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 설명과 달리 하루에 1알씩 두번먹어야됩니다

Suggested Use As a dietary supplement for adults, take one (1) softgel twice daily, preferably with a meal, or as directed by a healthcare practitioner. 한글번역이 애매한거같네요 하루에 두번입니다~

한국판매제품이량 성분이 똑같아요.

한국 솔가에서는 단 한제품 오메가쓰리만 판매하고 있는데 그 제품과 이름은 틀리나(맥스...) 성분은 똑같네요. 솔가가 지...보다 고급이라 지..회원임에도 갈아탔어요~

하루 한번먹는걸로~

믿을수있는 브랜드 찾다보니 솔가 EPA함량도 높고 가격도 착하고.. 하루한번먹는게 무엇보다 좋네요

비싼만큼 좋겠져ㅛ?

아이허브에선 오메가중엔 비싼편에 속하는데 그만큼 좋겠죠? 그랬으면 좋겠네 ㅋㅋㅋ

30대

30대 초반 여자예요 오메가 3 엄마만 사드리고 저는 먹지 않았었는데 이제 저도 꼭 챙겨 먹어야 하는 나이라네요.

EPA&DHA 함량으로 최고

EPA&DHA 함량도 좋고 비교적 작은 물고기들로 만든 제품이라 좋아요.

중성지방 수치 관리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건강검진 결과 중성지방 수치가 꽤 높게 나와서 구매했는데 3개월 먹은 지금 중성지방 수치 정상으로 내려갔습니다. 거의 다 먹어서 재구매하려고 왔어요. 사실 이 솔가 제품이 오메가3 중에서도 가격이 있는 편인데, 정말 값어치를 하는 것 같습니다. 오메가3가 혈행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알고는 있었지만 이 정도로 눈에 띄는 변화를 가져올 줄은 몰랐네요. 물론 이것만 챙겨먹은 것은 아니고, 식습관도 개선하고 꾸준히 운동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먹으려고 해요, 고지혈증 환자나 중성지방 수치 관리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오메가

아이허브가 코스트코 보다 훨씬싸네요 ㅎㅎ 안 비려요!

베ㄹㅣㄱㅜㅅ

좋습니다 좋아요

만족해요.

2주째 먹는데 괜찮은것 같아요.

비린내가 없어 좋아요

오메가 3 최대 단점이 속에서 비린내가 올라오는건데 이 제품은 함량도 높고 비린내가 없어 좋아요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좋아요

남편 영양제로 샀어요..한병 다 먹고 재주문 했습니다. 확실히 아이허브가 싸서 좋네요~

매일 복용중입니다

알이 커서 여성이먹긴 부담스럽지만 매일 먹으니 중성지방이 완화된듯합니다 앞으로도 장기복용할거같습니다

비리지않아요

알약이큰것빼곤 냄새안나서좋아요

배송빠르고 좋아요

저렴한 가격 긴 유통기한 빠른배송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제품도 이상 없습니다.

알이 좀 커서 처음 삼킬 때 불편한 것 빼고는 좋습니다. 좋은 효과 기대합니다.

늘 항상 애용하는 오매가3 입니다.

늘 항상 먹어와서 부담없이 먹고있습니다. 알 크기도 적당하고, 먹고 별다른 문제점도 없네요. 좋아요

역시 솔가

먹고나서 비린내도 안올라오고 깔끔하다.

좋아요~

두번째 구입... 빠른 배송에 감사~~^^

좋네요

어머님 선물로 드렸는데, 만족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오메가3가 거기서 거기지만

콜레스테롤 높은데 생선류 정말 안먹는 타입이라 불필요한 기름 없이 거의 순수 영양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을 골랐다. 비교적 비싸지만 하루 한번 섭취면 충분해서 아깝지 않음

이게제일~

순도도 높고 비리지도 않고 좋아요~~하루 한알만 먹어도 괜찮은 순도를 가졌어요~^^오메가3는 이거로 정했습니다

음 비싸네요

잘못고른듯 싶지만 많이삿으니 먹어보겠음

3년째 수시로 먹는 중

솔가 브랜드 네임밸류로 사먹고 있는데, 안먹을때 보다 먹을때가 컨디션이 더 좋은 듯 함

좋다 그래서 먹어요

병들기싫으면 먹어야죠 어쩌겠어요

저렴한 가격에 구입했네요.

동일 제품을 국내 사이트에서 구입하려면 거의2배이상 차이 나는데 당연히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야죠~

좋아요

항상 구매하는 믿을만한 제품이예요~^^

효과를 기대하고 있어요

가격도 제품군 중에서는 비싼 편에 속하고 후기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아직까지 효과는 모르겠어요 뭐 수치를 측정한게 아니니 뭐라 못하겠지만 그래도 효과있음녀 좋겠네요

너무너무 큰것 말고는

삼킬때 목이 찢어지는느낌이 납니다.

오메가 제품중에 제일 좋아보였음

솔가 제품 잘먹고있는데 다른 오메가보다 이제품이좋아보임 ㅋ

꾸준히 먹고 있는데 좋은 거 같아요

얼굴 혈색도 괜찮아지고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좀 가벼워진 느낌이 들어요

Solgar 오메가3가 괜찮군요.

부모님께서 오메가3를 복용하신 후 팔다리가 저린 증상이 많이 개선되었다고 하시는군요. 피가 잘 도는 것 같아서 손끝 발끝이 차가운 것도 많이 좋아졌다고 하시는군요. 꾸준히 복용하려고 합니다.

한국과 가격이 3배정도 차이납니다.

솔가 유리병 포장은 꼼꼼하고, 정말 가격차이가 후덜덜

배송굳

배송 엄청 빠르네요 만족

good

다른 제품에 함량이 괜찮아서 매번 꾸준히 먹고있는 제품입니다

가성비 짱짱

성분함유량도 높은데도 불구하고 이 가격 완전 만족합니다

너무좋다

너무 좋아여~ 싼가격에 너무 잘샀어요... 머니머니해도 직구가 좋아여^^

좋으네용 ㅋㅋ

저렴하게 대용량 구매햇어요 배송도 👍👍👍 또 구매할게요 ^^ ㅋ ㅋ ㅋ 솔가제품도 역시나 👍👍

괜찮은것같아요^^

먹은지 한달도 안돼서 잘 모르겠지만 냄새도 심하지 않고 좋아요^^ 꾸준히 챙겨먹으려구용^^

굿

굿

Solgar, 오메가-3 EPA & DHA, 3중 강화, 950 mg, 100 소프트젤

₩30,97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1947년부터
  • 심장 건강
  • 정제를 통해 수은 제거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글루텐, 밀, 유제품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오메가 3 950 mg은 냉수성 어류에서 추출한 천연 오메가 3 다가 불포화 지방 EPA 및 DHA가 함유되어 있으며, Solgar에서 가장 높은 농도입니다. 심혈관, 관절, 피부 건강을 지원합니다. 완벽한 수은 제거를 위해 분자 상태로 증류했습니다.

제품 사용법

성인이 식이 보조제로 먹을 때는 하루 두 번 소프트겔 한 개 씩 드십시오. 식사와 같이 먹거나 의사 약사 지시에 따르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생선 기름, 젤라틴, 식물성 글리세린, 천연 혼합 토코페롤.

물고기 (멸치, 청어, 고등어, 정어리)가 들어 있습니다.

무료 : 글루텐, 밀, 유제품, 효모, 설탕, 나트륨, 인공 향료, 감미료, 방부제 및 색상.

주의사항

만일 임신, 수유, 혈전 용해제를 포함한 약물 복용, 의료적 치료 또는 수술 절차, 또는 의료적 치료를 게획하고 있는 경우는 모든 건강보조제를 복용하시기 전에 담당 의사와 상의 하십시오. 부작용이 발생하면 사용을 중단하고 담당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용기의 외부 밀봉이 없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Softgel
서빙 당 금액 % DV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5 g 2 % **
콜레스테롤 5 mg 2 %
총 오메가 3 다 불포화 †
제공 :
EPA (에이코 사 펜타 엔 산)
DHA (도코 사 헥사 엔 산)
950 mg

504 mg
378 mg
***

***
***
** 비율 일일 가치 (DV)는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매일 값 (DV)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 에틸 에스테르로서.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Solgar, 오메가-3 EPA & DHA, 3중 강화, 950 mg, 100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