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열라 짱이예요

평소 본인은 민감성 장을 가진 사람으로써, 통상 식사 후 30분 이내에 참을 수 없는 신호를 느꼈으며 응가 또한 분사형 방식이었음. 그러나 본 유산균 제품을 복용한 결과, 복용 후 3일째부터 분사형 방식이 아닌 포탄형의 응가를 볼 수 있었으며, 장 또한 한결 부드러운 느낌이었음. 뒷처리의 경우 분사형은 짜장면을 먹은것처럼 아랫입술주변에 어지럽게 흔적이 남았으나, 유산균을 복용한 이후에는 확실히 깔끔한 느낌임. 그러나 이제 열흘치를 다 먹고 일주일이 지나자 다시 분사형으로 바뀌었음. 진지하게 재구매 의사가 있음

응가가 잘 나오는 것 같아여

응가 누고 싶어서 먹었는데 응가가 건강하게 잘 나왔어요 저는 만족해요 훗

체험가격으로 좋은 상품 알아가네요

하루 한번 아침에 두알 먹어요 .. 부드럽게 쾌변합니다// 유산균 100억은 먹어줘야 효과있는것 같아요 ㅎㅎ 잘맞는듯.. 제로우꺼 보다 더 잘 맞네요 ㅎㅎ 본품도 좋은가격이라면 구매의사 있습니다

괜찮아요

일단 가스가 덜 나오네요~~ 먹고 크게 위에서 부대끼는 것도 없는 편이고요..제가 위장이 약해서 공복에 유산균을 먹으면 속이 안좋거든요..

괜찮은 제품인듯 싶습니다.

낱개 포장이라 사용이 편하구요.. 일단 유산균 제품들은 캡슐이 다 거기서 거기인듯.. 포장을 보면 알약이 클줄알았는데 일반 유산균이랑 비슷한 크기의 캡슐입니다. 먹어본 결과 첨에는 뱃속에 가스가 좀 차는듯 싶었는데 지금은 속이 편안하네요. 요즘들어 뭐만먹으면 뱃속이 요동을 쳤는데 꾸준히 먹어봐야 겠습니다. 이제품 괜찮은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우오오오 좋아요

유산균 첨 먹어봐요.. 1주일 정도 먹고나니깐 효과가 있네요!! 상쾌합니다!!

유산균은 균종과 수를 봐야죠~

같은 유산균이라도 10만원 넘는 제품과 1만원인 제품이 있는데 이 제품을 체험상품으로 담았네요. 10알 뿐이라서 아쉬울 뿐이네요. 많이 구매해야 겠어요. 임신중이라 철분제 복용후 화장실 가는게 힘들었는데 먹고 바로 효과 봤네요. 체험 상품으로 매력 발산 제대로 하는 제품이네요~만족합니다

설사하는 고양이에게 급여했는데.

일주일정도 먹였더니 심했던 설사증상이 딱 잡히네요^^ 저는 아직 못먹어봤지만 설사에 잘 듣는 걸 보니 좋은것 같아요!!!

좋아요.

이걸로 요거트 만드는 리뷰 본적있는데 그건 안되더라구요. 잘 녹지를 않음. 근데 유산균으로써의 본분은 다합니다.

효과가 좋아요.

우연히 구입해서 일주일간 복용해봤는데 공복에 먹고나면 아침에 화장실가게 됩니다. jarrow보다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jarrow다 먹으면 이걸로 갈아타야할것 같아요.

이건 정말 놀라워요

이거 먹어보고 용량 큰걸로 늘려서 먹어요 화장실 잘가게되요

가격대비 좋아요.

며칠 먹어보니 장이 편해지는게 느껴져요. 체험 상품중에 베스트에 드네요.

재구매 햇어요

저 하고 잘 맞는 거 같아요. 재구매 햇습니다

워낙 유명해요.

샘플로 받았는데 이정도로는 자세한 효과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없지는 않은 것 같아요. 다음엔 큰걸로 주문해보려구요. 아무튼 체험할수있어서 좋아요.

오.. 유산균 중 젤 좋은듯..

샘플로 사먹었는데. 생각보다 좋아요 헐...

짱좋아요

제가 처음 먹은 유산균이 나우푸드꺼거든요 뭐가 더 들어있어서 좋다고해서 샀는데 먹는 동안 잘 모르겠더라구여 이게 좋은지먼지 그래서 한통 다 먹고 이거 체험 상품 받아ㅓ 먹는데 짱 좋아요😄😄😄😄이번에 왕창살라고했는데 품절 ㅠ.ㅠ 후엉엉엉ㅇ 유산균은 자기가 맞는게 따로 있다던데 이런것처럼 체험상품 사서 먹어보고 한통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야용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좋은것 같아요

체험용으로 잘 산거 같아요

체험용으로 싸게 잘 산거 같아요~일단 먹어보고 괜찮으면 추가로 본 제품 사볼생각입니다^^

우와. 대박..

점심 먹고 이거 먹고 10분만에 바로 신호 왔네요 ㄷㄷㄷ 화장실 바로 갑니다. ㄷㄷㄷ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말 안 해도 좋은 유산균... 왜 1위인지 알 것 같습니다.

체험판 가성비

ㅋㅋ최고! 한알에 백원 고고씽

50억 CFU

국내꺼 10억 CFU제품 먹고 있는데 매일 쾌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아니더라구요 이 제품 먹고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전 날 섭취량이 적어도 잘 나와 속이 편해요 재구매 의사 있어요

응가 단단함과 횟수가 좋아짐

부모님이 드시고 계십니다. 하루 2~3회 풀어진 큰일을 보았습니다. 이 제품을 먹고 횟수도 줄고, 단단함도 생겼습니다. 체험 상품 다 먹고, 50억짜리 본품 먹고 있습니다. 체험 상품 먹고, 효과가 나타날 거라고 생각 못 했습니다. 저희 부모님께는 잘 맞아서, 3~4일 먹으니 효과가 나타났습니다. 사람마다 효과가 다른 것 같으니, 체험상품 먼저 구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부모님께는 가격 대비 효과가 좋아서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체험용

싸서 삼

좋아요

좋습니다 테스트용으로 하용하기에 약봉지? 가 너무 큰게 단점이라면 단점

확실히 좋았어요

유산균을 처음 먹는데 체험상품으로 이걸 먹었네요. 정말 변도 부드러워지고 속이 더부룩하거나 불편하지 않고 냄새도 좋아졌어요. 막상 구매할때 나* 유산균 제품으로 구매했는데 이게 저한텐 더 잘 받았던거 같아요. Fos랑 먹으면 좋다니 다음엔 그렇게 시켜먹어보렵니다.

좋아요

좋죠

굿~~~

신랑이 꾸준히먹고있는 유산균♥

항상 먹는제품

가성비 좋습니다.

추ㅊㅓㄴ

별 기대 없이 면역력 때문에 샀는데요~! 사실 면역력은 아직 모르겠지만 확실히 화장실 갔을 때 느낌이 달라요. 변비 있으신 분들 확실히 효과 보실 것 같아요~!

별표 백개

화장실 가는데 탁월한 역할을 해줌

무난합니다

10개먹고 효과는 모르겠어요 더 먹어봐야 할 거 같아요 탈은 없어요

아토ㅍㅣㄱㅏ ㄴㅏㅇㅏㅈㅕㅆㅇㅓㅇㅎ

아토피 증상이 많이 좋아졌어요. 가려움도 거의 없고, 탈도 잘 났는데 먹은 이후로 탈 나는 것도 없어졌습니다. 본품 시켜서 꾸준히 먹으려구요. 다만 계속 먹으니 약간의 변비 증상이 있네요 ㅠ

조ㅎㅇㅏㅇㅛ

좋아요 위가 편해지는 느낌이네요

유산균 굿굿

여성건강과 장건강을 위해 !! ㅎㅎ 건강해지려고 샀어용 굿

유산균 좋네요

캡슐 형태로 되어있고 장에 좋네요

테스트용 상품이죠 먼저 먹어보고 그 다음~

저는 장기능이 좋아서(?) 그런지

별 반응은 없었어요.ㅋ 샘플이라서 그런거일수도; 하지만 누군가한테는 이게 엄청난거죠. 예전에 다른 유산균 약 2달동안 꾸준히 먹어본적이 있었는데, 이야..확실히 유산균 먹었을때랑 안 먹었을때랑 분위기는 상당히 다르긴합니다. 그래선지 저는 이걸 장이 충분히 건강하다면 필수로 생각하진 않지만, 그래도 요새 관심은 갖곤합니다.. 유산균을 시작해보려는데, 뭘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일단 샘플 체험부터 해보세요.~!

아주 좋아요

300억짜리랑 같이 먹으니 효과가 더 좋은가보네요 FOS까지 챙겨먹으미까 아주 최곱니다

유당불내증인 분에게 추천합니다.

유당불내증 증상이 있어서 유산균을 고를때 신중합니다. 이 제품은 유당이 포함되어있지 않아서 복용후 속이 불편한게 없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10 베지켑슐

₩3,15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식물성 캡슐 1 캡슐 당 50억 CFU
  • 8 종의 활성 & 임상 연구 필 프로 바이오틱 균주²
  • 락토 바실러스 5 종
  • 비피더스균 3 종
  • 냉장 보관이 필요 없습니다¹
  • 유제품, 글루텐, GMO 또는 대두 성분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한 제품
  • 개별 수포 포장
  • 건강 보조 식품

안정적 실온 보관¹ 가능한 당사의 락토 비프(LactoBif)는 냉장고 시설이 마땅하지 않은 곳으로 여행할 경우에도 이상적인 제품입니다. 식물성 캡슐을 개별 수포 포장하였으므로 실온 보관¹에도 매우 안정적인 약효를 자랑합니다.

¹안정적 실온 보관: 20°C - 25°C (68°F - 77°F)로 온도 조절 가능 실내 (CRT)에 보관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² 프로바이오틱스 생원료 공급업체에서 수행한 비 생체 연구 결과.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Lactobif 제품은 Danisco사가 만든 8종류의 활성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5 종류의 젖산균& 3 비피더스 유산균). 여러 종류의 다른 유산균을 혼합하여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유산균은 100% 흰색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 식물성 캡슐을 식사와 상관없이 복용하세요.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복용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식물성 원료), 실리카.

이 제품은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또는 글루텐으로 제조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 또는 성분을 함유 한 다른 제품을 처리 할 수있는 제 3 자, 감사 및 등록 된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기 전에는 자격을 갖춘 건강 관리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품질과 보호를 위해 개별 수포 포장하였습니다. 수포 포장 재질이 파손 또는 손실된 경우, 복용하지 마십시오.

안정적 실온 보관: 20°C - 25°C (68°F - 77°F)로 온도 조절 가능 실내 (CRT)에 보관하시면 가장 좋습니다. 권장 보관 온도 보다 높은 온도에서 보관하면 제품이 분해되어 살아있는 활성 프로바이오틱 균주 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77°F (25°C)이하의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할 경우, 유통 기한 날짜까지 효능이 보장됩니다. 냉장 보관할 필요는 없지만, 냉장 보관을 적극 권장합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 배합 5 억 CFU
다음 변종들로 구성 :
유산균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fidobacterium lactis) (B1-04)
락토 바실러스 람 노스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비피 도박 테움 롱 감 (B-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Lc-11)
유산균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10 베지켑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