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hickening은 '머리카락 숱이 많아지게 하는' 이란 뜻입니다.

제품설명의 'thickening' 은 머리카락을 두껍게 해준다는 뜻이 아닙니다. thick,이 일반적인 뜻은 '두꺼운' 이지만, 머리카락에 관해서 말할때는 '머리카락 숱이 많은' 이란 의미로 쓰입니다. 반대로 'thin'은 '머리카락 숱이 적은' 이란 뜻이지요. 우리가 말하는 '가는 머리카락'은 'fine hair', 반대로 '굵은 머리카락'은 'coarse hair' 라고 합니다. 리뷰를 보니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

파란통보다 좋다

파란통도 거품이 잘 난다 하지만 이 샴푸는 보통 샴푸만큼이나 거품이 잘 난다. 조금만 사용해도 거품이잘나고 확실히 빠지는 머리카락이 줄었다. 맨 처음 파란통 쓸때 항상생기던 두피 트러블이 줄어들어서 좋다고 썼는데 이제품은 트러블이 아예 안남...두피 트러블을 숙명처럼 받아들이고 살았는데 트러블이 안나니까 신세계였음ㅎ 머리 가늘고 지성이고 두피트러블인 사람에게 강추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구매한 샴푸 중 젤 좋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도 좋고 우선 거품이 잘나요. 아이허브에서 구매 한 샴푸들 대부분이 거품이 잘 안나는게 아쉬웠거든요. 근데 이건 거품도 잘나서 좋고 향고 시원해서 좋네요 이미 하나 더 구매했어요 ㅎㅎ

이거 진짜 짱인듯..

와우 언빌리버블 ㅠ 샴푸 이것저것 바꿔썼을때 항상 머리감고나서 2~3시간 지나면 머리가 미친듯이 가렵기 시작했거든요. 케라시스 미장센 도브 리엔 등등 뭘 써도 머리가려움이 없어지질 않았는데 이 샴푸 쓰고 머리 가려움 싹 없어짐. 와 -_-......정말 계면활성제때문이었나봐요. 이건 식물성? 계면활성제랬나 뭐 비오틴에.. 약산성 어쩌고 써있던데 여튼 좋다고 추천받아 구매한 샴푸였어요. 근데 진짜 레알 정말 엄청 좋네요... 머리감고나서 머리에 샴푸향이 남아있지 않은게 첨엔 좀 어색했는데 이젠 그게 더 깔끔하고 개운한 느낌이에요.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쭉 이거 살거에요 ㅠㅠㅠㅠ

딱 좋네요..

머리 감고나면 엄청 뻣뻣해지는데.. 효과는 있는거 같음...

가격만 빼고 다 맘에 들어요

일단 향이 너무 상큼해요. 익숙한 레몬향인데 아쉬운건 감고나면 딱히 남는 향은 아니라는거.. 그래도 사용할때마다 상큼한 향 덕분에 기분이 좋아집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샴푸들보단 물론 덜하겠지만 거품이 풍성하고 부드럽게 올라와서 좋고, 헹구고나면 살짝 뻣뻣한감이 남아있기 때문에 트리트먼트나 컨디셔너를 사용해야해요. 딥클렌징 샴푸같이 엄청 개운한 느낌은 없지만 꽤 개운한편이에요. 마지막으로.. 일반 샴푸들보다 묽은 편이라서 샴푸 짠다고 훅 눌렀다간 낭비할지도 몰라요. 조심하세용.

향 좋아요

생각보다 거품도 잘 나고 시트러스향도 좋습니다. 머리 감을땐 뻣뻣한 느낌인데 마르면 덜 뻣뻣해요.

벌써 2병째예요 ㅎㅎ

1병쓰고 있었는데 화해남에서 성분좋은거라고, 화학성분이 안들어갔다고 해서 2병더 구매했어요 ㅎㅎ 안빠지거나 이런건 사실 샴푸로는 볼 수 없는 효과인데 오래 쓰면 좋을거 같아요~ 이거 말고 유명한 비오틴이 들어간 그 샴푸는 써봤는데 머리도 너무 뻣뻣해지고, 더 빠져서 이걸로 바꿧는데 덜빠지긴 합니다! 하지만 빠지는거 말구 더 건강하고 굵은 머리가 되었으면 하네요 ㅎㅎ

$1 행사할 때 구입했어요

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머릿결이 조금 뻣뻣해지는 건 있어요. 하지만 언제나 샴푸 후에 컨디셔너를 사용하니 문제 없습니다. 상쾌한 향이 난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고, 두피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아버지께서 좋아하시니 또 구매할 예정입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조금 샜어요ㅜㅜ

저한테는 완소템이네요

아침에 감으면 저녁에 뿌리부분은 떡지고 지루성두피에 애낳고 두피냄새도심해서 유명한 파란통샴푸 지성용 썼는데 트러블이 엄청나서 못쓰고ㅠㅠ 혹시나하는맘에 4통 주문하고 받자마자 썼는데 은은한자몽향에 거품 풍성하고 기름기 적당히 빼주고 트러블 안나서 저는 별다섯개요 쿨링감은 많이 없어도 성분도 나쁘지 않아서 계속 쓰려구요 잔여물없이 깨끗하게 헹굼되는거같아서 좋은데 머리감고 하루지나면 다시 뿌리에 기름이 스믈스믈하지만 매일감아도 부담없음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부탁드려요^^

아주 좋아요-

아이허브 샴푸 많이 써봤는데 이 제품 전반적으로 좋아요. 거품도 잘나고 엉킴도 별로 없고 향도 순해요..! 용량대비 가격도 괜찮고 같이 구매한 제이슨 볼륨샴푸보다 이게 더 좋아요. ㅎㅎ 패키지 디자인도 예뻐요. (머리카락 굵어지는지는 체감할수 없는 것이 함정이지만)

비추... (별다섯개 안달리면 안보여서 별다섯달아요)

정상 두피입니다. 올해 겨울부터 사용하면서 두피 기름기가 평소보다 많은 느낌이 한달 이상 지속되었고, 여름이 지나면서 두피 건조감이 심해졌습니다. 하루에 두번을 감아도 가려워서 긁으면 비듬처럼 두피 각질이 눈처럼 우수수 떨어집니다. 그래도 더 가렵고요. 전반적으로 기름기를 모두 앗아가는 샴푸입니다. (그러면서 세정력은 안좋아요). 타사 제품을 혼용하면 좀 낫구요... 집에 한통 그대로 있는데 사용이 겁나요.. 쓰실분?

내 인생 최고의 샴푸 !

엄청난 두피 가려움증으로 고생중이었습니다. 두피 건선으로 추정했는데 국산 TS샴푸와 LG생활건강에서 나오는 엘라스틴 오가닉 샴푸를 번갈아 가며 사용했었는데 사용하고 반나절 지나면 또 다시 미친듯이 가려운 증상이 생기곤 했습니다 얼마나 가려웠으면 머리에다 막 세타필 로션을 발라댈 정도였죠... ㅠㅠ 자꾸 가려우니 두피를 손톱으로 막 뜯어내곤 했는데 그럴때마다 머리카락까지 같이 빠져나오곤 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이 샴푸를 구입하게 됐고 거짓말처럼 처음 사용했을때부터 두피 가려움증이 사라져 버렸네요. 여러 샴푸를 다 써봤지만 이렇게 드라마틱;하게 두피 가려움이 사라져버린경우는 처음이네요. 너무 놀라워서 혹시 이거 스테로이드 집어넣은건가?? 하고 의심할 지경입니다.... 만약 그런게 아니라면 이 샴푸는 제 인생 최고의 샴푸입니다. 인생샴푸. 내용물에 문제가 없는 제품이라면 아마 전 이 샴푸 평생 쓸거 같네요. 모발도 이 샴푸로 감고나면 모발이 좀 부드러워진 느낌이 납니다. 제가 아이허브에서 수 년간 정말 많은 제품을 사봤지만 만족도 가장 높은게 바로 이 샴푸였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엄청좋아요ㅠㅠ

머리감을때 좀 뻣뻣한 감이 있는데 말리면 전혀 안뻣뻣하구요. 사자인간인 제 머리를 조금 더 차분하게 만들어준 착한 친구ㅠㅠㅠㅠㅠㅠㅠ 두번쨰 구매인데 네병샀어요 프로모션할때 싸게사서 쟁여놓고 써야지 희희희

탈모인들은 달리시오

사용기간 : 약 3주 특이사항 : 동제품 컨디셔너와 비오틴 타블렛 병행중. 사용 전 : 댕기X리, 려 등의 각종 국산 탈모샴푸 10여년 사용. 사용 후 : 방청소나 화장실 하수구 청소할때마다 피눈물을 흘리게하던 주인잃은 머리카락들의 양이 1/3로 줄어들음. 거울을 보면 살이 훤히 보이던 머리가 좀 덜 훤히 보임. 머리털 자체가 두꺼워진 듯. 결론 : 평생 속았지만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한달만 써보자.

욕실청소가 쉬워집니다. 좀 게을러져도 티나지않아요.

머리 한 번 감고 나면 긴머리이다보니 세네가닥만 빠져도 엄청 많이 빠져보였습니다. 바닥을 고로고로로 슥슥 밀고나면 테이프 가득 머리가 붙어있었구요. 무엇보다 욕실 수챗구멍에 머리카락이 그득그득이라 청소하는 것도 일이었습니다. 한 통을 다 쓸때까지 사실 손으로 만져지는 머리카락이나 눈으로 보이는 머리상태는 그닥 차이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욕실 수챗구멍을 보고 알았습니다. 머리카락이 덜빠지더라구요. 3일정도면 새까맣게 쌓여있던 머리카락을 더는 볼 수 없었습니다. 욕실 청소가 귀찮은 주부라면 사서 쓸만한 샴푸라고 생각합니다. 그동안 국산 퍼퓸 샴푸를 썼는데 지극히 향을 위해서였습니다. 이건 향을 기대할 수 있는 샴푸는 아니라는 것이 아쉽지만 이젠 머리냄새 흩날리며 다닐 곳도 없고 청소에 최적화된 샴푸라는 점이 제겐 이제 더 크게 와닿습니다. 뽀득뽀득하게 씻기는 것도 좋고 거품이 상당히 가볍고 부드러운데 풍부하게 생기는 것도 맘에 듭니다. 욕실에 데코를 해두기도 썩 좋은 통이라 펌프가 없어서 아쉬운 것도 용서가 됩니다.

좋아요

이거쓰고 나서는 머리 간지러운게 없어졌어요,

적극 추천합니다.

머리 감고나면 머리카락이 조금씩 많이 빠졌는데 이 제품 쓰고 눈에 띄게 많이 줄어 들었어요. 그리고 향도 괜찮고 소량만 사용해도 거품이 많이나서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순해요

시트러스하고 하는데 저는 생강 느낌이 좀 나네요. 향은 강하지 않고 샴푸 끝나고 나서도 향기가 거의 남지 않아서 좋아요. 네추럴게이트하고 같은 양을 거품내도 이 녀석이 조금 덜 나서 신용이 갑니다. 뻣뻣함이 약간 있긴 하지만 식초린스하고 있어서 나쁘지 않네요.

인생템 발견!

완전 강력 추천. 1. 머리카락 확실히 덜빠짐. 머리숱 없거나 탈모 있는 분들 고민말고 사보세요 2. 향이 너무 좋음. 은은한 유자향이 사람 기분 좋게 함. 3. 성분이 좋음. 독한 화학 성분 없음. 4. 거품 풍부함. 성분 좋은 샴푸는 거품이 별로 안나서 감아도 감는 것 같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거품 잘 남. 단점은, 머리카락 뻣뻣해짐. 트리트먼트 꼭 해야함.

원형탈보때문에 이상품 사용한지 한 3-4개월 되었어요.

원형탈보때문에 이상품 사용한지 한 3-4개월 되었어요. 원형탈모가 심하게 와서 찾아보다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한달 좀 지날무렵 이 샴푸 꾸준히 쓴뒤로 머리가 간지러워서 엄청 긁었습니다ㅜㅜㅜ 그래서 이 샴푸가 나랑 안맞나 별별 생각 해봣는데 그에 비해 머리카락은 덜빠지더라구요. 간지러워서 죽을뻔 봤는데 알고보니 그게 머리가 다시 자라고 있어서 간지러웠던 거더라구요. 그 뒤로 이 샴푸 굳혔습니다 ㅎㅎㅎㅎㅎ 이거 덕분에 원형탈모 낫고 머리카락도 얇아졌을때 곱슬이란 소리까지 들었는데 이제 다시 머리카락도 두꺼워져서 직모 소리 다시 듣네용 ㅎㅎㅎㅎ 구매할때마다 3통 구매해서 지인들 가끔 나눠주게 됩니다. 심지어 하루안되서 떡지던 지성 이였는데... 얘 쓰고 나서부턴 3일정도까진 안감아도 티가 안나여ㅠㅠㅠㅜㅜ 넘 좋습니다 정말

정말 좋아요

향도 좋고 거품도 잘나구요 생각보다 오래썼어요 안좋은성분들도 없다하니 더 좋았구 재구매하고싶어요

세일해서 사봤는데 아빠가 너무 좋아하셔요

주변에 다 소문내고 몇개 주문받아오시더라구요ㅋㅋ 얇은 모발에 탈모끼 있으신데 머리카락에 힘이 생기고 두꺼워지셨대요! 약 3주가량 사용하신 것 같아요. 진짜 좋아하시네요. 더 주문하려는데 품절이라 못시키는중 ㅠㅠ

거품 잘나고 향도 좋아요.

체험에 나왔을때 구매했어요. 향기도 좋고 거품도 잘 나고 잘 씻겨나가요. 뽀득뽀득한 느낌이 마음에 드네요. 모발이 튼튼해질지는 좀 더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아주좋음

뽀득뽀득하게 감기고 거품도 많이 나고 쉽게 기름지지도 않아서 참 좋아요. 향도 깔끔한데 말리고나면 하나도 안 남아있어요. 긴머리인 분들한테는 머리카락이 좀 엉킬 수 있을 것 같네요

왜 왜 가격이 자꾸만 올라가요ㅜㅜ

너무 불안해서 이번엔 그냥 10개 샀어요ㅜㅜ 신랑이 이거 아니면 안쓰겠다고 해서요 지성두피인데 건조하지않아서 두피가 가렵지 않다네요

좋습니다.

샴푸가 떨어졌길래 저렴한(?)가격에 인기도 좋길래 한통 구입했습니다. 일단 저는 남성이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지도 않고, 모발이 굵은 편에 속합니다. 이 제품을 전체 중 절반 사용해보니 머리카락이 굵어 진다기 보다도 머리 스타일이 풍성해진다는 느낌이 듭니다. 자세히 설명하자면 드라이해서 볼륨업 시킨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후기에 머리를 감으면 뻣뻣해진다는 느낌이 든다고 하시는데, 그 뻣뻣함이 비누로 감을때와는 약간은 다른 느낌입니다. 비누로 감으면 머리 건조시킬때까지 그 뻣뻣함이 유지 되는데 이 샴푸를 쓰면 감고 행굼이후에는 느낄수가 없습니다.

머리 진짜 안 빠져요

저도 머리카락이 thickening되는 줄 알고 샀는데 머리 숱이 진짜 안 빠지는 걸 보고 숱이 thickening된다는 걸 알았습니다

지성이라 하루에 두번씩 머리를 감아야 하는데...

사실 시키기 전에는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을 했습니다. 사용해보는 첫 느낌은 '와! 진짜 머리 뻣뻣해진다' 두번째 느낌은 '반나절이 지났는데 머리에 기름기가 없다' 입니다. 일주일 이상 써보고 저녁에 기존에 쓰던 유기농샴푸를 써봤더니 역시 기름기가 덜 없어지는 느낌이 확 듭니다. 여름이라 하루에 두번 감는건 똑같지만 아침에 감고 저녁까지 머리가 떡지지 않고 뽀송하다는 느낌은 정말 최고입니다. 삼사일에 한번 머리 감는 분들은 이 제품 쓰시지 마세요 ㅎㅎ

남편 머리카락이 덜빠져요

남편이 자고 일어 난 자리, 씻고나면 욕실에 머리카락이 많이 빠져서 상품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진짜 효과 보고있어요. 생각없이 지내가 어느 날 보니까 세면대랑 베개에 머리카락이 하나도 안보이거나 한 두 가닥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어제부터 써봤는데 파란통보다 거품 잘 나고 덜뻣뻣하고 향기도 상큼한게 좋아요.씻을때 머리카락 많이빠졌는데 빠지는 양이 줄었어요

강추합니다.

가격이 많이 올라갈까 좀 걱정돼요. 저는 써본것 중에 아주 좋은것 같아요.

조ㅇㅏ

향이정말좋네요~머리카락 가느다란 우리식구에게 도움되길요

👍🏻⭐️⭐️⭐️⭐️⭐️

애셋 키우면서 아이허브에서 천만원도 넘게 쓴거 같은데 상품평 같은거 안쓰는 스타일인데 뭘 사고 이렇게 만족도 높았던 적이 첨이라 남겨요! 머리 감으면 가발 한덩어리씩 머리 빠졌었는데이 샴푸로 바꾸고 열가닥 내외로 빠져요. 강추합니다. 세일하길래 온식구 쓰려고 열개 쟁였어요!

아빠가 좋아하세요!

탈모가 시작된 (ㅠㅠ) 아빠용 샴푸 ㅎㅎ 엘지 생활건강에서나오는 탈모샴푸 쓰시다가 이거 사드렸었는데 되게 좋아하셔서 이거 계속 사요!

강추천!

제가 한국말이 서투르지만 최선을 다해서 리뷰를 써볼게요^^ 저는 두피가 아주 오일리해서 하루만 샴푸를 안하면 간지러워서 고생해요... 이렇게 제 인생을 살아왔죠ㅎㅎ 근데 이 제품쓰고나서 다!! 없어졌어요. 너무 추천합니다~ 마드레랩 역시 좋아요.

향이좋아요. 아주좋아요

머리에서 내가담근 유자청 냄새가나여ㅋㅋㅋㅋ 머리카락이 굵어진건 한통밖에안써봐서 모르겠고ㅋㅋㅋㅋㅋㅋ 그냥 나는 뭐 ㅋㅋㅋㅋ 헤드앤숄더 그 비슷한 냄새인데 제형은 좀 묽어여

food

가격도 저렴하고 시트러스향도 좋습니다 거품도 풍성하고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머리가 빨리 자라는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다른 샴푸 썼을때보다 더 빨리 자라는것 같아요. 동료들도 그렇게 얘기하고. 펌이랑 염색을 자주하는 저인데 머리카락 상하는것도 덜해요

천연 샴푸중에 거품도 잘나고 가장 무난한 샴푸

더 저렴해지면 왕창 챙겨 놓고 사용하고 싶어요 ㅎ 천연 샴푸 중에서는 저렴하고 거품도 잘나요

인생 샴푸

향도 좋고 생각보다 세정이 잘됩니다. 확실히 머리카락에 변화가 있네요(굵고, 탄력이 생김) 컨디셔너와 함께쓰는게 더 좋은 것 같아요!

Madre Labs, 모발을 굵게 만드는 B-복합체 + 비오틴 샴푸, 황산염 불포함, 시트러스 스퀴즈, 14 fl oz (414 ml)

₩7,43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모발을 세척하고, 더 풍성하고 더 굵어 보이게 하는 영양이 풍부한 샴푸
  •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B-복합체+ 비오틴 함유
  •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퀴노아 단백질 및 아마 단백질 함유
  • 알로에 베라 잎 주스는 두피와 모낭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 모발의 천연 유분 밸런스 지원에 도움을 주는 에센셜 오일 블렌드
  • 비 GMO 유기농 성분 함유
  • 상쾌한 시트러스 향
  • 동물성 성분 불포함 - 동물 실험을 절대 하지 않음
  • 합성 향료 무첨가
  • 글루텐 불포함
  • 유전자 변형 성분(GMO) 불포함
  • 파라벤 불포함
  • 프탈레이트 불포함
  • 실리콘 없음
  • pH 균형

친환경 포장 이 샴푸는 모발이 더 굵고, 더 풍성하게 보이길 원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제품입니다. 일부 샴푸에는 모발 자체의 유분 및 천연 pH 밸런스를 없애는 화학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치료용 샴푸에는 자연스럽게 더 굵고, 더 풍성하며, 더 건강하게 보이는 모발을 위해 비오틴, 판테놀, 퀴노아 단백질 & 아마 단백질과 잠두 & 비파 잎 추출물이 강화되어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넉넉한 양 샴푸를 적신 머리와 두피에 바르세요. 거품이 충분히 나도록 하세요. 완전히 씻어내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물 (아쿠아), 나트륨 라우로 일 메틸 이세 티오 네이트, 코카 미도 프로필 히드 록시 술 타인, 코코아 이세 티오 네이트, 코코 글루코 시드, 감귤류 그랜 디스 (자몽) 과일 추출물, 염화나트륨, 소듐 벤조 에이트, 글리세 릴 올레 에이트, 히드 록시 프로필 메틸 셀룰로오스, 히드 록시 아세토 페논, 판테닐 히드 록시 프로필 스테 아디 모니 움 클로라이드, 프로 비타민 B5),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 잎 주스, 라벤더 추출물, 감귤류 aurantium dulcis (오렌지) 껍질 오일, 피틴 트리 올, 감귤류 aurantium bergamia (베르가못) 과일 추출물, 글리세린 ¹, eriobotrya japonica (loquat) 추출물, 가수 분해 된 키누아, 가수 분해 된 아마 인 단백질, pelargonium graveolens (제라늄) 오일, 감귤류의 레몬 추출물, salvia officinalis (샐비어) 오일, pyrus malus (사과) 과일 추출물, 바닐라 플라 니 폴리아 추출물, 포고 스 몬 카 블린 추출물, 가수 분해 옥수수 단백질 2, 빅비아 파바 (broadbean) 종자 추출물, 해바라기 종자 추출물, 비오틴 (비타민 B7, 수산화 나트륨, 구연산.

¹Organic, ²Non-GMO

주의사항

먹지 마세요. 눈에 닿지 마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Madre Labs, 모발을 굵게 만드는 B-복합체 + 비오틴 샴푸, 황산염 불포함, 시트러스 스퀴즈, 14 fl oz (414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