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Quali®-C from Europe이란 표기가 사라졌네요.

가성비좋은 비타민C라서 구입하고, 재구매하려고 들어왔는데 원재료가 바뀐듯하네요. ㅠㅜ 아이허브 하우스브랜드를 구입하는 이유가 가격대비의 좋은 "품질"인데, 이렇게 원재료를 슬쩍 바꾸는건 신뢰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vegetarian 비타민C인 Gold-C에도 비타민C의 원료가 더이상 유럽산인 Quali®-C가 아니라고 실망스럽다는 후기들이 있네요. 아이허브 이러지맙시다. 소비자들에게는 신용이 전부아닌가요? 품질좋은 유럽산 Quali®-C 원료를 원합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눌러주세요. 더 많은 분들이 구매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hris from Korea

통에 실은 뭐에요?

실 같은 솜은 버려두 되는건가요? 저도 캡슐 누리끼리 해요 근데 뭐 이상은 없겟거니 하고 복용중입니다!

혹시나해서

깹슐을까서 생수에 녹아보았습니다 역시 질좋은 비타민c인듯 순백에 물에 잘녹아요 근데 가격대비를위해서 비타민c는 한국 고려은단을 사먹으려구요

그런데 좀 지나니까 캡슐색이 변했어요

캡슐색이 변해서 열어보니 가루는 새하얀 색인데 캡슐만 색이 변했어요. 무슨일이 생긴걸까... 구매할때 저 한통 친구 한통 이렇게 두개 구매했는데 그것도 캡슐색이 변했다고 하네요. 일단 그냥 먹고는 있는데 재구매 의사도 있는데 색이 변하고 나서는 조금 손이 안가기도 하고 까서 안에 가루만 먹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 ============================================================== 만족만족 ★★★★★ 전에 먹던거 다 떨어져서 구매했어요. 덩어리로 된 알약 먹다가 캡슐 안에 가루로 되어있는거 먹으니 편하네요. 시고 쓴 맛 직접 맛보지 않아도 되고 캡슐 크기가 작은편은 아니지만 잘 넘어갑니다. 두통 구매했는데 60알짜리라 금방 다 먹을거 같네요. 다 먹으면 또 살거에요.

완전 하얀 가루

첨에는 좋다고 먹었는데 왜지? 캡슐이 노랗게 변했어요... 다른분도 색깔 변했다는데.. 습기때문인건지ㅜㅜ 그래서 캡슐은 버리고 내용물만 요거트에 타서 먹어요. 중요한 비타민은 변색안됐으니 다행이라고 해야되나... 근데 캡슐 까서 털어낼때 다 안나오고 1/3정도는 안나와요. 쨋든 저는 신거 잘먹는데 새콤하니 좋네요.

quali-c 비타민을 대박싸게샀네요

비타민이 좋은줄만 알았지 원료에 대해선 무지했는데 검색해보니까 퀄리씨를 받은 DSM사거였네요 그것도 영국에서 만든... 원료 믿고 먹을께요 행사해줘서 땡큐~~!!

제 최애 비타민씨^^7

지금 상품평에서 논란되는 거 신경쓰지 마시길 성분표 보면 퀄리씨라고 써 있어요. 캡슐 노랗게 변할 땐 그냥 캡슐 뜯어서 가루 먹어요. 새큼하니 맛있어요

흉터 착색 완화에 도움 받음

저는 발목에 15센티짜리 수술 흉터가 2개 있습니다. 골절 수술이라 처음에 철판 박을 때 1번, 제거할 때 또 한번 총 두 번의 수술을 받았고 그 때문에 착색도 심하고 범위도 넓습니다. 특별히 착색이 밝아지기 위해 노력한 것은 없으며 바꾼 것이라곤 비타민 C를 now사의 크리스탈 파우더에서 이 비타민 C로 바꾼 것 뿐인데 최근들에 눈에 띄게 발목 흉터의 색이 연해졌습니다. 저 혼자 속으로만 느끼고 있었는데 친구가 알아보고 잘 됐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동남아 여행에서 얻은 급성 기미를 가라앉히려고 섭취했는데 기미도 연해졌고 더불어 오래된 흉터도 밝아졌어요. 같이 주문한 엘시스테인도 한 몫 했지 않았나 합니다. 파우더 타입으로 먹을 땐 많이 먹어야하니 위에 부담이 되었는데 이건 한 알만 먹어도 되서 좋아요.

가성비 개굳띵

이거 먹고 피부빛이 좀 환해지고 잡티가 사라지고 있어요. 평소엔 멀티비타민, 오메가3만 먹다가 이번에 추가주문 해봤는데 흡수도 잘 되는 것 같고 다음에 또 살거예요~

호이호이

싸게 사서 너무 좋아요 완전 순백색의 비타민 씨 분말이에요

완전 맘에들어요

평소 가루로 된 비타민 c 매끼마다 2~3그람을 복용중입니다. 가루로 된 영양제는 흡수율이 좋다는 장점이 있지만 비타민c같은 경우는 혀에 닿으면 매우 시고 급하게 먹다가 사레가 들리면 매우 괴롭습니다. 또한 섭취 중 부주의로 비타민c가 치아에 닿을 때도 있는데 이는 치아에 해롭기때문에 5년째 복용중이지만 늘 조심하면서 먹습니다. 파우더 형태는 외출시에 복용하기 불편하다는 단점도 있구요. 그래서 요즘은 캘포 비 c를 애용중입니다. 편하고 효과도 좋고 너무 좋습니다. 저는 끼니당 1알은 너무 적다고 생각하여 2~3알정도 섭취합니다. 캡슐이 노란색이라는 후기가 많은데 산화된 것 아니고 원래 그런 것 같습니다... 여러통을 구매했는데 개봉할 때 마다 연노란색 캡슐이었구요 캡슐 열어보니 캡슐색이 노란색이지 비타민c는 새하얗습니다. 완전ㅠㅠ강추합니다. !!!!!!

가격대비 좋은듯요

식사 후 바로 먹으니 위에 부담 주는 느낌은 없고요, 캡슐이 커서 목넘김에 가끔은 부담 스럽습니다;;일주일 정도 먹었는데 피부톤이 환해지는 느낌은 있어 계속 먹어보려 합니다~

종합 비타민만 먹다가 왠지 더 먹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

기대해보겠습니다

비타민C 하루 6g씩 먹는데 이 제품이 좋습니다

비타민C 하루 6g씩 먹는데 이 제품이 좋습니다 장 세척 및 피부 개선을 위해 하루 6g씩 섭취중인데 이 제품이 좋은것 같아요

좋습니다.

국내 비타민c보다 속이 덜 쓰려요. 대만족입니다. 또 구매할려고 장바구니에 넣었어요

캡슐형 비타민 c 에요.

비타민 c 고형제는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사람에겐 별로인데, 이건 가루를 캡슐에 넣어놔서 휴대용으로 먹기 좋아요. 점심에는 가루를 챙겨다니기 힘들어 세일할때 한개씩 또 샀네요.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먹으면

꾸준히 먹으면 효과볼것같네요 전 위가약해서 밥먹는 도중에 먹어요 이거먹은뒤로 기뷴탓인진몰라도 약간 덜피곤합니다.

재구매하는 비타민에요

다른 회사 베지터블 캡슐은 넘기고 나서 가끔 가루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는데 속쓰림도 없고 매우 좋습니다.

순백의 비타민입니다

체험제품으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지인에게 추천하여, 부탁으로 재구매이어진 제품이에요 너무좋네요! 순백이 비타민C로 수용성이라 걱정하지 않고 드셔도 됩니당!!

저렴해서~

체험판으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보통의 정제보다는 아무래도 몸에 훨씬 흡수가 빠를 거라 생각해서 좋긴 하네요 ㅎ

저렴하게 잘 샀어요.

비타민C랑 MSM 잘 챙겨먹으려고 주문했어요. 첫주문이라 엄청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알약 타입이라 섭취하기 편리해요~

Good

또 구입합니다. 먹기도 좋아서 가정 상복합니다. 피곤할때 한알 더 먹습니다.

좋음

제가먹어요 비타민c따로복용하면좋아서 상품평에는 캡슐이 노랗다고 안에내용물만 물에타먹는다는데 제거는다행이 흰색이라 잘먹고있어요^^

저렴하고 좋아요.

비타민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먹고 있습니다. 좋은것 같아요.^ ^

좋은 것 같아요

먹는 동안 산화되진 않을까 걱정되지만 비타민 여러개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효과 톡톡히 보고 있습니다. 다 먹을 때까지만 산화되지않길...

좋아요

가격도 착하고 먹기편하고 속안쓰려서 좋아요. 두달째 먹고있는데 확실히 피부톤이 밝아졌어요 재구매합니다

크가가 적당해요

다른건 고형제품에 크기도 어마어마해서 매번 목구멍에 넘기는게 스트레스였어요~ 요건 사이즈도 적당하거니와 캡슐이라 목넘김이 쉬워서 좋아요~ 처음한통 먹을땐 얼굴빛이 환해져서 넘 좋았는뎅...이젠 그런건 잘 모르겠습니다만.. 그래도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얼굴색이 환해졌어요.

약에 대한 거부감이 좀 있어서 꼭 먹어야 하는 것 말고는 안 먹자 하는 주의인데요. 배송비 아낄겸해서 그냥 하나 넣어봤는데. 옴마나 세상에. 제가 집안 내력상 주근깨 잡티가 좀 많은 편인데 요거 먹고 한 사흘 지났나? 얼굴이 환해지면서 잡티가 흐릿해지는 신세계를 경험함. 비타민c 가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아니었어요. 저는 식사 끝나자마자 바로 털어 넣는데 속도 안 아프고 확실히 효과보고 있습니다. 비타민c는 장기복용 하면 안 좋다고 해서 일단 60알 먹고 좀 쉬었다가 다시 먹으려고요.

가격대비 좋아요

가격대비 좋아요

비타민C는 이 제품만 몇통짼지 모르겠네요.

다른제품보다 몸에 흡수가 잘되는 느낌이 있어요. 믿고 계속 구매 중입니다.

잘 먹고 있어요

가격대비 괜찮네요 ^^

세일할 때

세일할 때 싸게 사서 먹고 있어요. 좋아요.

저렴한 가격에 빠른 배송 굿.ㅎ

생각보다 빠른 배송과 저렴한 가격이 매리트가 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두알복용중입니다

아직 뭐 이렇다하게 좋다라는건 모르겟지만. 어쨋든 하루 두 알 복용 중입니다. 유럽산 비타민이라는데 일단 한통 다 먹어보고 이걸로 메가도스 시도해 보려구요. 파우더는 죽어도 못 먹겠드라구요. 아, 베지캡슐형인데 테이블형보다 먹긴 수월한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엔 빈속에도 쓰리지 않네요

여러가지를 사서..

이것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피부가 맑아졌어용 신랑이랑 저랑 둘다 좋아요 꾸욱

피부좋아지고 피곤함덜해요

이번엔 파우더로 구매해볼려구요. 캡슐로 효과봐서ㅎㅎ

꾸준히 복용중

하루한알 씩 복용중이고 60베지로 사먹는게 큰통으로 사먹는것 보다 캡술변질이 없는것 같음.

성분 좋아서 좋아요.

성분이 일단 좋고, 효능은 일반 비타민 씨랑 비슷해요 피로회복!

좋은듯

가격도 저렴하고 꾸준히 먹어바야 알듯 흰가루 보이니 좋네요 약간 알이커서 걸려요 ㅜ적응해야지 여기꺼 프로폴리스 먹어보고 조은거같아서 비타민도 여기꺼 삿네요..

완전 싸게..

행사해서 완전 싸게 득템했는데 그냥 캡슐형 비타민이에요.. 아침이나 피곤할때 한알씩 복용합니다. 커다란 변화는 모르겠어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1000 mg, 60 베지캡슐

₩6,36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글루텐 없음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콩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100% 골드 보장

제품 사용법

매일 1 캡슐을 음식과 함께 또는 따로, 또는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지시에 따라 섭취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개질 된 셀룰로오스 (채식 캡슐).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 또는 성분을 함유 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건강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먼저 의사, 약사, 면허가 있는 자연 요법의, 기타 자격을 갖춘 의료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안전을 위하여 밀봉하였습니다. 밀봉 씰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20°C - 25°C (68°F - 77°F) 통제 실온 (CRT)에서 보관하면 제일 좋습니다. 직사 광선에 장시간 노출하거나, 온도 및 습도가 높은 곳 등에 보관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 품질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냄새, 색깔, 균일도, 맛은 제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색깔 변화는 정상이며 피할 수 없습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인분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 1000 mg 1670 %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비타민 C, 1000 mg, 60 베지캡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