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큰아들 영양제..

선배언니 소개로 아이허브를 늦게 접한 맘입니다. 홍삼을 즐겨 먹이다가 가격대비 좋은 영양제를 소개받아서 샀는데,, 이 영양제는 큰아들은 좋아하는데 작은 아들이 시큰둥하네요. 용량이 한달분이라 그게 다소 아쉽네요.

아이가 좋아해요~

맛도 있고 모양이랑 색상도 예뻐서 아이가 좋아해요....다음에 2통 주문하려고요~

아기가 한번에 너무 많이 먹으려고 하네요

맛이 있는지 한번에 많이 먹으려고 하네요. 통은 숨겨놨다가 한개씩 줘야 할 거 같아요

맛있는걸요?

아이에게 먹여보기 전에 맛없으면 또 안먹는다고 할까봐 제가 먼저 먹어봤어요. 근데 맛있네요ㅋ 아이도 괜찮은지 별말 없이 잘 먹어요. 워낙에 이것저것 잘 안먹고 입이 짧아 만6세인데도 불구하고 16kg밖에 나가질 않아서 영양제를 먹여서 음식으로 섭취 못하는 영양소들은 채워줘야 할 것 같아 구매했어요. 더 어릴 때는 영양제 젤리부터 해서 츄어블 등등 아예 먹지도 않고 다 뱉어버려서 너무 스트레스 받았는데 이제는 좀 컸다고 억지로라도 먹네요.

넘넘 좋아용

배송비땜에 아무생각없이 사고 회사에 두고 다들 먹으라했는데 어른들이 난리나서 먹네요.... 다들 자체적으로 비타민시간을 가지구요ㅋㅋㅋㅋ 성인도 좋아합니다...☆

레몬이 젤 맛나다네요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영양제는 한번도 다 먹어본 적이 없는 아이가 매일 스스로 뚜껑 열어 꺼내 먹습니다. 여러 알 들어있으면 상할까 걱정되는데 구미킹은 통이 작아서 한달 안에 소진할 수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알알이 맛이 다 다른가봐요. 아이들에게는 그런 소소한 즐거움이...

항상 만족스럽게 이용합니다.

항상 만족스럽게 이용합니다.

늘사는제품

아이들이잘먹어서 늘 사는제품

그냥 간식이라 생각하고 샀음

손에 묻어나는게 많지만 일단은 잘 먹는듯

아이들이 좋아해요~

숨겨 놓기 바빠요ㅎㅎ

잘 먹어요

함량이 부족 하지만 잘 먹어요

가성비 갑

가성비가 참 좋아요 아이도 잘먹어요 아무리 좋은 영양제도 아이가 안먹으면 소용없자나요. 아이가 잘먹고 가격도 착해서 별 5개 드려요

맛있습니다.

처음부터 간식용으로 사서 잘 먹었습니다. 맛있어요

It Tastes Good

28개월 우리 딸 눈엔 그저 젤리죠 ㅋ 너무 맛나게 잘 먹어서 용량 초과가 아닌가 그게 걱정입니다 가장 몸에 나쁘지 않은 걸로 심혈을 기울여 고른건데 몸에도 좋으면 정말 좋겠어요

좋아요

우리 애들이 좋아하네요ㅡ하루에 여러개씩 먹네요

1

젤리라 아이들이 좋아해요 비타민 잘 안먹는데 너무 좋습니다

맛있는 비타민

맛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함. 유산균이랑 같이 먹이고 있음.

아이들이 좋아해요.

씹어먹는 정으로 된 타입을 거부해서 구미 다음으로 젤리타입으로 구입했는데 아주 잘먹네요. 너무 달아서 좀 걱정되긴하는데 잘먹어서 좋아요.

애들이 엄청좋아해요~

계속 먹겠다고 떼씁니다 ㅠㅠㅠㅠㅠ

거의 모든 아이들이 좋아할 맛

저렴한 가격에 잘 산 것 같습니다. 비타민 함유량도 좋구요 제리타입이라 아이들도 잘 먹습니다. 알약을 못먹는 성인에게도 추천합니다.

가격대비 만족

저렴해서 두통사서 아이들 먹이는데 좋아합니다. 달달하니 맛은 좋네요.

아이가 잘 먹어요

아이가 좋아해요. 새콤달콤해서 그런지 잘 먹네요

잘먹고있어요

다른 영양제는 안먹는데, 요건 젤리라 잘먹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계속 달라고 해서 힘들정도에요 ㅎㅎ

좋네요^^

조카 선물로 줬는데 좋아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요

젤리가 과일모양이고 각각 맛이 달라요 약인데도 자꾸 손이 가네요~

잘먹어요

맛난젤리~~건강도 챙겨주니 만족만족입니다

애들이 좋아해요

젤리 간식 먹듯 챙겨주니 좋아해요 제가 챙겨주는걸 잊어도 애들이 상기시켜줘서 챙겨먹이게 되는 것도 좋네요.

5살 딸이 좋아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과일 모양에 젤리 타입으로 너무 좋아해요 한번에 너무 많이 먹을려고 해서 걱정입니다 ㅋ

아이들 먹는 비타민

아이들이 먹기 좋은거 같아요 잘먹네요

조카들이 좋아해요~

혹시 안먹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조 카들이 잘 먹네요!

16개월 아기 하루한개씩~

3~4조각으로 잘라서 주고있어요 혹시라도 목에 걸림안되니까요 새콤달콤 젤리라서 맛있는지 잘먹고 또달라고 !! 괜찬은제품이네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아이들이 너무 잘 먹네요^^

맛있게 잘 먹네요^^

칼슘비타민D 제품은 잘 안먹더니 이건 잘 먹네요 ㅋ

너무 맛있어요~

제가 먹어도 넘 맛있고 24개월 아이는 한 번 먹으면 계속 달래서 힘들어요 ㅋㅋ

심심할때 집어먹으려고!

알약은 귀찮아서 먹기 싫은데 이건 먹고싶잖아요!

좋아해요

선물했는데 좋아하네요 ^^

구미킹 시리즈로 다먹어보고있어요

이건 매우 잘먹어요. 비타민D는 안먹네요 ㅎ

Gummi 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어린이용, 60 거미

₩5,30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젤라틴 성분 없음
  • 비건 제품
  • 건강 보조 식품
  • Vegan Action에 따른 비건 식품 인증

Gummi 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거미는 6가지 천연 과일맛(딸기, 레몬, 오렌지, 포도, 체리, 자몽)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은 비건 제품이며 젤라틴 성분이 없는 어린이용 종합 비타민 & 미네럴로서 어린이 성장 발육에 필요한 핵심 비타민을 제공합니다.

Gummi King 거미는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원료로 생산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건강 보조제로서 성인 및 2세 이상의 어린이가 매일 2개의 거미를 섭취하면 됩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옥수수 시럽, 설탕, 물, 펙틴, 시트르산, 천연 향료, 검은 색 당근 주스 농축액, 자주색 베리 농축액, 심황, 인산 삼 칼슘 및 섬유 첨가.

무료 : 젤라틴, 밀 (글루텐), 우유, 계란, 콩, 나무 견과류, 땅콩, 인공 향료, 동물 유도체 및 방부제.

주의사항

현재나 과거에 의료 질환을 앓았거나 현재 처방전이 필요없는 약물을 포함한 그 어떤 약물이나 치료제를 복용 중인 경우 또는 의료 시술을 앞두고 있는 경우,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 사용을 중지하고 담당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질식 위험이 있으므로 2세 미만의 소아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내부 밀봉이 훼손되거나 누락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성분 함량표
1회 사용량 : Gummi King Gummie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2 ~ 4 세 어린이의 1 일당 가치 % 성인 및 어린이를위한 % 일일 가치 4 세 이상
칼로리 (열량) 15 명
총 탄수화물 4 g ** 1%*
설탕 3g ** **
비타민 A (비타민 A 팔미틴테로서) 1,250 IU 50 % 25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24 mg 60 % 40 %
비타민 D (ergocalciferol로) 100IU 25 % 25 %
비타민 E (d-alpha tocopheryl succinate) 7.5 IU 75 % 25 %
엽산 100mcg 50 % 25 %
비타민 B12 (시아 노 코발라민으로서) 2 mcg 67 % 33 %
판토텐산 (판토텐산 칼슘으로서) 2.5 mg 50 % 25 %
요오드 (요오드화 칼륨으로서) 38 mcg 54 % 25 %
마그네슘 (구연산 마그네슘) 1 mg 0.5 % 0.25 %
아연 (구연산 아연) 2 mg 25 % 13 %
나트륨 (염분) 8 mg ** 1 % 미만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값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Gummi King, 종합 비타민 & 미네랄, 어린이용, 60 거미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