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산부 복용 가능한가요?

가격이 저렴하고 함량이 우수합니다.

함량이 팩터스보다도 무려 150mg이나 더 많습니다. 오메가3 하루기준량 1000mg이상 2000미만인데 하루 2알만 복용하면 팩터스의 경우 1200mg을 복용하는데 반해 1500mg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180 캡슐이지만 240캡슐 30달러가량 하는 팩터스랑 비교하면 역시 가격경쟁력이 있습니다. 나우제품이 제품폭이 커서 주로 헬스메니아에게 유명한데 가격대 최강수준의 품질을 자랑해서 팩터스대용으로 구매하기 적당합니다. 오메가3제품도 한 제품만 고집하기보단 다양한 제품을 돌려먹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오메가3랑 종합비타민은 필수인거 아시죠 ^^

트름을 할때마다 생선냄새때문에 구입^^

코팅이 되어 있다길래 구입했습니다^^ 잘먹고 있어요~

나우 오메가 좋죠^^

나우 제품 답게 가격도 저렴하고 성분 또한 뛰어 납니다. 사실 오메가가 복용한다고 확 티나는 제품은 아니지만 가족들이랑 아주 만족하면서 먹고 있어요 , 혈액순환에 도움이 된다던데 어머니가 좋아하셔요 ^^ 또한 이 제품은 가장 큰 메리트라면 코팅이 되있어 먹을때 비린내가 안나고 또한 먹고 난후에 비린내가 안올라 옵니다!!! -------------------------------------------------------------------오메가를 시작하는 분들과 오메가 비린내 싫어 하는 분들에게 추천! 음.. 단점은 없는거 같아요 가격도 제품도 좋아요 ^^

장용코팅이 되어있는 고용량 오메가3라서 좋습니다.

제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전문의분들과 약사분들의 뉴스나 칼럼등을 먼저 읽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혹자는 장용코팅이 위장에서 녹는 것을 막음으로써 흡수가 느리게(혹은 적게) 되도록 하는 단점이 있다라는 평을 남겼고, 혹자는 장용코팅으로인해 오메가3가 천천히 방출됨으로써 혈중 농도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장점이 있다고 했습니다. 따라서 저는 명백한 장점도 명백한 단점도 없는 이상 먹어서 생선비린내가 나지 않는 제품을 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싶어 해당 제품을 택하게 됐습니다. 아울러 고용량의 제품이므로 하루 2알만 복용하더라도 EPA/DHA 도합 1,500mg을 복용할 수 있기에 그점 역시도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오메가3는 이것!

이제껏 이런 불투명한 오메가3는 처음 먹어봅니다. 보통 오메가 3는 광택이 살아있는 매끈한 모습인데. 이제품은 무광이네요 ㅎㅎ 그리고 소화가 제일 잘되는것 같습니다. 전혀 비리거나 역하지가 않아서 좋아요 왕 깔끔 오메가3! 참고로 알약이 서로 달라붙지도 않아요

앞으로도 꾸준히 재구매 예정

땅끄님덕에 알게된 아이허브 앞으로도 얘용할게요~ 제일 잘 챙겨먹는 오매가3 가성비 최고

기존에 먹던 오메가3보다는 크기가 작아서 좋네요.

기존에 먹던 9천원짜리는 알맹이가 얼마나 큰지.. 좀 부담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적당해서 좋구요. 마카+오메가3+프로폴리스(or 로얄젤리) 각 1알씩 먹는데 콜레스테롤 LDL이 낮아지길 기대합니다. ^^

좋아용

기존에 오메가 3는 너무 비려서 다 그대로 통안에 있는데 이건 하나도 안비리네요~ 비린맛에 민감한데 아주 좋습니다~ 속이 니글거린다거나 하지도 않아여~

비린내 안올라와서 좋습니다.

오메가 3만 먹으면 항상 생선 비린내가 속에서 올라오고 속이 안좋아서 먹기가 힘들 정도 였어요. 이 제품은 비린내가 100프로 안올라오는 건 아니지만 미세한 정도로만 올라오고 속도 편해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별체크 안해서 다시 후기써요 ㅋㅋ

장내 코팅용이라서 속도 편하고 트름해도 냄새안나고 목넘김도 좋고해서 아주아주 잘먹고 있어요 크기에 비해서 부드러운 재질이라 목도 안아프고 우선 속이 편해서 아주 좋네요 강추할께요

좋습니다

비교적 빠른 배송이라 맘에 들어요 가족들이 가볍게 먹을 오메가3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한알씩만 먹어도 되니 간편해서 좋아요

가성비 최고~

가성비도 좋고 복용시 부담도 적어서 좋아요~

좋아요

장용코팅돼서 확실히 특유의 비린내가 안나요 굿굿

이거 너무좋아요

저는 오메가-3 는 속이 더부룩하고 역한트림에 도저히 힘들어서 못먹었는데 이거먹은후로는 꾸준하게 장기복용하고있어요 항상 구입하는 제품입니다 성분도 너무 약하다거나 모자라지 않아서 딱 좋아요^^

두병에 15만원하던 국내유통사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함량 차이가 크지 않네요.

국내 최대함량이라고 선물로 받은 제품이랑 차이가 크지 않아요. 1500에 800 이던가 그렇던데 가성비는 역시 나우사!!!

목넘김이 좋아요

약이 커서 걱정했는데 목넘김이 편해서 좋네요

한번은 바닥에서 하나 터져서 왔는데

그거빼곤 몇년째 먹어도 비린내안나고 좋아요. 근데 요즘들어서 먹고 좀 있다 트림하면 비린내가 올라오는데 바닷가 사는 것 같고 좋네요,,,,,

만족합니다.

하루 1알만 먹으면 되기에 간편합니다. 또한, 코팅처리가 되었기에 오메가3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올라오지 않아 좋습니다.

좋은 효과가 있는것 같아용

좋은 효과가 있는것 같아용........

좋아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구매하겠네요

오메가3!!

그렇게 몸에 좋다던 오메가3! 예전에 호기심에 씹어먹어봤다가 안좋은 기억이 있어서 냄새도 없다는 요걸로 구매했어요 ㅎㅎ 좋아요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함량 좋코 장용 캡슐이라 냄새도 없고 좋아요

Now Foods, 울트라 오메가-3, 500 EPA/250 DHA, 180 소프트젤

가성비 가격 모두 대만족 합니다

오메가3가 좋다고 해서 꾸준히 섭취하려구요.

약의 크기가 크긴 하지만 하루 권장량이 다 들어있다고 하니 꾸준히 먹겠습니다. 배송 상태도 좋았어요.

효과 좋아요

건강해지는 느낌이고 제가 일 다녀오면 엄청 피로했는데 피로감이 살짝 없어진거 같아요 꾸준히 먹어보고 나중에 다시 쓸께요

선물

남자친구한테 선물했는데 정말 좋아했어요~ 피곤하고 힘든 분께 선물하기 딲인것같아요~ 배송상태도 완벽했습니다.

좋아요

오메가3은 트름했을때 비린내난다던데 전 이제품이 오메가3처음이거든요 그런냄새 전혀안나요, 알이좀크긴한데 좋은거같애요

오메가3

먹고나서 역한 냄새도 안올라오고 불포화지방산 섭취가 매우 까다로운데 이거 있으면 골고루 섭취가 가능해서 자주사먹는편 ^^

기름냄새가 안나네요

업그레이드 된거같아요 ㅎㅎ 잘먹겠습니다.

좋습니다

건강에 도움받고 있습니다

몸에좋아요

먹어보니 정말 좋네요 확실히 달라요

나우사꺼는 정말 믿을 만 해요

냄새도 안나고 좋아요

늘구매하던 제품입니다

늘 구매하던 제품임

만족합니다.

배송 빠르고 만족해요

필수영양제

파이팅 건강해지자

위장이 안 좋으신 부모님도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1. 이번 제품은 하루 1알 복욕이라 편하네요.

마음에 듭니다

180알이라 그런지 용기가 굉장히 커요~ 여러제품 비교 검색하다고 선택한 제품입니다. 잘 먹어보고 건강해지기 바라요~

냄새없고 먹기편해 좋아요.

먹고 난 후 트림하게 되도 전혀 냄새 올라오지 않습니다. 아주 깔끔하네요.

Good

Good

Now Foods, 울트라 오메가-3, 500 EPA/250 DHA, 180 소프트젤

₩28,22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Cardiovascular Support
  • Molecularly Distilled-Enteric Coated
  • Supports Brain Health
  • Non-GMO
  • A Dietary Supplement
  • Kosher - Contains Gelatin
  • Omega-3 / Fish Oils
  • Family Owned Since 1968
  • GMP Quality Assured

The Natural Fish Oil Concentrate used in this softgel is manufactured under strict quality control standards. It is tested to be free of potentially harmful levels of contaminants (i.e mercury, heavy metals, PCB's, dioxins, and other contaminants). Those who experience nausea or reflux from other fish oils should find this enteric coated, odor controlled softgel easier to tolerate.

제품 사용법

음식과 함께 하루에 1 번에서 2 번 1 소프트젤을 섭취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capsule (bovine gelatin, glycerin, enteric coating, water), and vitamin E (as natural d-alpha tocopherol).

Contains fish (anchovies). vitamin E from soy.

Not manufactured with yeast, wheat, gluten, milk, egg or shellfish ingredients. Produced in a GMP facility that processes other ingredients containing these allergens.

주의사항

성인 전용. 임신/수유 중이거나 다른 약을 복용하고 있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제품은 자연적으로 색상이 변할 수 있습니다.

방부제는 먹지 마십시오. 제품은 용기 안에 넣어서 보관하십시오.

개봉 후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성분 함량표
Serving Size: 1 Softgel
  Amount Per Serving %Daily Value
Calories 10  
Total Fat 1 g 1 %*
Saturated Fat < 0.5 g <1 %*
Polyunsaturated Fat 1 g
Monounsaturated Fat < 0.5 g
Natural Fish Oil Concentrate 1 g (1,000 mg)
Omega-3 Fatty Acids:
Eicosapentaenoic Acid (EPA) 500 mg
Docosahexaenoic Acid (DHA) 250 mg
* Percent Daily Values are based on a 2,000 calorie diet.

† Daily Value not established.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울트라 오메가-3, 500 EPA/250 DHA, 180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