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허브 노예들아 맛있엉??

노예 : 뫄이쪙!! 당신이 아이허브에서 식품류를 사기 시작한 순간, 당신은 이미 아이허브의 노예입니다.

맛있어...

왜4개 밖에 않샀을까ㅜㅜ

기대이상의 맛

바다 소금이라 그런지 짭쪼름한 아몬드가 너무 좋네요!!!! 다만.. 다크초콜릿의 맛이 아닌게 함정....... (밀크도 아니고.. 다크도 아니고..뭔가... 처음 접해보는 제3의 초콜릿...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한국에서 요즘 평이 너무 안좋아서 ㅠㅠ 깜짝 놀랐는데 전 몇년간 줄곧 사먹던거여서 그냥 다시 주문했어요. 약간 짜게 느껴지는데 제 입맛에는 딱이에요. 별다른 문제점 발견하지도 못했고...

완전 맛있네요!!

다크초콜렛을 좋아라 하는데 소금이 들어간 초코렛이 무슨맛일까 궁금해서 샀어요. 먹어보니 완전 맛있네요 ㅎㅎ 쌉쌉하면서 아몬드의 고소함과 소금의 짭짤할 맛의 조화가 아주 환상이네요 ㅎㅎ 포장도 이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용. 재구매 할거에요 ㅋㅋㅋ

겁나 맛있음.

한번 손이가면 저걸 다먹어야 멈춤.............

내 간식

정말 정말 먹고싶을때 딱 한입씩... 동생은 한개가 한번먹는거라고

맛있어요~~~

앉은 자리에서 금방 먹어버렸어요... 정말 맛있어요~~~

항상 쟁겨두고 먹는 초콜릿

맛있어요 단짠의 정석!! 아몬드의 고소함이 넘 조아요

쌉싸름한 다크 초콜렛

앉은 자리에서 만족스럽게 하나 다 먹어버렸었네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달콤한 뒤 은은한 짠맛

단짠 단짠 초콜릿~ 왠지 살이 안찔것만 같은 느낌이 드는 맛난 초콜릿ㅎㅎ

진짜 맛난요 ㅋㅋ

소금 들었는데 담백하구 덜 달앙요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대신 가격대비 양을 생각하시는 것보단, 어 이런 맛의 초콜릿도 있네(약간 짠맛나요) 맛도 있고 주변애들한테도 좀 줘야겠다.. 이런 생각 드실때 사시면 좋을거 같아요 , 우리나라에서는 맛보지 못한 짠맛의 초콜릿이에요 맛도 있구요

아주 좋아요

싸고 맛나요 ㅎ

단짠단짠의 최고봉! 초콜릿계의 거성 !

지난 월요일이었다. 주문 이틀 만에 배송완료 메세지를 받고 퇴근 후 설레는 마음으로 박스를 찾아 들고 들어왔다. 아버지께서 무심한 표정으로 '무엇이냐' 물으시기에 얼른 뜯어 조각내 한조각 내어드렸다. 아버지께서는 헛기침을 하시며 자세를 고쳐앉아 다음 조각을 집으셨다. 맛있게 두조각을 드시고 이내 떠나시는듯 일어나시더니 곧 어머니의 손을 잡고 돌아오셨다. 그렇게 포장을 뜯은 지 3분이 채 되지 않아 몇조각의 초콜릿은 우리 가족의 행복한 웃음으로 바뀌었고, 재주문을 위해 아이허브를 켠 김에 짧게나마 상품평을 남긴다. 풍미가 깊은 단맛과 달콤함을 더욱 돋궈주는 약간의 짠맛, 어느 커머셜 광고에서 홍보하던 그 '단짠단짠' 의 정수가 바로 이 초콜릿이다. 동네의 여느 수퍼마켓에서 파는 초콜릿이나 국산브랜드의 그것들보다는 다소 비싼 감이 있지만, 커피처럼 자주 먹는 것도 아니거니와 이 정도 맛이라면 이 값은 그저 빙긋 웃으며 지불할 수 있다.

맛있어요

초콜렛 사이에 박혀있는 소금이 단짠을 살려줌! 굳

좋아하는 초콜렛

가끔씩 생각납니다. 초콜렛을 많이 먹으면 너무 달아서 생기는 느끼함이 아주 작은 짠맛덕분에 덜한것같습니다 ㅎㅎ

짠단

짠맛과 단맛이 같이나는건 진리인거 같네요. 소금때문에 그런지 맛도 더 좋고 아몬드도 꼭꼭 씹혀서 맛있게 먹었어요.

완전 맛있다고 전해라

돈이 아깝지 않은 초콜릿이었어요 ^^

가장 사랑하는 초코렛

초코렛에 소금을 넣을 생각을 했을까요. 정말 오묘하고 중독 강한 맛.

맛있어요

달리 베스트셀러가 아닙니다. 맛있어서 주문할 때마다 한두 개씩 같이 삽니다. 품절일 때가 종종 있어서 아쉽네요.

끝내 줍니다.

이것만 먹어도 살 안찐다 하면 하루 종일 먹겠음

너무 맛있어요.

너무 쓰지도 않고 너무 달지도 않은 정말 적절한 다크초콜릿이에요 아몬드도 좋고 가끔 느껴지는 소금도 너무 좋아요. 한국 롯x마트에 수입되어 들어오긴하는데 행사가 아니면 보통 5천원에 팔기때문에 저는 무조건 아이허브에서 주문해서 먹습니다. 아이허브 40달러 넘기기는 너무나 쉬우니까요 ..ㅋㅋ

이건 정말 예술인듯

쌉살하면서 짭짤하면서 달콤하면서 고소한 이맛!

중독성 있는 초콜릿

짠맛이 묘하게 맛있어서 계속 먹게되요.

소금초콜릿 처음인데 존맛;;; 꼭 사드세여...

처음엔 초콜릿에서 짠맛이 나서 되게 당황스러운데 하나 둘 먹다보면 짠맛을 탐미하고있는 내 혀를 발견할수있음 처음엔 엑 이게뭐야 했다가 한통 다먹었네요 ㅠ 다음에 세개 살거임

.

요거 다크초콜릿 3종류 먹어봤는데 요게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이거 왤케 맛있죠?

아놔....쳐컬릿.....이거 너무 맛있잖아 !! 달콤한 초콜릿이 입속에서 스르륵 녹을 쯔음 ~ 짭짤한 소금 맛이 퐁퐁!!

최고 아몬드!!

여름이라 이제 주문 못 하는게 아쉬워용

미친 것 같아요

장바구니에 이걸로만 백달러 넘게 담고 싶은데!!! 여섯개 이상 사지 못하는 것이 매우 슬플정도로 존맛.

손주들

간식에 최고.....

짭짤한 맛이 단맛을 도와줘요

짭짜름한 맛과 단맛이 같이 어울려서 독특하고 맛있어요. 가격도 맘에 들고.. 완소초컬릿!

맛있어요

저는 짠맛을 별로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그냥저냥 맛있습니다.

맛있어요...

짭쪼롬한 달콤함이 맛있어요... ^^ 첫.주.문.이라면 제 이름 클릭해보세요 ^^*

오묘하게 맛나요

강한 중독성이 있어요 한조각만 먹어야지 했는다 한번에 다 먹었다는;;

굿

달지않고 맛있어요!! 6개밖에 한번에 구입이 안되서 아쉬워요

인기제품

인기제품이라 두 말 할것도 없는 제품.. 씨솔트랑 초콜렛이랑 어울릴까 생각했지만 최고의 맛을 선사합니다..

아이허브 구매하고 얼마 안돼 신기할 때 이것저것 사던 제품 중 하나

생각해보면, 그냥 정말 필요한 것 아니고는 다 사서 쟁이다 보면 5년 쯤 후에 현타가 와요. 아 그냥 집앞마트에서 쪼꼬렛하나 먹고 말지 내가 무슨 위장에 부귀영화를 누리겠다고 이런것 까지 직구해서 먹고있나. 지금은 안먹어요.

맛있어요!!

맛있어요!!

^^

다크초콜렛인데 안에 아몬드랑 짠맛이 같이 있어서 앉은자리에서 다 까먹었네요ㅎ 생각보다 크기가 작긴하지만 그래도 재구매하려구요ㅎ

Chocolove, 다크 초콜릿 속의 아몬드 & 바다 소금, 3.2 온스 (90 그램)

₩2,878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 55% 코코아 함량
  • 포장지 안에 있는 시를 사랑하세요
  • 벨기에 초콜릿
  • 아몬드
  • 코오세르
  • 55%의 다크 아몬드 바다 소금

너무 달지 않은 다크 초콜릿, 전체 기름 없이 볶은 아몬드 및 바다 소금.

첫 입에 아삭아삭한 아몬드는 초콜릿의 소용돌이 속에 자기의 맛을 드러냅니다. 바다 소금 결정체들은 지속적으로 달콤한 입맛을 재조정하고 먹으면 또 먹고픈 감질나게 하는 맛을 제공합니다.

제품 사용법

70º F에서 최상의 맛을 냅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다크 초콜릿 (코코아 주류, 설탕, 코코아 버터, 대두 레시틴, 바닐라), 아몬드, 바다 소금.

미량의 우유, 밀, 땅콩 또는 기타 견과류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55º~65º F에서 보관하십시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3 바 (30g)
요리법 : 3
금액 / 게재 % DV *
칼로리 (열량) 160
지방 칼. 100
총 지방 12 g 18 %
토. 지방 5 g 27 %
트랜스 지방 0 g
Cholest. 0 mg ~ 0 %
나트륨 (염분) 40 mg 2 %
총 탄수화물. 15 g 5 %
섬유 3g 10 %
설탕 11 g
단백질 2 g
비타민 A ~ 0 %
비타민 C ~ 0 %
칼슘 ~ 0 %
15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ocolove, 다크 초콜릿 속의 아몬드 & 바다 소금, 3.2 온스 (90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