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저거 다 먹여봐도 이게 최고

감기만 가면 폐렴되고. 약을 달고 살았는데요. 이게 킹왕짱입니다. 이거 먹음 기침은 멎구요. 이거랑 프로폴리스 같이 먹음 감기 삼일이면 끝나요.

이유식에 섞어줘요

6개월부터 1티스푼씩 이유식에 섞어주는데 잘 먹네요^^

너무 잘 먹고 있어요..^^

처음 구입하고 좋은것 같아서 두번째는 4개나 주문했어요 비타민과 미네랄이 골고루 들어있고..망고맛이라 아이들이 쉽게 거부감없이 먹네요 근데 한가지 단점은..양이 적은것도 아닌데 리퀴드라 그런지 빨리 없어진다는 느낌.

쌍둥이들 비타민 섭취해요

요거랑 아래 퍼스트 디펜스를 같이 먹이고 있어요. 신기하게도 먹고나서 감기기운이 없어졌어요.

울 아가 영양제2

비타민 c랑 마그네슘이랑 이것도 미리 장만~ 담주부터 먹일수 있어용!!! 기대기대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씹어 먹는 영양제를 안먹어 샀는데 잘먹어요.

잘 먹이고 있어요.

거의 안먹는게 없는 돌쟁이 아기..종합비타민 하나 먹여볼까해서 주문했어요. 설명대로 물에한번 타줬더니 몸서리를 치며 먹지를 않더라구요..안먹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원액 그대로 주니까 잘받아먹어요. 약병들고 가면 쩝쩝거리며 입맛다시네요.희석되면 좀 신맛이 많이나나 싶네요.

18개월 아가 밥을 너무 잘먹어요

이유식 후기 들어 너무 안먹어서 고생했는데 이거 먹인후론 밥을 잘먹어요.밥상만 보면 빱~빱 하며 달려듭니다. 비타민D함량도 좋은거 같아서 그냥 이것만 먹입니다. 재구매해서 먹이는데 밥을 잘먹어서인지 비타민덕분인지 감기도 잘 안걸리네요. 엄마 아빠 둘이 감기를 열흘을 앓고 있었는데 이녀석만 쌩쌩합니다.

구매하길 잘한거 같아요^^

이유식 잘인먹는 아이 영양제 줄랴고 샀는데 너무나 잘먹고 더 달라고 난리네요^^ 너무 좋아요 꾸준히 먹일꺼 같아요^^

좋아요~~^^

액상이라 먹이기도 편하고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좋은것 같아요~~ 이거먹고 튼튼해지길 바래봅니다

이건 6살 아들램 때문에 샀어요.

츄어블은 안먹고, 액상인 이것만 잘먹네요. 약국에서 주는 약병에 담아서 입속에 넣어줘야 하니 좀 번거롭긴 해요.

17개월 아이가 먹습니다

먹은지 5개월넘었습니다. 지금 3병째네요. 어린이집 일찍다녀 감기 달고 살았는데 병치레 좀 지나고 나서 안빼먹고 꾸준히 먹이니 감기도 잘안걸리고 좋은것 같네요. 계속 먹일 생각입니다. 하루 티스푼 2번 우유 타서 먹이고있습니다.

좋아요~~

좋아요~~

오렌지맛강함

오렌지맛이 강하게 느껴져서 아기가 좋아해요

23개월된 애기 아주 잘먹습니다...

잘먹을지 안먹을지 고민좀 하다가 구매 하였는데, 생각보다 잘 먹네요... 향이 좀 강하고 맛도 좀 강한거 같습니다... 물조금만 썩어주니 주스처럼 잘 먹어요...

매일매일 먹여요

근데 애기는 별로 안좋아헤요 ㅠㅠ

3살아이 잘먹어요

애니멀퍼레이드 먹이다가 7개월 아기랑 갗이 먹이려고 사봤는데 잘먹어요 냉장보관해야해서 좀 차갑긴하네요

좋아요

큰애 둘째 작먹네요 ㅎ

액상이라 편해요

영양제 먹이기 힘든데 액상이라 잘먹어서 좋네요

이거 먹은 후로 감기 안 걸렸어요

지금 세번째 재구매 하려고 보니.. 작년 가을부터 저희 아기가 감기에 한 번도 안 걸렸었는데 이걸 작년 가을부터 먹기 시작했었네요. 면역이 좋아진 건지 뭔지 여튼 뿌듯하게 재구매합니다

빠른배송에 감사합니다.

13개월아기 영양제 찾다가 추천받아서 먹여보려고요ㅎ감사합니다.

조ㅇㅏㅇㅛ

벌써 한병 다 비우고 두병째에요^^ 이 약먹고는 가벼운 감기는 그냥 병원방문없이 휙 지나가네요...3월부터 어린이집 다닐예정이라 면역력도 키웠음하네요ㅠ 또 잘먹일게요

씹어먹는거보단 귀찮지만 좋습니다

이거먹이다 번거러워서 씹어먹어는거 먹여봤는데 작은애가 잘안먹어 다시 이거로 갈아탔어요 둘이 먹이기 양이 좀 작지만 시중서 파는거 보단 가격도 저렴하고 저희 애들에게는 효과는 좋은것같아요

아이들이 잘 먹네요

아이들이 일단 잘 먹어요 찐한 오렌지 쥬스 맛에 망고향이 나는듯해요

비타민제

아기가 거부감없이 잘 먹어주네요.

애기에게 주려고

종합비타민이라고 해서 샀어요. 작은숟가락에 두번떠서 주고 있어요 냄새맡고 전 별로던데 애기가 잘 먹어서 놀랬어요. 더더더 라고 하지만 못 주니 아쉬워 하네요 ㅎㅎ

아이 입맛회복에 도움받았어요

아이가 밥거부할때 꾸준히 먹였는데 금방 돌아왔어요 이것때문인지는 정확힌 모르지만요. 근데 약간 강한맛이라서 예민한 입맛의 아이는 거부할 수 있어요. 단거 좋아하면서 편식하는 아이는 잘 먹을겁니다.

3개 재구매 합니다.

용기가 불편하지만 아이들이 이거 타주면 우유가 더 맛있는지 원샷입니다. 15개월 아이는 4미리 정도 먹이고 있고 31개월 아이는 6키리 정도 먹이고 있어요. 아이들 수족구 걸리고 영양면에서 필요할 것 같아 주문했는데 아이들 식욕도 좋아지고 좋아요~

우리 3살아이가 너무 조아해요

맛도 좋고 따라 먹이기도 좋고 암튼 좋아요. 추천합니다

아기가 잘먹어요

약을워낙에 싫어하는 16갤 아기인데 이거는 조금만 살살 달래면 제법 잘먹어줍니다ㅎ 효과는 뭐 눈에 확안보여도 아기건강하고 잘지내면 된거죠ㅎ

같은브랜드 오메가3과 칼슘&마그네슘이랑 같이 먹이고 있습니다

세개를 한번에 섞어 먹이고 있는데 이렇게 먹인 뒤 부터 밥을 잘 먹네요 둥이 먹이다 보니 빨리 줄어서 한병 더 사러 온 김에 상품평 쓰고 갑니다

매번먹이네요

츄어불은안먹어서 다시재주문햇어요

아기가 잘먹어여

아기가 잘 먹어요

복합비타민

아기에게 먹이려고 구입했습니다 액상타입이라 우유나 요거트에 1ts편하게 넣어서 먹이고있습니다

재주문합니다

돌전부터 먹였어요 가끔빼먹은날도있어서 그런지 거의 5-6개월먹였습니다. 티스푼하나정도. 4-5ml? 한번도 안먹으려한적없고 잘먹어요

잘먹어요

다들 왜 사는이유를 알겠어요 선물용으로 한병 구매 우리아이 한병구매 이렇게 두병구매했습니다 우리 아이도 잘먹어서 자꾸만달라고하네요 ^^

좋아요

아기먹이고있어요

아기가좋아해요

쥬스맛나서 아침밥먹고한숟갈씩 꼭먹어요 더달라고해서문제네요ㅎ

엄청잘먹어요

야채를 잘 안먹어서.. 야채골고로 데쳐서 믹서기로 싹 갈아서.. 이 영양제 넣어서 비벼 주면 ㅋㅋㅋㅋㅋ 엄청 잘먹어요 ㅋㅋ 이틀에 당근 1개 정도 뚝딱이네요 ㅋ

오렌지 맛

약맛은 좀 나고 씁슬하지만 새콤달콤한 오렌지 맛이라 거부감없이 잘 먹네요 유아 감기약 같은 맛이에요.

ChildLife, 필수, 복합 비타민 및 미네랄, 천연 오렌지/망고 맛, 8 액량 온스 (237 ml)

₩12,230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어린이를 위한 영양분!
  • Murray C. Clarke 박사, D. Hom., L.Ac 개발
  • 수상 경력으로 빛나는 보조제
  • 건강 보조 식품
  • 맛있는 천연 오렌지 망고 맛

ChildLife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포뮬러는 모든 연령의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모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미량 원소를 제공하는 맛 좋고, 복용이 간편한 액상 포뮬러입니다.

건강에 대한 조언: 오늘날 어린이들은 두 가지 측면에서 전례 없는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첫째, 토양에 함유된 영양분이 시간이 흐르고 현대적인 농법을 통해 고갈되면서 우리가 섭취하는 음식의 영양분도 감소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환경 오염과 유독물질에 대한 부담으로 어린이의 자연스럽고, 건강한 성장을 보호하고, 촉진하며,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분의 필요성이 증대되고 있습니다. 올바른 식생활과 ChildLife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로 자녀의 성장을 도와주세요.

제품 사용법

6개월에서 1세 사이 영아: 하루에 1 티스푼

1 - 4 세 어린이: 하루에 1-2 티스푼

4 - 12세 어린이: 하루에 2-3 티스푼

  • 사용전 잘 흔들어 주십시오
  • 개봉후 냉장 보관합니다
  • 직접 주거나 쥬스나 자녀가 좋아하는 음료에 타서 마시게 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과당, 천연 향료, 구연산, 크 산탄 검, 소르 브산 칼륨, 자몽 종자 추출물.

Childlife는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글루텐 무료, 카제인 무료, 알코올 무료. 우유, 계란, 밀, 효모, 땅콩, 견과류, 생선 또는 조개류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쉽게 열 수 없게 포장: 바깥의 안전씰이 훼손되어 있거나 없다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2 티스푼 (10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4
서빙 당 금액 4 % 미만의 % DV * % DV * 4 yr +
칼로리 (열량) 20
총 탄수화물 5 g 2 %
설탕 5 g
비타민 A (비타민 A 팔미틴산 염 및 베타 카로틴) 1700 IU 68 % 34 %
비타민 C (Ascorbic Acid) 135 mg 338 % 225 %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275 IU 69 % 69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acetate) 20 IU 200 % 67 %
티아민 (티아민 염산염) 2 mg 286 % 133 %
리보플라빈 (리보플라빈 -5- 인산염) 2 mg 250 % 118 %
니아신 (니아신 아미드) 10 mg 111 % 50 %
비타민 B6 (피리독신 염산염) 2 mg 286 % 100 %
엽산 135 mcg 68 % 34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 6 mcg 200 % 100 %
Biotin (d-Biotin으로) 65 mcg 43 % 22 %
판토텐산 (d- 판테놀로서) 7 mg 140 % 70 %
칼슘 (칼슘 젖산으로서) 55 mg 7 % 6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50 mcg 71 % 33 %
마그네슘 (락 테이트로서) 15 mg 8 % 약 4 %
아연 (글루 콘산 아연) 5 mg 63 % 33 %
셀렌 (L- 셀레 노 메티오닌으로서) 35 mcg 50 %
망간 (망간 글루코 네이트) 1.5 mg 75 %
크롬 (폴리 니코 티 네이트) 7 mcg 6 %
칼륨 (구연산 칼륨으로서) 15 mg 1 % 미만
이노시톨 20 mg
콜린 비 타르트 레이트 2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ildLife, 필수, 복합 비타민 및 미네랄, 천연 오렌지/망고 맛, 8 액량 온스 (237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