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두 병째에요

이번에 두번째 구입했어요. 이거 먹은뒤로 머리숱도 많아지구요, 머리에서 윤기가 좌르르 흘러요.잔머리도 많이 나구요. 그리고 속눈썹이 많이 빠졌었는데, 신기하게도 속눈썹이 풍성해지고 길어졌어요. 와우~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물론 피부에도 좋구요, 피부에 좀 탄력이 붙는 느낌이 들어요. 특히 맘에 드는것은, MSM 때문인지 몰라도, 그동안 무릎이랑 허리가 많이 아팠었는데, 이거 먹은뒤로는 아프지 않아요. 전 정말정말 맘에 들어요!!!!

효과 정말 있네요!!

제가 이마가 굉장히 넓었는데 (넓지만 이마인데 이마라인에 자랄 기미가 안보이는 솜털 길이의 아기 머리카락 같은 것들은 있었음) 이거 먹고나서 이마가 좁아진 느낌이 많이 들어요! 저는 항상 밥 먹다 중간에 멈추고 조금의 물과 이 것을 삼킨 뒤 밥을 다 먹습니다. 그랬더니 더부룩한거나 속이 안좋다는 느낌은 한 번도 못받았구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네 눌러주세요!

조금 다른효과(?)

탈모가 조금씩 진행되고 있어 꾸준히 먹고 있음..머리카락이 새로 나는것은 아니고 탈모가 조금 더디게 진행된다고 생각함..좀 웃긴얘기지만 엉뚱한 효과가 있음 아침마다..ㅋㅋ

VERY GOOD

한 알 다 먹으면 전 속이 더부룩 하더라구요, 그래서 반으로 쪼개서 먹어요. 하루에 반알만 먹어요. 반알만 먹어도 피부가 부들부들하고 고와보여요, 요새 펌을 해서 머릿결이 푸석한데 이거 먹으니 윤기도 흐르구요, 무엇보다 발톱 상태가 안좋은데 좋아졌어요. 온전히 이것때문인지, 아니면 코큐텐을 같이 먹고 있는데 그거 때문인지... 아무튼 피부가 넘 좋아져서 기분이 좋네요~ 재후기 : 먹은지 지금 한달정도 됐는데요, 이제는 익숙해져서 쪼개지않고 한 알 먹고 있어요. 확실히 효과보고 있네요. 무릎이 항상 아팠는데 MSM 덕분인지 이거 먹으면 아프지가 않아요. 그리고 피부 정말 많이 좋아졌어요. 비타민c랑 같이 먹으면 좋다해서 같이 먹고 있는데 꿀피부, 탄력굿, 팔자주름도 옅어졌어요. 아 그리고 위에 쓴 발톱 상태, 코큐텐 안먹고 있는데요, 발톱이 좋아진것도 이 제품 덕이네요 ㅎ 이 제품 다 먹으면 msm으로 따로 구입해서 먹어볼까도 생각중이에요, 관절이 안좋으신 친정엄마한테도 지금 드시고 계신 관절약 다 드시면 선물해 드릴려구요.

새 머리카락이 봄날 잔디처럼 나요~

두달간 위무력증때문에 거의 영양실조가 걸려서 손톱이 편으로 갈라져서 떨어지고 머리카락은 우수수...ㅜㅜ 한두달 먹어서는 잘 모르겠고 석달째 되니까 머리카락이 좀 덜 빠지고 새 머리카락이 나는데 완전 봄에 잔디난거 같아요...ㅎㅎㅎ 그런데 손톱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맥시헤어먹다가 갈아탔어요.

먹는 비타민이 많아서 반알씩 쪼개먹어요. 맥시헤어는 종합비타민이라 중복될까 좀 염려되었었는데 이건 특정화된 영양성분만 들어있어 부담이 덜하네요. 또 솔가라 믿을만해요.

효과가 정말 대단해요.

MSM효능은 이미 검증이 됬으니 두 말할 필요도 없겠죠? 수술 후유증이 너무 심해서 거의 자포자기 할 무렵 만난 MSM 덕분에 기력을 되찾고 어리둥절 하던 차에 아이허브를 알게 됬습니다. 동네 착한 약국 약사님이 추천해 주셔서 먹게 되었는데 8만원대라 고민하고 있었는데 솔가를 알게 되었어요. 이 제품은 MSM 함량이 1000ml로 제가 먹던 1700ml보다는 많이 부족하지만 NOW Hyaluronic Acid 50mg과 함께 복용해서 MSM이 추가(900mg)되고 히아루론산까지 섭취하니 딱 좋은거 같습니다. 갈라지고 찢어지던 손톱도 복용한지 한 달만에 보니 젤을 하고도 튼튼하게 되었고 머리카락도 감고 나서 보니 빠진 경우가 반 이상 줄었어요. 정말 신기합니다. 주위 사람들에게 알렸더니 다들 너무 좋아졌다고 하네요.

좋아요

먹기시작한지 거의 두달 되어가네요. 처음엔 별로 효과가 없는것같았는데 한2주전부터 머리카락에서 윤기가 나는듯하구요, 나이때문에그리고 오래된 빈혈로 5년전부터는 머리를 풀고다닐수없을정도로 푸석푸석하고 끊기고 빠지고 자라지도 않았는데 자라는속도는 여전히 더디고 빠지는것도 여전하지만 윤기도나고 차분해졌어요. 스타일도 바꿔보고 아주 기분좋아요. 욕심을 더 부리자면 머리카락이 풍성해지면 좋겠어요. 암튼 계속 먹어볼 생각입니다. 참!한가지 중요한점은 빈속에 먹으면 울렁거리고 몽롱하고 체한듯 한 느낌이있습니다.꼭 식사하시고 바로 드시길.

몇통째 먹고있어요 머리가 찰랑찰랑!

세통이상 먹고있어요 하루에 식후, 한알씩 먹고있으니, ㅣ년이상 됐어요 빈속이나 속쓰렸고 장기복용중이라 하루 한알씩 먹는데도 효과가 너무 좋아요 손,발톱은네일,패디를 계속해서 효과를 잘모르겠구요 머리카락에 큰 효과를봐서..아이허브 6년째하지만, 처음으로 상품평남겨요 일단 머리가 굵어지고 힘이생기고 튼튼해졌어요 그리고 엔젤링이 생기고 찰랑이고 반짝반짝 윤이나요 반곱슬에 얇은모발이라 주기적인 매직없이는 해그리드신세였는데 이 영양제덕분에 곱슬은 있지만 머리카락이 차분하게 가라앉아있어요 이건 평생 먹고싶어요 지금 30대후반인데 10년전보다 머리결이 더 좋아요 참고로 염색.뿌염.꾸준히 하는 머리예요

좋아요

정수리 탈모가 있어서 구입해서 먹는 중이에요. 머리숱 늘어나는 건 모르겠지만 확실히 나아지고 있어요. 손톱 빨리 자라고 피부가 좋아지는 건 인정해요. 좋은 제품이네요.

굳굳 머릿결이 찰랑찰랑함

이거 먹으면서 머릿결이 좋아졌어요 더 건강해지고 윤기나고 그래요

구매하기

진짜..

드라마틱하게는 아닌데 프페랑 미녹 맥주효모 비오틴 먹고있었는데 이거 먹고나서 확실히 잔머리가 더 자라는? 거같아요 이거때문이라곤 확정은 못하겠고 암튼 이거먹고 난 후이긴 한데.. 전 좋아요

잔디머리가 됐어요

복용한지 2달 지났습니다. 하루에 두알씩 복용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해서 지금 잔디처럼 머리가 삐쭉삐쭉 났어요 그리고 손등에 털이... 저 여잔데..... 털이... 나네요... 그건 그냥 뽑습니다.

먹었던 약 중에 제일 마음에 드네요

먹었던 약 중에 제일 마음에 드네요

약간 변비오지 않나요?ㅠㅠ

이거 먹고 확실히 머리숱이나 손톱상태 좋아지긴했어요. 저는 한 두세달 먹었고요. 먹은지 한 네 달이상되니까 친구가 속눈썹 왜케 길어졌냐고 뭐 했냐고 물을정도로 티나게 길고 숱많아졌어요. 근데 이것만 먹으면 변비가 와서 ㅜㅜ 저는 아이허브에서 파는 밀싹파우더 챙겨먹으면 거의 반드시 신호가 오는 편이거든요. 하루 한번이구요.. 이것만 먹으면 좀 힘들어요. 그래서 다 먹으면 다음구매는 어떻게할까 좀 고민됩니다. 흑흑

효과 제일 좋네요..

탈모도 있고, 머리카락도 얇고 잘 엉키고 푸석푸석했는데 이거먹고 나서는 머리카락이 엉키지도 않고 에센스를 안써도 머릿결이 부들부들합니다.계속 꾸준히 먹으려고요...!!

손톱, 머리카락, 피부에 다 좋아요-

원래 손톱 머리카락이 넘 약해서 부러지고 끊어졌는데, 이거 먹고나서 미용실 언니도 놀랬어요- 손톱도 젤네일 계속해도 괜찮구요- 피부도 모랄까...탄력이 좀 생겨서 덜 쳐지는 느낌이네요 ㅎ 효과를 그닥 모르겠다는 분들도 있던데.. 저한테는 넘 고마운 영양제에요-

상품 잘 받았습니다.

다른 상품평에 냄새나거나 속이 더부룩하다, 하여 걱정을 했었는데 먹어보니 전혀 냄새나지 않고 속이 더부룩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정수리에 탈모증상이 있어서 본 제품을 구입했는데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2개월간 먹어보고 정리해서 페이스북과 리뷰에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합니다

출산하고 머리도 많이 빠지고 손톱도 찢져지고해서 스트레스 받던중 하루에 아침 저녁 한알씩 두번 열흘 정도 먹었는데...머리결에 윤기가 흐르고 손톱이 좀 두꺼워 지는것 같아요. 아직 머리 빠지는건 진정되지 않았지만... 머리결은 좋아지고 손톱도 강해지는것 같아요

효과 좋아요

몇달전부터 손톱이 길지도 않은데 자꾸 부러지고 찢어지고해서 고민이였는데 이제품 열흘정도 복용하고 확실히 단단해졌습니다..요즘은 손톱 부러지는일이 없네요..신기하네요..

먹어보고 적을게요

아직 복용전입니다

구매하기

반신반의 하면서 시작했는데 효과가 느껴져요

세안할 때 확실히 피부가 좋아진게 느껴지고 머리카락이 굵어지면서 힘이 생기는게 보여요! 우뚝 선 잔머리가 보기는 싫지만 그래도 머리 나는게 눈으로 보여서 기쁩니다ㅠㅠ

손톱 잘찢어지는데 이거먹고 다 나았어요!!

알약이 너무 커서 두개 먹는거 너무 힘들긴한데 손톱 단단해지는거 보면 계속 먹고 싶어진달까요. 신랑도 같이 먹고 있는데 좋대요

벌써 효과가 기대되네요

아는분께 선물했는데 효과 좋으리라 기대합니다^^

반신반의하며 구매이후 한달지난 후기

머리숱이 굉장히 많고 굵은모 였는데 1년전쯤부터 탈모함께 머리카락이 얇아지기 시작한것 같다. 머리감을때 무슨죽을병 걸린사람처럼 머리카락이 대략 100개넘게 손가락에 시커멓게 뽑혀서 3주전부터 복용하게 되었음 복용후 2주경과후 조금 적게 빠지는것 같아서 기분탓인가 하고 의구심을 갖고 좀더 지켜보기로 함 1주일 추가로 경과후 샴푸할때 현저하게 머리카락이 적게 빠지고 있음 아직 복용할 약이 남아있지만 추가구매하였음

추천합니다.

한 2년 정도 두피관리를 받다가 최근에 관리를 못 받고 있는데다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는 것 같아 찾아보다가 구매하고 두 통째 먹고 있습니다. 워낙 둔감해서 한달 정도 먹고 나서야 느낀건데, 머리카락에 확실이 윤기가 나고 잔머리가 많이 올라옵니다. 그리고 손톱이 좀 단단해진 것 같아요. 그래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크기가 커서 삼키기 좀 불편한 건 있지만 가격 대비 훌륭한 것 같아 추천해요~

효과가 있긴 한것 같아요.

안나던 머리가 난다던지 피부가 좋아진다던지 수치상으로 파악은 안되서 뭐라 말씀은 못드리지만 확실한건 손톱과 머리카락이 이전보다 빨리 자라는건. 그건 확실 한 것 같습니다.

좋아요좋아요

손톱이 아주 건강해졌어요,, 머리카락도 곧, 튼튼해지길,, ㅎㅎ

꾸준히 3통째 먹는중입니다.

스트레스탈모로 여름부터 모자쓰고 다녔는데 피부과다니면서 주사도 맞고 미녹시딜도쓰고 보조적으로 이 제품 매일 꾸준히 먹고있어요. 4달만에 모자 벗기 성공했구 예전보다 머리숱도 많아자고 결도 훨씬 좋아졌습니다:-)

계속 복용하는 제품

쎄일중이라 구매해뒀어요. 매니큐어 바르고나면 항상 손톱이나 발톱이 갈라져서 한거풀 벗겨지는데 이걸 복용해서인지 그게 없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먹어요. 알약이 좀 크다 느낄수도 있어요.

운포 2만원에 팔아요

5알 미만으로 먹었구요 010-51공공-4275 문자주세요

구매하기

머리카락에 힘이 생김

머리 카락이 얇고 숱이 별로 없는 머리임. 머리카락이 새로 난 건 모르겠고 풍성해지고 모발이 굵어졌음. 대머리가 아니라 머리카락이 새로 생긴지 아닌진 잘 모르겠음

머리가 덜빠져요

평소에 머리카락이 잘빠지고 손톱이 잘깨져서 먹어봤는데 손톱은 모르겠고 머리카락은 많이 덜빠지고 힘있어지는 느낌이에요.

일주일 먹고 끊었지만 이 상품 인정

일주일 먹고 끊었지만 이 상품 인정해요 . 피부와 손톱을 위해 구매 했는데 , 먹은지 1주일만에 , 안그래도 많은 머리 숱인데 ... 머리카락외 솜털들이 너무 굵게 올라와서 ... 남친 줘버렸어요 ....

이거대박

와 2알씩10일먹었는데 내평생에 처음으로 머리에기름지나 떡지는거랑 다르게 윤기가나더라구요 속눈썹도 아주짧고 연한대 두꺼워지길래 몰랐는데 이약때문인가봐요^^

알약이 크지만 머리가 안빠지고 덜빠지는 기분

그냥 비오틴먹는거보다 더 나아요 ㅋㅋㅋㅋ 알약은 엄청커요 ... 두알씩먹어야해서 양이 많지만 먹을만 합니다

좋습니다

다른분들처럼 드라마틱하게 좋아지는건 모르겠고 꾸준히 먹으면 확실히 머리카락이 덜빠집니다 대신 안먹으면 다시 빠집니다 손톱도 갈라져서 겸사겸사해서 먹었는데 손톱엔 별로효과없군요

손톱이 건강해져요

머릿결은 잘 모르겠지만 손톱은 일주일만에 바로 효과가 느껴집니다

만족

아직 복용한지 얼마안되서 즉각적 효과는 모르겠지만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머릿결이 진짜 좋아졌어요.

예전에는 린스를 안쓰면 빳빳할정도로 안좋았었는데 지금은 샴푸만 샤용해도 머릿결이 넘 좋아요. 네일이나 피부는 아직 실감하고있진 못하지만 머릿결하나는 진짜 팍팍 실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또 주문했어요...^^

이거 먹고 확실히 머리카락이 덜 빠져요

손톱도 건강해졌고 머리카락도 덜 빠지네요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근데 처음 먹었을 때 약간 메스꺼움 있었어요. 일주일 되니 진정 되었습니다.

구매하기

기대하고 있어요

아직 잘 모르겠는데 원형탈모에서 조금씩 머리가 나기 시작하고 있어요 병원에서 주사를 맞고 이 영향제를 같이 먹고 있는데 심리적으로 안정되는 것 같아요 그래서 효과도 더 빠르게 나타나는듯 합니다.

이거 효과좋아요

제가 손톱이 윤기없고 큐티클이 진짜 엄청 지저분한데요 이거먹은지 한잘정도 되가는데 살면서 혼자 손톱에서 윤기나보고 큐티클정리되는거 첨 느껴봐요 신기하다 싶었는데 보니깐 이녀석의 효과였네요 좋아요 ㅎㅎ

좋아요

잔머리 많이 났어요 손톱도 좀단단해진거같고 그래서 남편거도 주문했네요

머리카락에 힘이생겼어요.

하루에 2알이라는데 저는 하루에 저녁식사 후, 까먹으면 자기전에 먹었는데요. 속이 안좋다는 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한알씩 먹고 위장이 강한 편이라서 그런지 그런게 전혀 없어요. 눈썹이나 잔머리 숫이 많아지고 잔머리가 확실히 힘이 생겼어요. 머릿결도 좋아진 것 같아요. 영양제를 이것저것 많이 먹어서 이것 때문이라고 확실히 말은 못하지만, 제 주변에서도 이걸 먹는 분들은 전부 효과를 봤다고 하여 완전 추전합니다. 하루에 두알먹으라는데 구지 늘릴 생각은 없어요. 예뻐지시길 !!!

두병째 구입이에요

하루 두알씩매일먹고있습니다 조금씩 좋아지는거같습니다 2병째 구입인데 앞으로도 좋아질거라 믿고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머리카락이 덜 빠지긴합니다

이거랑 나우푸드 맥주효모 2알씩 동시에 먹기시작했는데 확실히 머리가 덜 빠지고 숱이 좀 채워진 듯해요 이거덕분인지 맥주효모 덕분인진 모르지만 일단 부작용도 없고 만족합니다 아직 한 통도 채 안 먹었어요

아직 초반이라 잘 모르겠어요

꾸준히 먹어봐야 알 것 같아요

엄마가 손톱이 자꾸 망가져서 구매햇어요~~

한달 정도 먹고 계신데 포플라 먹기전보다는 훨씬 덜 망가진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계속 드시게하려고 합니다~~ 다음에 구매하고 나서도 후기 올릴게요~~

머리카락이 나와요~~

스트레스로 인해 많이빠졌고 탈모치료도 했지만 별로 효과를 못 받았어요 한통 다먹을때쯤 헤어라인에 머리카락이 슬슬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재구매해서 2통째 먹고 있어요 헤어라인쪽에 빽빽할정도로 너무 잘나와요^^ 다먹으면 또 구매할생각 백프로 있어요! (추가. 비오틴 도 찾아서 같이드세요)

효과짱!!

머리카락 풍성해집니다. 머리,속눈썹, 눈썹 모두 길어졌습니다. 신기할 정도입니다. 피부도 부드러워 집니다. 놀랍도록 수분감있습니다. 단 아침 빈속이 먹으니 구토, 어지럼 있습니다.

구매하기

좋은 것 같아요

아직 효과까지는 없지만 평이 좋아서 믿고 먹어봅니다~

좋아요

알약커서 삼키기 조금 불편하지만 효과잇어요 피부도 턱쪽에 자잘한 트러블올라왓는데 먹고나서는 덜올라오네요^^

저는 맘에 들어요

앞머리가 자꾸 빠지는거 같아 열심히 먹고있는데 일년만에 본 친구가 앞머리 달라졌다 하네요 ㅎ 감사합니다~~

선물로 드렸습니당

엄마 선물로 드렸는데 좋아하시네용 꾸준히 먹으면 효과있겠죠!!!!

만족

재구매할거임 엄마언니나 모두 만족중 가성비도 즇음

좋아요

부모님 챙겨드렸는데 효과 좀 보시는것 같아요. 엄마 손톱 상태 나빴던게 개선되었고 아빠는 머리가 덜 빠진다고 좋아하시네요. 관절쪽에 효과보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물론 비타민은 따로 챙기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황 성분이기 때문에 휴지기 가져가며 꾸준히 챙기고 있어요.

정말 좋아요.

msm때문에 열꽃이 날 수 있어요. 복용량을 지키지 말고 처음 드시는 분들은 함량을 낮춰 드시다 서서히 늘리시는걸 추천드려요. 저 이거 먹고 머리카락 정말 많이 올라왔어요. 절대 욕심내서 초과하지 말구 꾸준히 먹으면 효과 봅니다.

이거 얼마만에 한병 다 드세요?

저는 재작년에 이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한달 조금 지나니 약에 검은 반점같은것이 생깁니다 자연스러운 현상인가요? 아님 냉장보관해야하는건가요? 검은반점같은게 생겨서 그런지 원래 나랑 안맞는지 먹고나면 속이 쓰린거 같아요 반점 생겨도 계속 먹어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오~ 효과있어요!

이거 2통째 먹고있는데요, 처음엔 머리카락이 너무 빠져서 먹게되었는데 피부가 부드러워졌어요. 팔다리에 닭살이 있었는데.. 헐~! 피부가 완전 매끈해졌고, 2병째 먹다보니 머리카락도 진짜 잔디나는것처럼 잔머리 장난아니게 나고 있어요. 머리결도 좀 좋아진거 같고.. 근데 이거 끊지 않고 계속 먹어도되나요?? 계속 3병째 먹을거같은데, 부작용있거나하진 않겠죠?

알약의 색깔이 약간 어두워 졌어요~

알약의 성분도 조금 틀려졌네요~ 더욱 업그레이드 된건가요?

구매하기

내겐 너무나 고마운 약입니다

머리 윗부분 숱이없어 그동안 엄청 스트래스 받았었는데 요거이 두병째 복용하고 잇는중 윗머리가 꽤나 많이 올라왔어요 정말 신통방통 할정도네요 앞으로 계속 더 복용해야겠어요

4병째 복용중

피부관련 영양제찾다 먹기 시작해 괜찮은거 같아 쭉 복용하고 있어요. 그동안 이 제품때문인지 생각 못하고 있었는데 리뷰 읽고 너무 놀라서 바로 제품후기 적어요. 먼저 많은 분들이 말씀하시는 머리카락. 저 요즘 새로 자라난 머리들이 해바라기처럼 솟아올라 머리 묶을때는 스프레이로 잔머리들 정리해줘야 할정도인데 이제품때문이였나봐요. 정말 놀라울 정도로 새로운 머리카락이 올라와요. 머리가 긴편인데 한동안 너무 빠져서 맥시헤어도 복용했었거든요. 맥시헤어도 좋았는데 이 제품이 더 효과 좋은거 같아요. 확실히 빠지는것도 덜해졌구여. 속눈썹은 계속 연장을 하고 있어서 알수가 없는데 매달 꾸준히 많은 양을 연장하고 있는데 문제없는거보면 효과가 있는게 아는가 싶네요. 손톱도 엄청 빨리 자라구요. 피부는 탄력은 확실이 느껴요. 근데 트러블이 없어지고 그런부분은 잘 모르겠어요. 주의점은 빈속에 먹으면 어지럽고 구토증상 있어요. 저도 위가 약하기 때문에 식사후 그리고 오전 오후 한알씩 나눠먹어요. 한번에 두알먹으니 위아프더라구요. 위 약한분은 저처럼 나눠드셔보세요.

흠....별좀 낮추면 뒤로 밀려서 일단 많이 줬어요

전 건강보조품으로 정말 여러가지를 먹어봤는데 이렇게 속이 더부룩한건 처음이라 당황.... 두알먹어보고 안되서 한알씩 두번 나눠서 먹어도 봤고 그마져도 안되서 하루한알로 식후에 바로 먹어요 구래야좀 덜하더라구요 알아약은 정말 크구요 먹다가 목을 긁히는건 자주...눈물이 날정도 아파요...ㅠㅠ 그리고 제가 별로라고 느끼게 한건 효과가 별로 미미해요 이렇게까지 힘들걸 참고 먹을만큼의 효과가 없으니 먹어야하는 의미가 없네요... 그리고 처음받았을때부터 알약의 색상이 변색되서 왔어요 ...붉은 점같은게 알약에 콕콕콕 솔가 믿고 구매한건데 보관을 잘못한 아이허브에 잘못인지 아니면 솔가자체의 잘못인지.... 전 이제품 추천안해요 ㅠㅠ

좋아요

한달째 하루에 한알씩 복용중입니다. 비타민C와 같이 복용해서 그런지 얼굴 광대뼈에 기미가 조금 연해진걸 알수있습니다

효과는 있는듯 한데

분명히 몇주간 이상없이 복용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먹고나서 머리가 어지럽고 메쓰꺼워서 회사에서 반차내고 집에 왔네요.

아직 복용 전 입니다.

맥시헤어 먹고있는데 평이 좋아서 이것도 주문했습니다. 효과 봤음 좋겠네요

꾸준하게 먹는제품.

손톱이 울퉁불퉁하고 거칠고 머리는 쫙쫙 갈라지고 피곤하면 피부는 항상 트러블이 나는 지성 피부인데 지금까지 3통째 먹는데 얼굴에 트러블도 거희 나지 안으며 특히 손톱색이 어두웠는데 그건 좋아짐 머릿결은 딱히 효능은 몰겠음. 손톱 팽기는것도 전보단 덜하지만 없어지지는 않음

위만 좋다면

위만 튼튼하다면 더 좋았을텐데... 이거먹음 꼭 속이 덟은감 먹은 느낌이에요~ 그 느낌만 없었다면 참좋았을텐데, 아직 머리숱이 많아지거나 하지않지만 눈썹숱이 먼저 짙어지더라구요~ 아마 평생 먹어야할것같아요~

손톱이 약해서 샀어요.

매니큐어만 발라도 갈라지는 손톱이라 구매 했어요. 영양제 먹고 한번씩 속이 울렁 거리는 경우가 있어요.보조제 몇가지 먹어서 어떤것 때문인지 몰랐는데 후기 보니 이것 때문인가 보네요.

검색 결과

검색하고 또 검색해서 윤기없는 손톱과 부시시한 머릿결좀 좋아지려고 구매했어요

구매하기

좋다길래 ...

모발이랑 손톱이 건조해져서 한번 복용해볼라고요.

머리카락에 약간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모르겠더니 2달 정도 꾸준히 복용하니 머리숱이 약간 힘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재구매해서 계속 먹어 볼려고 합니다.

이제 2주일 복용 중입니다.

다른 제조사의 케라틴 부스터를 복용하다가 재고가 없어서 잠시 갈아탔는데요 효과가 좋으면 지속구매 고민 중입니다. 아직은 복용기간이 짧아서 그런지 큰 효과는 없네요

꾸준히 먹어보려구요!

요새 계속 머리카락이 심하게 빠져서 관련제품을 알아보던 중 솔가에서 찾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솔가제품이 믿음이 가서요. 어떤 분은 먹기가 불편하다고 하시는데 전 괜찮더라고요. 아직 먹어본지 일주일도 안되서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한 달 먹어 보고 다시 평가 하러 오겠습니다. ^^

이거좀조은것같아요.

피부에 필요한 성분에 비타민c까지.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지만. 좋은것같네용.

일단 머리카락에 윤기가 살아남..

엄마가 늘 머리가 푸석하다고 걱정하셨는데 이걸 먹고 나서부터는 머리카락에 윤기가 돌아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엄마도 같이 드시는데, 엄마 머리카락도 늘 푸석푸석하셨는데 매끈해지는 효과를 확실히 보고 있어요 샴푸도 같이 바꿔서 머리가 좀 덜빠지는 게 이것 덕인지, 샴푸 덕인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머리카락이 좀 튼튼해지고 매끈해지는 효과는 확실함! 다 떨어져 가니까 엄마가 먼저 얼른 주문하라고 하시네요. ^^;

헤어

진짜로 괜찮습니다 부작용이나, 다른 이상없고 머리가 점점 나는게 느껴져요

좋습니다

손톱 갈라지고,머리 푸석거리고,갱년기 들어 제게 일어난 현상들이 많이 좋아졌습니다~^^알이 좀 큰것이 단점.

몇통째인지...

임신하고는 안먹고있는데 일년 넘게 꾸준히 먹었습니다. 위 약한 편인데 식사하고 먹음 불편함 없었고 비오틴이랑 같이 섭취 꾸준히 했더니 비었던 이마에 잔머리 마구 올라와서 신기신기 출산하고 먹을려고 미리 쟁여놓음요^^

피부컨디션 유지, 손톱이 빨리 길고 속눈썹도 길어졌어요

저는 머리숱은 원래 부자입니다 다만 잦은 염색으로 손상이 좀 있고 모발이 건조해서 샴푸시 많이 빠졌어요 그리고 손톱도 약하구요..그래서 전반적으로 머릿결이나 피부상태, 손톱 등등에 효과를 보고싶어서 구매했는데 숱이 워낙 많고 원래 탈모증세가 별로 없어서 막 드라마틱하게 좋은건 모르겠습니다. 근데 확실히 속눈썹이 길어진걸 느꼈어요 ㅎㅎㅎ 먹기전보다 다소 사슴눈같은 느낌이 납니다 머릿결은 손상된 정도에 비해 관리가 잘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피부는 원래 좋은 편이지만 이거 먹고나서부터 컨디션 이상 없이 좀더 탱탱하게 차오른 느낌이 납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속 더부룩하다셔서 걱정했는데 전 자기전에 프로폴리스랑 같이 2알 먹는데요 알이 좀 크긴하지만 그냥 꿀꺽 삼키고 자는데 전혀 아무렇지도 않더라구요. 완전 강추!!!1 정도는 아닌데요비타민도 들었고,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준다고 하니 그래도 안 먹는 것 보다는 훨 나은 것 같고 뭐라도 관리 하고싶으시면 이거 한병 사시면 좋을 것 같아요.

구매하기

이거 먹고 머릿결 좋아졌어요!

손톱 약해서 부러지던것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이거랑 코큐텐이랑 같이 먹어요.

알약표면갈색 점박이들,지루성두피개선

2차후기: 처음 개봉할때부터 갈색 작은 점들이 많이 있던데 유통기한도 아직많이 남은거라 그냥먹고있긴한데 다른분들은 어떤지 이런게 원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1차후기:두통째 먹고있는데요.머리카락은 여전히 많이 빠지고 있어서 아쉽지만 두피에 일어나는 뽀로지나 지루성냄새가 가라앉았구요.코에 유난히 올라오는 개기름과 화이트피지가 많이 개선됩니다. 두통 다 먹고머리카락빠지는 정도에 차이가나는지 2차후기 남길께요.

헤어,어드벤스드 MSM 포뮬라

헤어,어드벤스드 MSM 포뮬라

잘 받았습니다

효과가 있겠거니 하고 먹습니다.

좋습니다...

이제 먹은지 얼마 안됐는데.. 좋아지는거 같음

후기 잘 읽고 구매하세요 ㅎㅎ

사기 전에 다른 분 후기 읽으면서 매쓰꺼움, 구토 증상 있다는거 알고 구매하긴 했어요 저는 약에 민감한 편이 아니여서 괜찮겠지 하면서 구매했어요 처음에는 매쓰꺼움은 못 느꼈고 알약이 너무 커서 삼키기 힘들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제 한통 거의 다 먹어가는데 하루 이틀 안먹다 먹으니 구토기가 확 올라오더라구요 가끔 공복에 먹으면 더 심하구요 효과는 확실히 있긴한거 같은게 속눈썹이 풍부해진게 느껴져요. 머리숱도 드라마틱하게 풍성해진건 아니고 나만 늘었나 싶을 정도구요 자기가 약에 민감하다하시는 분들은 구매 다시 생각해보시구, 그걸 감수해서라도 드시고 싶은 분들은 효과가 미세하게라도 있으니 구매하세요

^^

좋을거라 생각하며 꾸준하게 복용중입니당~ 머리카락이나 손톱 발톱은 자라나는게 빨라요

Good

하루에 한알씩 먹고 잇습니다

잔머리가 보송보송.

확실히 샴푸할때 머리카락도 덜빠져요.

신기신기

먹기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신기해서 상품평을 적어봅니다. 저는 이마가 넓은데 이마 주변의 잔머리가 잔디처럼 뿅뿅 올라오는게 눈에 보여서 너무 신기합니다... 잔머리들이 쑥쑥커서 제 넓은 이마가 조금이라도 좁아진다면 저는 이 영양제에 뼈를 묶겠습니다. 머리카락 뿐만아니라 눈썹이나 체모도 빨리 자라는게 눈에 보입니다. 신기하네요. 일단 3개월은 먹어보고 다시 상품평을 올려볼게요. 피부는 잘 모르겠고 손톱은 원래 튼튼한 편이라 역시 잘 모르겠어요.

구매하기

솔직 후기

엄마가 손톱이 겹겹이 벗겨져서 손톱 강화제랑 같이 사드렸는데 한병 다 드시고 지금 두병째 복용중이세요. 한병 드시고 조금 효과가 있는듯하여 한병 더 구매했어요. 그런데 빈속에 먹어면 속이 좀 쓰리다고 하시네요. 참고하세요

꾸준히 먹어봐야알듯

아직 먹고있는단계라서 더 먹어봐야 알겠네여~전 흰머리가 많이 나서 구매하게 됐는데 기대해봐야져~알이 크긴 한데 그래도 못넘길 정도는 아니네여~

Solgar, 스킨, 네일& 헤어,어드벤스드 MSM 포뮬라, 120 정

₩19,923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1947년부터 이어져 온 제품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성분 & 유제품 없음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M 할랄 인증 제품
  • 코셔 파르브 인증
  • 건강 보조 식품
  • OptiMSM 인증

상당수의 영양분은 신체 외부에 영양을 공급하지 못합니다. 본 포뮬러는 피부, 손발톱, 머리카락의 주요 성분이자, 나이가 들면서 감소하는 콜라겐을 지원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비타민 C와 구리 등의 영양분을 섭취하면 머리카락, 손발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용 건강 보조식품으로서, 하루 2정을 식사와 함께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드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르 산,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식물성 글리세린.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콩,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주의사항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병이 있는 경우에는 건강 보조식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부작용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고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용기 외부 밀봉이 훼손되거나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C (L- 아스 코르 빈산으로서) 120 mg 200 %
아연 (구연산 아연) 15 mg 100 %
구리 (구리 글리시 네이트 아미노산 킬레이트로서) 2 mg 100 %
OptiMSM으로서 MSM (메틸 술 포닐 메탄으로서) 1000 mg (1 g) **
실리콘 (이산화 규소 및 L. calcareum [적 조류 분말]) 50 mg **
L- 프롤린 50 mg **
L- 라이신 (L- 라이신 HCl로서) 50 mg **
** 일일 가치 (DV)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Solgar, 스킨, 네일& 헤어,어드벤스드 MSM 포뮬라, 120 정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