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게 최고!!!

혼자 앉아 퍼묵퍼묵하고있는 자신을 자주보게 될거예요.. 일주일만에 한통 다 비우고말았음 ㅠ.ㅠ 아이헙 들어옴 제일먼저 쟁여놓는 아이.. 다이어트는 안드로메다로...

천상의 맛

미국에 가게도 있다는데 가보고 싶을 정도로 맘에 드는 맛이에요.

가장 좋아하는 땅콩버터예요.

스키피보다 훨씬 덩어리가 많고 고소해서 잘 먹고 있어요.

정말 맛있어요 후회 안하실거에요

상품평이 많지 않아 걱정되는 분들은 주저말고 구매하셔도 됩니다! 이건 땅콩 덩어리가 있는 제품이라서 그게 싫은 분들은 Peanut Butter & Co., 스무스 오퍼레이터, 천연 땅콩 버터, 16 온스 (454 g) 요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맛은 같은데 덩어리 유무 차이에요. 따뜻한 빵에 발라야 잘 펴지고요, 덩어리가 굉장히 많아서 찬 빵에 바르는건 정말 힘들어요. (빵의 보드라운 살이 다 파져서 빵에 구멍납니다 ㅎㅎ) 이거 다 먹으면 다른 맛 믹스제품도 구매해보고싶어요~~~

땅콩 씹히는감이 최고인~

원래 씹히는걸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땅콩 덩어리가 정말 많이 박혀있네요~ 완전 맛있어요~ 근데 다른 땅콩쨈보다 덜 달아요.. 많이 덜단.. 그래서 전 딸기쨈이나 복숭아 쨈을 같이 발라서 먹어요~ 완전 맛있는~

ㅎㅎㅎ 정말 좋아요

빵에 올려먹기는 많이 뻑뻑하지만 좋아ㅛ

군더더기없는 피넛버터

땅콩알갱이도 오지게 많고 스키피, 리고 같은 흔한 땅콩버터에서 느껴지는 짠맛이 적어 땅콩자체의 고소한 맛이 더욱 잘 느껴짐 다른 스프레드류와 궁합이 좋다

아삭아삭 맛있어요!

토스트한 식빵에 발라서 앉은자리에서 세장 먹었어요. 담백한 크래커에 발라도 맛있습니다. 냉장보관안해도 되는 점이 맘에 들긴한데 여름엔 오일 성분이 약간 분리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냉장고 넣어뒀는데 약간 뻑뻑해지긴해도 이쪽이 더 안심되네요. 땅콩조각이 많이 들어있고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몇번 안먹었는데 양이 훅 줄어서 재구매....

맛있어요

맛 괜찮네요. 가격만 안오르면 재구입할 의사 있습니다.

크리미하달까

짠맛은덜하고, 더 부드럽다고 느껴졌어요. 자꾸퍼먹게된다는 맹점이

구매하기

기대이상이네요

땅콩이 아삭아삭해요. 부드럽게 발린다는데 크림치즈 정도 수준인듯요

땅콩알이 씹혀서 더 맛있어요

땅콩이 씹히니까 더 맛있는거같아요 딸기쨈이랑 같이 발라먹으면 더 맛있구요 ㅋㅋ 샐러드나 요리할때도 넣어멋으면 견과류 따로 넣을필요없고 좋네요 맛있어요 !!!

완전 맛있는 인생 땅콩버터~

크런치 타임~ 완전 땅콩 많이 들어서 호밀빵에 쨈 바르고 한입 베어물면 땅콩 계속 씹히면서 너무 맛나요~~~

참 망설이던 품목인데

참 망설이던 땅콩버터인데 역시 맛있습니다. 최고!!

이거 너무 맛있어요.

뭔가 찐한 피넛버터맛이에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So Good

너무 맛있어요. 이거 한 주만에 다 먹고 중독 됐어요.. 생전 빵 안먹는데 식빵을 계속 사요.

맛있어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유기농이라니 더 마음이 놓여요!

정말 강추합니다!

가끔씩 피넛버터잼을 먹는데 ㅎㅎ 국내 식품코너에서 국내제품주로 먹다가 혹시나 해서 시켜봤는데 완전 신세계입니다..알갱이 크기랑... 전 크리미보단 크런치를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앉으자리에서 반통을 먹어치웠어요 ㅠㅠㅠ 2통 더 구매합니다 ㅎㅎ

너무 맛있어요

가끔 빵없이도 그냥 퍼먹기도 해요.. 너무 맛있어서 일주일만에 다먹구.. 자제하고 있어요

너무 맛나요

이게 짱임

구매하기

좋아요!

저는 씹히는걸 좋아해서 이거선택했는데~ 넘맛나고 좋아요 시중제품과의 맛차이는 안느껴져요~착한가격에 건강한제품 감사합니다~

땅콩이 넉넉하게 씹히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피넛버터치고 맛도 진하고, 적당히 달콤하니 맛이 꽤 괜찮아요. 가격대비 참 괜찮은 편이고, 땅콩이 바삭하게 넉넉하게 씹혀서 피넛버터 쿠키 같은거 구울때 사용하기에도 맘에 드네요.

맛있어요

일단 설명에 보니까 All Natural 이구요. 한국 빵집에서 파는 것보다 반값정도밖에 안하네요.

땅콩완전큼직!

열었는데 땅콩분쇄된거 막 잇어서 막먹음 ㅎㅎㅎㅎㅎㅎㅎㅎ 맛잇음 ㅠㅠ

완전 맛있어요

남편이 워낙 땅콩버터 좋아라 해서 다양한 맛 사고있는데 이게 젤 맛있다네요. 평생템 정착합니다.

기대했던 그대로의 맛

늘 사던 제품과 같은 크런치 타입을 구매해봤는데, 맛을 보니 늘 먹던 것과 같은 맛이라 안심

사각사각 땅콩이 씹혀서 너무 맛있네요

사각사각 땅콩이 씹혀서 너무 맛있네요 약간 뻑뻑해서 빵에 잘 발리지는 않아요 한국에서 사면 거의 만원정도 하던데 싸게 잘샀어요

맛있어요

많이 달거나 짜지않고 고소하니 맛나요.

맛있어요!!

배송받자마자 한번 먹어봤는데 씹히는 느낌도 좋고 약간 달큰하니 맛있어요^^ 쿠키만들때 버터랑 함께 사용하는편인데 그렇게 하면 훨씬 고소하고 좋더라구요 유기농으로 비싼 피넛버터 이용했었는데 이건 유기농은 아닌 것 같지만 맛이 너무 좋아서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너무 맛잇어서...

계속 퍼 먹어요 ㅠㅠ 덜 달게 먹고 싶으시면 저혈당 제품으로

구매하기

요즘 특별히 맛있는게 없어 만족없이

계속 이것저것 먹음서 이게 아니야 했었는데 넘 맛있네요 .조블랙의 사랑보고 땅콩버터가 생각나 상품평보고 사봤는데 대성공 이네요 젓가락으로 계속 퍼먹고 있어요고

맛있음 맛있음 맛있음

이거랑 스무스오퍼레이터랑 같은 맛인데 이거는 알갱이 있는거. 알갱이가 많아서 씹히는 맛이 매우 좋음. 근데 알갱이가 있으니까 부드러운 빵에 막막 바르면 빵 찢어짐. 골라서 취향대로 사세요.

맛있어요

스키피 보다 좋네요

가격이 싸고 맛있어요!

가격대비 훌륭해요! 마트에서 크런치 땅콩잼 가격이 꽤 나가는데... 다른 물품 시키면서 함께 시켰더니 배송비도 안나오고 배송도 진짜 빠르고, 매우 만족합니다.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빵 없이도 가끔 그냥 한 두 수저 퍼 먹곤 해요. 땅콩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것 같아요. 적극추천 들어갑니다!

많이 먹어서 탈..

부드러우면서 사각사삭.. 넘 좋아요 비싸게 사먹다가 뒤늦게 알고 아이허브에서 구입.. 재주문.. 많이 먹는게 문제.. 그래도 타 제품에 비해 안심되는 땅콩버터

악마의 땅콩버터

평이 좋길레..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주문했다가... 어느순간 재주문하고 있네요. 크런치는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지만 땅콩의 식감을 포기할 수없네요.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시중에선 맛볼수 없었던 땅콩버터..

땅콩이 정말 가득 들어 있네요. 이런 땅콩버터를 많이 못먹어봐서 애들 반응은 크게 좋지는 않네요. 부지런히 먹어보고 입에 맞으면 계속 구매할 예정이에요.

good

good 맛있음

한번에 4개씩 주문해요.

일주일에 한개씩 퍼먹는듯 합니다. ㅠㅠ 뱃살이고 뭐고 모르겠네요. 그냥 겁나 맛있습니다. 스키피 청크 저리 가요. 크리미한 땅콩버터도 얘보다 못해요. 땅콩이 오지게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맛이 죽입니다요. 패키지에 쓰여진대로 사과와 함께 드시면 새로운 세계를 만나게 됩니다. 전 그냥 살쪄도 먹을라구요.ㅋㅋㅋ

구매하기

완전 맛나요

맛.씹히는 식감 완전 맛나요..적당히 달아서 더 좋아요

아..

맛있다ㅠ이것만먹음퍽퍽하지만 그래도 맛남 엄청고소하고 맛남~잼이랑함께♡존맛♡

맛있데요

전 안먹어봤는데 엄청 맛있다네요

최고로 맛나요

원래 땅콩버터 싫어하는데 이 제품은 진짜 맛있어요. 바삭한 땅콩이 씹혀서 정말 고소해요. 벌써 2통째 먹네요

오 맛있어요!

너무 퍽퍽하지도 않고 땅콩알갱이가 씹혀서 더 맛있어요. 또 주문했어요~

이거 맛있어요. 땅콩 씹힘.

원래 단 거 안 좋아하고 땅콩 버터 안 좋아하는데 이 제품 막 퍼먹고 있네요. 같은 데서 나온 다크 초콜릿 들어간 땅콩버터랑 져스틴 아몬드 버터도 샀는데 이것만 반이나 먹었어요 벌써. 안에 땅콩 씹히는 게 저는 훨씬 식감도 좋고 맛있는 거 같아요. 그냥 부드러운 땅콩 버터였으면 좀 별로였을 듯... 아무래도 땅콩이 좀 큰 알갱이로 들어 있다보니까 제형은 꾸덕한 편이네요. 재구매 의사 완전 있습니다.

땅콩 알갱이가 제법 크네요.

그래도 씹는 맛도 있고 고소해서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늘 이것만 먹어요

땅콩이 적당히 씹힐 만큼 있고요, 부드럽게 잘 발라지고 맛있습니다! 모 백화점에서 동일 물건 12,000원에 팔던데 완전 득템이요! 2개씩 주문해서 먹습니다~

진짜 맘먹으면 한통도 다먹겠어요

진짜 크런치에요 땅콩도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유일한 단점은 너무 맛있어서 정신줄 놓고 먹게 되다는거...가격도 넘 착해요

크으~ 이맛아님니꺼~?

크런치땅콩도 엄청 많고 맛있어요 다른맛도 사보고파요

구매하기

부드럽고 맛있어요~^^

땅콩의 씹히는 맛도 신선하고 매우 부드럽습니다~^^ 단 살짝 짜요~~

진짜 맛있어요!

진짜 맛있어서 지인들에게 추천해줬는데 다들 맛있다고 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땅콩버터라 아이허브 주문할 때 마다 장바구니에 들어가 있는 제품이에요!

좋아요

언제나 즐겨먹는 제품이에요 좋습니다.

명불허전

벌써 반이나 먹어서 떨어지기 전에 새로 주문하려고 합니다.

남편이 하드코어 팬이에요

이거 너무 좋아해서 집에 항상 구비해둔답니다 ^^

기가막히는 맛이네요.

너무고소하고 맛나서 맛이 좀 덜 한 사과에 조금씩 얹어 먹었는데. 완저누중독 되겠어요 ^^

피넛 알갱이가 가득~

스무스오퍼레이터만 먹다 크런치 타임도 시켜봤는데 피넛 씹히는 맛이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맛있는 맛!

다른 비슷한 제품들 시중 마트에서 사먹었었는데 아이허브에서 아주조금 저렴하길래 사봤는데, 제가 기존에 먹던 네츄럴 피넛버터 맛과 비슷해요^^ 지금 몇통 더 사두고 먹고있는 중이에요 :) 빵이나 오트밀, 샐러드 다 잘 어울려요.

와우!!!!

뚜껑을 열자마자 깜놀..땅콩 알갱이가 가득! 약간 물기잇는 제형에 숟가락으로 휘저으니 잔뜩 묻어나오는 땅콩알갱들 한수저 떠서 먹어보니 지금까지 먹어봣던 피넛버터들 중에서 가장 맛잇음. 앞으로 계속 주문할듯

너무빨리먹게되는맛

ㅜㅜㅜㅜㅜㅜ

구매하기

메이플인줄알고

잘못주문했는데 이것도 너무 맛있네요..일주일만에 한통 다 비웠어요

진짜 맛있습니다!!

평상시에 땅콩잼을 좋아하진 않은데 이건 칼로리가 진짜 낮아서 샀거든요 ㅠㅠ 근데 너무맛있어요!! 안에 땅콩도 크런치로 씹혀서 간식으로 빵에 발라서 먹기에 짱 좋아요

당분간은 땅콩버터 이것만 먹을거에요!

특정 브랜드만 선호했었는데 반신반의로 우연히 먹었다가 이제는 이것만 먹고있어요! 땅콩 알갱이 굵은거 좋아하시는분들, 추천해요!

맛있어요!!

다른데서 찾아봤는데 아이허브가 저렴하고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정말 좋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첨가물도 없어서 좋은것 같네요 !!

맛있어요

달지도 않고 아주 고소하고 진합니다. 사이사이 땅콩 알갱이가 풍부해 씹는맛도 있구요

맛있어요!!

원래 마트에서 스키피 사먹었는데 이걸로 갈아타려구요 ㅎㅎㅎㅎ 다만 양이 넘 적은... 다른사람에겐 안적을 수도 있는데 저에겐 적네요 짠맛은 거의없고 단맛 + 땅콩 완전 맛납니다

내 생애 최고의 땅콩버터

엄청 진해요. 그래서 빵에 발라먹기는 힘들어요. 매운 볶음밥 먹을때 슥슥 비벼 먹거나, 같이 볶아 먹어도 되구요. 매운 닭발 먹을때 같이 먹어도 매운맛이 감소되구요. ㅎㅎ

맛있어요

다이어터지만 땅콩버터는 도움이 된다고 해서 가끔 몸이 지방을 필요로 하는 거 같을때? ㅋㅋ 한 숟갈 퍼먹으면 맛있어요. 크런치라 더 고소한 느낌

고소한 맛이 최고

느끼하지 않게 고소한 제품응 원한다면 추천합니다 저는 아침마다 사과를 먹는데 좀색다르게 먹고싶을때는 사과위에 얹어서 함께 먹어요 제품에 try해 보라고 해서 해봤는데 최고네요!

너무 고소하고 맛도 정말 좋아요

첨가물 없고 내추럴 팜유라 안심하고 두통째 먹고 있어요

구매하기

이제 다른 땅콩버터 못먹어요!

땅콩이 오독오독 씹히는데 ㅠㅠㅠ 너무너무 좋아요. 이전에 크런치 없이 스무스한 땅콩버터는 어떻게 먹었었지 싶고. 앞으로도 땅콩버터 사려면 얘로 살거예요!

진짜 맛있어요!

딱딱해서(?) 푸는게 힘들어서 그렇지 맛은 진짜 최고예요 ㅎㅎㅎ

맛있어요

부담스럽게 달지도 않고 땅콩도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재미도 있어요

맛잇네요

땅콩이같이 십히니 아주맛있어요 근데가끔 소금덩어리같은거 씹힘..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ㅋ

이거 먹은후 다른건 별로 안들어오네요.. 안에 씹을수있는 식감이 있어서.. 좋은거 같고. 생각보다 달지 않아서 좋네요 ㅎ

숟가락 들고 퍼먹고 싶어짐

땅콩버터 싫어하는 사람도 막 퍼먹고 싶어지는 천상의 맛 이제까지 스키ㅇ만 드셨어요? 이제 못 먹게 될꺼임.... 속는 셈 치고 질러보아요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용

ㅠ.ㅠ넘 맛있어용 우리나라에선 왜 이렇게 비싸게 팔까요?

맛있어요

크런치타임 땅콩버터를 좋아하는데~` 여기서 구입하니 한국에서 사는거의 반값밖에 안 되네요. 앞으로도 여기서 구입하겠습니다.^^ 빵에 발라먹어도 맛있지만 패키지에 적혀져 있는데로 사과에 조금씩 발라 먹어도 맛있어요^^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되직한 것이 맘에 들어서인지 좋구요~ 특히나 크런치 타입이라 씹히는게 더 좋네요~ 가격대비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히는 땅콩 조각이 맛있어요. 고소하고 적당히 단맛도 느껴지고... ^^

구매하기

피넛버터 중 최고

너무 맛잇어요 ㅠㅠ 단종시키지 마세요 제발

엄마가 엄청 좋아하십니다.

엄마가 어릴 때 먹던 맛이라며 숟가락으로 퍼서 드시는데, 이틀에 한 통씩 드세요.

맛있어요

적당히 크런치하고 맛있어요!

정말 맛나요

땅콩버터 중 이게 최고인듯해요 한스푼떠서 빵 한조각에 바르면 딱 먹기 좋아요 고소하고 맛나요

오 맛나요

그냥 막퍼먹음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잘먹을께요

핵존맛

저는 크런치한 땅콩 버터를 좋아해서 이게 좋아요 'ㅁ' 추가구입예정

청키한 땅콩잼

땅콩잼은 씹혀야 맛난듯

달지 않아 좋아요!

땅콩버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제품은 한 숟가락씩 퍼먹을 정도로 좋아요! 맛있어요! 또 구매할거에요!

떨어지지 않게 늘 상비해요

땅콩버터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늘 챙겨놓습니다. 단백질과 열량공급원으로 좋은데다 코스트코 제품보다 건강에 좋은 것 같아요.

구매하기

알갱이가 톡톡 씹혀요.

가격이 별로 안비싸서 그냥 사봤는데, 만족스러워요. 발림은 별로 안좋지만 땅콩 알갱이가 살아있어서 맛있어요.

핵 맛있다!!!!!!!!!!!!!!!!!!!!!!!!!!!!!!!!!!!!!!!!!!!!!!!!!!!!!!!!!!!!!!!!!!!!!!!!!!!!!!!!!!!!!!!!!!!!!!!!!!!!!!!!!!!!!!!!!!

크리미타잎은 그냥 달기만하고 별로 손이가질않았는데. 이 청크타잎은 너무너무너무 맛있고 좋네요!! 식감두 좋구!! 아침에 맨날 샌드위치만들어먹는데 요즘엔 이것만 발라먹어요!!

맛있어요

땅콩이 십히는 맛, 고소한 맛. 아주 좋습니다. 다시 구매했습니다.

조ㅇㅏㅇㅛ

완전 맛나요 추천!!

ㅎㅎㅎㅎ

역시 땅콩잼 ㅎㅎㅎㅎ 맛있어요

맛있어요~~

아주 만족이예요....너무 맛있어서 그냥 막 퍼먹을정도 예요...ㅎㅎ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확실히 덜 짜다.

스키피 청크 샀다가 너무 짜서 못먹었는데 얘는 훨 덜 짜요. 괜찮네요!

마음에 들어요.

땅콩 버터 구매하려고 마트 기웃기웃거리다가 항상 성분 보고 내려놓고 했는데 이건 성분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배송 받자마자 뚜껑 열어서 한스푼 맛봤는데 생각보다 땅콩조각이 많이 들어있네요. 그래서 더 좋아요. 앞으로 땅콩버터는 이것만 구매하는걸로.

아주 강추!

아이허브로 알게된 땅콩버터,이거만한게 없습니다

아주맛있어요

달지않고 너무 고소해여.........

구매하기

기존에 먹던것들과 다른 색다른맛에 만족

씹히는 맛과 짜지않고 적적한 달달함에 만족합니다. 기존에 먹던것들은 너무 짜거나 달거나 했는데 ㅜㅜ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네요 ㅋㅋ

첫주문

이거사고싶었는데 요번에 할인적용 받아서 샀네요

믿고사는 땅콩잼

늘 먹던거 또 주문했어요. 역시 똑같이 맛있을거같아요

재구매

다른 제품보다 덜 짜서 매번 구매합니다. 맛이 좋아요

알갱이가 씹혀요

느끼하지 않고 고소한 땅콩버터예요. 땅콩 알갱이가 씹혀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것같아요.

ㅋㅋ

맛있네요 ㅎㅎ알갱이가 씹어지니 더 맛있는것 같아요 ^^ 내일 당장 빵사서 쓱 발라 먹으려구요 ㅋㅋ

장바구니에 꼭 담아요

땅콩버터 좋아하는데 이거 접한 뒤로는 이것만 먹어요. 땅콩 씹히는것도 넘 고소하고 맛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요.

Gooooooood

ㅠㅠㅠ이거 진짜 맛있어요 제가 원하던 땅콩쨈..저거 3주만에 다 먹고 살찜 ㅠㅠㅠ맛있는데 사다놓으면 또 먹고 살찔까봐 다시 못살거같아요ㅠㅠ좀 쉬었다 또 먹게요 ㅠㅠ

재구매 하고 싶어요

생각보다 훨 만족합니다 맛있어요 씹히는 땅콩도 많구 ㅎㅎ

너무 맛있어요

그냥 최고입니다.. 받자마자 맥주 안주가 없어서 먹어봤는데 술안주 간식으로 최고네요 ㅠㅠ

구매하기

너무 맛있어 ㅠㅠ

너무 맛있고 중독적이라서 계속 먹었더니 3일만에 다 먹음 ㅠㅠ

아주 고소하고 맛있어요

땅콩이 바삭하게씹히는맛이 최고에요 단점이있다면 많이먹게되요ㅠㅠ

가격대비 최고

땅콩버터 킬러이신 저희 어머니의 핫 아이템입니다 ㅋㅋㅋ 마트에서 파는거 드시다가 이거 드시더니 한달에 한통은 혼자 비우시는거 같아요 ㅋㅋㅋ 맛도 훨씬 진하고 알갱이도 들어있어서 더 맛있다고 하십니다 ㅎㅎ

맛있어요

잼 2개 사고 땅콩버터 1개 샀는데, 땅콩버터도 2개 살껄 그랬어요...잼보다 더 빨리 먹어요

스키피보다 맛잇졍 알맹이 커야해~~

십년넘게 스키피만 파먹다 첨 먹어서인지 맛있는듯 냉장보관 필요없어 더 맛있는듯 하고 좋고

땅콩크런치가 듬뿍

땅콩이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요!!!! 부모님도 좋아하세욤

맛있잖아!

맛있어요 한번에다섯숟갈먹었음 이제자제해야죠~ 다음에 또살것같아요 떨어지면말이죠

맛있네.. 두가지 타입의 땅콩버터를 샀는데

나한테는 이게 더 맛있다. 씹히는게 있어서 더 고소하고~ 근데 뻑뻑하다는게 단점인 것 같다. 맛있긴 하지만~ 식빵과 같이 먹을때는 꼭 우유가 필수다.

생각보다 땅콩 알갱이가 커요.

씹는 식감이 있는걸 좋아해서 청키타입을 선호하는데 피넛버터앤코 제품은 제가 먹어본 피넛버터 중 땅콩 알갱이가 제일 큰 것 같아요. 빵, 오트밀, 과일이랑도 다 잘어울리고 샌드위치도 해먹었어요. 그냥 퍼먹어도 맛있네요? 여름이라 오일성분이 위로 조금씩 분리되긴 하는데 몇번 저으면 금방 잘 섞여요. 땅콩 오래된 냄새 나는 제품일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아닙니다. 맛있어서 금방 다 먹는다는게 단점? 다음엔 다른 맛도 구매해보려고요.

맛있어요

왠지 칼로리 폭탄일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ㅋㅋ 치아바타 구워서 생달프블루베리 쨈이랑 이거랑 발라 먹으면 참 맛았어요

구매하기

아삭아삭 십히는맛!

빵보다 크래커에 쨈이랑 땅콩버터랑 발라먹는걸 좋아해서 구입했어요. 주변에 지인들도 맛나다고 해서 기대중입니다!

좀 달아요..

단백한 땅콩버터 참 좋아하는데요.. 이건 단맛이 좀 있어서 아쉽네요.. 아주 단건 아니구요. 약간의 단맛이 느껴져서,, 아이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씹히는 땅콩 양이 국산보다 좀 더 많은 것 같네요. 그래도 맛있어요^^

맛있어용

크런치한 식감 좋아하는데 적당히 달고 맛나요.

땅콩이 그냥 씹혀요``

신랑이 땅콩버터 좋아해서 사줬는데 식감이 있어서 좋대요 일반적으로 먹던 땅콩버터랑은 좀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맛있어요^^

날이 더워서 약간 녹아서 왔지만 언제나 맛나요

스키*보다 훨씬 맛있네요..이거 다 먹어서 스키*를 다시 먹었는데

맛의 차이가 확~나네요..담엔 한꺼번에 여러개 주문해야겠어요~

안짜고 담백해여

근데 퍽퍽함 ㅠㅠ... 원래 땅콩버터가 다 이렇게 퍽퍽한건지 ㅠㅠ...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피넛버터 맛은 아니네요

좀 기름기가 많다고 해야하나요 딱 아이허브 가격에 맞는 약간 저가형 느낌이 들어요 이걸 백화점에서는 13000원에 파는게 충격적임요

땅콩이 씹혀서 너무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100%

짭짜름하고 고소한 크런치 피넛버터에요 완전 맛있어요 사과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당

おいしい!

ピーナッツバター好きな方ならみんな好きなお味だと思います。ピーナッツバターにありがちな脂っこい感じがなくておいしいです。

구매하기

맛있어요, 재구매 의사 yes

크런치로 구매했는데 적당히 오일리 하고 달아서 맛있어요. 100프로 피넛든거는 너무 느끼 한듯 해서 이걸로 샀는데 가격도 좋고 다음에 또 살래요

땅콩 알갱이가

많이 들어 있어요 고소합니다

땅콩버터 자체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 제품은 땅콩이 씹히는 맛에 먹기 좋은것 같네요 땅콩버터를 안좋아하는 저도 먹을만 합니다

맛있습니다.

일반적인 피넛버터보다 덜 짜고, 포함된 땅콩 알갱이 덕에 바삭한 식감이 재밌습니다. 크래커에 찍어 먹었는데 자꾸 들어가네요. 추천 합니다.

미국 제품 스럽습니다.

땅콩 알갱이가 커서 식감이 좋습니다. 맛도 좋고요.

싸게샀어요

배송료는 약간 들었지만 다른것과 같이 사서 그게 그거려니 하는대 국내에선 이가격에 두배로 비싸게 받네요~ 유통기한도 2018년 까지인대 맛도 너무 좋아요

땅콩버터

여기서 사먹는거랑 차이없음 땅콩이 몸에좋은건 아시져

땅콩알갱이 씹히는 맛이 좋습니다.

맛도 좋고, 아마도 종종 애용할듯 합니다. 단, 좀 뻑뻑해서 식빵에 바르기 힘듭니다.

괜찮아요

씹히는 맛이 좋네요. 근데 좀 짭짤해요

늘 먹던 피넛버터

마트에 피넛버터들이 많이 나와 있는데 맛은 거의 비슷비슷한 것 같아요. 근데 이 제품은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구매하기

맛있어요.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사요.

맛있어요

바나나피넛버터 샌드위치하려고 샀는데 해먹아보니 별로 취향의음식이 아니었습니다... 그치만 땅콩버터는 맛있어요 아작아작하고 기름진꼬소함 최고

맛있어요

빵에 발라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어요. 한개 주문한다는게 실수로 두개 주문했는데 오히려 잘먹고 있어요.

많이 드라이하지만 괜찮네요

꾸덕꾸덕하고 땅콩이 많이 씹히네요 빵보다는 크래커에 발림성이 더 나은것같구요 그냥 퍼먹어도 맛있어요

굳굳

땅콩씹히는맛 굳굳 수저로 퍼먹으면 입안에서 쯔왑쯔왑

조금 아쉬워요~

크런친걸 알고 구입했으나 열어보니 버터는 조금 ㅜㅜ 거의 땅콩 알갱이 그대로ㅜㅜㅜ 허니 맛은 있어요

Good

너무 달지 않아서 맛있어요

대중적 제품보다 좋아요^^

대중제품이 보존료등이 많이 들어가고 gmo땅콩을 사용?하는걸로 알고 칼로리외에 건강에 무해한듯하여 구매하여 먹고있는데... 이거 완전 맛있고 좋은데여.....

맛있다고해요.

직접 먹어본건 아니지만 동생이 들고 다니면서 먹더라구요. 입이 짧은 애라서 맛있다고 하는걸보니 괜찮은거같아요.

맛있어요

많이 달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어요. 월남쌈 소스 만들때 많이 먹게 되네요.

구매하기

조ㅎㅇㅏㅇㅛ

괜찮아요~ 씹히는게 많고 고소해요

맛있어요~~!!!

떨어질 때마다 채우두는 아이템. 맛있어요~~^^

Peanut Butter & Co., 크런치 타임, 크런치 땅콩버터, 16oz (454g)

₩5,568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미국에서 재배된 땅콩으로 만들어집니다
  • Since 1998
  • 프리믹스 자연산 크런치 땅콩버터
  • 자연산
  • 무 트랜스지방
  • 무 콜레스테롤
  • 무 경화유
  • 무 고과당 옥수수 시럽
  • USA 품질
  • 무 글루텐 인증
  • 비건 인증
  • 비 GMO 프로젝트 검증
  • 단백질 함유량 7g

제품 사용법

사과와 함께 드셔 보세요

토스트와 함께 드셔 보세요

오트밀과 함께 드셔 보세요

냉장보관이 필요 없습니다. 기름이 분리되면 저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땅콩, 말린 지팡이 시럽, 야자 과일 기름, 소금.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Tbsp. (32 g)
컨테이너 당 서빙 : 대략 14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180
지방의 칼로리 130
총 지방 15 g 23 %
토 지방 2.5 g 13 %
트랜스 지방 0 g 0 %
추앙자 0 mg 0 %
나트륨 100 mg 4 %
총 수화물 8 g 삼%
식이 섬유 2 g 8 %
설탕 3g
단백질 7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0 %
칼슘 0 %
4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Peanut Butter & Co., 크런치 타임, 크런치 땅콩버터, 16oz (454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