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좋아요.

호불호가 심했던 이 제품을 살까말까 고민하던 때, 실험삼아 한번 사 보자고 구매하였습니다. 결과, 효과는 엄청 만족입니다. 우선 제 피부타입은 지성이고, 수분부족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엄청 지성입니다, 티존은 항상 번들거리고 검은 블랙헤드들과 10년을 함께 보내었구요. 이 피부는 건성에게는 비추입니다. 건성이신분들 사시면 백이면 백 다 후회할겁니다. 다만 저같이 티존, 모공의 강력한 세척력을 원하신다면 그리고 지! 성! 이신분들만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근데 정말 신기하게도 이 비누 쓰면 기름기 빨아들이듯이 블랙헤드쪽이 녹아있음이 보입니다. 우선은 3일 꼬박 아침저녁으로 사용하였는데 한달 후 쯤이 기대되네요. 제 남동생이 코 피지로 엄청 스트레스 받아하는데, 다음구매때에 하나 더 살까 싶습니다. 비누가 커서 나눠쓰려니 뭔가 그립감이 안 좋을것 같고.....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HTP043 첫 구매이신 분에게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건조해진 나머지 코랑 주변에 각질생김;;;

나는 중성피부이나 블랙헤드가 조금 있음. 그러던 찰나에 이 제품 후기가 좋아서 구매함. 사흘간 저녁에만 클렌징오일 후 이 비누로 거품을 내어 세안했는데 이때 코 부분을 집중적으로 마사지 하였음. 세안후 아주약간의 건조함을 느꼈으나 막 당기지는 않았음. 허나 사흘째인 오늘아침 메이크업후 코 주변에 각질이 지저분하게 올라온것을 관찰함. 나는 필링젤을 매주1회 사용하여 사계절 각질이 얼굴에 붙어있는것을 거의 보기 힘들음. 사흘째 저녁인 오늘 클렌징오일+블랙솝마사지+필링젤 사용후 스킨케어를 단단히 하였음. 블랙헤드가 올록볼록 올라오지 않게 되었고 눈에 띄게 줄어든 것을 관찰함. 한달안에 박멸 가능할듯. 하지만 주 3회 정도 코 부분등 피지분비량 많은 부위만 사용하는게 장기적으로 피부에 좋겠다고 판단하였음. 아무리 지성피부라도 유분을잡아줘도 수분까지 잡힐수 있으니 주3회를 권장함.

좋아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구입했는데, 써보니 정말 왜 유명한건지 알겠어요. 우선 향이 굉장히 좋아요. 좀 달큰하면서 흔하지 않은 향이구요. 제형이 그리 무르지 않은 편이라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블랙헤드같은 경우에는 한번에 효과가 바로 있는 건 아닌데 꾸준히 사용할수록 자국들이 점점 옅어지는게 느껴지고 또 곤약스펀지나 해면 같은 도구를 이용하면 쫀쫀한 거품도 굉장히 풍성하게 잘나는 편이예요. 2차세안용으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그에반해 단점이라면 음, 비누가 까만색이라 비누곽이 좀 지저분해지는거랑, 박스안에 비닐포장없이 바로 비누가 들어있다는 거? 그거 말곤 없는 거 같아요. 전 다른분들처럼 세안 후 피부가 당기는 것도 그다지 느끼질 못했거든요 (수분부족형지성이예요) 아무튼 저는 재구매율 100%구요 다른 유저분들께도 추천합니다.

좋아요

비누라서 그닥 많은 기대는 안했는데 사용하고 나서 블랙헤드 관리를 따로 하지 않아요 그전에는 주기적으로 블랙헤드 팩도 하고 그랬는데 이제품 때문인지 그다지 신경쓰지 않아도 괜찮네요 생각보다 커서 2분할로 잘라 쓰는데 좋은거 같아요

블랙솝+아이허브 때장갑=꿀조합

비누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크기보다 커요 요즘은 폼클린저다 바디워시다해서 비누 잘 안쓰는분들 많으신데 좋다고해서 써봤는데 오히려 이비누 알고나선 집에있는 폼클린저 바디워시 싹 다 걸레빨이용.. 퍼프세척용으로 전락....했어요 특히 아이허브 때장갑으로 물질문질해서 목욕하고 나면 너무 개운하고 보들보들하고 좋아요 강추합니당

단지 까만 비누가 아닙니다.

까맣고 큼지막한 비누입니다. 거품이 잘 나지 않으므로 거품망 사용하길 권유함. 까맣고 풍성한 거품의 향은 새콤달콤한 체리사탕 같아요. 세정력 아주 좋구요, 트러블진정에도 좋은 거 같아요. 여드름을 치료해주는 건 아니지만, 보조세안제로는 아주 좋아요. 가격대비 용량도 좋구요, 비교적 안전한 성분도 맘에 들어요. 블랙솝의 대표상품이랄 수 있겠네요. 전 이거 아주아주 오래 쓸꺼예요~ㅎㅎㅎㅎㅎㅎ

쵝오!

말이 필요없져! 품절이 아니라면 고고!!

굿굿!

진짜 향도 넘 좋고 세정력도 좋고! 좋아요!!

계면활정제가 들어있지 않아 믿고 쓸수 있어요 "강추"

에센셜오일 은은한 향이 맘에 들구요. 거품도 적당히 나며 세안후 촉감이 당김도 없고 촉촉한게 만족스럽답니다. 직구한 타 유명 브랜드의 비누에는 계면활성제가 들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확인해 봤는데 black soap 들어있지 않아...아주 만족하며 사용한답니다.

이거 진심 10개넘게 썼어요

스트레스나 환경바뀌면 화농성여드름이나 좁쌀여드름 올라오는데 이거 쓴뒤로 여드름안올라와요. 팔에 닭살도있는데 닭살도 많이가라앉았구요. 진심 인생템이에요 평생쓸거에요.

향도 좋고 강추강추

레티놀크림쓰다 부작용나서 다른비누로 새수만해도 얼굴 쓰라리고 땡기고 그랬는데 이 비누 쓰고 눅스오일만 발랐더니 회장품 부작용 없어졌어요. 저는 건성인데.. 레티놀 부작용때문에 얼굴이 타는것같이 건조해서 비누로 씻는것조차 고통이었는데 이거 쓰고 나서 정말 얼굴 살아났어요 ㅜㅠ 휴 ...향도 좋아서 새수할때 힐링받는 느낌..남자친구도 좋다고 자기 얼굴 자꾸 만져보네요 . 엄청 민감한 피부 상태에서 썻는데도 좋은걸보니 넘 기뻐요. 제가 다른 비누. 순하다는 쉐어버터. 수분크림 발라도 얼굴이 미친듯이 따가웠는데 ... 정말 이 비누랑 눅스오일 사랑함..

가성비 좋아요!

3달러로 가격이 싸죠. 보통 비누 크기 정도에요. 그런데 일단 향기가 정말 좋아요. 그리고 피부가 깨끗이 씻기는 느낌이 들어요. 다른 폼클렌저보다 뛰어난 것은 솔직히 모르겠지만 저는 향기가 정말 좋고 세정력도 좋기 때문에(선크림의 미끌미끌한 것이 한 번 거품내서 씻으면 싹 떨어지니까요) 별 다섯개 줘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향이 비누향이 아니라 맛있고 상큼한 향기가 나서 너무 좋아해요~ ㅎ_ㅎ 도움이 되셨다면 '예'한번 눌러주세용ㅋㅋ

강력추천하는 제품.

워낙 유명한 제품이지만, 사용해보고 사용감에 한번, 향기에 두번 놀랐습니다. 세안용으로 사용해도 전혀 당기지 않구요 촉촉함이 남아서 바디용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부드럽고 진한 거품으로 깔끔하게 씻기고 ,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향기라 기분도 좋아지네요.

여드름과 모공에 탁월한 효과

피지 제거와 여드름 (등드름과 종기까지)에 엄청난 효과를 보여주네요. 여간 써왔던 비누 중에 제일 좋아요. 앞으로 이 비누는 영원히 쓸 예정입니다.

속는다 생각하고 한번은 써보기

매일매일 세안할 때 써보세요 다른 분들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안맞는 사람도 있지만 피부에 맞으면 이렇게 좋을 수가 없어요 ^^ 7개 째 사용중 입니다 ~~ (세안&샤워)

그냥 비누인데염

탁월하게 좋다? 모르겠네요 전혀 구냥 비누에요. 거품 잘 나고. 향 나쁘지 않고. 벗 그냥 비누로 쓰기엔 가격대가 있는 편이죱. 재구매 의사 없음. 나쁘다는 건 아닌데 좀 과대평가되있는 상품 같네여.

피부 당김없고

좋네요 샤워시에도 쓰는데 이거 때문인지는 확실히 모르겠지만 등에 트러블 나던것이 줄었어요 수정 : 다떨어져서 2주정도 안쓰니까 등드름이 큰게 바로 생기네요 ㅠ 얼릉 재구매 했어요 지성이신분들은 효과 많이 보실듯 해요~ 레몬(?)향 나는 그 비누도 써봤는데 그것보단 이게 훨씬 효과 짱인듯

향 좋아요

화장실에 따로 방향제를 둘 필요가 없어요. 피부에도 좋겠거니 하고 쓰고있어요. 비누 하나로 드라마틱 효과를 기대하지는 않으니..

좋아요!!

피부가 복합민감성 피부라서 이마는 번들거리고 볼은 건조한데 턱은 화농성, 볼은 좁쌀여드름이 있고 여드름이 없는 부위도 아파서 손을 못대는 요상한 피부입니다. 클라린* 지성복합용 세안제를 써도 전혀 나아지는게 없고 점점 심해져서 블랙비누가 좋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좁쌀여드름에는 진짜 좋네요. 역시 세안이 문제였구나 싶었습니다. 향도 일반적인 비누 향은 아닌데 방향제 뿌린 듯이 은은하고 나쁘지는 않아요. 저는 저녁에 세안 할 때 랑* 무스클렌저와 블랙 비누를 쓰고 코코넛 오일로 마사지 후 물로 깨끗이 헹군 다음에 s.o.s. 트리트먼트 오일 -스킨 -세럼 -에센스 정도만 바른 후 마무리로 굴* 로즈 오일을 바릅니다. 이정도만 해도 보습에는 전혀 문제가 없는 거 같아요.

제일좋아하는비누

원료가 뭔지모르겠지만 오묘한향이 참 맘에들어요 여러개사서 방에 쌓아두면 방향제효과도 있어서 좋아요

저한테는 인생비누에요!

여태 아이허브에서 이것저것 많이 샀는데 그 중 가장 괜찮은 제품이었던 것 같아요. 얼굴의 피지만 쏙 닦아주는 느낌이랄까.. 제가 지성에다가 수분완전 부족형이라 모공도 넓고 되게 거칠거든요 표면이.. 그래서 한방비누나 스웨덴계란비누?이런거 쓰면 그나마 세수하고 나서 얼굴이 매끈해지는 느낌이 있었는데 가격이 하나에 15000원씩 하니까 부담스러웠거든요. 근데 이 비누는 가격도 너무 맘에 들고 효과도 좋아서 앞으로 계속 쓸거 같아요. 무엇보다 향이 강한데 제가 딱 좋아하는 향이에요. 화장실에 이 냄새가 완전 가득해져요.

피부부들부들해지고 화이트헤드효과있음

블랙헤드는모르겠는데 턱밑이랑 코에 화이트헤드 효과있고 거품망으로 거품써서 사용함 바디로도 사용하는데 냄새좋고 계속 쓸 거임

짐승용량, 세정력, 향기 성공적

용량이 크니까 얼굴뿐만 아니라 몸 닦을때도 써요. 때비누로도 뛰어난듯ㅋ 그리고 냄새도 달달해서 쓸때마다 기분도 좋아지고, 당기지 않으면서도 깨끗하게 씻기니 떨어지면 또 구매하고프네요.

좋아요~

온 가족들이 이 비누만 사용합니다^^ 건조하지 않고 특히 블랙해드 없에는데는 최고에요~

꺄아아아아ㅏㅇ아아아아

빼애애애애애애ㅐ애앵

향도 좋구 ~

피부에는 아직 오래 써보지 않아 잘 모르겠지만 향이 은은하게 퍼져 좋아서 화장실 분위기가 달라졋어요~

최고중에 최고!!

블랙헤드제거에 좋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향도 굉장히 좋고 역시 각질제거와 얼굴세안에 좋은 제품인거 같네요 3개나 구매했지만 이웃여러분들께 선물로도 좋을 비누입니다

좋아요~

일반비누에 비해 사용후 피부가 덜 당기고 향도 좋습니다. 블랙헤드도 많이 좋아진듯해요~

좋아요

지성에게 굿

아주 오래 쓸수있어요^^;

비누를 꺼내보니 검은색에 좁쌀같은것들이 박혀 있는 모양이네요ㅋㅋ 향기가 색상하곤 다르게 달콤합니다~ 달달한 체리사탕 같은 느낌... 거품은 검은색이 돌구요... 여드름에만 효과가 있는건지 저는 특별한 효과는 모르겠네요~ 대신 사용감은 참 부드럽고 유분도 잘 씻겨서 좋습니다. 크기가 상당히 큰데 쉽게 무르지 않아서 그것도 참 좋구요^^ 아주 오래 쓰고 있는중입니다. 재구매 의사도 있네요^^

블랙헤드에 효과가 있는거 같긴합니다

하루 써봤는데, 블랙헤드가 많이없어진고 보고 놀랐어요! 냄새는 정말 좋음! 방향제같은거 따로 없어도 이 비누 그냥 방에 두기만 하면 좋은냄새가 끈임없이 나는거 같아요. 이번에 프레치 라벤더 미스트를 같이 샀는데, 이 미스트뿌리는것보다 이 비누 그대로 놔두는게 향이 더 강함. 아무튼 비누는 써본결과 너무 맘에 들어요. 값보다 더 좋은 효과인거 같음. 단, 메이크업이 잘지워지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저는 비비만 쓰는 사람이라.. 그래서 처음엔 폼클렌징으로 지우고 비누로 세척하고 차가운물로 패팅했거든요. 메이크업이 지워지는지는 나중에 한번 파운데이션 바르고 확인해봐야겠네요.. 결론적으로 저는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는 아프리칸 블랙 솝입니당@

정말 괜찮은듯!!

딱히 이제품 때문만이라고는 말할순 없지만,, 화장품도 바꾸고, 비누도 바꿨으니.. 헌데 여드름이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저는 좁쌀 여드름 때문에 골치였는데,, 가끔 큰게 올라오고. 이젠 얼굴 만져보면 정말 많이 매끄러워졌어요.

좋아요

세안이나 바디로도 다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고 쓰고 난 뒤 당김도 별로 없고 너무 좋아요

좋아요

여드름 박멸.

비누 중 추천!!

건성인데 이 비누 강추합니다!!

유황비누와 함께씁니다.

유황비누는 보통 바디용, 이 비누는 얼굴용으로 써요. 이차세안할때 씁니다. 향도맘에들구요. 깨.끗하게 세안되는 느낌.

좁쌀블랙헤드..조져준다고해서 샀어요

이거 화장실에 두니까 달달한냄새가 온통퍼져요 화장실에ㅋㅋ 지금 한 5일정도 썼는데 확실히 좁쌀이 줄어든거같아요... 블랙헤드는 아직은..음...좀 더 써봐야 알거같아용ㅎㅎ그리고 피부가 뽀득뽀득해져서 느낌도 좋네용 크키가 커서 얼굴몸 다 사용하고있어요 잘산듯 다쓰면 또 사고싶네요 아 그리고 아침에는 이걸로만 세수하는데 확실히 세수하고 뭐 안발라도 안땡겨요

양도 많고 순해서 너무 좋아요

매일 쓰는데 크기가 줄지를 않아요 제품도 순해서 저랑은 잘 맞아요!

향기가 좋습니다

색깔은 검지만 아주 달콤한 향기가 납니다. 사용후 당김이나 이런것도 못느끼고요.. 좋은 비누입니다

진짜좋아요

향도좋고 피부에 잘맞는듯해요

Nubian Heritage, 아프리칸 블랙(African Black) 비누, 5 oz (141 g)

₩4,269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디톡스 & 밸런싱
  • 성분: 알로에 베라, 귀리 & 비타민 E
  • 유기농 인증 원료
  • 동물 실험 하지 않음
  • 공정 거래 무역 원료
  • 환경 파괴 없이 지속적으로 생산

팜 애쉬, 플랜틴 껍질, 타르, 타마린드 추출물 블렌드에 시어버터의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시키는 속성이 조합된 정통 아프리칸 블랙 비누는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해지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저희 딥 클렌징 포뮬러는 균형 잡힌 빛남과 상큼함, 건강함을 느낄 수 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작은 출발

Nubian Heritage는 뉴욕의 두 노점상의 아이디어에서 비롯되었습니다. 1992년 대학을 갓 졸업하고 아직 직장이 없던 리치와 니에마는 공정 무역을 통한 유기농 원료에 전통 아프리카 제조법을 더하여 고급 천연 제품을 만들겠다는 사명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현재 Nubian Heritage는 세계적인 고대 치유 철학에서 영감을 받아 문화적으로 인증된 수백 가지의 천연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Nubian Heritage 제품은 더 이상 욕조 안에서 제조하지 않고 작은 부분들이 약간 바뀌었지만 아직도 자체 제품을 제조하며, 여전히 공정 무역을 통한 유기농 원료를 이용하고, 공동체 무역에 투자합니다.

헤리티지

팜 애쉬, 타마린드 추출물, 플랜틴 껍질로 만든 아프리칸 블랙 비누는 클렌징 및 스킨 케어를 위해 아프리카에서 수 세기 동안 사용했습니다. 아프리카 약제학의 주요 요소인 시아버터의 역사는 이집트 클레오파트라 시대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원료의 디톡스 효과 속성을 보완한 저희 패키지 문양은 순수함을 상징하며, 각 공동체 고유의 디자인이 담긴 아프리카 직물에 담긴 강한 공동체 정체성을 의미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나트륨 팜 메이트, 물, 글리세린 (식물성), 향료 (향료), 콜로이드 오트밀, 염화나트륨, Butyrospermum Parkii (쉬어) 버터 * ♥, 산화철 (cl 77499), 테트라 나트륨 소드 타, 그린 3 (cl 42053) , 붉은 33 (cl 17200), 구연산, 알로에 barbadensis (알로에) 잎 주스, 토코페롤, 아프리카 검은 비누 자료.

* 인증 유기농 성분. ♥ 공정 무역 성분

주의사항

No Animal Testing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ubian Heritage, 아프리칸 블랙(African Black) 비누, 5 oz (141 g)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