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행사로 저렴해서 샀어요 ㅋㅋ

5000IU 소프트젤을 추천해요 ㅋㅋ 산김에 이거 5알 아몬드랑 먹습니다. ㅋㅋ 행사 아니면 무조건 소프트젤 5000IU 짜리 사세요. 소프트젤이 흡수가 잘 돼요. 지용성이라 기름기 있는 음식과 같이 먹으면 흡수 더 잘 돼요. 전 오메가3랑 아몬드랑 해서 같이 먹어요. 한국인 90퍼센트는 비타민D 부족이고 하루 5000IU 정도 먹어야 혈중 비타민D 농도가 그나마 정상치 턱걸이 한다네요! 비타민 D 부족하면 위산분비 적어져서 소화불량에 면역력 저하 올 수 있다니 중요한 비타민이죠!! 도움 되셨으면 "네" 눌러주세요!

1달러 라서 망설이지않고 주문했어요.

비타민D 함량이 다른 제품에 비하면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값도 저렴하고 오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다른 거 주문하는 김에 주문했어요. 알약은 아주 쪼끄매서 목넘김이 편합니다. 역한 냄새 같은 것도 안 나고 살짝 달달한 향이라 부담이 없네요.

비타민 D

20대 후반부터 양이 적어진다고 하던데, 이번 기회를 통해 접하게 되었습니다. 칼슘흡수를 도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고 하던데요, 가루치약과 함께해서인지 치아가 단단해졌나 하는 생각이 들지만 근거는 없습니다. 약통이 참 예쁘고, 약 크기가 작아 먹기편합니다.

체험상품으로 샀는데 간단한 선물로 쵝오!!!

가성비 일단 킹이구요, 비타민 D야 워낙에 한국인들이 결핍상태니 선물로 똭!! 놓아주기 좋네요!!

저렴하게 샀네요

비타민 D는 따로 안 챙겨 먹었는데 밖에 잘 안 돌아다니는 저같은 분들은 챙겨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아직 먹어보진않았어요~

지금 먹고있는 비타민 D가 아직 쪼금남아서 못먹어봤어요~ 병원에서 비타민D가 부족하다기에 그때부터 먹고있는데 지금먹고잇는거 다먹으면 이거먹어보려구요~ 부작용없이 괜찮으면 앞으로 쭉 사먹으려구요^^

좋은 샘플.

평일엔 5000iu 짜리 한알, 주말에는 이걸로. 종합비타민을 통해 추가로 1000iu씩 더 섭취하고 있으니 이 정도면 좋을 듯도 합니다.

가격 좋네요^^

꾸준히 먹어봐야 효과는 알겠구 가격도 저렴하고 크기도 작은편이여서 구매했어요 부담없이 먹기에 너무 좋은듯합니다^^통이 귀여워요 ㅋㅋ

이벤트로 체험가에 팔길래

샀습니다. 근데 확실히 덜피곤하네요??? 이것도 비타민 d랑 관련있나 아무튼 다른종비랑 같이 먹어서 이 것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영양제 안먹을때랑 몸상태 차이나요

썬물

나에게 주는 선물이 될 뻔 하다가 다른 주인을 만난 놈. 조용한 사무실에서 덜그덕덜그덕 쏘리 내면써 잘 먹고 있대여. 캡슐 크기랑 용량에 비해 비효율적인 용기는 반성하렴. 성숙해져야징 (° •°)?응

약 크기 작아서 먹기 좋아요.

사무실에만 있으니 햇빛 볼일이 없어서 구매해봤어요. 알약 크기가 작아서 귀엽네요. 먹기 편해서 좋아요.

가격도 좋고..

제가 비타민 D 결핍 판정 받아 꾸준히 먹으려고요.. 알약이 작아 삼키기도 좋아요~

임신중에 먹었어요~

임신중에 비타민D부족이라고 해서.. 요거 챙겨 먹었어요..^^ 좋네요~

비타민D

저희신랑은 비타민D부족이에요,, 매일 밤에 일을하고 그래서 낮에는 자는 바람에 비타민D생성을 못한답니다 그래서 제가 챙겨는 영양제중 하나인 요 비타민D~!!! 하루 한알만이라도 챙겨주니 면역력도 좋아지고 감기가 덜걸려서 좋아용

D-1000

무료샘플로 받았어요. 비타민 디, 겨울에 부족해지기 쉽다니까.. 잘 챙겨먹으려구요.

행사라서 구매해봤어요.

1000원에 한통 그것도 110알이나 들어서 구매해봤어요. 한국인들 비타민 D 부족이 많은데 꾸준히 먹으면 좋을것같아요. 그런데 알아보니 비타민디는 소프트젤 캡슐이나 액상이 흡수가 좋다고 해서 이거 다 먹고는 소프트젤 먹어보려구요

이 제품 먹고 몸이 한결 좋아졌어요~진작에 먹을걸 그랬어요~종합비타민보다 훨씬 효과느껴져요~

이 제품 먹고 몸이 한결 좋아졌어요~진작에 먹을걸 그랬어요~종합비타민보다 훨씬 효과느껴져요~

밤낮이 불균형한 경찰친구 선물용!

제목 그대로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ㅠ 제 경찰관 친구에게 선물로 줬습니다 ! 안그래도 햇빛 볼일이 적은 요즘 2교대 3교대로 더 열악한 환경에 있는 사람이라면 꼭 챙겨드셔야 될 것 같아요 ! 처음에 받았을때 무게가 너무 가벼워서.. 제대로 왔나 싶었는데 알약크기가 굉장히 작은 것 같아요 ㅋㅋ 사기아니니까 걱정마시고 주문하세요. ps. 친구가 확실히 챙겨먹고 난 뒤로 피곤함이 덜한것 같다구.. 하내욥

가격대비 무척 좋은 제품

엄마 사다드렸어요~~~~ 병원에 가져 가서 여쭤보니 좋타했다네요~ 의사선생님이 꾸준히 챙겨 먹으라고 해서 열씨미 챙겨 드십니다~~ ^^ 추천해요~~

가성비 좋은 비타민 d 제품입니다.

비타민d 제품 여러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가격대비 성능비(?)에서 저렴하면서 내용이 좋은 제품입니다. 국내 판매되는 여러 국내 제품보다 훨씬 성분 내역이 좋습니다. 여러번 재구매 중입니다..

비타민d

야외활동 잘 못하면 챙겨먹어야죠,ㅠ

먹기 좋아요

알이 작아서 먹기 좋아요

함유량도 적당한거같고 만족해요

저렴하게 잘 샀네요^^ 항상 실내에서 생활해서 구입해봤어요. 만성피로나 자꾸 우울해지거나 무기력해지는게 덜한거 같기도하고 좋네요. 계속 먹어보려고요~

가성비 짱 비타민d

현대인은 대부분의 시간을 실내에 있기 때문에 거의 다 비타민d가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 비타민d가 부족하면 우울증, 불면증 등...안좋다고 해서 저렴하게 구매해봤습니다.. 새끼손톱 반만한 크기의 알약이구요...밥 먹자마자 먹어야 효과가 더 극대화 된다고해서 바로 먹고있습니다. 모두모두 비타민 D 복용합시다!!!!!!!

확실히 효과 있어요. 함량이 낮아서 그렇지..

햇빛도 잘 못 보는 편이고, 관절이 안좋은데 싸게 팔기에 먹어봤습니다. 하루에 1알~2알씩 로테이션하며 한 통 다 먹고 효과 있으면 계속 먹어야지 싶어서 병원가서 비타민D검사 해봤는데요. 결핍 <10, 부족10-30, 충분30-100 이라는데 69.9나왔어요. 의사왈 이렇게 수치가 높은 사람은 처음 본대요. 젊은 사람은 물론이고 종합비타민 먹는 임산부들도 결핍인 경우가 많다나. 이거 먹은 이후로 지끈거리던 관절상태도 더 나아진 걸 느낍니다. 다만 이거 외에도 먹고 있는 칼슘제, 종합비타민제에도 D가 들어있어서 이것까지 계산하면 하루 2150-3150IU네요. 다른 제품으로 비타민d를 섭취하지 않는다면 단독으로는 부족한 느낌이에요. 저는 5000짜리로 갈아타서 격일로 먹고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작은 케이스에 타블렛이 작아 목넘김이 쉽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는 듯 합니다. 지난 겨울과 환절기 일교차에도 감기 한번 앓지 않았네요. 햇볕 못보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제품, 만족해요^^

잘받았어요

첫구매라 저렴한가격으로 구매했네요 2-3일에 한알씩 가족전부 먹고있어요 ~ 아직 큰 효과는 모르겠으나 열심히 챙겨먹겠습니다

무릎에 직빵ㅋ

체험인가 기획인가로 얻어걸린건데~ 무릎 저림이 사라집니다. ★ 먹은날만 ★ ㅋ

공짜라서 구입했었어요

어머니께서 드시는데 효과는 꾸준히 먹어봐야 알겠죠... 사이즈도 작고 향도 괜찮고 먹기에 부담없고 좋네요

이건 무료샘플로 받은건데 생각보다 무지 많네요.ㅋㅋㅋ

하루권장량의 300%라서 하루에 한알 먹고 있습니다. 되게 쪼끄만 알갱이예요. 옛날 불량식품먹던 청량과자크기하고 비슷.... 먹기 편합니다 좋아요!~

이사온후

저층으로 왔더니 해가 안들어서 주문해봤어요 광합성 못하니 요게 대신 해주리라 믿고ㅎㅎㅎ

샘플로 주문

내근 사무직이라 비타민D가 부족할 것 같아 샘플로 골랐습니다. 통은 큰데 타블렛이 엄청 조그마 하네요. 작아서 먹기 쉬워요.

뭐 딱히 크게 좋은건 모르겠지만 좋다니 챙겨먹고 있습니다.

사실 딱히 엄청 좋은건 모르겠는데 좋다니 하루에 1알씩 챙겨먹고 있어요.

사은품으로 받고 챙겨먹고 있어요

5000짜리 제품도 있던데 사은품이라서 받아봤는데 타블렛 크기가 매우 작고 귀여워요. 어차피 햇빛은 매일 쐬고 있으니까 1000짜리 하루 두알씩 먹고 있는데 좋네요.

샘플로 받았는데 괜찮네요.

양도 넉넉하고 겨울이라 아무래도 비타민D가 부족한데 이걸로 보충하니 좋습니다.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계속 먹어보면 알겠죠? 엄마가 요즘 뼈가 약하셔서 엄마한테 선물 드렸어요. 사은품이라 받은건데.. 기대되요.

괜찮은거같아여

도움되겟죠?

저렴

저렴 알약도 작아 좋음

알약이 크지만...

먹어볼게요

가격대비 굳굳

가격대비 굳입니다 :) 햇빛 못보는 직장인인 나에겐 필수템인 비타민디!!

21st Century, 비타민 D3, 고효능, 1000 IU, 110 타블릿

₩4,804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10% 무료
  • 비타민 영양제
  • 뼈, 면역, 흉부, 결장 건강 증진
  • 21st Century…더 건강한 미래를 위하여
  • 무 글루텐
  • 실험실 검사된-보증된 품질

비타민 D3는 건강한 뼈와 치아, 그리고 면역계를 위한 지원에 필요하며, 칼슘의 흡수를 위하여 필수적입니다. 비타민D3는 또한 흉부 및 결장 건강도 지원합니다.

제품 사용법

최상의 결과를 위하여 성인은 하루에 (1) 타블릿씩 식사와 함께 섭취하거나 의사가 지시하는대로 복용합니다. 권장된 복용량을 초과하지 마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오스, 스테아르 산, 크로스 카르멜 로스 나트륨, 이산화 규소, 스테아르 산 마그네슘.

설탕, 효모, 방부제, 인공 향료 또는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습니다.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제품이 손상된 흔적이 있거나 밀봉이 훼손된 경우에는 복용하지 마세요.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서빙 당 금액 % DV
비타민 D3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0IU 250 %
칼슘 (탄산 칼슘에서) 90 mg 9 %
DV (일일 비율).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21st Century, 비타민 D3, 고효능, 1000 IU, 110 타블릿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