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성피부나 아토피에 좋네요

저랑 아기아빠가 악건성인데 거칠한 손등에 테스트삼아 살짝 발랐는데 보습짱이네요 오래가요 울 3살됐느데 아토피끼가 있어서 검색하고 고민하다 구매한제품인데 가격도 저렴하과 효과도 좋네요 얼굴이나 마니 건조함 부분 바르고 있어요 약처럼 ㅋㅋ 시아버터가 천연원료로 만든제품이라 진짜 버터느낌이고 고형물이에요 그래서 조금 덜어서 피부에 녹여서 바르면 되는데 바를수록 촉촉하고 좋아요 근데 마니 덜어 바르면 살짝 유분끼가 돌아서 적당히나 조금 발르는걸 추천합니다^^ 재구매율 100% 있구요 제 후기 읽으셨음 yes한번 클릭해주세용~~~~~~^^

악건성 아토피 강추~ 사용법 잘 모르시는 분들께 팁!!

성인 아토피 피부이고 평상시 건조증을 달고 살아서 특히 가을 겨울에는 옷을 벗을때 각질이 후두둑 떨어지고 몸 곳곳이 다 벗겨지고 자다가 가려워서 잠 설치는 건 기본 여름에는 햇빛때문에 발진나고 또 긁어대고.. 몇년째 고생했어요. 기존에 쓰던 명품화장품 로드샵 제품 다 효과 없었구요(있더라도 아주 일시적인..) 그거 싹다 버리고 요 시어버터랑 호호바오일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6개월정도 지났을때 겨울이 왔는데도 각질이 일어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꾸준히 애용하고 있습니다. <작은 팁> 이 제품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중에 사용을 잘 못하셔서 그런 경우도 있는거 같아요. 천연 시어버터로만 만들어진 제품이라 보존제같은 성분이 없어서 온도차이에 따라 제형이 좀 들쑥날쑥해요. 어떤때는 손에 덜어서 바로 녹여 쓸 수 있게 오는데 아주 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 녹았다가 얼었다가 뭐 이런 변화탓인지 종종 소금 알갱이처럼 부서져서 오거든요. 사실 그대로는 사용하기 힘들어요 까끌거리고. 그럴땐 전자렌지 용기에 덜어서 녹여 쓰시면 되는데 그게 귀찮으면 따뜻한 물에 용기째로 담궜다가 녹여서 쓰면 되요. 담궈놓으면 녹았다가 꺼내면 다시 굳는데 이때 사용감이 훨씬 부드러워지고 잘 녹는답니다. 조금 귀찮긴 해도 전 오히려 합성보존제 같은 화학성분이 진짜 안 들어간거구나 싶어서 기분 좋던데요^^ 저처럼 많은 분들이 효과 보시면 좋겠어요.

보습 짱이에요

아이가 엔젤베이비 로션 쓰고 있는데 성분은 좋지만 얇아서 바를 때 뿐이라 시어 버터 덧발라 주고 있어요 건조해서 긁으면 몸에 금방 상처가 나는 딸래미 여전히 긁고 있지만 바르고 나면 확실히 덜 건조해요 샤워하고 일차로 코코넛 오일 발르고 그 위에 덧 바르는데 만족이에요 아토피 아기 있는 친구에게 선물 했어요 재구매 당근해야져 세통 째 쓰고 있어요 뉴트로지나 보다 훠얼씬 좋아요 대신 바른 직후엔 번들 거려요 30분 쯤 지나야 흡수 되는 거 같아요 얼굴엔 조금만 바르시고 코랑 입주변 턱 은 피해서 바르세요 트러블 생기더라구요 그래도 바르고 외출하면 얼굴 덜 당겨요

우리 아들 침독에 사용해요

우리 아들 항상 침독으로 양볼과 턱이 붉어요 연고도 많이 쓰고 한의원과 병원도 여러번 갔었죠 그때뿐이었는데 지금은 쉐어버터와 에뮤오일 발라주는데 좋습니다 잠들면 쉐어버터 손바닥에 녹이고 에뮤오일 한방울 펌프해서 같이 녹여서 발라줍니다. 자고 일어나면 새살이 보여요 다만 고체상태라 직접 체온으로 녹여 사용해야 하고, 많이 번들거려 잘때만 발라줄 수 있어요 평소에 발라주면 번들거리는게 싫은지 자기가 닦아내 버려요 아무튼 저렴하고 양도 많고 천연제품이라 부작용도 없어서 너무 좋습니다

최고에요!

저는 건성피부인데 이걸 얼굴에 발라요 처음엔 뻑뻑한데 바르고 좀 있으면 녹아서 미끌미끌합니다. 자기전에 바르고 다음날 일어났을때 피부가 매우 부드럽고 환해진 느낌입니다. 이 가격에 믿을수 없는 품질이네요

건조한 겨울엔 시어버터~!

천연성분이라는 데에 혹해서 구입했는데, 첫인상은 별로 였네요. 제형이 소금 마사지 하는 줄 알았거든요. 바르다가 살 위에서도 녹지 않고 바닥으로 후두둑 떨어지고 난리...ㅠㅠ 이때는 이거 용량도 많은데 언제 다쓰나 걱정했는데;; 제형 바뀐다는 후기 보고 40-50도 정도(손 담글 수 있는 온도)에서 30분 이상 중탕해서 살살 저어가며 완전히 액체로 녹였다가 천천히 상온에서 응고시키니 완전 부들부들 버터가 되었네요^^ 굳굳! 그래서 시어버터를 직접 바르기도 하고, 보습력이 부족하나 향이 좋은 로션과 함께 섞어쓰기도 하는데 아주 좋아요!! [(바르고자 하는 로션)+(시어버터)] 조합이면 보습력은 증가시키고, 조합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해서 질리지 않고 오래오래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품절되면 많이 슬플거 같은 상품이네요.

남들이 많이 사는것 같아 덩달아 샀음

기대따윈 없었음 버뜨 최강 마음에 드는 제품임 특히 쉐어버터 말고는 아무것도 안들어간 단순한거이 젤 좋음 천연성분은 큰글씨로 적어놓고 성분표를 보면 길다란 명칭의 이름모를 성분들만 가득한 제품들만 접하다 천연100%로 보습제를 만들수 있다는데 감동받음

두통째구매

바세린처럼 쓰고 있어요 얼굴에 토너한다음 알로에 젤에 섞어서 바릅니다 샤워할때 작은 바가지에 따듯한 물 받고 거기에 크림 통째로 넣고 녹게 한다음에 샤워후 몸에 바르면 많이 발라도 흡수가 잘되요 맨 처음에 쓸때에는 후기에 나온 팁대로 중탕으로 완전히 녹인후 쓰면 다시 굳어도 알갱이 걱정없이 녹였다 굳었다 수없이 해도 부드럽게 잘 발려요

몇 안되는 재구매 의사 확실한 제품

8천원에 100% 시어버터를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할 뿐입니다. 귀찮아서 바디 로션도 잘 바르지 않는데, 이건 보습력이 정말 좋아서 2~3일에 한 번 정도로 바디 로션 대용으로 바르고 있습니다. 굳어있는 제형이라 바르기 힘들 줄 알았는데, 조금 손에 덜어서 비비면 금방 녹고 의외로 피부에도 잘 발립니다. 특히나 팔꿈치나 발 뒤꿈치처럼 잘 트는 부분에 이만한 제품이 있을까 싶어요. 웬만해서는 아이허브에서는 귀찮기도 하고 리뷰 쓰고 싶은 마음이 생기지 않는데 이제껏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제품 중 가장 만족합니다. 앞으로도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단점이라면 향 밖에 없습니다. 좋은 향은 아니고 시어버터 그 자체의 맡아보지 못한 독특한 향이 나는데, 맡기 싫은 향은 아니고 일반적으로 바디 로션에서 나는 향이 아니라서 익숙치 않다 정도입니다. 바디 로션을 살 때 향을 중요시 여기신다면 사지 않는 게 좋습니다. 저는 그래도 만족합니다.

아토피

오빠가아토피라주문햇어요 촉촉하네요

정말보습력짱

정말 보습력짱이에요 발에 각질이 장난아이였는데 대박 매끌매끌 쓰기고 편하고요 얼굴도 쳐발쳐발 광이 납니다 재구매의사있어요

거슬거슬하게 굳어있어서 캔들워머에 녹여서 사용중이에요

체온으로 녹이는건 겨울이라 한계가있더라구요 손바닥에 비벼서 녹인다고 녹여도 얼굴에 바르려고 문지르면 서걱???거리는것처럼 알갱이 느껴지고 긁히고ㅠㅠ 그래서 저녁때 목욕하기직전에 조금 덜어서 캔들워머에 놓고 목욕하고 나오면 오일처럼 투명하게 녹아있어서 수분크림이랑 섞어바르고 자요 ㅎㅎㅎ겨울이라 조금 과하게 바르는 편인데 부담없고 뭔가 얼굴에 삭 ㅡ 무겁지않게 막을 씌우는거같은 느낌ㅋㅋ 근데 산뜻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갈리실것같아요

소문대로^ㅠ^

정말좋아요 ㅎㅎ 부스럼있는데 3일 발라주니 부스럼사라지고 살결이 매끄러워져요!! 단쓰실때는 손에 덜어서 입김불어주면서 다른손으로 촵촵 해주셔야 좀 쓰시기편할거예요! 안그러면 이게 알갱이같애서 모레처럼 후드득떨어져요 ㅠㅠ 충분히 녹여쓰세요!

너무 좋네요 촉촉해요!!

양은 키엘 수분크림 대용량 만하구요 ㅋㅋ 퍼서 녹여 바르는건 이거 처음 사용하는데 너무 좋네요ㅋㅋ 손이 너무 건조해서 핸드크림처럼 바르는데 손이 회복되는 느낌 마저 드네요ㅋㅋ 전 완전 만족^^

꺄 좋아요좋아요

시어버터 특성상 단점인 쓰기 조금 힘들다는거빼고 다 좋아요 화학공정거친 제품은 항상 겉돌고 기름만졌는데 이건 기름도 덜 돌고 피부에 딱 붙고 좋아요

최고의 보습 크림

워낙에 귀차니즘에 사람이라 상품평같은거 잘 안쓰는데 이제품은 정말 좋은 상품이네요!!! 6개월된 아이 침독에 입주변이 건조해서 뻘겋게 올라와 보습이랑 크림은 다 발라봤는데 괜찮다 다시 그러고 그러다 혹시나 해서 이크림 발라줬는데...그다음날 뽀송뽀송한 ㅋㅋㅋ 저녁때 자기전에 듬뿍 발라주고 재우면 아침엔 뽀송뽀송한 피부로 되네요 첫째아이는 다리가 건조해서 빨갛게 올라와 연고도 발라보고 보습크림도 덕지덕지 발랐는데도 전혀 차도가 없어서 이크림 씻기고 그부부의에 듬뿍 발라줬더니 이틀째 발라줬는데 많이 좋아졌어요.. 정말 최고의 보습크림 저도 건조한 피부에 바르면 정말 매끈해지는 피부.!!! 용량도 많아서 넉넉히 써도 되고 가격도 저렴한..정말 최괴의 보습크림!!!! 온가족이 모두다 쓸쑤있는 최고의 보습크림!!

very good

가성비 짱이예요~ 너무 촉촉하구요~ 겨울에 발 뒷꿈치 극건조한데 효과가 너무 좋아요! 아기 볼 살 튼데도 좋구요~ 이 제품 애정합니다~ 손에도~ 입술에도~ 단 첨에 받았을때 살짝 따듯한 물에 통째 담궈서 좀 녹였다 굳혀서 쓰면 보기에 깔끔해요~

좋아요. 근데 안닳아요. 그래서 또 살수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줄어들어요. 양이 많아요. 알로에겔이랑 이거랑 섞어서 쓰면 좋더라구요 또 손이 굉장이 거친 분들....접니다 네 전데요. 그냥 가만히 있어도 손발이 굉장히 거칠어요 ㅠㅠ 근데 이거랑 세타필이랑 섞어서 손에 바르고 비닐장갑 끼고 주무셔보세요 한 3일이면 효과나타납니다. 세타필 영업하는것같은데 전 이게 집에 있어서 한거고요. 이게 굉장히 꾸덕? 해서 뭔가 이걸 밀키하게 만들어줄수있는 로션을 쓰시면 됩니다. ( 세타필 별로에요 몸에 바르니까 두드러기 나서 손에 바르는것. ) 아무튼 좋아요. ㅎㅎㅎㅎ알로에겔이랑 섞어서 몸에 발라도 좋아요~ 활용도가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클릭~

불편해요

성분은 셰어버터니까 따로 말할필요 없고 고체라서 긁어써야하는데 통이라서 위생도 걱정되고요 그래서 일회용 주사기로 긁어서 사용하는데 이것도 매번 할수도 없고 보습은 잘되요 로션안바르고 스킨-에센스-셰어버터 이렇게만 발라도 안땡기거든요 대신에 고체라서 손에 온도로 녹여서 얼굴에 발라야하는데 그게 좀불편하네 요ㅠ ㅜㅜ

만족입니다.

아이들 하도 건조하고 겨울만 되면긁어대서 이거랑 오일이나 로션등 같이 발라주니 긁는거 안하네요.완젼 촉촉 살짝 버터향 나는거 같아요.전 아주 대만족이예요

보습력 좋습니다

이거쓰기전에는 코코넛오일썼는데, 번들거리는 느낌때문에 좋지않았거든요 이거산 후로는 얼굴에는 시어버터크림바르고 바디에는 코코넛오일바릅니다. 통에서 막 떳을때는 부스러지는느낌이나는데 손바닥에놓고 문질러보면 녹는게느껴지구요 오일이지만 피부에 잘 스밉니다. 그래서 잘 번들거리지 않아요. 주변인들이 요새 시어버터 크림 제품써보고 별로라는 말을해서 써봣는데 이제품이랑은 완전다르네요..(다른건 그냥 영양크림같았음) 어떤사람은 시어버턴 특유의 향이 싫다는데, 저는이제품으로 특유향은 잘못느꼈어요.

보습력최고

아이들이 아토피라 얼스마마로션이랑 같이 쓰려고 주문했습니다 처음에 약각 뻑뻑하지만 체온에 금방 녹아 펴바를땐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여름인 지금은 보습이 더 필요한 부분에만 국소적으로 발라주고있구요 제 얼굴에도 바르고있는데 피부 완전 촉촉해졌습니다-다 쓰고나면 재구매하려구요

섞어쓰면 좋아요

로션에 섞어바르고 건선 생긴 곳은 직접 연고처럼 바르는데 좋아요~ 겨울에 쭉 애용하려고 합니다.

좋아요

세타필, 피지오겔 + 호호바 쓰다가 이젠 이거 +호호바로 바꿨어요 쓰기가 불편하긴 한데 씻기 전에 뜨건물에 담가두고 씻고 나면 그 동안 조금 녹아있어서 그거 발랐는데 그것도 좀 귀찮아서 반쯤 녹았을때 시어버터 : 호호바 비율을 5:2로 해서 그냥 크림으로 만들어놓고 씁니다 이것도 좀 번거롭긴 한데 매번 귀찮은 것 보단 한번 귀찮고 쭉 편한게 나으니까요 ㅎㅎ 오일이랑 섞으면 부드러운 고형으로 변해서 슬슬 떠서 쓸 수 있어요

올 겨울에 가장 효과 본 제품

2통 사서, 가벼운 아토피 있는 남자친구에게 하나 주고 하나는 제가 사용하고 있습니다. 제형이라고 할 것도 없이 너무 딱딱하니까 향이 바디크림(하지만 이것도 너무 되면 안됨)과 1:1로 섞어서 사용합니다. 그래도 무척 되직 하므로 샤워후 약간 수분감 있을 때 발라야 잘 발라지고 바르고 나면 향도 좋고 보습이 충분히 되서 피부도 반짝 반짝 해보입니다. 엄청 건성이라서 바디오일도 바르고 이것도 바르는데 올 겨울 피부가 한번도 안가려워요.

효과는 짱, 냄새가 좀 고약해요.

몇통쨰쓰고있는데, 각질일어난곳부터 온몸에 로션이랑 섞어도 바르고 그냥도 발라요. 질감이별로고, 냄새도 별로지만... 효과는 참좋아요.

핸드크림이 필요없네요

와...진정한 보습 끝판왕이네요. 손피부를 얼굴보다 더 신경 쓰는지라 성분도 꼭 따지거든요. 이건 정말 자연 그 자체니 걱정할 것도 없을 뿐더러...발랐을 때 촉촉함 때문에 모든 핸드크림 다 밀어두게 생겼습니다.... 친구들 하나씩 선물해줘야겠네요

촉촉한 시어버터

아이허브에서 시어버터가 유명하실래 저도 한번 사봤어요. 봄철에 겨울보다 더 건조한 저에겐 딱이에요. 건조하다 싶은 날에 요거 바르고 잤더니 아침에 한결 촉촉해진 느낌이더라고요. 첨에 뚜껑 딱 열었을때 크림제형이기 보다는 포슬포슬한 가루느낌이더라고요. 검지로 살짝 퍼서 손바닥에 놓고 살짝 문질러 보니 금세 부드러운 크림제형으로 바껴요. 신기발기 근데 번들번들 간질간질 한건 쫌 별로예요, 그래서 자리에 눕기전에 딱 발라주고 잠자리에 듭니다. 우리 신랑은 등에 아토피가 쫌 있어서 자주 긁거든요. 그래서 셔츠 등에 너무 긁어서 피가 뭍어있기도 하는데 샤워하고 나올때 요거 발라줬더니 덜 간지럽다고 해요. 그래서 셔츠 등부분도 아주 깨끗해지고 있답니다 ^_^ 대용량이라 맘껏 써도 되니 편하고 좋아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역쉬 좋네요

밤에 마사지 하듯이 바라고 자면 아침에 일어나면 윤기가 좔좔좔...전 악건성인데 아침에 일어났을떄 당김도 없구 좋네요

후기

후기보면서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유명하다는 크림으로 몸을 범벅해도 건조하다며 잠결에 아이들이 긁어서 참 미안하고 신경쓰였는데 이 제품으로 코팅하고 타제품로션 발라주었는데 건조함못느끼고 숙면을 취하네요 가격도 좋고 재구매할거에요

바르기가 번거로워서 그렇지 아주 좋습니다.

여름엔 로션, 겨울엔 크림이라는 단순한 공식만 갖고 있던 제게 신세계가 되어준 바디 버터. 코코아 버터(노란 딱풀-_-;;) 한번 써보고 완전 반해 판매율 높은 쉐어버터를 구입했습니다. 효과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버터류는 체온으로 녹인 후 발라줘야 바르기가 편한데 그 점이 (개인적으론) 참으로 번거로워요. 그래도 얇게 막이 되어 아이 피부를 감싸주는게 보이니까 자꾸 찾게 되네요. 이거 없을땐 매직 비(?? 인가? 저렴이 이집션 크림이라는..) 크림을 섰는데 그것도 드라마틱한 효과가 좋긴한데 바르고 끈적하다는 단점이 있었거든요. 이건 그런 점이 전혀 없어서 좋아요. 강추강추! 두번 강추!!

발바닥 갈라짐에 아주 좋네요

발바닥이 자꾸 갈라져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아주 좋네요 고체 형태라 사용하기 불편해서 뜨거운물에 용기를 담근뒤 1분쯤 있다가 맨 윗부분이 액체로 변하면 그걸 발랐는데 바른지 2-3주끔 되니 발바닥 갈라진게 거의 없어졌어요. 100% 천연이라 발바닥 갈라진 우리 강아지한테도 맘놓고 발라주고 있는데 강아지 발바닥도 많이 좋아졌어요

겨ㅇㅜㄹ ㅍㅣㄹㅅㅜ

봄에서 가을은 여기서 나오는 코코넛 오일사용하고 겨울은 시어버터 씁니다. 시어버터는 상온에서도 고체 제형을 유지해서 체온으로 녹이며 무릎, 팔꿈치, 복숭아뼈 등 건조한 부분에 발라줍니다.. 그리고 정말 정말 효과 본 곳은 찢어지는 입술이요ㅠㅠ 겨울에는 항상 어느 립밤을 발라도 피나고 찢어지고 각질 있는 입술인데 혹시나 하고 듬뿍 얹어 자고 일어나니 매끈해지네요.....ㅠㅠ 계속 쓸 예정입니다

겨울마디 사네요

보습력좋아요. 아이 아토피때문에 시작해서 악건성인 제가 쓰려고 겨울마다 구매합니다. 상처도 잘아물어요. 직접사용하고 얻은 효과라 자신있게말해요.

겨울에 시어버터없인 안되요~

시어버터 덕분에 아이허브 벗어날수 없어요!! 다른제품은 국내구매가능한데 시어버터만큼은 이 가격에 만나기 힘들더라구요!! 겨울에 코코넛오일과 시어버터만 있으면 촉촉한 겨울이 됩니다. 부모님도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하시고 홍보대사 정도로 추천하고 다니십니다. 아기랑 같이 쓰는데 트러블없어요! 단점은 텍스쳐가 부드러우나 굳어있는 느낌도 있어서 케이스에서 덜어내기가 조금 불편합니다. 적은양도 아니라서 그대로 사용하기엔 청결하지도 않고.. 전 귀찮더라도 작은 티스푼으로 틴케이스에 덜어서 사용중입니다. 덜어 사용하다보면 쫀득한 질감으로 사용할수 있고 고온만 아니라면 특별히 녹지도 않아요!! 사용하실땐 손의 온기만으로 충분!!

빨리 쓸걸 !

완전 건선 김미연이라 보습 크림 안써본게 없는데 시어버터 이거 요물이네요 ^^ 손 체온으로 적당히 녹인 다음 팔 뒤꿈치, 무릎에 먼저 바르고 팔 다리로 넓게 발라요 끈적임이 좀 남지만 다음날 샤워까지 건조함이 없네요. 알러지 때문에 향이 강하거나 안 맞는 성분이 있으면 눈꺼풀이 빨갛게 부풀어 올라서 로션 바를 때 겁나기도 하는데 당분간 걱정 없겠어요 ㅎㅎ 나우푸드 제품 하나 또 늘었네요!

조금 딱딱하지만

멀티밤으로 쓸수 있어서 맘에 듬!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요

생각보다 손에서 잘녹고 악건성 피부에도 부담없네요, 특히 듬뿍 떠서 뒷꿈치에 두껍게 발라주니 갈라졌던 뒷꿈치가 글쎄 ㅠㅠ 사람이 되었어요! 뜨기 힘드신분들은 화장품용 스펙츌러로 뚝뚝 뜨시면 편할것 같아요 !

크림 등에 섞어씁니다 ^^

딱딱하게 굳어있어서 수저같은걸로 퍼줘야 합니다, 단독으로 쓰기엔 너무 기름질거같아서, 일부분 덜어내서 전자렌지에 수십초 돌려서 녹은걸 핸드크림등에 섞어서 사용하니 좋네요 ㅎㅎ

보습엔 역시 짱짱

겨울이라 굳어있어서 다소쓰기어렵긴하지만, 손으로 꾹눌러서 적당량 손에덜어 미친듯이 비비면 손전체에 발라지고 그대로 얼굴에 처발처발 해주심대여. 많이 오일리하진않아서 유독건조할땐 호호바오일도 같이발라요. 용량이넉넉해서 몸이랑손에 부담없이바르게되서 너무좋네요. 단일성분인것도 너무좋아요.화학성분에 민감하신분들 강력히추천해요^^ 겨울필수품!!

Now Foods, Solutions, 시어 버터, 7 액체 온스 (207 ml)

₩7,68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천연
  •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효과 / 피부 보습
  • 헥산 없음

증상: 건조하거나 거친 피부로 습기가 필요한 피부. 특히 팔꿈치, 무릎, 발 같이 거친 부분.

해법: 천연 시어 버터는 피부 속 깊이 스며 들어 모든 유형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풍부하고 럭셔리 한 제품입니다. 시어 버터는 서부 및 중부 아프리카에서 자라는 카리테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매일 쓰기 아주 좋은 피부를 부드럽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두피 보습을 위해서 써도 좋습니다.

제품 사용법

부드럽게 바른 후 건조하고 거친 부분을 유심히 살피세요. 필요한 곳에 더 바르세요.

이 제품은 원래 딱딱하며 온도에 따라 색깔과 질감이 변합니다. 이 제품은 체온보다 높은 온도에서 녹고 그 아래 온도에서 다시 굳습니다. 천연 제품으로 외양이 변할 수 있지만 제품 품질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시어 버터를 덥히거나 식히면 지방 결정이 생기며. 색깔/질감이 불규칙해지거나 알갱이 같은 느낌이 날 수 있습니다. 딱딱한 시어 버터는 뜨거운 물 (화씨 100도 이상)이 들어 있는 냄비 안에 30분 정도 넣어 두거나 전자 레인지로 가열하면 녹습니다.

주의사항

전자 레인지 사용 시 주의:병 안에 호일 포장이 있습니다. 병을 그대로 레인지에 넣으면 안 됩니다. 레인지에 넣기 전에 유리 또는 레인지 용 용기에 원하는 양을 덜어낸 후 레인지 용 용기를 레인지에 넣으십시오. 녹인 후 쓰기 전에 식히세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Solutions, 시어 버터, 7 액체 온스 (207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