스토랑의 커리 맛이랑 같아요!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인도 커리 전문점 맛이랑 똑같아요. 버터치킨카레를 인도말로 치킨 마크니라 한다는군요. 레시피 에는 물 넣으라고 되있는데 물 대신 우유넣고 꿀 좀 넣으니 물넣고 하는 것 보다 훨씬 맛있어요! 아이허브 주문 할 때마다 빼먹지 않고 꾸준히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맛있네요...근데 가격이ㅜ

후기 다시 남깁니다. 다른분 블로그 구경하다가 이 전가격을 알아버렸어요ㅜ1.7$ㅜ딱 두배로 올랐네요ㅜ속쓰려서 아마존 가봤는데 이거보다 쪼꼼 싸네요. 대신 배송료 어마어마할듯ㅋ맛있는데 두배오른걸 알아버려서 재구매는 생각해볼래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후기가 너무 좋아서 사봤어요~자꾸 품절이라서 재입고 될때까지 한참 기다렸어요~우유, 물, 플레인 요거트 넣어서 먹으니 부드럽네요. 찐한 인도커리 드시고 싶으시면 물만 넣으시구요~난도 직접 만들어 먹었는데 인도에서 먹던 맛이네요 ㅎㅎㅎ재구매 의사 있구요. 근데 양이 진짜 너무 작아요. 100g. 3분카레보다 작아요 ㅎㅎ태국음식, 인도음식 좋아라 해서 만들어 먹는데 코코넛밀크랑 고수(코리앤더) 넣으시면 타이레드커리맛이 날것 같아요 ㅎㅎ타이레드커리 페이스트없을때 사용해도 좋을듯!!짜다는 의견이 있는데 원래 인도식커리는 소량씩 먹는거라 저는 괜찮았어요~

완젼 맛나요.

전에 구입하신분들 레시피 따라서 만들어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한 번 만들면 4~5인분정도 나와요. 가족들 한끼 식사로 좋아요. 일본식 카레와 달리 국물은 적구요. 말 그대로 인도카레입니다.ㅎㅎ

기대반, 걱정반

국내카레에 지치신분들은 한번쯤 시켜볼만합니다. 안에 은색밀봉포장으로 떡(?)져있는 카레를 보실수 있습니다. 그대로 야채탕에 퐁당하시고 휘휘~ . 근데 아이들은 못먹습니다. 매워요~ 이 카레는 밥보다는 빵에 잘어울립니다. 재구매 의사있습니다

재입고를 기다리며...

닭고기는 되도록이면 닭다리살로 준비하시는게 더 맛있어요. 전 고기를 좋아해서 닭다리살 한팩 다 넣었구요 굳이 야채 안 넣고 그냥 무염 버터에 닭고기 볶다가 페이스트 넣고 볶다가 물 조금씩 첨가해서 볶고 쫄으면 다시 물 넣고 볶고 해서 약간 점성 있는정도에서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짜다는 평이 많긴한데 그건 개인이 알아서 조절해서 먹어야죠. 걍 평소때 먹던 카레처럼 밥 위에 부어 먹지 마시고 따로 커리 담는 그릇을 준비해서 카레 묻은 닭고기를 먹는다 생각하시고 닭고기 한 입에 밥 한숟깔 이렇게 먹으면 딱히 짜게 느껴지지도 않고 먹기 좋더라구요.

커리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우연히 후기를 보고 구입했습니다. 국내 커리와 달리 우유, 크림치즈 등을 넣고 끓이면 부드러운 맛이 난다고 하길래 해 봤어요. 생각보다 진하기 때문에 1봉을 다 하면 4~5인분 정도 나오는 것 같구요, 레시피보다는 더 많은 우유를 넣어야 제 입에는 맞더라구요. 토마토, 고구마, 닭가슴살 같은 것들을 끓이면 살짝 매콤하면서 인도커리향이 물씬나는 커리 전문점의 맛을 낼 수 있습니다. 가격대비 강추에요!

너무 맛나요

고기랑 야채넣고 마지막에 생크림이나 코코넛 밀크 넣어 먹으면 너무 맛나요

좀 더 싸면 좋을것을

맛있긴 정말 맛있어요 외국에서 먹었던 버터치킨카레를 만들 수 있어요

better than I expected

대체적으로 맛있다는 평가중에 간혹 안좋은 후기들이 보여 반신반의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저는 버터에 양파와 당근 닭가슴살 볶다가 물 1컵 우유 1컵 넣어서 끓였구요. 마지막에 플레인요거트도 넣어 주었어요. 향도 맛도 예상보다 세지 않았구요. 가족들 모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다음에 또 살 거에요.

인도의 맛

고기가 없어서 새우를 넣었는데 확실히 고기를 넣어야 맛있어용..

너무 맛있어요~

여러종류 다 먹어봤는데 버터치킨이 제일맛있어요~

Kitchens of India, Paste for Butter Chicken Curry, Concentrate for Sauce, 3.5 oz (100 g)

₩2,14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유제품
  • 코셔 검사 서비스
  • 정통 인도식
  • ITC의 마스터 요리사가 인도에서 만든 제품
  • 지속 가능성에 있어서 인도의 최고

풍부한 이국적인 향신료 페이스트 - 사용하기 쉽습니다.

ITC 호텔의 마스터 요리사가 특별히 혼합 한 요리

우리 모두의 미래를 위해 물 포지티브, 탄소 포지티브 및 고체 폐기물 재활용 포지티브

ITC 호텔의 마스터 요리사가 세심하게 혼합한재료로 버터 치킨의 정통 인도 요리를 만듭니다. 풍부한 향기와 맛으로 인기있는 요리.

제품 사용법

조리법

팬 요리법

냄비에 뼈없는 닭 조각 1 파운드, 버터 3 큰술, 인도 버터 치킨 카레 페이스트 주방의 전체 내용물과 1 컵의 물을 섞으십시오. 내용물을 완전히 혼합하십시오. 밀폐 된 뚜껑에서 끓기 시작하면 20 분 동안 은근히 끓여주십시오. 높은 온도에서 5 분간 더 요리하십시오. 덮개를 덮고 3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뜨거울 떄 제공하십시오.

전자레인지 조리법

전자 렌지 그릇에 뼈없는 닭 조각 1 파운드, 버터 3 큰술, 인도 버터 치킨 카레 페이스트 주방의 전체 내용물과 1 컵의 물을 섞으십시오. 뚜껑을 덮은 접시에 22 분 동안 중간 온도로 요리하십시오. 전자 렌지에서 꺼내서 5 분 동안 뚜껑을 덮은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뜨거울 떄 제공하십시오.

요리 제공 방법 제안

신선한 크림/말라이 (집에서 만든 크림)로 장식하십시오. 난이나 로티, 파라타, 밥과 함께 뜨거울 때 제공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토마토 페이스트, 해바라기 기름, 양파, 물, 향신료, 마늘, 그램 밀가루, 설탕, 소금, 탈지 분유 생강, 멜론 씨, 캐슈 및 향신료 추출물 (파프리카 올레 오레 진).

캐슈와 우유가 들어 있습니다.

알레르기 정보 : 우유, 땅콩, 콩, 나무 견과류 및 밀을 처리하는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주의사항

개봉 후에는 즉시 사용하십시오.

내부 파우치가 새거나 부푼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4 패키지 (25g)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4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80
지방에서 칼로리 35 세
총 지방 4 g 6 %
포화 지방 0.5g 삼%
트랜스 지방 0 g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700 mg 29 %
총 탄수화물 9 g 삼%
식이 섬유 2 g 8 %
설탕 4 g
단백질 2 g
비타민 A 6 %
비타민 C 15 %
칼슘 8 %
4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귀하의 칼로리 요구에 따라 귀하의 일일 가치가 더 높거나 낮을 수 있습니다 :
칼로리 : 2,000 2,500
총 지방 미만 65 g 80 g
토. 지방 미만 20 g 25 g
콜레스테롤 미만 300 mg 300 mg
나트륨 미만 2,400 mg 2,400 mg
총 탄수화물 300 그램 375 g
식이 섬유 25 g 30 g
그램 당 칼로리
지방 9 • 탄수화물 4 • 단백질 4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Kitchens of India, Paste for Butter Chicken Curry, Concentrate for Sauce, 3.5 oz (100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