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최고에요!

유기농이라뇨!! 진짜 강추! 향도 다양한데 다 달달하고 좋아요 향은 석류향이 가장 나은것 같구요 저번에 스미스 립밤을 써 봤는데 너무 인공적인 향이라 느끼하더라구요ㅠㅠ 프로모션 기간에 싸게 사서 잘 쓰네요 ㅎㅎ 가격도 안그래도 싼데 완전 촉촉하고 잘 발려서 너무 좋아요!! 제 후기 읽으셨음 yes한번 클릭해주세용~~~~~~^^

이집션매직크림 효과!

유기농 비즈왁스에 8가지 타입별 유기농 오일이 함유된 골라쓰는 재미가 있는 립밥이네요~^^ 향 싫다는 분이 계시는데, 혹시 천연 비즈왁스가 주 원료인 유명한 이집션매직크림을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다 아실만한 향이예요. 8가지 립밤 모두 크게 향 차이 없이 거의 다 비즈왁스 향이라고 보시면 되고, 각각 코코넛, 티트리...이런 첨가오일 향들이 그 후에 미세하게 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건조할때 이집션매직크림을 덜어서 입술에 발라 겨울내내 촉촉하게 지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작은 사이즈로 비즈왁스를 위생적으로 바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다른 분들이 사이즈가 많이 작다고 해서 사실 크게 기대 안했는데, 완전 초미니 사이즈는 아니고 보통 챕스틱보다 약~간 작은 사이즈예요. 매일 아침 저녁으로 발라도 한개로 충분히 한달은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무엇보다 성분이 너무 좋아서 부담없이 듬뿍 쓸 수 있어 너무 좋아요~^^

non GMO에 USDA인증 유기농 립밤을 이가격에??? 말도안되

정말입니다 말도 안되는가격 그래서 가족들과 다 나누고 집에온 누나는 아기들 발라줬는데 좋았다며 그래서 또 줬죠 ㅋㅋ 이가격에 이런구성 정말(홈쇼핑같죠? ㅋㅋ) 다시없을 기획인거 같은데 겨울 오기전에 사서 나도쓰고 엄마도쓰고 주위에 친구들에게 선물해도 다들 좋아라 하니 얼릉 지르시고 기다리시면 맘이 편안합니다요 ^^

큰기대 안했는데~^^

아이허브 모르기전 온가족 립밤값 제법ㅋ 너무저렴해 큰기대안하고 주문했는데 대박,크기도 정사이즈에 완족촉촉..바로 신랑.저.아이셋이 골라갖고도 5개 킵ㅎㅎ 개인적으론 향이 없어도 좋았을뻔하네요^^;

'가격 대 성능비 훌륭하다'가 아니라 '자체로 훌륭하다'입니다.

쓰다가 오래 된 립밤은 복숭아뼈나 두꺼운 각질이 있는 곳에 발라서 활용합니다. 건조하고 두꺼운 각질이 늘 생기는 입술인데 이걸 기초로 바른 후에 립스틱이나 컬러 립밤을 바릅니다. 향도 은은하고 그동안 써온 립케어 제품 중에서 제일 잘 맞아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늘 쟁여두고 구입하는 베스트 제품이에요

어린이집 선물용으로 정말 좋아요

어린이집에 한번 돌렸는데 정말 좋아하시더라구요

아주 좋아요~

신랑도 저도 입술이 잘 마르고 트는 편인데 전에 낱개로 써보니 저렴하고 좋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8개짜리가 너무나 저렴하게 나와서 2개나 샀네요. 올 겨울까지 든든할 것 같아요 ^^

코코아 버터 빼고 다 괜찮음

워낙 싸니까 주변에 하나씩 나눠 주기도 좋고 평상시 잘 잃어버리기 쉬운데 부담이 없어서 좋습니다. 코코아 버터는 냄새도 이상하고 조직이 부숴지는데 정상인지 뭔래 그런것인지는 모르겠네요.

늘 상비!

아가에게도 이거 발린줘요ㅎ

싸고

아이들 잊어먹어도 부담없구요

이벤트할 때 구매했어요

저렴해서 한 번 사봤는데 촉촉하니 괜찮네요. 여러개 들어있어서 회사, 침대맡, 욕실, 핸드백, 지갑 등 여기저기 두면 수시로 바를 수 있어서 좋고 남는 것들은 가족들 줬어요~ 향도 여러가지라서 골라쓰는 재미도 있네요.

지인들에게 부담없는 선물.

가성비 정말 좋아요. 주변 지인들에게 부담없이 드리기도 좋고요 ^^

잘맞는다면개이득

저는 써본것중 히말@야립밤, 니@아,버@비가 안맞는데 일단은 가격도 저렴하고 안맞으면 주위나눠주자는 생각으로 구매했는데 웬걸.... 너무좋음!!!!!! 처음스타트는 석류로 하고 남친은 민트줬는데 석류는 아주달달하고 굿. 민트는 시원하고좋고 이름도생소한 크림브륄레는 찌인한 바닐라향이납니다. 그리고 꿀향은 꿀보다는 벌집의 향입니다ㅋㅋㅋㅋ 써본친구가 화~한 느낌이 난다고 하는데 그건 개인 차이인듯해요

아직안써봤지만 싸고좋은것같네요

가성비 ㅅㅌㅊ

짱 좋아요.

처음에 민트향을 여러번 바른 엄마가;;; 입술이 동동 뜬다며 웃느라 말을 못하시긴했는데요. 여러가지 향이라 다 써보지는 않았지만, 립밤 겨울에 아주 잘 쓸꺼 같아요. 좋아요.

여기저기 잘 흘리고 다니시는 분 ㅋㅋ

저처럼 정신없어서 여기저기 잘 흘리고 다니시는 분 ㅋ 백팩에 하나 파우치에 하나 핸드백에 하나 사무실에 하나 화장대에 하나 ㅋㅋㅋ 넉넉하게 두고 쓰기좋아여 발림성도 좋고 촉촉해여

좋아요

싸고, 질 좋고 가볍게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좋아요

가격대비 최고

트리트먼트 기능이라던가 보습력은 그리 탁월하진 않지만 겨울빼곤 괜찮고 오가닉이란 점이 맘에 들어요.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여러개 사다가 집안 여기저기 놓고 썼었는데 이번에 팩으로 구입했어요. 우리집은 강아지 발 씻기고 나면 이걸로 패드 쓱싹 발라줍니다. 바르기 간편하고 보습도 된느거 같고 핥아도 안심되어서 좋네요 이 제품 패키지 값이나 나올지 궁금해요.

진짜 좋아요

우연히 세트로 판매하고있어서 당장 구입했는데 정말 좋아요! 립스틱 바르기 전이나 기초 화장 전에 언제나 바른답니다 향도 골라서 사용할 수 있고 선물로도 좋네요

유기농 립밤, 8 팩, 개당 0.15 oz (MBE-00962)

very good!

좋아용!!!

보자마자 기분이 좋아졌어요~ 디자인도 귀엽고, 향도 좋구....ㅠ

구매하기 전부터 향이 안좋다라는 말이 많아서

향 안좋다는 말이 많았는데 너무 걱정했는데요 직접 다 맡아봤는데 8가지 전부 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민트, 석류는 제취향

ㅈㅗㅇㅏㅇㅛ

일단 성분이 좋아서 막발라도 찝찝하지않아여 대신 향은 좀 별로... 다음에산다면 초록색8개짜리살거에여ㅠㅠ

좋아요~

피현정 선생님도 좋다고했던...가성비 대박 짱인 립밤 한팩사서 다같이 나눠서 쓰고 있어요

발림성 좋아요

세일해서 삿는데 발림성 부드럽고 좋아요. 보습이 엄청 뛰어나진 않지만 이 가격에 유기농, 막쓰기 좋아요. 만족하네요. 여기저기 선물도 주고, 잘 쓰고있어요.

좋아요

싸고 천연이고 양 많고 귀엽고 설명 보니 비즈왁스 추출과정도 윤리적이라고 나오고. 립밤 한개 값인데 넘 좋아요. 호불호 갈릴만한 향도 있지만 전 그런 향들 좋아해서 크림브륄레 향 빼고는 다 좋았네요 주변 사람들한테도 몇 개 주구요

대만족

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리는데, 저는 향에 신경이 안 쓰이는 편이라 만족입니다. 고급진 포장은 아니나 품질은 좋네요. 발림성 좋고, 금방 마르지 않고, 가격이 엄청 착하고.

괜찮아용

가격도싸고 향도괜찮네요 ~ 추천

항상 쓰던 제품...

매번 주문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향이라 아이들이 골라서 쓰고 좋네요~ 유기농이라 더욱 안심됩니다

좋아요!

코코아버터향 (?) 하나만 뜯어봤는데 가격도 좋고, 냄새 정말 맛있네요 ㅠㅠ 발리는 것도 부드럽게 잘 발려요!! 다만 막 오래가지는 않네요~

이거 예전에 무료샘플일때부터 사용중이에요

무료샘플일때 종류별로 받았었는데 이거만한게 없는것같아요 어떤건 좀 잘 무너지고 답답한 느낌이있고 그렇긴한데 입술 촉촉하게 오래 유지하는건 이게 최고에요 유리아주 꼬달리 이런건 비교도 안됩니다

입술 안벗겨짐

전 입술이 상당히 건조해서 겨울만되면 피가 나는데요, 립밤을 바르면 입술에 껍질처럼 벗겨져서 안썼었어요. 그런데 이건 입술이 안벗겨지네요. 다른건 모르겠는데 입술 벗겨짐이 없어서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욕실이랑 차안 가방등등 여기저기에 놔두고 씁니다. 써보세요.만족하실꺼예요.^^

좋아요

이거 이번이 한 5-7통째 구입 같은데 선물주기도 너무 좋고 저렴한 가격에 인심쓰네용 ㅋㅋㅋ 발림성도 좋아요

여기꺼 좋아요

선물용으로 최고

바르고자면

바르고자서 아침에 일어나면 입술이 부들한건 말할필요도 없고,수분이 찬듯 도톰해져서 좋아요.

늘 입술이 건조해서 립밤이 필수인데

이 제품이 세일하길래 사봤어요. 잘때조차 입술이 쩍쩍 건조해서 매일 립밤을 듬뿍 바르고 낮에도 수시로 립밤을 바르는데 이 제품의 보습력은 무난했어요. 유기농이라고 하는데 딱히 니베*나 시중에 나와있는 립밤하고 크게 차이는 못느끼겠고 다만 8개에 5달러도 안되게 산 게 제일 만족스럽네요. 책상에도 놓아두고 파우치에도 놓아두고 여러군데에 놓고 쓰니까 입술이 건조할 틈이 없어서 좋구요.^^

우리딸 선물로

우리딸 선물로 구입했네요~ 골라쓰는 재미가 있네요!

추천!!

가격대빈 진짜 좋은것같아요. 성분도 확실하게 좋고 프로모션 기간때 사서 진짜 좋은딜에 산것같아요. 단점이라 하자면 빨리 없어진다고 해야되나? 딱딱한 립밤이 아니라서 그런것같은데 입술이 전혀 건조하지 않고 진짜 마음에 들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저렴하네요

저렴하고 양이 많아요. 다른 립밤을 쓰다보면 시간이 지나면 목구멍이 매캐한 듯한 맛이 나는 제품도 있었는데, 이건 그런 것이 없어서 좋아요. 바른 후에 기분나쁜 끈적거림도 없고 촉촉하고 부들부들합니다. 마음에 들어요.

Sierra Bees, 유기농 립밤, 8 팩

₩8,50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버라이티 팩 – 코코버터 - - 민트버스트 - 석류 - 셰어버터 & 아르간오일 - 타마누 & 티트리 - 인공향 무첨가 - 크렘브릴레

다른 브랜드 와 Sierra Bees 를 비교

  • USDA 유기농
  • GMOs 원료 미사용
  • 동물실험을 하지 않습니다
  • Oregon Tilth사가 인증한 유기농 제품
  • 유기농 인증제품, 글루텐과 GMO성분 미사용, 해바라기 씨 오일 추출 비타민 E 사용.

저희가 공급을 받는 USDA유기농 인증을 받은 밀랍은 사회적, 환경적, 경제적인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원료입니다.

사용되는 USDA인증 유기농 밀랍은 3- 4 세대를 걸쳐 수십 년의 실무 경험이 있는 확실히 인정받은 양봉가들로부터 구입하고 있습니다. 밀랍과 생꿀은 윤리적 및 인도적인 환경에서 수확되고 있습니다. 양봉업자들은 꿀벌이나 다른 야생 동물을 위협하지 않고 해마다 고품질의 일관성 있는 제품을 납품하고 있는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유기농 밀랍의 채집은 잘 정돈된 양봉장과 야생에서 진행되며 꿀벌들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채집합니다. 벌집의 상태를 꾸준히 모니터링하며 꿀벌들이 일 년 내내 건강할 수 있도록 보호하며 가뭄이나 서리가 내리는 시기에는 더욱 섬세히 관리합니다. 많은 양봉업자는 나무 벌통을 나무에 걸어 양봉하므로, 야생동물들이 벌통을 훼손시키지 못하도록 예방합니다.

그리고 재료를 공급하는 많은 양봉인들은 정부가 지원하는 연구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임상실험을 통하여 더 좋은 꿀벌 관리와 환경을 보존하며 밀랍을 채집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유기농 비왁스(밀랍)은 대자연이 준 천연 성분입니다. 높은 품질의 유기농 비왁스의 생산을 위하여 자연과 꿀벌을 지키는 것은 우리의 의무라 여기고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코코아 버터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코코아 버터 *, 해바라기 씨 오일 *, 비 GMO 비타민 E¹.

꿀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천연 향료, 해바라기 씨 오일 *, 비 GMO 비타민 E¹, 꿀 추출물 *.

민트 버스트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페퍼민트 오일 *, 스피어민트 오일 *, 해바라기 씨 오일 *, 비 GMO 비타민 E.

석류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천연 향료, 해바라기 씨 오일 *, 비 GMO 비타민 E, 석류 오일 *.

시어 버터 & 아르간 오일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시어 버터 *, 아르간 오일 *, 비 GMO 비타민 E¹

Tamanu & Tea Tree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타마 누 오일 *, 해바라기 씨 오일 *, 티 트리 오일 *, 비 GMO 비타민 E.

Unflavored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해바라기 씨 오일 *, 비 GMO 비타민 E¹.

크림 Brulee :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밀랍 *, 풍미 *, 해바라기 씨 기름 *, 비 GMO 비타민 E¹.

*본질적인

¹ 해바라기 씨 유분에서 유래합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ierra Bees, 유기농 립밤, 8 팩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