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 난 이제 너의 노예다

여드름 잘 나고 각질 많은 피부이다. 이걸 3일 사용했음 얼굴에... 각질이 사라지면서 코에 촘촘히 숨어 있는 블랙헤드가 잘 짤수?있게끔 올라온게 보였다. 난 거두절미하고 블랙헤드를 짰다 부드럽게 짜졌?다. 이 비누를 몸에도 사용해봤다. 평소에 나는 목욕탕을 이용하지 않는다. 왜냐면 나의 뱃살과 배둘레햄을 할머니들과 젊은이에게 보여주고 싶지 않아 눈이 썩으니깐 그들을 위해 가지 않는다. 그래서 난 몸에 각질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집에서 때를 한번도 밀지 않으므로 하지만 이 비누는 나의 몸을 각질로 부터 자유롭게 해주었다. 여름엔 등드름도 가끔 나는데, 등드름이 작아지더니 없어졌다. 그것들은 어디로 간 것일까...하지만 난 걱정하지 않는다. 이 비누만 있다면 이것은 헤븐.... 난 이제 너의 노예

와타시 등드름 이걸로 해결했달까나

근데 뽀득뽀득한거 좋아하는사람은 안되용 미끌미끌이에용 적응기간 좀 거치면 진짜 최고의 비누 단 빨리 닳아서 이거 사러 왔다가 와타시란년은 9만원어치 질렀지 으휴 병신아 쨋든 이거 쟁여놓게 되는 내 인생비누.. 도움되셨음 좋아요좀 ㅎ

모공각화증에 정말 좋아요.

상품평이 좋아 구매했지만 각질제거 등에 큰 효과를 못 느껴 가끔 사용했습니다. 좋은 점은 소량으로도 거품이 엄청 풍성하게 발생하고 세안 후 당김이 없어 얼굴과 몸에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다 어느날 양 팔에 갑작스러운 모공각화증이 생겼고 이 비누가 각질 제거에 좋다는 사실을 상기했습니다. 그래서 샤워시마다 이 비누를 직접 모공각화증이 있는 부분에 문질렀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모공각화증이 완화되면서 보들보들 일반 피부가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바디 부분에 생긴 여드름에 직접 문대면 또 효과가 좋습니다. 각질제거 효과 때문인 듯 한데 직접 문질러야 효과가 제대로 나타납니다. 비누가 벌써 닳아져가 재구매 해야 겠습니다.

바디 각질제거와 부드러운 피부를 동시에~

따로 때를 민다든지하면 민감해서 빨개지고 오돌토돌 일어나는데 이 비누 만나서 정말..ㅠㅠ 그냥 비누이고 속에 씨같은게 보이는데 예전 살구씨비누처럼 자극주는게 아니구요. 퍼프에 묻혀 써주면 자연스럽게 각질은 제거되고 부드럽게 촉촉한 피부만 남겨주네요. 언니도 쓰고 좋다고 엄지척 ㅋㅋ

크~~~ 넘나 좋은 것

샤워타월에 거품 내서 아, 거품 엄청 잘납니다~ 샤워하고 샤워타월 헹구는데 워;;; 뭔 허연둥둥한것이;;; 저 맨날 샤워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너무 몸이 뽀독뽀독?; 빡빡?; 해서 다시 바디 워시로 한번 더 했어요 ㅋㅋㅋ 헹굼 후 바로 오일 발라줄 것 아니면 넘나 빳빡? 해서 바디워시 한번 더 해줘야 ?ㅋㅋㅋ 암튼 전 매우 냄새도 좋고 저렴하게 사서 좋군요~ 무엇보다 때비누!!! 효과쩜 ㅋㅋㅋㅋ

좋아요.

세일하길래 사봤는데 저는 되게 좋았어요. 밑분 말씀처럼 비누가 무른편이라 더 그런가본데, 일반 비누보다 거품이 훨씬 더 잘 나는 편이에요. 집에 선물받은 비슷한 타입의 수제비누보다 더 풍성한 거품이 나왔어요. 바디샴푸급? 무향이랑 시트러스향중에서 고민하다가, 이걸 담았는데 향이 진한 편이 아니기 때문에 시트러스향을 좋아하시거나, 향에 아주 민감한 분이 아니라면 둘중 어느거라도 괜찮을거같아요. 비누좋으니까 전 담번에 무향 사보려구요. 음, 구매 팁이라면 평소 바디샴푸 좋아하시는분들은 굳이 이걸 쓰실 필요 없을 것 같구요, 그러니까 거품을 씻어냈을때 촉촉하고 보습력있는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이요. 아무래도 얜 비누라 씻어내면 뽀독뽀독한 느낌이라. 비누로 씻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지금 세일할때 한번 써보시고 결정하셔도 좋을거같아요.

비누치고 세정력조아요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떼비누처럼 약간 쫀득한 거품이 나서 블랙솝보다는 맘에 들어요 블랙솝은 알갱이도 녹일때 잘안나와서 각질제거용 롤링할 알갱이가 거의 없는거나 마찬가진데 이거는 작은 모래알겡이들이 좀 나와요. 그거도 조음. 근데 특별한 장점은 모르겟네요. 모공이 작아진다거나 피지가 빠진다거나 기름기가 쫙빠진다거나 피에이치 발란스가 맞다거나..여드름이 진정된다거나.. 뭐 한가지 딱 장점이 잇어야 제 6중 세안제의 하나로 자리매김 할수잇을텐데.. 제구매의사는 없어용 그냥 갠춘한 비누인걸로~

촉촉한 비누

오렌지향이 좋고 촉촉하고 비누가 참 크다 그리고 검은색 뭔가가 콕콕 박혀있고 무난한비누

좋아요

이거이거 씻고나면 피부바 뽀애져여 각질도 부드럽게 제거되고 부들부들 해져요

타마누 비누

제가 타마누랑 잘 맞나봐요. 타마누 오일이 좋아서 비누도 사봤는데 좋습니다. 비누가 단단해서 잘 무르지도 않고 다른 비누에 비해 오래쓰네요. 바디용으로 잘쓰고 있습니다.

향도 좋고 느낌도 좋아요

오늘 배송이 와서 사용 했는데 상풍평보고 미끌거릴줄알았는데 괜찮습니다. 전 향이 너무 좋네요.

good

같은 회사제품인 캐스틸비누를 먼저 사용해보고 좋아서 이것도 사서 사용해봤어요. 처음에 물뭍혀서 세수할때는 무슨 빨래비누 냄새가 나서 싫었지만 향은 점차 적응이 되네요. 건성이고 코에 까칠까칠하게 블랙헤드가 올라올때가 있는데 이 비누사용하고부턴 없어졌어요. 아침세안시 이 비누로만 세안하고 로션바르기전까지 당기지 않네요. 좋아서 재구매 2개해서 하나는 엄마드렸어요.

good

정준산업 때르메스랑 같이 쓰는데 세네번만 써도 비누 다써져요 쓰고나서 건조한건 모르겠고 아이허브에서 산 다른 비누들이랑 비슷한것같아요 비누 엄청 크고 좋아요

효과 좋은 것 같아요!

일반 비누 거품 내듯이 거품내서 쓰는게 아니라 각질화된 부분에 비누를 바로 가져다가 문질러서 사용했구요. 가슴 위쪽으로 오돌도돌하게 뭐가 많이 나서 혹시나 하고 쓰게되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샤워할 때 슥슥- 문지르면 되서 편하고 좋아요.

체험상품

각질제거에 좋다고해서 체험상품으로 사용해보았어요 시어버터 가들어가서 사용하고나면 매끄럽고 좋습니다 각질제거도 잘되는듯하고요 무엇보다 체헙상품이 더많았으면좋겠어요 상품평이없을때는 사용해보지않고는 선뜻 구입하기 쉽지않거든요

지성피부에 딱!!

무른거 빼곤 정날 최고에요!! 지성에 최공^^

우리집 필수품

온가족용 필수품이예요. 수량 다량구매추가할인 받아서 구매했어요. 각질효과보다 거품이 너무 잘 나고 이 비누는 사용후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우리집은 온가족이 바디클렌징 대용으로도 이걸 쓰는데 좋네요.

가성비 최고

체험상품으로 구입해서 별 기대 없었는데... 사용해보니 만족스러워요. 향은 닥터브로너스 시트러스향과 비슷해요. 사용감이 저는 좋았는데 비누칠하고 샤워하면 미끌거림 없이 뽀드득 씻기는데 건조함은 없어요. 각질제거는 기대하지 마세요. 이 가격이면 저는 적극추천해요.

good^^

뽀드득거리고 씻고나서 깔끔함이 느껴짐 건조해지지도 않고 바디에도 써봤는데 안당김 ㅋ 향도 무난한 시트러스~ 가격만 싸면 더 살텐데 ㅎ

좋아요~

좋아요~

내 마음에 딱 들어요

이 비누는 향이 상큼해서 마음에 그냥 들어와요 스크럽이 피부를 자극해서 활력을 주기도하고 더러움을 잘 씻어낼수 있도록 도움을 주네요 거품은 풍성하고 부드럽고 잘 씻어져요 얼굴부터 발바닦까지 모두 사용해요 욕실에 하나면 다른세안제가 필요 없어요 특히 세안시 부러쉬에 거품을 내서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더 좋아요 ^^

향이 록시땅 버베나 향 같아요

상큼하고 거품 잘나고 샤워할때 리프레시 되는 느낌 받네요

최고 평생사용할듯

솔직히 이곳 평점 못미더웠어요 개인차가있고 실패한경험이있어서요 전 피부가 심한건성이여서 클렌져도 고르기쉽지않았는데 이제품 딱 제가 원하던제품이에요 각질제거되어 개운하지만 성분때문에 촉촉해서 건조함으로 가렵지가않아좋아요 평생쓸겁니다

좋아요

다음날 피부가 보들보들 해져요 이틀에 한번사용중이에요 바디에해도 부담없어요

순하고 거품 잘 일어요~

향도 강하지 않고, 순하고 거품이 잘 일어서 목용용으로 쓰기 좋습니다. 잘 무르는 편이긴 해요~

좋은듯

평소 각질제거는 스크럽제보단 비누를 선호해요ㅎㅎ 세일해서 저렴하게 득템했네요~~~~

좋습니다

각질제거 잘되고 뽀쏭뽀쏭해지네요

샤워할 때 잘 쓰고 있어요

샤워볼에 묻혀서 조물조물 하면 거품 잘 나요 알갱이가 있으니 스크럽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향도 마음에 들어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5-6개 정도 대용량팩 저렴하게 만들어주시면 안되나요?ㅎㅎ

부드러운 각질제거!

드라마틱하게 한겹 벗겨내듯 되는 각질제거는 분명 아닙니다. 하지만 이걸로 세안을 하면 너무너무 뽀드득하고 개운합니다. 각질도 예전에 비해 많이 완화 되었습니다. 초건성피부인데도 큰 무리없이 사용중입니다.

아이허브에서 써본 비누중에 가성비 최고!

단단하고, 큰데다 세안 후 건조함이 없어서 너무 좋네요~ 향기도 은은하고... 각질제거 효과로 샤워할때 매일 사용하면 따로 각질제거할 필요도 없이 좋아요~

막쓰기 좋아요

향도 괜찮고 좋네요...

좋네요.

가격도 저렴한 좋고 괜찮네요

샘플 사용후 재구매

향도 좋고 각질 제거도 잘됩니다

순수한 느낌~~~!

가격도 좋고 건강한 비누 같아요.

남편이 좋아해요

향도 상큼하고 사용감도 좋아요!

잘 쓰고 있어요

혹시 비누에 알갱이같은게 박혀 있어서 각질 제거가 된다는건지? 그건 별로 효과 없음. 비누를 직접 몸에 문질러야 되는건가

각질제거 짱~~~

목욕탕에 항상 2개이상 있다느는ㄴㄴㄴ

할인해서 구매했는데 좋아요.

향도 좋고 촉촉합니다. 샤워하거나 세수할떄 자주 사용하는데 만족스러워요.

너무 좋음

저렴한 가격에 샀는데 가성비 최고

모르겠음 그냥 비누입니다 제구매의사는없음

Madre Labs, 마룰라 & 타마누 오일을 함유하고 시어버터를 더한 각질 제거 비누 바, 시트러스, 5 oz (141 g)

₩3,15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목욕이나 샤워, 면도에 좋습니다
  • 보습 (글리세린 7-9% 함유)
  • 쉽게 헹굴 수 있는 풍부한 거품
  • 민감성 피부에 순함
  • 열대우림동맹 인증(Rainforest Alliance Certified) 팜 오일

함유:

  • 진정시키는 알로에, 캠우드, 오트, 플랜테인
  • 마룰라 & 타마누 오일에 영양 공급 및 피부의 천연 지질 균형 보호를 위한 시어버터를 더함
  • 자연스러운 각질 제거를 위한 살구씨 & 바다 소금

  •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 함유
  • 동물성 성분 불포함 - 동물 실험을 절대 하지 않음
  • 합성 향료 무첨가
  • 글루텐 불포함
  • 유전자 변형 성분(GMO) 불포함
  • 파라벤 불포함
  • 프탈레이트 불포함
  • 친환경 포장

Madre Labs는 세안, 각질 제거, 수분 공급을 여러분의 피부에 순한 하나의 비누 안에 담았습니다. 각질 제거를 하면 피부 가장 바깥쪽의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부 각질 제거제에는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독한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Madre Labs의 전용 각질 제거 & 수분 공급 비누 바에는 마룰라 & 타마누 오일 및 시어버터와 더불어, 피부를 자연스럽게 세척하고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죽은 피부 세포를 부드럽게 제거하는 천연 각질 제거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순수 에센셜 오일에서 얻은 천연 시트러스 향으로 인해 냄새 또한 훌륭합니다. 샤워나 목욕, 면도할 때 이 바를 사용하세요.

제품 사용법

목욕, 샤워, 면도시 사용하세요. 비누가 녹지 않게 건조한 상태로 보관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나트륨 palmate *, 나트륨 cocoate ¹, 물 (아쿠아), 글리세린 ², camwood (baphia nitida, osun), 귀리 (avena sative) 커널 식사, plaintain (plantago 주요) 과일 분말, 자몽 (감귤류 paradisi) 껍질 기름, 감귤류 오렌지 알로에 알로에 바나 디시스 잎 주스, 귀리 (avena sativa) 커널 추출물, 쉬어 (butyrospermum) 추출물, 알로에 추출물 (알로에 바바 덴시 니스) 추출물, 코코넛 코코넛 오일, 타마 누 (calophyllum tacamahaca) 종자유, marula (sclerocarya birrea) 종자유, 글루 콘산 나트륨, 시트르산, 염화나트륨 , 토코 페릴 아세테이트.

아니오 : 동물성 부산물, 인공 색소 또는 향료, 글루텐, GMOs, 파라벤, 석유 유도체, 프탈레이트, 라 우릴 황산나트륨.

* 열대 우림 동맹 인증 팜 오일에서 파생되었습니다.

¹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합니다.

² 비 GMO 채식 원천에서 유래.

주의사항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눈에 닿지 않도록 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adre Labs, 마룰라 & 타마누 오일을 함유하고 시어버터를 더한 각질 제거 비누 바, 시트러스, 5 oz (141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