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덟 가지 과일쥬스맛

재구매 의사 100%예요. 다른 분들 말씀처럼 시중 사탕보다는 덜 달고(상대적으로 덜 단 것 뿐, 제 입엔 충분히 달아요.), 신맛이 나긴 하지만 그래서 과하게 먹을 일이 없어서 좋아요. 맛본다고 달아서 여덟개를 먹었는데 혀가 얼얼하더라구요. 톡쏘는 과일쥬스사탕들! 한번에 1개에서 2개 먹어도 충분해요. 안전하고 맛있는 건 조금 먹어도 만족이 크다는 거. 대체로 첫맛은 이름에 걸맞는 맛이 강하게 나는데요, 이내 강한 신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예요. 그리고 혀에 색소가 남지 않아서 찝찝하지 않아요. 과일 중에 수박과 딸기를 좋아하는 저에겐 의외로 베리맛(맛없다는 분들도 많던데 제 코엔 체리쥬빌레 냄새가 나는 듯, 아주 살짝 밀키한 것이 묘하게 맛있었어요. 지금까진 가장 좋아하는 맛!), 사과맛(처음엔 맛없어-이랬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좋아지는 맛), 체리맛(기본이죠!) 이 맛있었어요.수박맛(색깔이 예뻐요.)과 딸기맛, 망고맛(상큼해요.), 석류맛(체리와 비슷한 색상, 아이쿱에서 사다마신 복분자아이스티맛이 나는 것도 같았어요.)은 무난했구요, 그리고 포도맛(투시팝류 사탕을 떠올리게 해요.)은 처음엔 맛있다가 시간이 지나니까 조금 물리더라구요. 맛에 관해선 지극히 주관적인 제 의견일 뿐이구요, 골라먹는 재미가 있고, 여러 가지 맛이 들어 있어서 물리지 않아요. 그리고 세어보았는데 제가 받은 것엔 55개 들어 있더라구요. 대략 중량을 기준으로 한봉이 채워진다고 하는군요.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더 다양한 맛과 버젼이 있던데 다 맛보고 싶어요. 그리고 공정과정 동영상도 있으니 아이와 함께 보면 재미있어요. 자신이 먹는 사탕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보여주니 신기해 하더라구요. 아이허브에 더 많은 종류들이 입고되길 기대해 봅니다. 굿초이스하세요! 추신) 있을 땐 모르지만 없으니 생각납니다. 하지만 역시 설탕이 들어가는 사탕이니 절제해서 먹는 것이 좋겠어요.

체리맛지옥

내가 집어든 이 맛이 과연 무슨 맛일까? 딸기맛? 라즈베리맛? 아니면 귀하디 귀한 수박맛? 따질 새도 없이 뒤집어 포장을 보면 8할은 여지없이 체리맛이다. 체리맛이 무엇이던가? 숱한 과일맛 사탕계의 한 지분을 단단히 차지해 제품에 색채를 더하는 동시에, 손대는 족족 집히는 능력이 있어 구매자들로 하여금 식욕을 떨어뜨리는 부가 효과까지. 체리맛에 연속해서 세 번 이상 걸린 자는 놀랍게도 이 사탕에 체리가 들어가지 않았음을 모두가 알지만 어느 누구도 체리'맛' 사탕임에 분노할 의지마저 잃고 만다. 체리맛이란 그런 것이다. 당신이 야미얼스 모듬 사탕을 선택한다면 '체리맛 으... 체리맛 ... 으으...' 하고 앓는 이웃의 심정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이 제품을 재구매하겠는가? 묻는다면 야미얼스 사탕이 (체리맛지옥이라는 걸 빼고) 나쁜 점은 없는데 유기농 설탕으로 만들었다는 점 외에는 장점을 딱히 모르겠어서 그냥 사탕을 먹지 않는 편이 건강에 좋다는 상투적인 대답밖에 나오지 않는다.

맛있어요!

외출 할 때 마다, 병원 진료마다 사탕과 비타민 찾는 아이들에게 쥐여주는 나름 영양 간식 ^^

사탕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네요

아이 한약먹이는데 이 사탕 준다하고 잘 잘 먹였어요

아 맛있따!

인공적이지 않고 맛이 너무 깊고 진해서 하나한 음미하며 먹게되요. 좀 단것만 빼면 너무 맛있어요. 여름철이 눅눅해져서 녹으니 꼭 냉장보관하시길

저렴하게 잘샀어요

사탕을 원래 잘 먹지 않는 울아이 그래도 이건 좀 더 먹어서..ㅋㅋ 다른것에 비해 좋고 가격도 여기선 착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사탕을 너무 좋아하는 아이들때문에 늘 고민했는데 한시름 덜었어여 아직 드롭캔디는 위험할꺼같아 롤리팝으로 했는데 잘 먹고 편하네여 ^^

조아요^^

아가들 캔디로 이것만한게 없죵ㅋ 3살동생주려고 샀더니 8살 형아가 더 조아하네요~ 일반 대형마트에도 들어와있던데 넘 비싸게 팔아서.. 꼭 아이허브에서만 주문한답니다. 천연과즙이라고 하니..다른캔디들보다 조은듯해요.

우리딸이 너무 좋아라 하는 캔디

덕분에 츄파츕스는 안먹는다는ㅋㅋㅋ 좋아요 엄청

아주좋습니다.

애들이아주좋아하네요

유기농 사탕~

정말 백화점이랑 가격이 너무 차이 많이나는 사탕~ 유기농이라 안심하고 먹어요~

맛있어서

애들보다 제가 더 많이먹었어요

많이사는데엔 이유가 있어요 맛있고 맛이 솔직한 맛이에요

ㅋㅋ 대체로 셔요 그런데 원래 과일들이 다 대체로 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맛있어요~~^^ 인공적이지 않은 맛이 저는 좋네요~ㅎㅎㅎ

아이가 좋아해요~

1개에 칼로리도 낮고 아이도 좋아해서 다른 사탕보다는 낫겠지 하는 마음으로 구입했습니다~ 많이사서 저도 회사에서 먹고 있네요 ㅋㅋ

맛있어요^^

한개 구입했는데 가족들이 한두개씩 집어먹고 가지고가고 그래서 몇개 안남아 세개 더 주문했어요 확실히 아이허브에서 사는게 싸네요~

좋아요

아이가좋아해요

늘 먹던거라 샀어요

늘 환장하죠

맛있어요

언제부터 사탕을 너무 좋아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ㅠㅠ 사실 가려서 먹이진 않는데 그래도 사탕만큼은 왠지 신경쓰여요 ㅎ 아이도 좋아해서 빠지지 않고 주문해요

조카들 선물해주려고 두개샀는데

조카들 선물해주려고 두개샀는데 맛있다. 그냥 내가 다먹어야지.. 당떨어질때 한개씩 먹어주니 좋다. 비슷하게 생겼지만 묘하게 맛이 다르다. 종류가 4개정도 되는듯.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서 좋아요

친구 아이들 줄려고 샀는데 양도 많고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서 너무 좋아요

가격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맛도 제품 내용도 좋아서 아기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어 정말 좋습니다

야미얼쓰 유기농 막대사탕

큰아이 주려고 산건데 제가 더 잘 먹고 있어요 골고루 들어서 좋아요~

정말 맛있어요

아이가 어린이집 다니다보니 사탕을 찾게 되더라구요. 이왕이면 덜달고 맛있는걸 먹이자 싶어 찾아보니 이제품을 발견했어요. 첨엔 국내쇼핑몰서 2배가격주고 사다가 아이허브를 알고부터는 꾸준히 여기서 사네요. 코코에서도 팔긴하지만 여기보다 비싸더라구요. 좋은제품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고 있어요. 임신한친구, 아이, 어른 누구나 좋아하는 제품이네요

최적의 롤리팝

우리 아이 첨으로 먹은 사탕이에요. 유치원생이 된 지금도 즐거워하며 잘먹어요.

아이가 참 좋아해요

많이 달지 않고, 하나씩 휴대하기 좋아서 애용합니다.

인생사탕ㅋ 새콤달콤

지금까지 먹어본 사탕중에 젤 맛있어요 과일맛이 새콤달콤 잘녹아 18개월도 잘먹네요

어른이 먹어도 맛있어요~

가족들이 전부 먹어버리는 바람에 너무 빨리 없어지는 사탕입니다.

좋아요

싸고좋아요 이번엔 마니 구매하려구요^^

또 ㅅㅏㅇㅑㅈㅣ

런닝머신할때 사탕하나 입에물고 운동하는데 작은크기에 납작해서 먹기 편하고 진한 과일맛 취향저격 재구매의사200%

좋아요^^

아이가 좋아합니다. ^^ 오가닉이라 조금 안심하고 먹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배송비 내야되서 겸사 구매 했는데 너무 맛있어요. 동생들도 맛나다고 빼어가요 ㅋㅋㅋ 저는 어른인데 애기들 한테고 츄팝츕스보다는 나을것 같어요

사탕

과일사탕이라 주문했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많이 먹으면 혓바닥 아픔

심심할때 하나씩 먹기 좋아요!

마냥 달지만은 않고 정말 과일쥬스처럼 약간 신맛도 나서 맛있어요! yummy earth의 자회사 브랜드라고 하던데 그게맞는지...가짜는 아니겠죠? ㅎㅎ yummy earth꺼보단 작습니다. 성분도 똑같을지는 모르겠네요. 어차피 애들꺼 아니고 내가 가끔 먹으려고 산거라 따져보진 않았습니다.

맛나요.

맛나네요. 역시 yumearth.

맛있는데 유기농이라서 아기 주기에 좋아요

지난번에 조카 주려고 샀었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주변에서 보고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 사달라고 하길래 2봉투 더 샀어요.

맛나요

사이즈도 좋네요.. 맛나요 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사탕

먹고서 입이 텁텁하거나 하지고 않고 알러지 유발 제품도 일체 안들어가고 비건 사탕이라 맘 편하게 하나씩 집어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산뜻하고 좋은 사탕인것 같아요:-)

맛있어요

새콤달콤 맛있어요 골라먹는 맛

그냥 사탕에 비해 확실히 달지 않아요.

엄청 새콤하고 그냥 사탕에 비해 확실히 달지 않아요. 22개월 아이가 벌써 초콜릿같은 것에 맛들였는데 이걸로 줘야겠네요~

YumEarth, 오가닉 팝스, 다양한 맛, 팝 50 개, 12.3 oz (349 g)

₩5,99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비유전자변형(Non-GMO) 프로젝트 인증
  • 글루텐 없음
  • 미국 농무부 유기농 인증
  • 유제품 불포함.
  • 견과류 없음.
  • 코셔 파르브
  • 진짜 과일 주스로 색상과 맛을 냈습니다
  • 천연 향.
  • 단순한 단 맛.
  • 팝당 단지 20칼로리
  • 비건 제품.
  • 8종의 다양하게 변화하는 맛
  • 오리건 틸스(Oregon Tilth) 유기농 인증

단순한 단 맛 유지를 약속 드립니다.

다양한 맛

  • 석류 맛
  • 수박 맛
  • 딸기 맛
  • Googly grape
  • Very very cherry
  • 배 맛
  • 베리 맛
  • Mango tango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사탕 수수 설탕, 유기농 현미 시럽, 구연산, 아스 코르 빈산, 농축 물 (당근, 까막 까치밥 나무), 유기 농축 물 (당근, 사과, 까치밥 나무), 심황 (색), 유기농 아낫토 색소 등으로 채색 된 자연 맛.

  • 땅콩은 없어.
  • 아니 나무 견과류.
  • 고 과당 옥수수 시럽이 없습니다.
  • 땅콩이없는 시설에서 만들어졌습니다.
  • 콩, 달걀, 유제품이 없으므로 만들었습니다.

주의사항

8 종의 향 품목은 다를 수 있습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3 팝 (18 g)
컨테이너 당 서빙 : 약 16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60
지방의 칼로리 0
총 지방 0 g 0 %
포화 지방 0 g 0 %
트랜스 지방 0 g 0 %
콜레스테롤 0 mg 0 %
나트륨 5 mg 0 %
총 탄수화물 16 g 5 %
식이 섬유 0 g 0 %
설탕 12 g
단백질 0 g
비타민 A 0 %
비타민 C 100 %
칼슘 0 %
0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YumEarth, 오가닉 팝스, 다양한 맛, 팝 50 개, 12.3 oz (349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