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LS 와 불소가 들어있지 않은 저렴하고 성능좋은 치약입니다.

꾸준히 사용하고 있고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글리세린이 들어있으므로 20~27회정도 입안을 헹구어야 치아표면을 덮고있는 글리세린이 제거됩니다. 글리세린은 20회 이상 헹구지 않으면 치아표면에서 굳어져서 치아의 에나멜 생성을 방해합니다. 주의하길 바라구요. 아무튼 대*만*족* 입니다.

소듐코코설페이트 (sodium coco-sulfate)

식물성계면활성제는 주로 야자유, 올리브유, 팜유 등으로 만듭니다.주로 코코넛오일등으로 추출하는 천연계면활성제는 세정력도 좋으며 피부에 남아있지 않고, 두피의 보습까지 챙겨주는 말그대로 고마운 자연성분 입니다.그러나 코코넛 오일등은 대부분 수입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가격을 낮춘다는 것이 쉽진 않을 것입니다.몸에 해롭지 않은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샴푸도 있습니다. 가격이 비싼 게 흠이지요 다음은 식물에서 추출되어진 식물성 천연계면활성제들입니다. - 코카미드로프로필베타인 - 소듐코코일이세시온네이트 - 디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 소듐코코설페이트 - 코코베타인 - LES (야자유와 호박산으로 만든 계면활성제)

불소를 넣지않았다는게 정말 좋네요

무엇보다 불소가 안들어갔더라구요 한국에서는 불소 프리 치약...찾아보기 힘든 제품 불소는 두뇌 송과체를(송과선) 화석화시켜서 창의력저하,지능저하, 사람을 바보로 만든다고 하네요

포장 새로 바뀌었네요~

내용물이야 여전히 좋겠지만~^^ 내용물은 반짝이는 불투명 흰색의 느낌입니다:) 아이허브 치약 중에서 저렴하면서 품질 좋은 제품이에요. 항상 4개씩 묶어서 주문해둬요~ 어머니께서 이 제품 쓰시고 이 시림이 사라졌다고 좋아하셨어요^^

깔끔해요

양치후 입안에 남아있다는 느낌없이 좋네요 미백은 꾸준히 사용해봐야 알겠어요

이거쓰다가 "딴거쓰면" 벌어지는일

1) 너무 맵다. 2) 민감성피부의 경우 입주변에 다시 트러블이 생긴다는걸 깨닫는다. 3)너무 많은 거품이 인위적으로 느껴진다. 4) 양치 후 새삼 텁텁하다. 등등 이런 저런 이유로 계속 재구매 하게 되네요. 직구하기 귀찮아서 마트에서 타제품 베이킹소다 엄청들어간 암xx머 화이트닝 치약으로 대체해봤는데 안아프던 잇몸이 쓰리고 역대급으로 맵다 못해 쓴맛에 넉아웃당하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ㅠㅠ

따가워요

치약이 입술 안쪽 피부에 닿으니 상처에 소금 뿌린거 마냥 엄청 따가워요 그리고 뭔가 개운하지 못한 느낌이네요 평이 좋아 구매해 봤는데 다신 쓰고 싶지 않아요

좋아요^^

맛도 괜찮고 잘 닦이는거 같아요..다음엔 다른 향도 사보고 싶어요..

이 치약을 쓰고 암이 나았습니다.

19년째 구강암으로 고통받던 암환자였지만 나우푸드 자일 화이트를 사용하고 나서부터 암이 나았쓰니다. 적극 추천드리비다!

입안 가득 개운함이 퍼지네요.

그동안 치약 그냥 있는대로 썼는데 이치약 써보니 순하고 입안이 개운한게 앞으로 계속 사용하고 싶어지는 치약이네요. 주변에도 하나씩 나눠주다보니 무료배송때 많이 주문해야겠어요.

저는 입덧으로 힘들 때 치약덕분에!!

입덧이 한참 심했을 때!! 치약 냄새가 너무 역하고 입에 남는게 넘 힘들었는데 이 제품은 크게 냄새도 심하지 않고 입에 남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어요!!

좋습니다

헛구역질안하고 상큼함이있어서 아주좋습니다.

뽀드득뽀드득

기존에 사용하던 치약이랑 비교하면안됨 거품도 잘안나디만 정말 뽀드득 씻기고 입도 상쾌 잔여물도 안남고 상쾌

계속 재구매 의사 있어요

매번 암웨이 치약 쓰다가 후기 보고 샀는데 좋네요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 의사 있어요 향이 진하지 않아서 좋고 양치질 후 입이 개운하네요 추천해요

강추예요

이걸로 이 닦았더니 구역질도 안 나고 자일리톨 있어서 더 좋은 느낌이에요 좋은 치약이라는 느낌이 팍팍 나요 강추! 비싸지만 않으면 막 사서 쓸텐데 ㅋㅋㅋㅋ 치약 한 개에 4000원은 좀 비쌈

delicious

달콤하고 양치질후 개운해요

강추 완전개운함

입안의 텁텁함이 사라짐.

두말할나위 없이 최고

이거쓰면 다른거 못써요~ 완전 좋아여~

쓸수록 왜 좋은지 알수있는 제품

초기엔 닦고 나서도 뭔가 밍밍한게..한국 스탈 치약에 워낙 익숙해져서 별로 였는데 계속 쓰다보니 이 치약의 장점을 알수있었어요 ㅎ 가장 크게 변한건 아침에 일어나면 입냄새가 줄어든거라는 ㅎ 재구매 의사 있어요

짱좋아요ㅠㅠㅠㅠㅠ

기획가로 구매했는데 하.....정말ㅠㅠ하나만 산게 지금와서 완전 후회됩니다ㅠㅠㅠㅠㅠ처음엔 항상 써오던 싸~한 매운맛의 치약이랑 달라서 밍밍~한게 느낌도 뭔가 이상하고 이거뭐야 양치가 되기는 해...?아놔........그래서 싸게 팔았나보다 호갱ㅋ호갱ㅋ했었는데 매일 쓰다 보니 지인짜 좋아요!!!! 제가 피부가 약해서 입속 피부도 약하거든요ㅠㅠ그래서 시중에 파는 치약으로 양치질만 하고 나면 치약들이 독하다보니 입안껍질?이라 그래야되나 하얀덩어리같은게 다 떨어져나와서 입만 벌리면 거미줄치는거 처럼 쩍쩍붙어서 대롱대롱 매달려 있고 막ㅠㅠ그래서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 치약 쓰고나서는 하얀덩어리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처음엔 치약이 맵질 않으니 좀 찝찝하고 이상했는데 정말 상쾌하고 깔끔하게 양치 잘 됩니다ㅠㅠ!!!!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혹시 저같은 고민있으신 분들 꼭 사세요 순하고 양치 잘되고 너무 좋음ㅠ0ㅠ

맛이 좋아요

화이트닝이 되는지 안되는지는 두고봐야 알 것 같아요. 근데 맛이 자일리톨 껌 씹는 것 처럼 달아요. 기존에 쓰던 치약의 화한 맛은 없는데, 이거에 적응된 다음 일반 치약 쓰니까 화한 느낌이 인공적이라고 느껴지더군요. 암튼 좋은 것 같아요.

개운하고 좋아요.

잇몸이 좋지 않아 치약 구매시 민감한 편인데 이제품은 믿고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잇몸이 부어오르는 증상도 완화가 된것같고 또 양치후 남는 씁씁함이 없어 좋네요. 추천하고 싶습니다.

좋아요

치약에 이런저런 화약물질 들어간다고 해서 아무것도 첨가안된걸 찾고 있었어요. 원래 유명한 치약이더라고요 ^^

아이허브에서 파는 치약중에는 이게 최고!

다른 치약들은 굉장히 맵고 쓰고 했는데 이제품은 순한맛에 너무 기분좋네요~ 아이허브에서 파는 다른 치약들은 어떤건 향도 별로고 거품도 안나고 했는데 이제품은 와이프도 좋다고 합니다. 별다섯개로 쾅쾅쾅!!

늘..

꾸준히 사용하고있어요.

향도 괜찮고 세정감도 좋아요

일단 양이 상당히 많은게 마음에 들었구요 세정감도 좋고 괜찮네요

상쾌하고 부드럽고!

거품도 엄청나고!

good

임신 중에 쓰려고 구입했어요

이거 쓰다가 다른거 잘 못쓰겠네요

암웨이 쓰다가 이게 훨 저렴해서 갈아탔는데 품질도 만족하고 아이와 함께 쓰고 있어요

플래티넘 민트보다 익숙한 맛

처음에는 플래티넘 민트맛 쓰다가 리프레시 민트로 바꾼건데, 이게 훨씬 나아요. 익숙한 국산치약향? 나네요. 더 개운한 느낌이에요.

잇몸 안좋은 어머니 전용 치약, 재구입만 열번은 넘은것 같아요

잇몸 안좋은 울 엄마가 가장 좋아하는 치약이예요 다른건 시큼시큼 시리게 하는데 이 치약만 유일하게 안그렇다고 하시네요 거품이 풍부하게 나는 타입은 아니지만, 이를 닦으면 진짜 입안이 개운해요! 저는 결혼하고도 이것만 쓸 예정입니다 계면활성제 없는걸로 알고 사용중인데 맞겠지요? 가격이 슬금슬금 오르는것 같아서 불만이예요 아마 이런식으로 오르면 국내브랜드중 저렴하고 성분착한 제품으로 다시찾아볼 것 같아요

사용해 보니

사용해보니 왜 추천 받았는지 알겠네요 잘 사용 하고 있습니다

상쾌하고, 좋아요.

입안에 잔여물이 남지 않아 좋아요. 양치하고 나면 깨끗해진 느낌이라 만족해요.

늘쓰는 제품입니다.

가격만 조금 저렴해지면 좋겠어요 치약이 묽어서 헤프게 쓰게되요 전혀 맵지않고 자극적이지 않은데 어떤 치약보다 깨끗하게 닦이구요 구취도 효과적으로 제거됩니다. 계속 사용할 의향이예요

깔끔해요.

화이트닝 효과도 조금 있고 깔끔해요.

치약은 계속 이거로 정착하고 있어요 가성비 더 좋은게나온다면 그거로 갈아타겟지만 용량과 가격보면 이것만한게 없는듯요

치약은 계속 이거로 정착하고 있어요 가성비 더 좋은게나온다면 그거로 갈아타겟지만 용량과 가격보면 이것만한게 없는듯요

조ㅎㅇㅏㅇㅛ

좋어요

너무나 좋은 치약..

믿고 쓰는 너무좋은 치약입니다.

좋네요...

치약이라서 햏복하네요...ㅇㅇㅇ

무난합니다.양도 많아요

무난해요 무엇보다 향과 맛이 강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용량이 넉넉해서 좋습니다. 이 용량에 가격이 이정도면 싼것같아요 커품이 풍성하고 안매워서 좋았지만 입구부분이 전 불편했어요 ㅜㅜ 입구부분은 돌돌 열어서 써야되서 똑닥이? 타입이면 좋았을걸 하는 제 바램 ㅋㅋ.. 그리구 좀 강려크한 음식 먹었을땐 냄새가 잘 안빠져요 다른 치약에 비해서요 그리고 특유의 그 개운하고 상쾌함은 그닥 없는듯합니다. 아침용으로 쓰기엔 좋을것 같지만 전 그냥 다른 치약을 사렵니다..... 딱히 좋다 나쁘다 말하기 애매한 치약인듯

Now Foods, 솔루션, 자일-화이트 (Xyli-White) 치약 젤, 리프레시민트 (Refreshmint), 6.4 온스 (181 그램)

₩4,22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불소 없는
  • SLS-프리
  • 글루텐-프리
  • 파라벤-프리
  • 치태를 줄이는
  • 미백 효과
  • 신선한 맛

자일화이트 (XyliWhite) 의 장점

자일화이트는 주요 성분으로 자일리톨을 사용하는 뛰어난 무불소 치약 젤입니다.

  • 가장 순수한 재료로 제조된
  • SLS (로릴황산나트륨) 를 포함하지 않은
  • 채식주의자/엄격한 채식주의자 재료를 활용하는
  • 쿨하고 민트향을 내는 상쾌한 맛
  • 더 햐얀, 더 강한 치아
  • 가능한 가장 높은 햠량의 자일리톨 25%를 포함합니다!
  • 성인 및 어린이용으로 사용

제품 사용법

성인과 연령 2세 및 그 이상: 자일화이트 (XyliWhite) 치약 젤을 부드러운 강모 칫솔에 적용하세요. 식사 후 철저히 칫솔질, 하루에 적어도 두 번 하시거나 치과의의 지시에 따르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기능성 성분 : 자일리톨 (25 %), 파파인 (미백).

성분 : 물, 자일리톨 (25 %), 수화 실리카, 글리세린, 소르비톨, 중탄산 나트륨, 탄산나트륨, 코코 황산 나트륨, 카라기난 (chondrus crispus), 차 나무 (melaleuca alternifolia) 잎 오일, 박하 (mentha piperita) 스피어민트 (mentha viridis) 오일, 파파인, 칼륨 소르 베이트.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솔루션, 자일-화이트 (Xyli-White) 치약 젤, 리프레시민트 (Refreshmint), 6.4 온스 (181 그램)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