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00원이면 괜찮죠 뭐

샤워캡+거울+네일 파일 세개에 100원이라 일단 담고 봤습니다 거울은 에어쿠션보다 작고요 네일 파일은 거친 부분도 깔끔하게 잘 갈리고요 맨들맨즐한 부분은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손톱 표면을 광택을 내기엔 거친 편이고 손톱 끝 갈고 마무리용이라고 해도 거친부분으로도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기에 굳이 맨들한 부분으로 마무리 하지 않아도 될듯 샤워캡은 염색약 사면 있는것보다 약합니다 그나저나 아이허브 자체제작 체험 상품들은 상표를 대빵 만하게 박아서 주변인들에게 광고를 하려고 만드는듯... 모든 물건에서 '이게 바로 아이허브다','나 아이허브에서 샀음'이라고 말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상표에서 .com 좀 빼줘요 ㅠㅜㅜ 안예뻐요 ㅠㅠㅠ 아이허브 상표가 싫으시다면 사지 마세요 아 거울에서 진짜 개똥 구린 냄새 나요 근데 닦으니까 사라졌어요

이뻐요

매번 체험용특가상품은 빼놓고 주문했었는데.. 이번에는 챙겨서 받았습니다. 다른분들은 주문안해도 이 제품이 계속온다고 불평하던데 저에게는 단 한번도 안왔다는게 함정

가격만으로

다른 거 생각말고 가격만 보면 됩니다

좋아요

가격 완전 저렴하고....샤워캡이라 네일 파일이 필요해서 사고 거울은 선물했어요 이구성 너무 좋아요

조아용

저렴하게사서 나름 유용하게 사용중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요긴한 제품, 그냥 얻어 쓰는 기분이네요^^

좋네요

여행용으로 캐리어에 넣어두면 요긴하겠어요.

좋네요

걍 백원이라 산건데 네일파일은 먼지모르겠는데 거울 좋네요 여친줘야징.

체험상품

100원이라 구입했어요ㅎㅎㅎ

ㅎㅎ

거울은 필요한사람주고 네일은 안써서 모르겟고 샤워캡은 정말 잘쓰고있음 아이허브 땡큐

간단히 쓰기 좋은 제품

간단히 쓰기 좋은 제품

샤워캡만 염색할때 잘 썼어요.

100원이니까 뭐...ㅎㅎ 다른건 그냥 그래요 일회용 샤워캡 잘 사용했네요

저렴한 가격에 이것 저것 다 있네요.

잘 쓸게요

가성비 괜찮아요

거울 사이즈가 적당하게 작아서 휴대용으로 쓰기 좋고 손톱정리하는것도 대충쓰기에 좋아요. 샤워캡은 비닐처럼 얇고 힘이 없어서 진짜 일회용이니 기대하지마세요~ 휴대용 거울이 제일 맘에 드네요. 어쨌든 이거 3개에 100원 가격이면 이득이죠. 휴대용거울만해도 다이소가면 천원이니까요.

100원인데무슨말을하겠습니까요잘받았습니다요 다만네일파일은 플라스틱이아니라 스티로폼?같은거에오

조아여

싸서 충동구매

사긴했는데 이미 다 집에 있는것들이라 왜샀나싶기도하고 그래요~ 여행가면 호텔에 다 비치되어있는 물품이라 딱히 여행갈때도 필요할것같진 않은데 거울 네일파일 샤워캡이 없다면 이보다 더 좋은 상품은 없을겁니다.

가성비~ 샤워캡 비용으로 세가지 제품

가성비~ 샤워캡 비용으로 세가지 제품 을 받았네요 너무 저렴해서 좋아요

체ㅎㅓㅁㄱㅏ

체험가로 사서 좋네요 ㅎㅎㅎ 굿굿

음.. 1회용품 같지만 그래도 110원대에 구매했으니^^

음.. 1회용품 같지만 그래도 110원대에 구매했으니^^

네일파일 좋아요

네일파일 잘쓰고있어요ㅋㅋ 또 사고싶음

특가제품

그럭저럭 유용

싸고 좋습니다

알찬구성

100원에 득템

손거울은 가방에 넣고다니구 헤어캡도 좋고 백원의 행복입니다.

좋아요

우리집 고양이가 좋아해요

있으면 유용한 제품들

거울은 작고 가벼워서 요긴할것 같구요. 머리에 쓰는건 염색용으로 잘 쓰고 있습니다.

가격이 가격이라 구입

그냥 한번 써보는 찬스지요~~

아이허브에서 주는 선물~

이건.. 매년 아이허브에서 주는 보너스 같은 선물 ^^ 다들 받아가세요~

거울은 마음에 듭니다.

아주 얇아서 책갈피에 넣어 두고 쓰렵니다.

잘 왔어요

구성 빠진 것 없이 잘 받았습니다.

싼맛에 주문했어용

싼맛에 주문했어용ㅎㅎ좋아요

좋습니다

Good.Good

잘 사용할께요~

프로모션으로 좋은 제품 구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매우 유용합니다

어머니 드렸는데 매우 잘쓰시고 만족하시고 계신듯 하더군요 감사합니다 아이허브 ^^

그냥 괜찮아요.

한국어 리뷰 말고 전체 리뷰 크롬 구글번역기로 해서 보니까 별점 낮은것도 많네요. 호기심에 구매해봤어요. 저렴한 체험상품 가격에 살만해요. 샤워캡은 그냥 염색약같은데에 들어있는 그런 정도에요. 네일파일은 못쓸정도는 아니고 그냥 급할때 쓸만해요. 흰색 연두색에 아이허브 글씨 써진쪽은 맨들맨들하고 반대쪽은 거친면이에요. 거울은 플라스틱이 조금 얇고 약한 것 같지만 가벼워서 좋은 것 같아요. 세가지 합쳐서 체험가격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막상 집에 있으면 또 쓰게 되니까 잘 산것 같아요.

iHerb Goods, 프로모션 묶음, 샤워캡, 거울, 네일파일

₩1,07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내용물:

  • 샤워캡
  • 휴대용거울
  • 네일파일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iHerb Goods, 프모모션 묶음, 샤워캡, 거울, 네일파일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