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머릿결을 많이 신경쓰는 사람인데

제가 긴 생머리기도하고 머릿결에 유독 신경쓰는 사람이라 샴푸를 이것저것 써본 사람이기도하고 샴푸 기능이나 등등 여러가지로 예민하게 따져보는 사람인데요 간단하게 말해서는 괜찮아요 저는 집에 샴푸도 4종류가 있고 시중에 파는 샴푸들 특징도 알고있을 정도로 샴푸에 관심이 많은 사람인데용~ 원래 큰 기대는 안했었고 시험삼아 구매했었는데 이제 독한 샴푸들 안쓰고 이 샴푸로 갈아타려고합니다 일단 좀 순하다 싶은 샴푸들은 머릿결이 뻑뻑해지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아발론 샴푸는 말리고나서 엉키는 느낌도 없고 상당히 괜찮았어요 ㅎㅎㅎ 그냥 대머리 방지 샴푸인줄 알았는데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이거에 큰 점수를 주고싶어요 그리고 일반 샴푸들이랑 비교해서 말리고났을 때 답답한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그런게 없고 머리가 시원하고 가벼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제가 일반 샴푸 쓰면서 가장 염려했던 부분이 매일 샴푸로 머리를 감는데 머릿결을 좋게하거나 윤기있게 해주는 샴푸들은 열심히 헹구더라도 물기가 흘러 어깨에 닿거나 그러면(린스같은 것들은 더더욱) 피부에 트러블이 생겨요.. 그래서 수건으로 머리를 감싸고 있거나 빨리 말리고 그랬는데 이건 그런 문제점이 드디어 해결됐다는데에 또 점수를 주고싶네요 기능(머릿결)도 괜찮았구요 자연적인 샴푸라는게 써보니까 느껴지구요 머리카락이 피부에 닿을 때 거부감이 없네요 샴푸에 대해서 별로 큰 의미를 두지 않는 분들은 별 느낌 없으실 수도 있는데 저같은 고민을 하셨던 분들은 써보시면 만족하실듯해요 도움 되셨으면 추천~~

organic??

SLS free 제품 찾다가 구매하려고했는데요 아마존에 리뷰글 읽고 포기했어여 혹여 저같은 이유로 구매하시려는 분 있으시면 참고하세요.

아주 만족합니다.

지루성 피부염이였는데 병원에서 치료가 다 끝나고 난후 일반 샴푸 사용했을 경우 재발 하고 그랬는데 아발론 샴푸 쓰고 다시 두피가 굉장히 좋아졌습니다.한달정도 사용했는데 지금까지 피부트러블없고 굉장히 두피가 건조해서 가려웠는데 이제 머리 긁는 버릇이 사라졌습니다.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써본 탈모 방지 샴푸 중 쵝오예요!

출산 이후로 탈모가 심해서 주변에서 추천하는 탈모 예방샴푸들 많이 써봤지만 사실 효과 못봤는데요. 이 제품은 정말 좋습니다. 머리 감은 후에 머리카락이 30개 안되게 빠져요. 거품이 적게 나고 약간 머리가 뻣뻣하긴 하지만 머리 안빠지는 걸로 별 다섯개네요.

직구 가격이 이제 매리트가 없어지네요...

대형 쇼핑몰에 더 싸게 팔아서 이번에 마지막 구매합니다ㅜㅜㅜ

진정한 약산성. 머리빠짐이 줄었어요

머리카락에 별별 샴푸 다 써봤지만 한국에 파는 샴푸들은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가 기본으로 들어가 있고... 집에서 ph 테스트 해보니 죄다 알칼리였네요. 물론 약산성 샴푸라고 나온 건 약알칼리 수준이었고요. 근데... 이건 정말 약산성이에요 게다가 머리카락 빠짐이 절반으로 줄었어요. 다만 향기가 허브향 같아서 남편은 별로 안 좋아해요. 하지만... 저는 이 샴푸 알게 된 후로 절대 다른 샴푸 안 씁니다. 제가 아이허브를 좋아하게 만들어준 샴푸네요

여기에 눕다.

약하고 힘없고 가는 모발인 저는 여기에 들어눕겠습니다ㅇ<-< 어떤 샴푸를 써도 가려움이 가시지 않았던 두피가 이 샴푸로 감고 나니 가렵지 않게 되었습니다. 무료배송 때 두 통 더 질렀습니다.

두피

임신으로 1년 이상 사용하다가 시중 국내 샴푸로 바꿨는데 가려움증 나타남. 남편도 가려움증 생겨 다시 아발론 사용 했더니 증상 사라짐. 참고로 아이허브 보다 국내배송으로 개당 7천원 정도에 파는곳 있어요. 검색해보세요.ㅎㅎㅎ

탈모가 생겨서

별의 별 샴푸 다 써봤지만 그다지 효과가 없었습니다. 물론 이 샴푸도 발모 기능이 있는지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전에 비해서 머리가 덜 빠지구요 모발 자체에 힘이 생겨서 약간 풍성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감을때만 살짝 뻣뻣할 뿐 말리고 나면 부드럽고 좋습니다 아주. 계속 사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40대 남자입니다.)

080 아발론 모발모발

이덕화님도 이 샴푸를 썼다면 좀 달라졌을까요

탈모 예방

탈모에 도움이 된다하여 신랑꺼 부모님꺼 대량 구매로 쟁여두고 사용 중이에요 ^^ 그런데 단독으로 사용하기엔 좀 뻑뻑하여 같은 라인의 컨디셔너도 함께 사용 합니다. 가격 대비 굿! 하지만 한쿡 사람들의 편리함을 위해 펌프로 바뀌었으면 하는 작은 소망이 있네요 ^^

sodium coco-sulfate 는 식물성이 맞습니다.

코코넛 열매에서 나온 천연 성분이 맞아요. 밑에 여러분들이 잘못된 정보를 올린것 같아서 리뷰 남깁니다.

좋아요.

가격도 용량도 착하구요. 좀 덜빠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감을때에는 뻑뻑해서 헉 했는데 말리고 나면 뻑뻑하지 않고 좋아요. 두통 쓰고 이번에는 망고를 주문했는데 어떨지 기대되네요. 만족하는 제품으로 재구매 계속할 것 같아요.

힘없이 빠지는 모발엔 이게 답

겉만 오가닉이라는 여러리뷰들이있지만, 100프로 오가닉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이샴푸가 내세우고 있는 기능 모발강화 그걸론 정말 최고라고 칭하고픔 두번째 사용부터 샴푸후 정말 우수수 떨어지던 머리카락들이 줄었고 20일정도 사용해보니 머리뿌리서부터 윤이나고 풍성해짐. 머리길이도 상당히 긴편인데 , 거품도 잘나고 향이 너무 신선하고 좋음 두피도 민감하고 머리도 길이가 더이상 자라지 않아서 , 두피클리닉하면 꼭 관리사들이 두피가 안건강해서 모발로 못간다고 그랬었는데 ,눈에띄게 머리가 길었다. 이거슨 항상 써야된다 진리다 굿.

생각보다 거품도 잘나고 괜찮아요

사용한지 얼마안되서 효과는 아직 잘모르겠지만, 거품이 잘 안날까봐 걱정했는데, 일반샴푸랑 비슷하게 거품잘나구요. 샴푸만 해도 그리 뻣뻣한지 모르겠어요. 머리마르면 부드럽고 괜찮은거 같아요. ------------------ 추가로 사용한지 한달만에 후기 또 쓰네요. 출산한지 3년됐는데... 머리숱은 많아도 앞머리쪽에 머리숱이 적어졌는데 요거 사용하고서 갑자기 잔머리가 나오더니 잔머리가 과장해서 표현하자면,,앞머리가됐네요. 그정도로 효능이 좋아요. 그리고 사용전에는 머리에 각질 비듬같은게 있어서 제 두피가 안좋아서 그런줄 알았는데. 이 제품사용하고서 그런 증상이 없어졌네요. 또 머리도 간지럽고,,하루만지나도 금방 간지러운 증상이 있었는데,, 그런증상도 없어졌구요. 그동안 사용해온 화학 샴푸 성분때문에 그랬나보네요. 계속 쓸 생각이에요..

비오틴과함께..

비오틴과 함께 구매한 탈모샴푸. 그전에 쓰던 녹차실x 딱히 효과를 못봐서 구매했는데 비오틴빨인지 이샴푸빨인지 모르겠지만 머리가 어느정도 괜찮아졌습니다. 괜히 비싼 탈모샴푸 사기전에 이제품을 사용해보시고 넘어가시길..

최고의 샴푸!

모발이 얇고, 머리가 많이 빠져서 늘 고민했었는데.. 2011년 임신하면서 사용한 아발론샴푸~ 따로 컨디셔너는 사용하지 않고, 샴푸만 사용하는데요, 지금 거의 7년넘게 사용중인데 모발도 많이 두꺼워지고 무엇보다 머리 숱이 많아졌습니다. 두피도 머릿결도 최고 건강한 상태에요!^^* 강추합니다!^^*

건성 두피 후기입니다.

우선 저는 민감성 + 건성 두피이며 남성입니다. 평이 안좋은 말이 있어서 걱정을 좀 했는데 막상 써보니까, 거품도 잘나는 편이고 세정력도 좋은 편입니다 (이건 제가 건성이라 그런걸지도) 향도 딱히 거부감이 없는 편이고 양도 넉넉해서 가격대비 오래 쓸 것 같네요. 우선 제품 가격이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엄청나게 드라마틱한 기대를 하시면 실망할겁니다. 어마어마한 효과를 기대하신거라면 차라리 큰 비용을 들여서 두피 전문 병원에 방문하시는게 가장 좋을 거구요.. 그냥 딱 가격대비 우수한 제품인 것 정도로 보시면 좋을 듯 하며, 딱히 민감성 건성 두피인 제가 사용하여도 별 다른 문제가 없네요. 전 솔직히 더 나은 제품을 찾기 전까진 계속 쓸것 같습니다.

사용감 좋네요

가격도 그다지 부담되지 않고 양도 적당하고 사용감 좋네요 임신과 출산을 경험하면서 탈모 걱정이 되어 구매해봤는데 한참 사용해 보아야 할거 같아요 아직 사용감은 좋고 일반 마트에서 구매하는 샴푸보다는 두피에도 좋은 거 같아요 맘에 드는 제품이예요

사용해보니 좋아요

임신을 하게되어, 유기농 샴푸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순전히 상품평들하고 인터넷글만 믿고 사게 되었는데, 우선은 1주일정도 사용해 봤는데 좋아서요. 계속 구매하게 될거 같습니다.

늘 사던 대머리 샴푸, 아니 대머리방지샴푸

늘 사던거에요. 머리카락 굵어지고 탈모방지를 위해 사용합니다.

몇년째 쓰는 제품.

아이허브를 알게되면서부터 쭈욱 사용했는데 다른제품을 쓰다가도 결국 비오틴으로 돌아오는거 같아요. 탈모에 효과가 있는건지 제가 출산한지 6개월이 지났는데 머리카락 빠지는거 크게 못느끼겠어요.

잘받았어요.

디자인 성능 만족합니다! 아직 미섭취지만 효과좋았으면 좋겠네요

좋아요

두피는 건강한 편이라 머릿결 좋아지는건 모르겠어요 하지만 천연샴푸 중에 기능은 제일 좋네요 거품 잘 나고 세정력 좋아요 천연샴푸들 치명적인 단점이 세정력 안좋아서 머리 떡지게 만드는데 이건 그런게 없네요 대신 하루라도 안 감으면 머리 가려운건 있었어요 향은 달달한 사이다향인데 헹구고나면 잔향 거의 없어요 헹굴때 뻣뻣한데 오히려 전 이 뻣뻣함이 개운해서 좋더라구요 샴푸인데 부들부들한 느낌들면 왠지 잔여물 남는것 같아서요 린스 안써도 말리고나면 충분히 머릿결 좋아요

다른거 써봐도 이걸로 돌아옴

지성두피이고 머리숱 적고 얇은 모발인데 이거 아니면 같은 아발론 스칼프 노말라이징 둘 중에 하나 쓰거든요 비오틴은 15통 넘게 썼고 스칼프 노말라이징은 10통 넘게 쓴듯 이거 말고 다른걸로 감으면 반나절 지나면 기름 좔좔 돌구 엄청 간지럽구 냄새나요 아발론짱

탈모증상에 효과가 있어요 단 건조하고나 얇고 뻗치는 머리에는 비추랍니다.

효과때문에 쓰려고 노력했는데 제가 너무 가는 머리고 건조해서..ㅠㅠ 쓸수가 없네요.. 결국 갈아탑니다. 다른 가족들은 60대이신대 머리카락이 나는 좋은 효과를 보고 있는 좋은 제품입니다.

누가 뭐라든 나는 좋다

엠자탈모때문에 병원에서 탈모약처방 받아서 먹고 있는 사람임. 가끔 가서 두피 검사 받는데 매번 선생님이 두피 엄청 깨끗하다고 하심. 두피 깨끗한 이유는 샴푸 바꾼 것 밖에 없음. 이제 한 4통째 쓰고 있는것 같다. 오래 쓰다보니 이게 거품이 적게 나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 향도 좋고. 나로서는 인생샴푸. 해외여행 갔을때 깜박하고 안챙겨가서 친구가 가져온 시중에서 흔히 샴푸 썼다가 여행 내내 머리가 푸석푸석하고 가려웠던 기억도 있음. 다른 더 건강한 성분인 샴푸로 바꾸는게 두려울 정도. 더 좋은 성분인 샴푸들 리뷰봐도 자기랑 안맞는다고 하는 사람들은 꼭 있음.

남편 탈모방지용으로 구입

머리카락이 두꺼워지는 것은 잘 모르겠는데, 예전보단 덜 빠진다고 하네요. 유해성분 없는 샴푸를 첨 써보는 거라 그런거라 생각도 되지만, 남편은 맘에 들어해서 계속 구입예정

여러가지 써보지만 결국 다시 선택하게하는 샴푸

머리숱이 얼마되지 않는 사람들에겐 필수품

두피가 뽀득뽀득해집니다.

뻣뻣하다는 상품평이 많아 고민을 좀 했는데, 생각보다 뻣뻣하진않고 린스나 트리트먼트를 함께 사용하면 좋습니다. 진한 샴푸향도 거의 없고 두피도 뽀득뽀득 씻겨서 좋네요. 생각보다 거품도 잘 나고 좋습니다만, 가격이 점점 올라서 걱정입니다 ㅠㅠ

한번써보고 좋아서 재구매

예전에 아이허브에서 물건샀을때 주문한게 안오고 이샴푸가왔어요 안온물건은 다시 보내주시고 샴푸는 덤으로 받아서 유명한지 모르고 써봤습니다 탈모효과는 아직모르겠고 향이 기분좋게 나고 순하고 잘씻기는것같습니다 이거 다쓰고 다른 샴푸쓰니 이샴푸가 좋았다는걸 알았어요 이번에 다시쓰려고 샀습니다

10통 넘게 쓴 듯

머리결에는 솔직히 좋은지 모르겠는데 이거 말고 다른 샴푸로 바꾸면 머리가 엄청 빠지는게 느껴져서 결국 돌아오게 돼요

울 엄마 필수템

이거 쓴 뒤로 머리가 덜 뽑히는 것 같다구 하세요.

탈모고민이신분들

아발론 샴푸중에 비타민 b선택한건 신랑이 머리가 탈모걱정이 있어서예요 신랑이 만족하네요. 감고나면 머리에 약간 힘이 생긴데요. 탈모샴푸랑 아발론이랑 번갈아서 사용하네요

쓸 땐 모르는데 안 쓰면 티나요

쓸 때는 거품도 시원하게 나는 것 같지 않고 제대로 씻기나.. 싶어서 그냥 국산 마트 샴푸로 바꿨는데 급 비듬이 쌓이고 떡이 잘 지더라고요. 다시 이걸로 돌아오니까 비듬 떡짐 사라졌어요. 이제 정착하려고요.

믿고쓰는아발론

이건계속써왔던거라 제머릿결푸석푸섣하고 안젛은데이건머리감을때머리도마니안빠지고 좋아요

향도 좋고 머릿결에도 좋아요

지인이 아발론 샴푸가 좀 뻣뻣한 편이라고 했는데 두 종류의 다른 아발론 샴푸를 샀는데 이 샴푸가 아주 좋았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향도 좋아요. 허브향!

완전 좋아요

거품이 잘 나지 않아서 단점이기는 하지만 확실히 탈모에는 효과가 있어요

효과 좋아요

머리칼이 얇았는데 두꺼워졋어요^^

머리..

자라나라머리머리

Avalon Organics, 농축 샴푸, 비오틴 B-콤플렉스 테라피, 14 fl oz (414 ml)

₩9,24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아베나 사티바
  • NSF 인증
  • GMO없음
  • 채식
  • 생분해
  • 에너자이저된 두피 및 더 두껍고 두툽한 헤어 전용
  • pH 밸런스됨
  • NSF/ANSI로 QAI에 의해 인증됨

잘 균형잡힌 비오틴 혼합, 톱야자, 퀴노아 단백질 및 비타민 E는 다음으로 조화롭게 작용함:

  • 가늘고 얇은 헤어에서 신체 구축 돕기
  • 헤어 성장을 북돋기 위한 두피 자극
  • 전체 통로를 통해 모낭에서 머리 감기 및 영양분 공급
  • 헤어 강화

결과: 추가된 볼륨으로 더 두껍고 부드럽게 느끼는 헤어

제품 사용법

젖은 헤어를 풍부하게 만들어주도록 맛사지, 비누 거품 세척 헹굼 후 비오틴 B-콤플렉스 농축 컨디셔너를 따라 최상의 결과를 생산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Aloe barbadensis leaf juice (¹), aqua (water), coco-glucoside, sodium coco-sulfate, glyceryl oleate, sorbitol, cedrus atlantica bark oil, citrus aurantifolia (lime) oil, citrus aurantium dulcis (orange) peel, citrus grandis (grapefruit) fruit extract, citrus limon (lemon) peel oil, citrus pardisi (grapefruit) peel oil, eucalyptus globulus leaf oil, helianthus annuus (sunflower) seed oil (¹), juniperus virginiana oil, rosmarinus officinalis (rosemary) leaf oil, simmondsia chinenesis (jojoba) seed oil (¹), zingiber officinale (ginger) root oil, avena sativa (oat) kernel extract(¹)*, calendula officinalis flower extract (¹), chamomilla recutita (matricaria) flower extract(¹), chenopodium quinoa seed(¹), daucus carota sativa (carrot) extract (¹)*, persea gratissima (avocado) fruit extract (¹)*, rubus idaeus (raspberry) fruit extract (¹)*, serenoa serrulata fruit extract (¹) (²), solanum lycopersicum (tomato) fruit/leaf/stem extract (¹)*, tocopheryl acetate, alcohol (¹), babassu oil polyglyceryl-4-esters, beta-caryophyllene, bisabolol, citric acid, decyl glucoside, glycerin (¹), inulin (¹), sodium sulfate, benzyl alcohol, potassium sorbate, sodium benzoate, limonene.

(¹) Certified Organic Ingredient

(²) Saw Palmetto Extract

*Know as Biotin carrier

Product is preserved with Sodium Benzoate

Contains organic ingredients.

No GMOs, parabens, harsh sulfates or preservatives, synthetic colors or fragrances, phthalates, or animal testing.

주의사항

Caution: For external use only. Avoid contact with eyes. Keep out of reach of children.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Avalon Organics, 농축 샴푸, 비오틴 B-콤플렉스 테라피, 14 fl oz (414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