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아...

이 밑에 상품평 쓴 사람때문에 한국에 살리실산2% 화장품 법적으로 못팔게 하는겁니다ㅋㅋㅋㅋ 여기 사용법에 누가 티트리오일이랑 같이 바르라고 적어놨나요?ㅋ. 본인이 마음대로 사용해놓고 피해자라뇨. 몇통째 셀수없이 너무 잘쓰고 있는 제품이고. 제발 자기 맘대로 강한 향염작용 있는 제품과 섞어 써놓고 생긴 부작용을 이 제품 탓하지 마시죠. 그리고 사용설명서 읽어보시고 읽을 자신 없음 후기들이라도 제대로 알아보고 사라고요.

최고다. 의심한 나를 용서해라

Stridex 본사 방향으로 절을 세번 올리며 아침을 시작합니다.

사람얼굴 만들어줘서 고맙다 ㅋㅋㅋ

Peter tomas gentle pad가 배송비 포함하면 4만 원 정도하죠? 6분의1 가격으로 피터토마스의 역할을 능가합니다. ㅋㅋㅋ 여드름이 항상 심했고 산유국이어서 늘 여드름이 제일 큰 고민이었는데 처음에는 피터토마스로스를 썼었어요. 아하와 바하가 적절히 섞여있다고 해서 처음에 두 통째부터 슬슬 피부가 안정이 되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너무 비쌌어요ㅠㅠ 매일쓰니까 거의 두 달에 한통꼴로 사는데 4만 원이 두 달마다 나가니 학생에겐 좀 부담이었어요. 그러다가 stridex도 추천을 받았는데 저는 이게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아하바하의 조합 때문에 글릭코릭산 크림도 아이허브에서 같이 주문했는데 아하는 안맞고 오히려 남동생이 더 잘맞아하길래 줬구요~ 저는 이 stridex가 훨~씬 좋아요. 세안 후 쓱쓱 바르고 3분 정도 얼굴에 완전히 흡수되길 기다렸다가 보습성분이 좋은 로션 에센스 크림을 쳐발쳐발해요. 그러면 다음 날 매끈한 피부...몇 주 후에는 훨씬 깨끗하고 정돈된 피부를 보실 수 있을거예요. 매일 여드름 난다고 말해주던 남친이 이제는 여드름이 매일 나던게 왜 안나냐고 신기해 하구요~ 6천원의 화장품패드가 제 피부인생에 한줄기 빛을 줬어요ㅠㅠ 이거 단종시키면 드러누울거예요. 저는 젠틀패드에 단련된 얼굴이라..바로 Max를 썼는데 아마 처음 바하를 접하시거나 피부가 약하신 분들은 소프트부터 시작해보세요. 저는 다행히 피부가 두껍네요...ㅋㅋ 아무튼 stridex는 진짜 기적이예요 I love so much stridex I can not live without you 예압

피부과보다 나은 효과

작년부터 성인 여드름이 갑자기 도져서 고생을 많이 했습니다. 제 피부타입은 수분이 부족한 중성피부입니다. 좁쌀 여드름이 볼쪽에 많았고 가끔 스트레스 받으면 화농성 여드름도 올라오는데 내버려두지 못하고 다 짜내서 볼에 딱지도 많이 앉아있고 착색된 부분도 많았습니다. 3-4달 정도 피부과도 꾸준히 다녔지만 안 가면 다시 트러블이 생겼고, 요새는 일상이 바빠 피부과마저 가지 못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nelson pure gel을 쓰면서 화농성 여드름이나 건들여서 곪은 여드름들이 빨리 진정되고 붉은기도 많이 가라앉았는데 stridex로 완전히 트러블과는 작별할 것 같습니다. 처음에 사용할 때는 굉장히 따가웠는데 한번 얼굴 전체를 닦아낸 후 한번 더 닦으니 딱지 앉은 게 스물스물 벗겨지더라구요. 2-3일 정도 아침저녁으로 사용하니까 얼굴에 딱지와 착색된 것은 거의 다 사라졌구요, 지금은 좁쌀이 조금 남아있는데 stridex 사용하니까 딱딱하게 뭉치거나 곪지 않고 저절로 사라지거나 큰 애들은 살짝 올라와서 짜내면 금방 아물더라구요. 여드름 날 때 피부 간지러움도 다 사라지구요. 그리고 비립종 같은 애들도 사용하고 며칠 지나니까 뿌리째 없어지네요. 모공청소가 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피부가 깨끗하고 정돈되어 보여서 대만족입니다. 독하다는 리뷰가 있어서 민감한 피부라 살까 말까 고민했는데 지금은 전혀 따갑지도 않고 사용도 간편해서 좋아요! 사용한 후에 목이나 발뒤꿈치 닦아주면 각질 정리도 되고 일석이조네요! 필링제 이용해서 벌게지게 각질제거 안해도 돼서 편해요. 앞으로 두고두고 쟁여두고 쓸것 같습니다! (패드가 촉촉하게 적셔져 있어서 대용량으로 사도 마르지 않아요!)

바하2% 제품에 이 가격인걸 어디가서 산담

좋다는 얘기다. 가격이 싸서 부담없이 등에도 쓱쓱 발꿈치 팔꿈치에도 쓱쓱 제모후 각질 관리용으로 겨드랑이와 보지털 부위에도 슥슥 물론 얼굴에도 슥슥. 바하 쓰고 나면 보습 잘 해주고 자외선 차단 잘 해주소. 애꿎은 바하 욕하지 말구....

저렴해서 좋아요

보니까 무턱대고 2%부터 구입해서 쓰고 제품 안좋다, 자극적이다 하시는 분들 많은데, 죄송하지만 그건 본인이 부주의한 탓입니다 ㅠㅠ BHA 0.5%(국내 대부분의 BHA 제품이 0.5%)나 1%부터 써보시고 전혀 자극 없다, 이걸로는 부족하다 싶으면 구입하세요. 살리실릭산은 2%의 농도에서 최대의 효과를 발휘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국내에서는 BHA 2.0% 제품을 구매할 수 없는데 아이허브에서 엄청 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아 그리고 한국어 상품평보다 영어 상품평이 훨씬 더 객관적이고 믿음직스럽네요)

만원 안되는 돈에

피부고민하나 해결해서 기분 정말 좋네요 전 복합성입니당ㅇ 좁쌀 피지쩔고 피부 두꺼워서 각질제거 해도해도 끝이 없고 화이트헤드때문에 모공고민까지 생기시는 분들 써보세요 대신 사용하고 수분제품 듬뿍 발라주세요 다음날 한톤 업되고 화장도 잘먹어요 화장도 더럽게 무너졌는데 그런것도 없고.. 강추해요

아하 바하 살리실산 다 써봤는데 이게 젤 좋네요.

여드름 피부는 아니고 블랙헤드+넓은 모공+티존 지성이에요. 아하/바하/살리실산 성분인 것들, 아이허브 제품, 국내 제품 여럿 써봤는데 이게 젤 좋아요. 알콜프리라 자극도 거의 없고, 사용하기 편하고, 눈에 보이는 변화는 태어나서 처음이라 신기.. 일주일에 두세번 저녁에만 쓰는데 블랙헤드가 확실히 줄어드네요. 후기 잘 안쓰는데 신기해서 남깁니다.

피부과다녔나고 물어봅니다.

저는 원래 극악지성피부로 22년 평생 바디로션 사용시 바디에 여드름 생성, 아이크림도 안바르고, 아침에는 세안 후 선크림만발라도 안땡기는 지성입니다. 10살무렵 여드름이 처음 낫고, 여러가지 스테로이드제 연고 사용으로 꾀 두꺼운 피부의 소유자입니다. 코와 볼 이마 인중 턱 모두 모공이 넝마처럼 넓다죠. 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는 성인이 된 후에도 모공이 넓어지지 않은 정상적인 피부인 아랫 볼에서부터 턱까지 여드름이 자주 낫었습니다. 현재 이 제품 사용 일주일 경과 아 먼저 하루에 2번씩 사용했습니다. 자외선이 없는 해진시간에는 세안 후 무조건 이패드로 닦고 흡수시켰죠 씨벅톤오일이 좋다헤서 걔 2방울과 이패드만 사용했습니다. 현재 여드름은 전소되었으며 자국들은 씨벅톤의 영향인지 약간 희미해졌구요 각질제거 효과로 얼굴에서 광이 납니다. 제가 두꺼운 피부에 극악 지성이라서 그런지도 모르겠지만 자극감은 하나도 없고 정말 신이 내려준 패드같습니다. 화장품학을 공부한 사람으로써 아무리 발라도 흡수되지 않는 화장품에 기대지 않고 시술만을 찬양한 저는 이 화장품을 만나고 바뀌었습니다. 여드름 치료를 위한 필수 약품이리고 생각합니다.

이거 진짜 대박ㅠㅠ 평생쓸꺼에요

후기가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아마 전 이거 평생쓸거같네요..... 바하 2% 토너도 써봤는데 그건 첨에만 드라마틱한 효과보고 좀 지나니까 그냥저냥 좋은지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이거는 패드에 아에 묻어져서 나오니까 사용하기도 진짜 편하고 맨위까지 촉촉하게 적셔져있어요!! 아그리고 각질제거효과 정말 짱짱짱.... 원래 코랑 턱에 화이트헤드 정말 많아서 만지만 오돌토돌하고 화장하면 두드러지니까 맨날 손으로짜고ㅠㅠ 그럼 구멍 뽕뽕 생기고ㅠㅠㅠㅠㅠ으 코팩해도 깔끔하게 안뽑히고 그랫는데.... 이걸로 눈,입가 피해서 한번 닦아준다음에 콧볼이랑 턱 살살살 롤링하듯 닦아내주면 패드에 피지가 노랗게 녹아져나오는게 눈에 보여요. 아침저녁으로 해주니까 하루만에 코 맨질맨질해짐...진짜 짱이에요이거ㅜ 피부너무 예민하신분들은 좀 어려우실거같긴한데 바하 2%썻는데 괜찮으셨거나 오히려 호과 없으셧던분들 이거 꼭써보세요 진짜ㅠㅠ강추에요!!!!!

쓰기편해서 재구매했어요

멘톨같은 게 들어있어서 화한 느낌이 있어요 (민감성 피부에게는 자극적일거라 생각) 전 다행히 괜찮더라구요 사용하기 매우 편하네요 쓰실 때 위에 호일?같은 씰을 다 떼어내고 쓰세요 반만 열어서 쓰다가 그 부분이 모두 녹슬어서 결국 다 제거했어요ㅎㅎ 효과는 만족해요 좁쌀여드름이 사라짐

내동생이

내동생이 아주그냥 환장하길래 4개사서 쥐여주고, (돈받고) 궁금해서 써볼라구요 ㅋㅋㅋ 남동생은 사춘기라 초록색 쥐여줬음. 곧 장성한 어른이겠지만 누나눈엔 아직 아가란다 ㅋㅋㅋ 이새퀴야.

나는 거의 아이허브 베타테스터인데

궁금한 거 다 사보고 그러는 편. 좀 좋아도 2번이상 잘 안 사는데(다른 거 더 좋은 거 있을 것 같아서 계속 바꿈) 유일하게 6통 이상 샀네요. 여드름 예방은 이거 이상 없음 사세염. Miyou

킹갓인생템

이거랑 당근오일 같이 쓰는데 역대급입니다 피부과왜다녔냐 싶을정도로... 피지 각질 바로 조져지고 다음날 화장 핵잘먹음

등드름에 직빵임

피부가 물리적 자극에는 예민해도 화학적 자극에는 강철이라 고민없이 바로 맥시멈으로 지름. 얼굴은 남들이 보면 부러워하는 피부이나 등드름, 슴드름.....매일 닦으면 자극적일 것 같아서 이틀에 한 번씩 닦아주는데 더 이상 안올라옴!!!!!!!! 워 이건 평생템 예약bb

이거없이 못살아

여드름으로 30 평생 고통받은 1인입니다. 피부는 두꺼운 편에 화농성 여드름이 목까지 번져서 얼굴이랑 목이 매일 아팠는데 이거 쓰고 지금 여드름 안나요 ㅎ 극락경험 ;;

인생템 만나고 갑니다 ㅋㅋㅋㅋ

저녁에 세수하고 스킨바르기 전, 한장씩 꺼내서 결대로 닦고 스킨에 적신 화장솜으로 한번더 닦고 맨손으로 스킨 몇번 더 챱챱 흡수시키고 크림바르면 꿀이에요 피부가 모찌모찌해졌어요 ㅠㅠ 근데 매일 쓰는것보단 전 각질제거처럼 뜨문뜨문 혹은 이틀에 한번? 정도 쓰는게 낫더라구여! 글고 이거 사용하면 자외선 차단에 신경써야한대서 선블럭도 좀 더 듬뿍 나갈때마다 신경써서 발랐더니 피부도 점점 하얘져요 ㅋㅋ그동안 잘 안발랐거든여 ㅠㅠ 색소침착이 두려워 생각도 못한 화이트닝 효과까지 봤네요 ㅋㅋㅋ 암튼 저렴한 가격에 가장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여주는 제품인듯! 하루만 써도 느껴져요 (그만큼 센 성분인듯)

뾰루지 잡는 킬러

등드름을 달고 살았는데 다른 바하 제품 꾸준히 바르니까 완화되긴 하더군요 이건 닦아내는 타입이라 사 봤는데 등이든 얼굴이든 뾰루지가 성나 있는 상태더라도 며칠 동안 매일 한장씩 써서 닦아주면 뾰루지도 가라앉습니다. 알콜 느낌 강해서 좀 건조해지는 듯 하긴 한데 얼굴은 다른걸 더 발라도 등은 보습제 더 바르기도 뭣하고 그냥 쓰고 있습니다. 신랑은 등드름 말도 못할 지경이었는데 제가 귀찮더라도 딱 2주만 저 믿고 써보라고 했는데 진짜 사람 등 됐습니다. 이젠 자기가 더 챙겨서 닦아요.

스트라이덱스 개발자에게 절합시다

예전 스트라이덱스 조금 쓰고 그냥 그렇네 하면 처박아 뒀었는데 이번에 다시 한번 꺼내서 썼습니다. 와 대박. 매일매일 쓰고 있는데 사람 얼굴 만들어 주네요 화이트닝 효과도 있는거 같음요 전 일단 여드름 끝판왕인 사람이고 블랙헤드에 모공도 넓고 뭐 얼굴 노답입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시작된 여드름이 30중반까지 계속 나네요 완전포기하고 살다가 스트라이덱스를 안건 1년전? 조금 쓰다 안맞네하고 처박아 뒀었는데 뜬금없이 생각나서 남은거 매일매일 썼더니 와 사람 얼굴 만들어주기 시작하네요 모공축소는 별로 그러긴 한데 일단 농익은 여드름들이 안올라오네요 얼굴이 환해지고요 화이트닝 효과 있음 ㅋㅋ 여태 각질제거를 안해서 얼굴이 시커멓게 보인건가? ㅠㅠ 화장도 더 잘먹구요 전 스트라이덱스 단종되면 본사가서 시위라도 할판입니다. 재구매하면서 5통 시켰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이거 쓰시는 분들 절합시다 ㅋㅋㅋ 진짜 너무 좋음 아 그리고 눈에 들어가면 눈 따가워요 ㅠㅠㅠ ㅋㅋ 그러나 이런거 다 용서됩니다. 사람 얼굴 만들어준 유일한 아이입니다 ㅠㅠㅠㅠ

good

떨어지면 매번 삼 연두색도 써봤는데 너무 약해서 피지, 각질 정리되는 느낌 없음 연두색 쓰다가 효과 못보신 분들은 갈아타세요

아....언제 입고될까요?

좋은데 좋은데 좋은데....

기적의제품

저는 피부가 건성인데 웨이트운동시작하고 여름되면서 갑작스런 여드름때문에 엄청 고생했어요 생전 없었던 여드룸때문에 병원에서 약먹고 바르는약바르고 레이져받아도 점점심해지기만하고 정말 답이없는줄 알았는데 이제품 주문하고 쓴지 하루만에 가렴증없어지구 화농중이던 붉은아이들 가라앉구 좁쌀여드름도 점점 줄고 있던좁쌀여드름은 금새 딱지화되서 떨어지구 정말 이건 기적적이라고밖에 표현할수가없네요. 일본에서 제일 잘팔린다는 여드름제품도 한통다써봤거든요. 근데 다른거다필요없어요 요거하나있음 여드름 올킬! 저처럼 여드름없어도 갑작스런 트러블이나 쫍쌀같은거 돋을때를 대비해서 하나쯤은 꼭 두시면 좋을듯해요. 진작에 이제품 안쓴걸 후회합니다. 얼굴에 그간 흉터만 잔뜩남겼네요ㅠ. 예방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요. 오히려피부가 깨끗하고 더 좋아지고있어요. 여드름완전히 박멸되면 예방용으로도 써보고 또 후기남길생각이에요. 이렇게 좋은건 알려야한다는생각에. 생전안써보던 후기 남깁니다. 이건 정말 꼭 사야해요~~

Very good

화농성, 좁쌀, 블랙헤드 매일 저녁은 아니고 피부 뒤집어지면 저녁 세안 후 패드로 닦고 피지오겔 바르고 자요. 이것만 바르고 아무것도 바르지않으면 오히려 건조해서 좁쌀여드름이 생겨요. 여드름이 엄청 심했을땐 큰 효과가 있다기보단 관리가 되긴하네... 였는데 몇년 전 이소티논 먹으면서 피부관리샵 필링받아서 붉은기 많이 없애고 멍게끝난지 2년쯤 지났는데 가끔 기름 잘못먹거나 안맞는 샴푸쓰면 나는 여드름들 스트리덱스로 조지고있어요 가끔 안없어진다 싶으면 스티바 몇번 바르기도하고 이소티논 다시 처방받으러갈까 고민하긴하지만 하루1번 저녁에 스트리덱스+피지오겔로션 떡칠로 1주일 내 여드름 정복 가능했어요. 산지 한 3년은 넘은것같은데 필요할때만 써서 이제서야 재구매하러 들어왔네요 제발 통관막히거나 생산중단하지말아주셨으면 하는 제품입니다. 알바보태니컬인가어쩌구 하는 bha스킨토너 그것도 써봤는데 그거보단 이게 더 좋은거같아요 그건 냄새부터 알콜알콜해서 거부감이 좀 들었고 입구가 넘나 넓어서 따르기 힘들구.. 암튼 한번씩 뒤집어지시는분들은 스트리덱스 강추해요. 여자들 1달에 1번 뒤집힐때도 효과가있긴해요 평소 뒤집어진거 복구 효과보단 조금 덜 하지만. 아 맞다그리고 제꺼만 그럴지 어떨지 모르겠는데 이거 눕혀놓으면 샙니다 ㅠㅠ 액체가 흥건히 들어있어서 밀봉 통일줄알았는데 새요 ㅜㅜ 암튼 그거말곤 단점없네요 물론 3년 지나면 버려야되는 쓰레기되는거 맞는데 제 피부는 강철이 됐고 아직도 제기능을 하니...ㅎㅎ 다들 유통기한 내에 신선한 화장품 잘 쓰시고 잘 맞으시길 바래요!

상품평만큼 좋아요.

폴라초이스 바하 스킨을 썼었는데 언니가 시집가면서 다 가져갔어요. 일주일에 한 번 닦아주면 각질정리가 돼서 피부에 광이 났었는데요. 그 제품을 대체하기위해 아이허브 쇼핑을 했습니다. 왠열. 이게 더 간편하고 좋아요. 패드에 이미 묻혀져 있으니 세수하고 쓱 닦아내기만 하면돼요! 전 3일에 한 번 쯤 사용해줍니다. 다쓰면 또살건데 3*90 이니 2년에 3통쯤만 사면 되겠네요. 가격도 맘에 들고요. 아하바하 제품 사용하셨던 분들은 참 간편하고 좋을거예요. 추천합니다.

2통 사용 그리고 3통 구매하려고 대기 중

우선 나는 화농성 여드름피부임.. 6개월 전 피부가 한번 심하게 뒤집힌 후에 망한 피부결이 아직도 돌아오지 않아 거칠거칠하고 우둘투둘해서 슬펐음... 그기다 수분부족형 지성인 탓에 기름이 자글자글한데도 각질이 있어 파운데이션을 바를 때마다 좌절할 정도 였음.. 그 전에도 아하를 사용햇는데 양도 적고 가격도 비싸서 자주 쓰지 못하던 터라 크게 효과를 보진 못했음. 그기다 이 것보다 함유량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알콜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굉장히 자극적이였음ㅜㅜ 근데 이건 너무 좋음!! 가격도 좋고 효과도 좋고! 매일 바르는 건 아니고 3일에 한번 정도는 닦아줌. 그리고 진짜 피부 미쳤다 할 땐 요걸로 얼굴 닦고 0.5%(였나)의 레티놀과 아하와 바하가 같이 들어있는 에센스를 바르고 그 위에 피지오겔 크림을 바르고 자면 담날 아침 피부를 자꾸만 만져보고 싶게 보들보들해짐. 물론 나도 첨부터 이렇게 쎄게 사용한건 아니니까 저런걸 연한 피부위에 막 시작하면 장담할 수 없음. 난 사람 성격보다 케바케라고 생각하는게 사람의 피부니 각자한테 맞는 크림이나 응급처치 방법은 다 다를꺼라고 생각함! 어쨌든 내 피부엔 저 방법이 개꿀. 근데 나도 자준 사용하지 않고 일주일에 한번? 정도 피부가 망했다 싶을 정도에만 사용함!!

각질제거 짱!!

정말 좋아요!! 제가 진심 좋아하는 제품!! 클렌징 티슈로 닦고 나서 이거로 한 번 더 닦고나면 각질정리도 되고 미처 못지운 화장도 다 지워집니다!! 한장 쓰고 한장은 각질정리용으로 쓰는데 용액도 촉촉해서 짱!! 여드름도 많이 없애주었죠!! 정말 계속 살꺼에요!!

등여드름에!

등여드름 많이 나아졌어요! 얼굴에 한번 쓱하고 담날에 일어나면 요철 쫙 정리되어있고! 좋아요~~

진짜 여드름난곳에만 쓰세여

예민한 부위나 피부트러블에 쓰면 골때림

만족!

일주일에 두번 사용 중 ㅎㅎ 피부가 반질반질해져요

입고되면 산다 4통ㅂㄷㅂㄷ

언제 입고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구매재구매재구매 *100

성인여드름으로 진짜 고생 많이 했는데 기적의 제품 같아요.. 사실 밀가루 끊기+화장품 줄이고 토너+바세린만 바르기 조합으로 웬만한 여드름은 다 가라앉힌 채 생활 중이었는데 생리기간/빵 먹을 때마다 한 두 개씩 올라오던 것들도, 이거 쓰기 시작하면서 다 사라짐.. 덕분에 빵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ㅋ

ㄹㅇ최고임 꼭 사세요ㅠㅠㅠㅠㅠㅜㅜㅠ

냄새부터 과하게 맵길래 얼굴에 자극 장난아니고 얼마안가서 얼굴 뒤집어질 줄 알았음 근데 지금 한 달째인데 얼굴 멀쩡하고 오히려 트러블이 사라짐 이거 피지제거에 짱임ㅜㅜㅜㅜ그 노랗게 올라온 작은 트러블? 아세요? 그거 이걸로 닦아주면 ㄹㅇ 사라져있음 세안 후에 이걸로 닦아주면 깨끗했던 패드에 노란 자국이 있음 지금까지 세안후에 바로 크림이나 로션바르고 그랬는데 너무 후회됨ㅜㅜ 이거 가격도 싸서 부담없이 쓸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음. 후기 길게 썼는데 다 날라가서 다시 씀 그래서 내용 좀 빠졌는데 핵심은 이거 ㄹㅇ좋음

폴라초이스가 비싸다면

폴라초이스 비싸서 효과 똑같은 2퍼센트로 샀는데 패드로 나와서 쓰기도 편하고 2~3일마다 한번 쓰니까 여드름이나 각질이 눈에띌 정도로 사라졌어요. 최고의 인생템..어쩌면 폴초 대체자가 아니라 상위호환일지도

대만족

55개입 한번 써보고 이번에 90개짜리 구입!

안좋다는님들아 이거보셈 반성하셈

호평보고 구매싸질러놓고 내피부상태, 사용법 다 무시하고 쓰고 피부난리나서는 상품평에 안좋다휘갈기는님들ㅡㅡ 어떤제품을 구입하든 받아들이는 내피부가 어떤상태인지가 젤중요하다는걸 몰라서그러는지 진심궁금함..;; 제품구입할때 적어도 성분검색정도는 하고사세요 그성분이 어떤용도로 쓰이는지도 좀 알아보고ㅋㅋ여드름박멸패드라 설명되있지만 다른용도로 쓰이는지도보고 응용도해보고ㅡㅡ 좀 쓰다가 뭐 좀 안맞다싶으면 바로 제품에이상있다취급;;ㅋㅋ쓰시던거 쭉 쓰세요 사지말고 이건 저에게양보하세요~~~ 또 품귀현상될까두려뷰ㅠㅠ 재고있을때 양~끗 쟁여두고 맥시멈은 색소침착에 쓱싹하세요 완전효과굳굳베리굳입니다 엉덩이색소침착에 효과봤습니다 ㅋ일주일만에 옅어짐; 개신박템

득템~!!

어쩌다가 알게되었는지도 모르겠는데 한번 쓱쓱 하고 나면... 피지가 막 바로 쏙쏙 빠지고 각질이 바로 사라지는건 아닌데 다음날 아침에 얼굴에서 광이 나네요...!! 대박...!! 화장한 다음에도 저녁이면 기름이랑 피지가 올라왔는데 지금은 그런거 전혀 없이 꿀피부가 되었습니다... 최고...원래 트러블 많은 피부는 아니였고 평소 블랙헤드나 화이트헤드 같은 피지때문에 모공이 큰 편이였는데 피지를 억지로 짜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ㅠㅠㅠ 흑흑

진짜 개굳

국내산 바하하고는 비교불가 반박불가

각질제거효과 좋아요.

전에도 살리실산이 들어간 제품을 써봐서 그런지 제게는 크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여름을 제외한 계절에는 사용 후 약간 건조함을 느끼기는 하지만 각질제거가 되서 그런지 피부결이 매끈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염증성 여드름이 나는 피부인데 상처가 나면 소독용도로도 괜찮은 것 같네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왜 이제 찾았을까요.

좋다는 화장품, 유명한 피부과들이 고치지 못한 저의 성인여드름의 해결사가 등장했어요. 저는 패드 하나는 너무 커서, 하나를 반으로쪼개서 하루 두번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우선, 사용과 동시에 얼굴에 화한 시원함이 도는 걸 느끼실 수있고, 피부가 부드러워 짐을 느끼실 수있고, 여드름이 사라지는 것을 보실수 있습니다. 잔여드름은 금새들어가고, 큰여드름은 2-3일정도 사용하면 금새 농이 지거나, 사라지는 경향을 보입니다

덕분에 이마 좁쌀은 없어짐.

근데 턱주변이나 볼에 나는 큰 뾰루지는 효과 잘 모르겠어요. 패드에 묻혀있는거 증발될때까지 문질렀는데 얼굴 뻘겋게 자극되니 조심하시구요~ㅋㅋㅋ 욕심내지말고 그냥 한번 쓱쓱 문지르고 버려야겠어요;;

Stridex, 싱글-스텝 여드름 컨트롤, 맥시멈, 무알코올, 90 소프트 터치 패드

₩6,655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살리실산 2% 여드름 치료제
  • 부드러운 촉감의 패드
  • 최고 수준의 여드름 컨트롤
  • 처방전이 필요없습니다
  • 2% 살리실산 함유
  • 각질 용해 작용으로 막힌 모공을 청소해 줍니다
  • 효과적인 클린징 시스템으로 먼지와 유분을 제거합니다
  • 여드름을 억제하기 위한 최대 효과
  • 실제 패드 크기 4.21 in²
Stridex 패드 = 불필요한 자극이 없는 입증된 효과
각 패드는 특별한 질감으로 기분 좋게 클린징을 해줍니다. 스크럽을 하든지, 문지르든지, 부드럽게 바르든지, 이 패드는 모든 용도에 적합합니다. Stridex 패드 포뮬러는 완전하게 무알코올로 달아오름 현상이 없이 여드름 억제 효과가 있습니다.
피부를 편안하기 닦아줍니다  

삼중 작용!

세척 – Stridex 패드는 모공을 청소해서 모공 깊숙한 유분을 녹여 줍니다. 클린저나 비누로는 닦을 수 없는 것도 제거해 줍니다.

치료 – Stridex는 기존의 여드름을 닦아주고 검증된 여드름 치료제인 살리실산으로 블랙헤드를 제거해 줍니다.

예방 – 정기적으로 사용하면, Stridex 패드는 여드름이 커져 터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용도:

  • 여드름 치료용
  • 여드름 과 블랙헤드 수를 줄여주고 피부가 치유되도록 합니다
  • 여드름이 새로 생기는 것을 방지해 줍니다

제품 사용법

  • 치료제를 바르기 전 피부를 깨끗이 세척합니다
  • 패드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매일 일회에서 삼회 씻어 줍니다
  • 피부가 과도하게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하루 한 번만 바르기 시작하고, 점차적으로 필요하다면 매일 2회 혹은 3회로 횟수를 늘려주거나, 의사의 지시대로 사용합니다
  • 과한 건조함이나 벗겨짐이 일어난 다면, 사용을 하루 한 번 혹은 이틀에 한 번으로 줄여 주십시오
  • 패드를 피부에 오랜동안 남겨두지 마십시오
  • 눈, 입 그리고 기타 점막은 피해 주십시오

주의사항

외용제로만 사용하십시오.

알레르기 경고: 살리실산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에는 본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다른 국소 여드름 치료제를 본 제품과 동시에 사용하거나, 본 제품 사용 직후에 사용하는 경우에는 피부 건조증이나 자극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런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 의사의 별도 지침이 없는 한, 한 가지 약품만 사용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삼킨 경우, 즉시 의료 도움을 받거나 독극물 관리 센터에 연락하십시오.

활성 성분 목적
살리실산 2.0 % (w / w) 여드름 치료
불활성 성분 : 암모늄 라 우릴 황산, 암모늄 자일 렌 술포 네이트, 구연산, DMDM ​​히단 토인, 향료, 멘톨, PPG-5- 세 테쓰 -20, 정제수, 시메 티콘, 붕산 나트륨 (염분), EDTA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tridex, 싱글-스텝 여드름 컨트롤, 맥시멈, 무알코올, 90 소프트 터치 패드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