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포이드라 좋아요.

좁쌀여드름으로 오랫동안 고생한 누가 아우라카시아 로즈힙을 쓰고 좋아졌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거의 비슷한데 훨씬 저렴합니다. 식물오일 중 유일하게 레티놀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 짜서 흉진 얼굴에 바르려구요. 후기대로 잦은 품절이 아쉽네요.. 레티놀은 화장품화된 성분이고 retinol 산은 산패가 잘 된단고 하니 주의해서 잘 사용하심이. 원액 발랐더니 붉은 점 생겼는데 무시하고 발랐더니 다시 좋아졌어요.크림이나 로션등에 섞에서 사용하는것도 좋은 거 같아요. 미용실에서 피부전문가가 쓴 글을 봤더니 레티놀 제품은 처음 3주는 3일에 한번 그 다음 2주는 2일에 한 번, 그 후에는 날마다 쓰시는 게 좋대요..그래야 각질도 안 생기고 붉어지는 것도 없이 안정적으로 적응이 된다고 하네요.

진심 미친듯...

제발 사세요. 수분부족형지성+좁쌀크리이던 내 피부를 일주일만에 톤업시켜준 유일무이한 제품. 여드름 피부에 좋다는 말에 사놓고 오일이라서 찝찝해하며 안 쓰던 내 자신을 반성해본다. 갖고있는 오일 정리하다가 이거 뭐지 하고 실험정신으로 발라봤는데 담날 피부가 매끈해지고 바르고 잔지 2-3일 되니 피부톤이 업되기 시작함. 좁쌀이 더 이상 나지않고 있음. 홍조, 여드름자국, 기미 전반적으로 옅어지기 시작함 화장하고 나서 1시간 단위로 파우더칠 해줬는데 이거 바르고 나서는 파우더칠 자체를 잊어버림. 그렇다고 건조하지도 않고 자연스러운 윤광...헐 이 모든게 불과 일주일만에 일어난일임 이무슨 이런 미친 오일이 다있냐... 존좋 ㅠㅠㅠㅜㅜㅜ 진짜 별의별거 다써봤는데 이렇게 단기간에 전반적으로 효과를 본 제품은 이게 첨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평생템임. 별 다섯개가 아니라 무한대를 주고싶어요 로즈힙을 직접 키우고싶은 심정 꼭 사셈 두번 사셈

로즈힙은 사랑입니다.

안사고 뭐하세요?

여드름성 피부에 민감성 건조함까지 갖고있는 여자에요

원래 구매 목적은 엄마주름 때문이었는데요 시중에 영양크림이다 주름개선이다 해서 워낙들 비싸게 팔고 엄마가 매번 제가 사다드리는걸 부담스러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구경하다 후기와 가성비 좋길래 구매했어요 우선 레티놀 성분 때문에 햇빛이나 공기중 노출로 산화가 빨라 일단 한통만 구입해서 욕실 앞에 두고 온식구가 다 쓰고 있어요 얼굴 혈색이 밝아지고 피부가 쫀쫀 해진달까요 엄마가 단기간에 너무 좋아지셔서 너무 만족스러워 하세요 가끔 제가 맛사지 해드리는데 목과 쇄골까지 발라서 충분히 지압하고 문질러 주고 스팀타올로 마무리한다음에 비타민 e오일 바르면 다음날 물광피부 됩니다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피부라 너무 오일리 할까 걱정했는데 여드름 가라앉는데도 효과적이네요 진득하고 줄줄 흐르는 오일 아니라 더 좋아요 저는 가끔 바디에도 발라요 각질 제거도 살짝 되고 얼굴은 탱탱한데 몸은 주글주글 하면 이상하잖아요 가격이 저렴하고 빨리 써야된다는 강박에 아깝다고 생각지 않고 막 써요 ㅋㅋㅋ 아 그리고 여타 후기들 처럼 햇빛에 취약하니 저녁에만 바르시고 아침엔 꼭 외출전에 씻어주세요

꼭~ 사시되 적당히 사용하세요!

사세요 두번 사세요. 정말 좋아요ㅠㅠ 저는 수분크림에 섞어 쓰는데 로션에도 섞어 쓰신다는 분도 계시고 직접 바르신다는 분도 계셔서 로션, 수분크림 모두 섞어썼더니(총 4-5방울정도) 얼굴에 개기름이 장난 아니네요ㅋㅋㅋㅋ 저는 수분부족지성에 아토피 민감성인데 트러블 전혀 없어요! 단 하루에 2방울이 제일 적당한거 같네요^^ 향이 이상하다 하시는데 약간 풋내? 같은게 나는데 거슬릴 정도는 아니에요. 저는 얘랑 비타민이랑 번갈아가면서 격일로 사용합니다. 이 가격에 이 용량에 이 효과에 정말 너무 좋네요ㅜㅜ 저만 쓰고 싶을정도! 도움이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다른사람들은 얼굴에 쓰시는거같은데.. 저는 비키니 라인용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좋아서 .. 비싼오일보다는 비키니라인용으로 쓰는데 금방 환해져요! 비키니라인 관리하시는분들 저렴한가격으로 써보세여! 적극추천 데스네! 몇일만 써도 환해집니다.

[ 한달 이상 사용 리뷰 ] 30대~60대 모두에게 추천

로즈힙시드오일 한달이상 사용해보고 리뷰하는거예요! 저는 타 제품 쓰고 어머니는 이거 쓰시는데 로즈힙 시드 오일이 확실히 어지간한 화학성분으로 만든 화이트닝 보다 좋은것 같아요 30개인 제 리뷰 먼저 하자면, 트러블 있고 지성피부라서 저녁에만 케어하는데 한톤은 확실히 밝아지는것 같구요 21호 쓴다면 꾸준히 사용후엔 21호~13호 사이?로 밝아졌어요 트러블 일으키지 않구요 원케어로 이것만 바르고 아무것도 안발라도 괜찮아요. 어머니는 60대인데 이걸로 원스톱케어하시거든요? 모공 쫀쫀해지고 작아진 느낌 든다고 하시더라구요. 대신 밝아지거나 기미가 옅어졌다거나 하는건 별로 못느끼셨데요/ 기능성 제품으로 전 꾸준히 구비해둘것 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해주세요

최고의 제품!

'가격대비'라는 수식어는 필요없음.걍 최고임. 근데 가격까지 저렴함!! 뭘 더 바라겟음?강추함.특히 가을겨울 뭘 발라도 찢어질듯 아프던 얼굴이 이걸바르고 편안함을 얻었을뿐만 아니라 안색까지 개선됨. 겨울이면 바*브라운에서 18만원가량하는 보습크림 사서바르느라 얇아졌던 지갑,이제 아이허브에서 6천원도 안되는 이 오일바른당ㅋ

그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사막피부였던 우리엄마

이거 쓰시고 일주일째 되는 날에 이거 도대체 성분이 뭐냐고 물으십니다. 사막피부에 오아시스가된거마냥 그런 효과 보셨어요. 그뿐아니라 온 얼굴에 기미 검버섯이 그득하신데 없어지기보다는 밝아지셨어요. 또 목 밑에 난 검버섯 중 최근에 생긴건 바르자마자 반쪽이 하얗게.. 헐ㅋㅋㅋ

속눈썹 길어져요 ㅋㅋㅋㅋㅋ

작년 여름, 썬크림조차 바르는게 귀찮아 그냥 밖에 쏘다닌 후 모든 사람들이 왜이렇게 까매졌냐고 물어 상처받아 톤업에 효과가 좋다 하여 구매해보았습니다. 그러나...도대체 뭐가 문제인지...몇주를 써도 톤업은 개뿔 얼굴은 더욱 칙칙해져만 가고..... 모든걸 포기하고 이딴거 다신 안산다 다짐했을때 속눈썹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져있네요 ㅋㅋㅋㅋㅋ워낙 속눈썹이 짧아서 시중에서 파는 속눈썹 영양제 많이 써봤는데 한통 두통 써봐도 별 티도 안났거든요. 근데 이건 엄마가 보고서 놀랄정도로 길어져서 저희 집에선 속눈썹 영양제로 3명의 여인네들이 돌려쓰고 있습니다. 속눈썹 짧아 고민이신 분들은 다른 비싼 영양제 말고 이거 한통 써보세요 . 근데 왜 난 얼굴은 안하얘지지 ㅠㅠ?

얼굴보다 헤어에 양보하세요.

처음에 좋은평들이 너무많아서 얼굴용으로 샀는데 제 얼굴에는 안맞아서 트러블이 올라오더라구요. 이걸 어떻게 쓰나 아까워 고민하다가 혹시나 몰라 샴푸후 물기있는 상태에서 헤어오일로 썼는데 이건 정말 대박입니다. 얇고 손상모인 제 머릿결이 너무너무 좋아졌어요. 지금 다 써가는데 헤어오일용으로 하나 구비할까 싶습니다. 착한 가격에 이정도의 드라마틱한 효과라니 효자상품입니다. 얼굴보다 헤어용으로 쓰시기를 저는 권장합니다. 한번만 한달동안 부지런히 머리감고 오일사용해보세요. 좋아지는 머릿결 느끼실거에요.

로즈힙오일은 처음 써봤어요~ 이렇게 좋은데 왜 몰랐을까~~

아르간 오일 써보고 아르간 오일이 제~일이다 생각한 사람입니다. 피부타입은 수분부족형 지복합성이구요 요즘 부쩍 얼굴이 색소침착이 된것처럼 검게보였습니다. 헌데.. 이걸 써서 그런지.. 아님 같은시기에 바꾼 클린징오일이 좋아서 그런지.. 피부톤이 엄청 밝아졌어요~ 효과 1) 피부톤이 눈에 띠게 밝아졌다, 뽀얗게 된거 뿐만아니라.. 붉게 올라오는것도 많이 진정된것같아요~ 효과 2) 모공이 줄어든게 느껴진다. 사용기간은 짧았지만, 토너 → 퍼스트에센스 → 엠플 → 타이트닝에센스+ 로즈힙오일 → 콜라겐크림 + 로즈힙오일 끝! 요렇게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다른제품은 원래부터 순서대로 쓰던건데 눈에 띄는 효과는 일시적이었는데... 몇일 블랜딩해서 사용해본결과 그냥 제품만 쓸때보다.. 타이트닝에센스와 콜라겐크림의 기능을 더 높여주는것같아요~ 아님 그냥 로즈힙오일의 힘일수 있구요~ 지지난주 토요일에 주문해서.. 받은지 몇일안됐구 사용한지는 더 몇일안됐지만 이런속도로 좋아진다면.. 그냥 지금처럼 써도 좋겠지만 피부시술후.. 유지차원에서도 계속써야 할것같아요~ 얼릉 피부미인되고싶습니다. 우연히 만난 인연이 이렇게 기쁨을 줄줄이야~ㅎㅎㅎㅎ 저렴하지만 정말 가격이 너무넘 착하고 좋은제품입니다.강추!

보습력도좋구요 흡수력최고!그리고 냄새는 참깨향?

저는 지복합성 피부입니당 (여자) 여드름 흔적이많구요 좁쌀과 화농성여드름도 가끔올라옵니다 그래서 요걸 바르면 혹시나.. 여드름 발생하지않을까 조마조마 했는데요 씨벅톤 오일보다 훨씬더 보송?하게 발리구요(씨벅톤 오일 사용후 여드름올라옴) 전 양볼에 각 한 방울씩 이마 한방울 요렇게만 사용해서 그런지 전혀 여드름은 안나더라구요! 그렇다고 막 흔적이 없어진다 까진아니더라고 지금은 약 2주차 사용중인데요 서서히 흐려집니다 보습력도 좋구요 그리고 냄새에 대해서 말씀들하시는데요 진짜..... 타브랜드 씨벅톤오일.. 냄시 최고입니다......그건 진짜 참지못해요 거기에 비하면 이 로즈힙오일냄새는 약한 참깨냄새입니다 참기름냄새가아니라 참깨! 냄새가 나요 ㅋㅋㅋㅋㅋ 첨엔 약간 거북하실수도 있지만 시간이 지나니 익숙해지고 아주 옅게 나기때문에 괜찮습니다 그리고 바르고나서 흡수력이좋아서 적당히 바르시면 싸악 흡수되실꺼예용 가격도 저렴하고 용기도 스포이드 많이 말씀하시는데요 제가 팁을드리자면 스포이트에 오일을 쫘악 올리시지 마시고 오히려 용기에 오일을 쑤욱 다 짜내신 다음에 그냥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얼굴에 스포이드 하시면 공기방울처럼 오일이 또옥또옥 한방울씩 적당히 딱 적당한 양으로 쓰실수있어요^^ 안그러시면 그냥 줄줄 새요....ㅋㅋㅋㅋㅋㅋㅋ 옷에도 막 떨어집니다.....ㅋㅋㅋㅋㅋ 요렇게 사용하시면 될듯해요 패키지도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아주 좋아요^^ 강추합니당!!!

최고

수분부족형 지성분들 당장 사세요

써본 로즈힙 중 제일 좋네요.

cold press 로 신선한 오일을 스포이드 갈색 병에 담았는데 새 제품이더라구요. 그냥 시험 삼아 써보자 했는데 저처럼 지,복합성 피부인 분들은 겨울 아니면 호호바오일을 몸이 아닌 얼굴에 바르기도 뭣하고 다른 오일들도 가벼운 느낌이 안들거든요. 얘는... 가벼워요. 스킨으로 닦고 로션에 한두방울 떨어뜨려 톡톡 바르기도 하고 잘때는 수분크림이나 오일만 바르고 자기도 하네요. 강추합니다. ^^

한개는 왜 라벨이 두개 ㅋㅋㅋ

한개제품만 라벨이 두개 붙어와서 놀랬지만 사용해보니 아침에 화장도 잘먹고 바데*실 발라도 잘안들어가던 자잘한여드름도 없어져서 좋아요. 스포이드 별로라는평이많아서 약국 물약병 구입해서 소분해서 엄마랑 친구도 줬더니 좋다고하네요 ! ! 크림에 섞어바르기도 귀찮아서 손바닥에 문질러서 얼굴 감싸주는데 손에남은것도 손톱에 발라주니까 좋고 끈적임도없네요 ~ 건성이라 아침되면 그냥 보송보송하지만 코주변각질도 정리되는거같고 모공도 줄어든거같아요. 비싼크림살거없이 이 오일이나 다른오일구입해서 피지*겔이나 아*느 크림 같은 단순하고 성분좋은 크림사서 섞어쓰면 될거같네요 ^^ 빛에 취약하다고하니까 물약병을 라벨지로 감싸거나하면 좋은데 귀찮아서 그냥 빈상자에 넣어두고 쓰는데 물약병 작은입구에 맺히거나하는 불편함은 없어요. 담으면서 눈금 보니까 32ml 들어있더라구요 정량보다 많이들어서 좋아요 ㅋㅋㅋ 다이소펌핑병을살까 스포이드병을살까하다가 고무부분도 미덥지않아서 물약병썼는데 제가산건 원래 병에있는 스포이드도 잘되는편이예요 ... 저렴하니까 빨리쓰려고 담아서 쓰는중이니까 물약병 활용해서 편하게 써보세요!!

이거슨 미라클!!

지난 한달간 아이허브 개미지옥에 빠져서 정신줄을 놓고 이것저것 지르기에 바빴드랬죠. 나이가 사십에 가까워져오니 똥을 쳐발라도 트러블이라곤 없던 피부에 성인여드름이라는 청천벽력같은 피부과 진단을 받고 아이허브 상품평들을 기웃거리며 트러블 진정에 좋다는 화장품들은 다 질러버려서 가정경제가 풍비박산 직전까지 간 와중에. 뚜뚱!! 최근에 남들이 좋다는, 남들 얼굴에는 웬만큼 다~~잘맞는다는 화장품을 써도 도무지 효과를 못 보던 저는 그냥 멍게로 살아야 할 운명인가보다 하고 꿈과희망을 주던 아이허브와 작별을 결심했다가 로즈힙오일과 티트리오일을 마지막 동앗줄로 생각하고 주문하고 처바른지 1주일째. 저는 신이 있다는 것을 이 두 제품으로 믿게 되었습니다. 세안 후 토너로 피부정돈 후 로즈힙 오일을 쳐바르고 위에 평소에 바르던 라로슈*제 수분크림을 바르고 면봉으로 티트리오일을 트러블 부위에 콕 찍었습니다. 몇시간 있다가 거울 봤는데 왠열~~일단 평생저를 따라다니던 촌병인 홍조가 눈에 띄게 맑아 졌고 피부톤자체가 균일해 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런것을 기적이라고 하나요? 효과가 너무 급행으로와서 당황스러울 지경이라고 할까요? 친정엄마도 평생 홍조로 스트레스받으셨는데 한번 발라보시고 역시 깜놀하시며 엄지 척 날리셨습니다. 품절이 자주된다기에 몇개 쟁여놓으러 왔는데 가성비 따봉인 이제품과 티트리오일때문이라도아마 아이허브와 평생 헤어질일 없을것 같네요. 여러분들 로즈힙은 기적입니다. 꼭 사세요. 일주일만 사용해보시면 환생체험 하실 수 있을거에욧^^

가격대비 이만한게 없음

로즈힙이라 그래서 장미냄새 기대했는데 꺠냄새가 나용 ㅎㅎㅎㅎ 고소고소 장미 아닌가봐용ㅎㅎ 로즈힙이 천연 레티놀(비타민a)라 낮에는 바르면 앙대여 점생겨요 ,,,, 밤에만 바르셔야하는데 저는 보통 팩하고 팩벗기고 4방울 얼굴에 떨어트려서 사용해요 ㅎㅎㅎ 제가 워낙 건성이라 촉촉함음 모르겟지만 가격대비 최상의 오일이네요 제가 여러 오일 써봣는데 이게 짜장!!!!!!! 진짜 육처넌에 이게 말이 되요?? 바비브라운9만 얼만데 육천원으로 비슷한 효과 낼수 잇어요~~~~ 너무너무 조아요 일어나면 모공이 없어지는 효과 ㅜㅜㅜㅜㅜ 피부가 하얘지는 효과ㅜㅜ 꾸준히 쓰세요ㅜㅜㅜㅜㅜㅜ 아 너무 조아서 눈물나네요ㅜㅜㅜㅜㅜ

2달사용후기

향: 풀입향, 거부감 없음/ 효과: 탄력감 상승, 레티놀성분으로 인해 각질이 빨리 탈락되게 도와줘서 트러블 흉터 완화에 좋음/ 자기 피부에 맞는 가벼운 로션 한가지와 오일만 있으면 정말 좋은 보습제가 되네요/ 매일매일 쓰다보니 산패되기 쉬워서 최대한 빨리 쓰려고 바디크림에 로즈힙 섞어 발라요/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기위해 화장품 사는것보다,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오일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재구매가 이루어지는 제품이에요

피부톤 균일하게 해주는데 효과 있어요

먼저 로즈힙시드 오일을 트러블로 색소침착된 부분에만 바르고 어느 정도 흡수시킨 뒤에 나머지 부분에는 호호바 오일만 발랐는데 한겨울에도 건조하지 않고 속당김도 없네요. 한 일주일정도만 써도 옅어진게 눈에 보입니당. 웬만한 기능성 화장품들 꾸준히 써봐도 그저그랬는데 이렇게 효과가 눈에 빨리 보이는 화장품은 처음이네요.

괜찮아요

친구를 통해 써본 트릴로지보다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덜 끈적이고 빨리 스며듭니다. 냄새가 별로 좋지는 않지만 민감하지 않아서 크게 신경 안쓰구요. 기초 후에 마지막으로 얇게 씌워주면 하루종일 촉촉해요. 자기전에 충분히 덮어주면 담날 피부톤도 깨끗하고요. 처음 써봐서 하나 샀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금방 쓰네요.가격대비 정말 짱인듯.담부터 4개씩 사야겠어요.

너무 좋아하는 비정제 로즈힙 오일.

블로그에 강추라고 이웃님들께도 추천해 드린 제품이에요. 제가 여러 통 사서 시댁이나 지인분들에게도 드리는데 다들 좋다 하세요. 비정제 로즈힙 오일이라 색은 노란 색이고 향은 약간 참깨 냄새 비슷하게 나면서 방앗간 기름 바른 느낌이에요. 노란 오일이라 바로 바르고 하얀 베개에 누우시면 안 됩니다. 그럼 노랗게 베개가 변할 수도 있어요. 다른 크림이나 로션에 몇 방울씩 섞어서 사용하기 편리해요. 복합성 피부고 티존에는 가끔 트러블 나는 데도 이 제품은 모공을 따로 막거나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아서 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 그냥 원액으로 바르는 게 좋아서 섞어서 안 바르고 가끔 토너 쓰고 다른 거 안 쓰고 이 오일만 바로 쓸 때도 있어요. 정제된 오일보다 비정제된 캐리어 오일이 피부에 영양분 공급에는 더 도움이 되니 이 제품 가격대비 너무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나라에서 절대 구할 수도 없는 가격. 앞으로도 애용하려고 해요.

아이허브제품중 내맘속1위 이거임

진짜 어마어마하게 좋음 아르간밤을 골고류 펴바르고나면 약간 꾸덕한데 거기다가 이 오일 한방울씩 떨어뜨려서 마사지 잠깐 해주다가 그 상태로 잠들면 다음날 피부상태 진짜....어메이징함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음 강추

진짜 굿굿굿!

로즈힙오일이 주름에 좋다고도 해서 구입했는데 2달가량 사용하니잔주름이 많이 개선되었어요 또 생각지도 않게 기미는 옅어지더라구요 얼굴빛도 환해졌다는 얘길 많이 들어요 세안하고 스킨으로 닦아내고 로즈힙오일 바르고 에센스 크림 이렇게바르는데ᆢ 아이크림도 딱히 필요성을 못느끼네요 가격이 정말 착해서 한번에 서너개씩 구입해요 진짜 만족해요 대신 향은 기대하면 안돼요

좋아요

3달정도 쓰고있는데 아예 없어진건아니지만 생각보다 울긋불긋한 자국들이 많이 옅어졌어요 향은 그냥 들기름같은 느낌? 고소보다는 구수에 가까운 느낌이에요

부들부들하니 좋네요

바르고 나니 맨들맨들하니 좋네요 고등어 냄새가 나요

쫀쫀한 오일

참기름 냄새가 싫으신 분들은 어쩔수 없지만, 비정제 오일의 특성인 원재료 특유의 향은 어쩔 수 없는거랍니다. 바로 이런 비정제 오일의 특성떄매 영양분이 더 많은 거구요. 항상 유기농 오일을 사용하는데...요건 대만족입니다. 유기농 전문샵에서 파는 비싼 제품에 전혀 뒤지지 않아요 요즈음 같은 겨울철 잠들기 전 마지막에 바르고 자는데 아침까지 촉촉해요~ 아이들 로션에도 소량 섞어서 발라주면 굿~

아침마다 바르고 출근합니다

당근씨오일이랑 같이 샀는데 둘이 찰떡궁합이네요! 아침마다 수분크림에 섞어 바르는데 짱짱맨 저 히터밑에서 일하는 새럼인데 진짜 매일 얼굴 미친얼굴 되다가 이걸 만나고 광명찾았습니다 윤기라고 쓰고 기름이 얼굴에 광채를 만들어주고 절대 당김없이 절 행복하게해여 다들 쓰시고 행복해지세여

늙고 싶지 않아서 거의 10병째 구매함

10병이 넘었는지 아닌지는 모르겠는데, 떨어지면 사고 또 사고 하네요. 여름만 빼고 항상 사용하고요, 트러블이 잦은 피부라 기름기 많은 안티에이징 제품을 전혀 못 쓰고 있는데, 로즈힙 오일이 노화에 엄청 좋아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이건 오일100%인데도 불구하고 트러블이 생기기는 커녕 수분을 잡아줘서 오히려 트러블이 덜생기네요. 흡수 엄청 빠르구요, 듣기로는 천연 오일 중에 노화에 좋은 걸로는 거의 탑3안에 든다고 하더라구요. 미백에도 효과 좋아요. 눈아래 옅은 기미가 살짝 생겼는데 이젠 거의 없어졌어요. 만약 제가 선크림을 제대로 바르고 다녔더라면 더 빨리 없어졌겠죠 ㅠㅠ 참고로 이거 저녁에만 사용해야 합니다. 레티놀(비타민 A)가 풍부한 제품이라 그렇다네요 ㅎㅎ

Good

건겅피부인데 밤에 크림에 섞어 바르고 있어요. 여름엔 두세방울 겨울엔 네방울씩 썼는데 너무 괜찮아요. 정말 건조함 싹 사라짐. 재구매했구 가족한테도 사줬어요.

제 생애 이 오일을 만난건 축복이예요.

가성비 최고예요. 오래된 들기름 냄새 따윈 아무렇지도 않아요. 밤에 세안후 넉넉히 바르고 자고나면 맨날맨날 8시간씩 푹잔 보송보송한 피부처럼 되네요.

재구매 합니당

피부타입은 중지성, 화장품 잘못 쓰면 여드름나는 타입에 얼굴색이 칙칙해서 고민이었습니다 아침에 바르면 안좋다해서 밤에만 수분크림이랑 이거 4방울이랑 섞어서 겨울내내 발랐는데요 보습력은 괜찮은 편이고, 무엇보다 피부톤이 환해진게 눈에 띄어서 대 만족입니다. 왠지 팔자 주름도 조금 옅어진느낌?? 여드름도 안났어요 한국에서 로즈힙오일 살려면 3만원은 족히 줘야되는데 6천원대로 유기농에 저압착 100%로즈힙 오일 살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이거 바르면 고양이가 좋아해요

오일 자체는 촉촉하고 기름지고 고소하구요 이거 바르면 고양이가 막 핥기 시작합니다

단 이틀만에 효과가 눈에 보이네요

첫날은 그냥 얼굴색이 균일?해진 정도라 딱히 효과 있다고 느끼진 얂았는데 둘째날 치덕치덕 바르고 일어나 화장실 들어가는데 얼굴이 환해요 만지면보드랍구.. 한 일주일 써보면 어떨까 기대되네요 좋은상품 싸게 팔아주셔서 감사해요><

이건 진짜 무조건 사야해요.

정말 한국에서 파는 로즈힙오일은 흠칫하는 가격인데, 아이허브는 가격도 착하고 상품평이 좋아서 사서 써봤는데,, 어머?! 정말 쓸수록 피부가 하얘지고 맑아지는 기분? 오랜만에 만난친구들도 피부가 하얘졌다며 맨날 돌아다니던 저에게 집에만 있어서 얼굴이 하얘졌나보다고 하질 않나, 암튼 왕왕왕추천이예요!!! 피부 예민한 엄마한병, 저 한병 쓰고 있는데 엄마도 저도 완전 만족합니다. 양도 많아서 지금 한달 넘은거 같은데 10분의 1도 못썻어요. 쟁여두고 저혼자만 알고 계속 쓰고싶은 상품입니다. 친한 친구나 지인들한테 하나씩 선물해도 너무 좋은 아이템~!!! ^^

뭐하세요 당장사세요!

이런 리뷰를 읽으실필요없이 당장 장바구니에 담으세요! 무조건 좋아요 진짜 짱! 저는 수분부족형 지성인데 듬뿍듬뿍 잘 쓰고있습니다 저희 엄마는 건성이구요! 우리 둘다 이 제품에 폭 반했어요 아르간 오일 비싼것도 써봤는데 이거에 비하면 노노노~ 비타민 오일도 써봤지만 역시 이 제품이 제일인듯합니다 가격도 너무 좋아서 짱!

사세요.

일단 사세요. 수분 부족한 지성인데 밤에는 오일로 스킨 케어 해요. 바이오는 무겁고 눅스는 애매했는데 로즈힙이 답이 었어요! 냄새랑 색깔은 썩 좋진 않지만.. 속은 꽉 잡아주고 가볍게 마무리됩니다. 스포이드 형식이라 위생 걱정 덜구요, 국내 드럭스토어에선 로즈힙 20ml에 거의 3만원 가까이 하던데 사용감은 차이 없습니다. 이거 꼭 사세요!

건조할 때 딱입니다.

지금 지내는 곳이 너무 건조해서 구입했습니다. 얼굴에도 쓰고 머리 말리고도 쓰고 바디로션에도 가끔 섞어씁니다. 작아보여도 꽤 오래가네요~ 향은 그닥입니다.

맛사지 오일로 최고

샤워할때 맛사지 오일로 쓰는데 정말 최곱니다. 너무 헤비하지도 않고 촉촉하고 지금 몇통째 쓰는지 몰러유

얼굴이 환해지는지,,,,

정확히는 잘 모르겠지만,,, 에센스에 몇방울 떨어뜨려서 사용중입니다. 매일 밤마다 사용중이긴 한데,,피부 가 눈에 띄게 좋아진건 아닌듯 하지만 푸석한건 없어서,,,매일밤마다 사용중입니다.

Life Flo Health, 퓨어 로즈힙 시드 오일, 스킨 케어, 1 oz (30 ml)

₩6,42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자연의삶
  • 냉압착식
  • 보충 & 복구
  • 유기농 인증
  • CCOF 인증 유기농 제품

토론: 들장미 열매로 알려진 로즈의 익은 과일로부터의 풍부한 호박색상 오일입니다. 천연 레티놀산(비타민 A)을 포함하며, 원숙하거나 태양에 노출된 피부에 보충하고 복구하도록 돕기 위해 아주 인기가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2-3방울을 손끝에 떨어뜨려, 깨끗하고 물기가 없는 피부에 마사지하십시오. 또한, 일반 바디오일로써 사용할 수 있거나 모발이나 두피 마사지에 영양을 주도록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유기농 rosa mosqueta (로즈힙) 종자유 (99 %), 토코페롤 (비타민 E) 산화 방지제로 오일의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주의사항

주의: 피부 표면에만 사용하십시오. 먹지 마십시오. 눈에 닿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자극, 붉어짐 또는 불편함이 발생한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전문의와 상담하십시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Life Flo Health, 퓨어 로즈힙 시드 오일, 스킨 케어, 1 oz (30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