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불에 구매 득템

냄새가 꾸리하단 분 많으신데 원래 아르간오일이 아르간열매 염소한테 먹이고 똥에 나온 씨앗을 압착해서 얻은 오일로 뭐 코피루왁 이런식 ?? ㅋㅋㅋ 암튼 똥내납니다. 아르간오일 정제된거 머 비싼거는 안그런데 대부분의 아르간오일이 염소똥을 얼굴에 바른느낌임.. 이건 염소똥내는 아닌데 좀 구리구리하고 근데 진짜 완전 감동한게 이거 손발에 바르는데 그 촉촉함이 카밀핸드크림보다 훨~~~~~~~~~씬오래감 이거 다 쓰면 또 사고싶을 정도... 비누거품에 약해서 손이나 발 ..특히 발 슬리퍼 옆면 닿는 부분에 꼭 주부습진같은게 나곤하는데 약이랑 병행해서 같이 발라주니 촉촉해서 빨리 낫고 있음 (아직은 안나음 지독한지고) 1불아니여도 레알 재구매합니다.

무료샘플로 득템했네요 보습력 좋아요 건성인 분들께 추천!

저도 건성피부라서 겨울엔 핸드크림 달고 사는데 요건 무료샘플이라 별 기대도 안하고 주문했거든요. 근데 기대이상이네요. 느낌은 뉴트로지나 써보신 분은 아실텐데 다른 핸드크림보다 조금 더 농도가 짙다 해야되나 근데 신기한 게 금방 펴발라진다는 거예요 그리고 뉴트로지나처럼 끈적이지도 않는다는 거! 정말 신기하네요... 그런데 많은 분들이 지적하신 것처럼 냄새는 어쩔 수 없이 나네요 ㅋㅋㅋㅋ 처음에 맡아보고 읭? 했는데 뭐 그냥 적응하는 수밖에 없는듯 해요 ㅎㅎ 시간 좀 지나면 사그러들긴 하더라구요. 냄새는 약간 시큼한? 뭐 그런 냄새가 나는데 ㅎㅎ 보습력이 워낙 좋아서 냄새는 뭐 얼마든지 감안하고 쓰려구요 ㅎㅎ 아무튼 득템해서 기분 좋네요 이래서 아이허브가 개미지옥인듯 ㅜㅜ

이 정도 냄새쯤은..

알바젤리 냄새보다 이게 더 나아요..이건 나빠봐야 유통기한 지난 영양제정도의 향..깊게 들여마셔보면 똥내는 전혀 아닌데?? 오히려 아주약한 단내와 시큼함,천연 버터향,씨리얼정도가 믹스된 냄새..제가 조향관련 일을 하기에 후각은 남보다 정확합니다.알바젤리 어흑...기름쩐내가 더 시러...사용감이나 수분지속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보습력 좋음. 향이 조금 진입장벽.

향이 좀..... 꿉꿉한 냄새? 시큼한 냄새? 금방 날아가긴 하는데 암튼 코가 매우 민감한 사람은 비추천이고요 그 외에 여름에 쓸만한 보습력있는 핸드크림으로 추천입니다. (겨울용으로는 비추.. 록시땅정도의 꾸덕함이 겨울엔 좋더라고요 ㅋㅋ)

촉촉하고 순한 핸드크림

향이 좀 있었으면 오히려 좋았을거 같은 성분 좋고, 촉촉한 핸드크림!

이 핸드크림 아주 좋아요~

향도 좋고 보습도 잘되고 끈적이거나 하지도 않게 흡수도 잘되고 정말 좋은제품입니다.

넘 좋아요.

어떤분은 이상한 향이 난다고 하는데 전 향도 아무렇치도않고 촉촉하니 넘 좋네요~

좋네요

팔이 건조하고 가려워서 발랐는데, 금방 좋아지녜요

끈적임없이 수분감 있어 좋아요

끈적임없이 수분감 있어 좋아요

리뉴얼

새로워졌어요 그동안바르면침냄새처럼났었는데지금은은은한향이나요그렇다고해서인공적인향은아니에요 다른것도많이써봤는데이게효과는진짜좋아요저녁에바르고자면다음날아침까지부드러워요 저는리뉴얼되기전에도냄새가나도효과때문에사용했었는데리뉴얼되서너무너무좋아요 진짜한번써보세요

냄새는 별론데 효과는 좋아요 ㅋㅋ

냄새는 약간 침냄새? 나서 집에 두고 밤에만 바르고 있어요. 오일이 들어서 그런지 바른 후에도 오랫동안 촉촉해요. 발림성은 굉장히 좋은데 그렇다고 가볍게 날아가지는 않아요. 냄새가 너무 싫으시면 기존에 쓰시던 향 좋은 핸드크림 조금 덧바르시면 괜찮아져요! 저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저는 완전 조아요!

향도 별로 나쁜지 모르겠고.. 평소 걸레냄새 죽도록 싫어하는데 이건 괜찮아요~ 지금 며칠째 밤마다 화장품 얼굴에 바르고 나서 마지막 스텝으로 이거 손에 듬뿍 바르고 자는데 거칠었던 손피부가 마니 조아졌어요! 세타필도 여기서 산 나우 시어버터도 소용없었는데... 와우 10센트에 건진 물건 치고는 완전 대박입니당~ 다 쓰면 제값주고 또 사려구요 좋은 제품 찾아서 기분 조아요 ^^

대만족에요

향은 사과식초? 같은 냄새가 나는데 1분안에 냄새는없어지네요 냄새에 굉장히 민감해서 과일향이나 진한 꽃향 크림은 아예 안쓰거든요 체험상품으로 구매했는데 너무나 만족해요 손톱에 각질 잘 일어나고 손등도 습진 비슷하게 되어서 거칠하고 건조했는데 바로 스며들고 손톱 각질도 안일어나서 너무좋아요 냄새는 그나마 금방 사라져서 좋습니다 체험분 다 쓰고 또 사서 쓰려구요 잘맞는 제품 오랜만에 찾았네요

무향에 흡수력이 좋습니다.

핸드크림에 인위적인 향이 들어가는걸 좋아하지 않는데 무향이라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또한 흡수력도 좋아서 촉촉하고 흡수도 스윽~ 됩니다. 제 후기가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었다면 상품평 도움에 '네'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조잡하지 않은 진짜 핸드크림

화장품에 좋은 냄새가 난다면 물론 기분은 좋죠. 그런데 그 향이 취향에 맞지 않는다면 정말 고역일 수가 없습니다. 요즘 핸드크림은 파우더리한 냄새도 너무 많고, 향수처럼 진한 타입도 많고 그렇더군요. 그런데 전 손을 자주 씻는 편이고 그때마다 덧바를 수 있는 무향의 핸드크림이 필요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주문해봤는데 무향이라기보다는 오일 자체의 냄새가 있는 편이에요. 얼굴이나 몸에 천연오일 바르시는 분들이라면 어떤 냄새인지 아실 듯합니다. 그런데도 좋습니다. 무난하게 바르기 좋고 보습력도 탁월해요. 전 자기전 침대옆에 두고 바르고 있는데, 한통 다 써가네요.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좋아요

부드럽고 무난하게 쓰기 좋네요

좋아요

우선 저는 손이 건조해서 핸드크림을 많이 발라요. 냄새는 처음엔 좀 강하다가 바로 사라져서 나중에 은은한게 좋더라구여(나만 이런 향 좋아하는건가?) 그리고 보습력이 매우 좋아요. 다음에 구입할때는 체험 상품 가격이 적용이 안되지만 몇 개 구입할거 같네요 한국에서 이런 제품은 비싸거든요

적극 추천 합니다.

제가 손가락 지문 있는곳에 습진처럼 껍질이 벗겨져서 물을 만지면 항상 고무장갑을 써야하고 핸드크림도 꼭 발라야 하는데 어떤걸 써도 그때 뿐이었어요. 음~이 제품 향이 그닥 좋은건 아니지만 금방 날아가고 거슬리지 않습니다. 지금은 손가락에 껍질이 벗겨지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손이 건조 하고나 손끝이 당겨서 늘 고무 장갑을 착용 하시는분들은 몇번만 사용 하시면 금방 효과 보실꺼예요. 적극 추천 합니다.^^

보습력 좋아요

거의 무료로 산거라서 기대 안했는데 냄새 빼고는 다 좋아요. 발림성이나 보습력도 좋고 발랐을때 촉촉한건 없는데 몇일 바르고 보니 손이 보들보들 하네요. 다른 핸드크림은 발랐을때는 수분감있고 가볍고 끈적임 없는데 이 제품은 처음에 발랐을때 오일이 함유되 있어서 그런지 살짝 코팅된다는 느낌이 있어요. 다음에 주문할때도 하나 신청해서 가방에 넣고 다니고 하나는 욕실에다가 두고 생각날때마다 바를려구요.

괜찮네요

후기에 냄새가 안 좋다고 해서 조금의 걱정은 있었지만 냄새가 강하지 않네요 막 써야 할 때나 설거지 후에 손 건조할 때 딱인 거 같아요.

싸고 효과도 좋아서 항상 구매함

냄새 좀 구리긴한데 엄청 심한 편도 아녜염 일반 국내 핸드크림 쓰면 옆 사람까지 향을 맡을 정도로 강한데, 이건 손에 대고 냄새맡아야 '아 쫌 구리구리한 냄새가 나네' 해요 거의 무향에 가까움. 뭐 이 구리한 냄새도 조금 지나면 사라져요. 그래서 더욱 좋은 것 같아여 제 남친은 음식먹을 때 옆에서 화장품 쓰는 것을 싫어해요. 화장품 향 맡으면 식욕 떨어지잖아여 ㅋㅋ 근데 이건 안그러니까 어디서든 눈치안보고 바를 수 있음!! 글구 가격도 이만하면 싼편이져 또 보습도 꽤 잘되는 편이고요! 적당한 유수분이에요. 저는 손이 물에만 닿으면 바로 건조해져서 바로 핸드크림 발라야하거든여 꽤 건조한 편인데 바르고 나서 바로 스며들어 손이 꾸덕거리는거 싫어하는 분은 좀 그럴 수도 있어요. 그치만 뉴트로지나만큼 안스며들어서 꾸덕거릴 정도는 아니고요 한 30초면 다 스며들어서 촉촉하고 깔끔한 손이 되어요 ㅎㅎ 할튼 초강추 맨날 살거임

나만느꼈던건 아니었구나..ㅋㅋ

바르고나면 식초냄새? 아이들갖고 노는 알록달록 고무찰흙? 같이 꾸리꾸리한냄새가 살짝 머물렀다가 갑니다.ㅋㅋㅋ 유분감은 보통이고 막~영양이많고 그런건 아닌것같네요.. ㅋ 1불일때 샀는데 재구매 의사는 글쎄요..ㅋ

강추합니다

무료샘플로 받아봤습니다. 싸구려나 안좋은게무료 상품이다구생각했는데 편견을 깼어요..너무~너무~좋아요. 쫀쫀한걸싫어하는뎅 가벼우면서 금새흡수되고 부드러워집니다~다음엔 돈주고사야겠어요! 이런 좋은제품알게되다니^^

게이득

핸드크림을 백원에 게이득함 게다가 겁나 촉촉해

흡수가 잘되요

끈적이지도 흐르지도 않고 몇 번만에 싹 스며들어요 너무 좋네요 저는 왜 향을 거의 못 느꼈는지...ㅎㅎ

best

흡수력, 촉촉함, 향 모두 만족합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백프로!

똥냄새? 오줌냄새?? 침냄새??

절대 아닌데요ㅠ 이해불가.. 그분들것은 변질된 상품일지도 모르겠네요.. 바르니까 첨에는 오일류냄새가 나는데 몇분후에 코대고 맡으면 약한 생화향기가 나요. 진한 인공향냄새가 아니라서 좋아요. 전성분도 착하고 향기도 만족!! 근데 냄새도 보습력도 점점 날아가요ㅎ 바르면 순간 허옇게일어나다가 금방 흡수되는데 촉촉하고 좋아요. 밀납같은 막을 씌우는 텍스쳐가 아니라좋아요. 사라지는 보습감때문에 수시로 덧바르고있어요ㅎ매끈촉촉미끈해요..

저는 향도 좋은데요~!

향에 대한 안좋은 상품평이 너무나 많아서 걱정했는데 저는 오히려 자연적인 오일향이 너무 좋습니다 코가 엄청나게 민감해서 다른 사람보다 아주 약한 냄새도 잘 맡는 편인데 살짝 달콤한 냄새와 버터향 비슷한 냄새, 오트밀 같은 씨리얼 냄새가 공존합니다 인공향이나 머스크 향 종류를 맡으면 너무 진해서 머리가 아픈데 결론적으로 인공적이지 않아서 만족합니다 제가 느끼기에 보습력은 보통 이상인듯 해요 약국에서 일해서 약가루 항상 만져서 손이 엄청 건조한데 바르고나면 보들보들하고 좋습니다 손도 자주 씻어야 하는데 물로 씻고나도 미끄덩거리지 않고 부드러워요 가격이 많이 싸진 않지만 저는 재구매합니다~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핸드로션

후기가 괜찮길래 샀는데, 만족해요. 겨울에 쓰기 좋아요. 전 무향이라 더 좋고요. 리치 하지만 오랫동안 끈적이는게 아니라서 맘에 들어요.

아주 촉촉합니다.

강추합니다. 아주 촉촉하고 좋습니다.

보습력 좋아요..

코코넛 오일 함유했다고 해서.. 좋을 것 같아 구입했는데.. 보습력 좋아요,,, 무향이라고 했지만 은은한 향이 있네요.. 나쁘지 않고요.. 가성비 좋네요..

이것만 써요..

체험상품으로 한 번 사봤다가 그 후로는 이것만 씁니다. 무향인것도 마음에 들고 재료 향이 나기는 한데 계속 써서 그런지 심하지 않고 저는 오히려 좋아요. 사무실 옆에 계신 분 몇 번 빌려드렸는데 하나 사달라고 하셔서 몆 개 더 샀습니다. 끈적이지 않고 보습도 좋아요.. 굿..

좋아요

살짝 끈적임이있지만..전 그걸 더 좋아해서..딱 좋습니다.

무향이라 좋아요.

전 무향이라 더 좋습니다.

냄새 호불호가 심하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아주 좋네요

가격대비 좋고 촉촉해요 향도 나쁘지도 좋지도 그냥 무난하네요

그냥 핸드크림이네요

딱히 뭐 좋은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칸쵸향

냄새가 달달한 쿠키향이 나요 칸쵸향 비슷하게 오래 남아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향ㅋㅋㅋ

오줌 냄새 난다길래 걱정했는데 좋기만 하네요. 무향은 아니구 아토피로션이나 유기농 화장품들에서 나는 쿰쿰하면서 달큰한(?) 향인데 저는 이거 아주 좋아해요.ㅋㅋㅋ 보습력도 좋아서 운동갈 때 바디로션 대용으로 온몸에 처발처발하는 게 좋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어요.

순하고 좋아요

요리하거나 할때 화장품 냄새 나면 곤란한데 이것은 향료가 없어서 사용하기가 좋아요. 그리고 부드럽고 자연스러워 좋아요. 체험하기로 싸게 사서 너무나 잘 쓰고 있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좋아요

2개째 사용중입니다 좋아요

Madre Labs, 마룰라 &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고 시어버터를 더한 아르간 오일 핸드크림, 진정 작용 및 무향, 2.5 oz., (71 g)

₩4,22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건조한 손을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 빠르게 흡수됨
  • 시어버터를 더한 마룰라 & 코코넛 오일 함유
  • 합성 향료 무첨가
  • 인공 색소 불포함
  • 파라벤 불포함
  • 프탈레이트 불포함
  • 동물성 성분 불포함 - 동물 실험을 절대 하지 않음
  • pH 균형
  • 친환경 포장

추운 날씨, 손 씻기, 노화 등은 여러분의 손을 건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농축된, 영양이 풍부한 저희 핸드크림은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느낌을 갖게 해줍니다. 향을 첨가하지 않았으므로 향에 민감하신 분들에게도 완벽한 제품입니다. 본 제품에는, 항산화 성분이 있으며 수분 균형에 효능이 있는 필수 지방산이 함유된 아르간 너트, 마룰라, 코코넛 오일 및 시어 버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시어버터는 피부의 천연 지질 균형을 보호하는 데에도 도움이 되며,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산화 및 환경으로 인한 손상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특허받은 슈퍼프루트(아사이, 고지, 석류, 산자나무) 블렌드가 함유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종일 필요할 때마다 그리고 잠자기 전에 사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주요 성분 : Argan *, Marula, Jojoba *, 참깨 *, Avocado *, Olive *, Coconut *, Shea Butter *

글리세린, 글리세린, 팜 오일 (팔미틴산 이소 프로필), 세틸 에스테르, 시어 버터 (butyrospermum parkii) ¹, 아르간 (argania spinosa) 핵유 *, 히드 록시 프로필 스타 치 (알로에 barbadensis) 잎 주스, gluconolactone, 수산화 나트륨, 안식향산 나트륨, aaa (유테 르페 oleracea) 과일 추출물, lycium chinensis 열매 추출물, 석류 나무 (PCA), 호호바 (Simmondsia chinensis) 종자유 *, 참깨 (sesamum indicum) 종자유 *, 아보카도 (persea gratissima) 유 *, 올리브 (olea europaea) 과일 오일 *, 코코넛 (코코스 누티 베라) 오일 *, 시어 버터 (butyrospermum parkii) *, 베타 인, 설탕 (글리세린), 알라닌 (1- 알라닌), 프롤린 (1- 프롤린), 세린 (1- 세린), 트레오닌 (l- 쓰 레오 닌), 아르기닌 (l- 아르기닌), 라이신 (l- 라이신), 글루탐산 산 (l- 글루탐산), 구연산.

* 공인 유기 성분; ¹ 전통적

황산염, 파라벤, 염료, 동물 실험 또는 동물 성분 없음.

주의사항

  • 외용제로만 사용하세요.
  • 이 제품을 사용하실 때 눈에 닿지 않도록 하세요.
  •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adre Labs, 마룰라 &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고 시어버터를 더한 아르간 오일 핸드크림, 진정 작용 및 무향, 2.5 oz., (71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