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은데

아침에 우연히 먹다가 캡슐색상보니 하얀데 갈색같은게 보이는데 이거 먹어도되는지..전에 통으로된거 개봉한지좀된 캡슐이 색상이변햇던데 이건 도착하자마다 냉장고 보관했는데.. 원래 캡슐색상이 이런지 아님 오는도중 날씨가 더워서 변질된건지 ?.. 다른300억짜리먹다가 맞지않고 국내껀 비싸고 딱히 효과없어서 체험분시켰는데 괜찮아서 본품으로 산건데..

푸드덕에서 퐁당으로 변신

자세한 내용은 생략한다.

장활동이 좋아졌어요

스트레스가 심하면 변비가 생기곤 했는데 먹고 나서는 훨씬 속이 편해졌어요. 근뎈ㅋㅋㅋㅋㅋ 왜 중간중간 약이 비어있나요 미국 공기만 넣어주고....유산균은 어디로.... 뽑기 실패했나봐요

성분, 가격, 포장 모두 만족

이렇게 착하고 좋은 제품이 왜 판매순위가 높지 않은지 의아할 정도네요. 가성비 최고!

저한테 잘 맞아요

사람마다 먹는게 조금씩 다르고 체질이 달라서 인지 여태 먹었던 제품들은 별다른 효과를 못 느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유산균 수 많은 거 먹었다가 변비도 걸리고 몸에 두드러기는 아니지만 뭐가 나더라구요 유산균수 너무 많은거 갑자기 먹으면 그것들도 균이기 때문에 독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원래 변비가 있어서 관리 안하면 바로 안나오는데 근데 이 제품은 먹고는 건강한 변도 더 잘싸고 매일매일 화장실가요 피부도 좋아진것 같아요 가격대비 짱효과 봤습니다.

얼른 입고 해주세요ㅜㅜ

유산균은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자기한테 맞는게 있다던데 전 이거랑 잘맞나봐요 화장실가는게 한결 편해졌어요 근데 왜 계속 품절ㅜ 아이허브에 문의해보니 언제 입고될지 알수없다고 하시던데 슬프네요..

가격대비 최고네요

저번에 가루로 된 유산균 샀었는데 먹기 너무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안먹고 그대로 놔두고 있다가 이거 프로모션 하길래 프로모션 하는거랑 본품이랑 사서 밤마다 하나씩 먹고 있는데 다음날 오전 10시~ 오후 2시 사이에 쾌변!!!!!!!!!!!!!!!!!!!!!!! ㅋㅋㅋㅋㅋㅋ유산균도 본인에게 맞는게 따로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봐야 한다던데 전 이거 잘 맞는거 같아요. 자로우?? 그 유명한건 다들 너무 그것만 먹길래 싫어서 안먹고 있었는데 (그냥 괜히 남들 다하는거 하기 싫은.. 그런 마음...) 얜 가격도 괜찮고 먹기도 편해서 좋아요!! 꾸준히 먹어볼랍니다ㅋㅋㅋㅋㅋㅋ 항상 장염을 달고 사는 동생에게도 꾸준히 먹여볼 생각이에요.

체험분 먹어보고 본품 구매 (강추해요!!)

변비도 없고 규칙적이라 평소 건강하다 생각했는데 체험분으로 열흘 먹어보고 와우 진짜 건강한 장이 어떤건지 체험했어요. 공복에 먹고 (밥먹고 먹음 위산 때문에 균이 죽는대서) 밥 먹음, 식사 마칠즘 신호가 오고 그때 딱 가면 정말 깨끗이, 완벽하게 쾌변합니다. 영혼을 털어버린다 그런 정도 아니구요ㅋㅋㅋ 속에 있는걸 개운하게, 그리고 깨끗이 한번에 잔여감 없이 다 나오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밖에서 하루종일 일하다보면 솔직히.. 가스 차잖아요ㅠ 특히 여자분들은 마법 걸렸을때. 근데 이거 먹는 동안엔 가스 안차고 속 더부룩한거 없어지고 정말 편안했어요. (장이 편안하면 기분도 편해져요 진짜!) 전 먹은지 이틀부터 효과 나타났는데 체험분 떨어지고 며칠 후부터 슬슬 원래대로 돌아가면서 유산균의 소중함을 깨달았어요ㅜ 진짜 강추해요. 평소 장이 건강하다 생각해도 한번 먹어볼만 합니다. ++추가++ 다시 복용하고 이틀째부터 효과 나타나는것 같아요. 끊었을땐 여전히 1일1회 하면서도 그닥 시원하게 못보는것 같았는데 이틀째 되니 숙변이 나오네요ㅋㅋㅋ 폭풍ㅅ사 아니고 배도 별로 안 아픈데 걍 시원하게 나옵니다. 다시 한번 유산규느님의 위대함에 감사하며ㅋㅋㅋ 이 가격에 60일분이라니!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ㅋㅋ 주변인들한테 전파하고 있음요ㅋㅋ

제 괄약근이 감사를 표합니다.

체험상품 먹어보고 효과가 좋아 본품을 사먹고 있습니다. 인생 첫 유산균제제인데 마음에 드네요. 피부에 좋다 면역력에 좋다 이런 균주가 들어간 건 아닌 거 같은데 그냥 장용으로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균수나 포장 등 여러 면을 고려했을 때 비슷한 스펙의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 메리트도 있습니다. 아침이나 점심식사 후 물 두 컵 정도랑 같이 섭취하면 먹은날과 안먹은 날 다음 날의 화장실 느낌이 다릅니다. 뱃속에 유산균주들이 자리를 잡을 때 까지는 꾸준히 먹어 볼 계획입니다.

여행용으로 하나씩 사세요

기존의 유산균 제품들은 냉장보관을 해야하거나 하면 더 좋은 제품들이 많았죠. 제가 평소에 먹고 있는 제품들도 그렇습니다. 그런데 캘리포니아 유산균은 여행용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동생이 이번에 여행을 갔는데 잘 먹고 잘 싸고 와야할텐데 싶어서 챙겨줬습니다(ㅋㅋㅋ). 300억마리 들었다는 유산균도 한번 구매해볼까 싶더군요.

입고

언제입고되나요?

효과가 좋네요.

저희 친정엄마 사 드렸는데, 효과가 좋다고 하세요. 허리 수술을 하셔서 배변 활동이 더욱 불편하시거든요. 허리 수술 하신 분들은 힘을 잘 못 준다고 의사가 저한테 그러더군요. 그래서 변비가 더욱 심해질 수 있다고요. 원래 변비가 있으셔서 변비약을 너무 오래 드시길래 별다른 효과가 없다고 하셔서 유산균을 사 드렸는데, 이제는 변비약 안 드시고 유산균만 드시네요. 일어나자 마자 공복에 드시라고 했더니, 화장실 매일 잘 간다고 꼭 챙겨 드세요. 유산균은 공복에 드셔야 효과가 좋아요. 가격도 괜찮고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효과 좋은거 같아요!

쌍둥이 임신중이라 용량이 좀 높은 철분제 먹고 있는데 변비가 생겨서 유산균을 이걸로 바꿨는데요. 요즘은 1.5일에 한번은 보는것 같아요. 효과 좋은거 같아요. 가격도 괜찮구 배송도 빨랐어요.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건강 상태

매일 아침 눈뜨면 물 한잔과 먹는 유산균 입니다. 유산균 복용 전후 효과를 확인하는 방법은 복통 유무, 배변 횟수와 상태인데요, 제 경우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냉장 보관하고 있고 낱개 포장이기 때문에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추천합니다.

항상 만족

다른것들보다 효과를 가장 쉽게 느낄 수있음

가성비를 넘어서 그냥 제일 훌륭합니다.

시중에서 제일 비싼 제품보다 더 우수합니다. 제 경우는 기름에 튀긴 음식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던 증상이 사라졌고, 화장실에 규칙적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유산균 외에 다른 약물이 첨가된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입니다. 막내가 여섯살인데 어른남자 손목보다 굵은 대변을 3-4일에 한번 정도 보고, 볼때마다 화장실에 삼십분씩 앉아있었는데(볼때마다 변기 막히는 건 기본이고, 항문이 찢어지니 애도 너무 괴로워했음.), 1 개월분에 5-6만원 짜리부터 더 비싼 제품을 3-4개월씩 1년 넘게 먹였지만, 대변이 좋아진적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 50억 짜리 1개월 먹고는 매일 화장실 가고, 대변도 부드러워졌습니다. 대변 굵기도 성인 대변 굵기 정도로 줄었구요. 우리가족 모두가 복용 중입니다. 모두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정말 유산균 외에 다른게 첨가된게 아닐까 의심될 정도인데, 효과 없었다는 후기도 있는거 보면, 하여간 고개를 갸우뚱 할 정도입니다.

1일 2~3똥에서 1일 1똥

부모님이 자주 풀어진 똥을 누셨습니다. 건강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니지만, 조금 걱정되어 체험 상품을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한국에서 판매 중인 유산균 제품들을 먹었으나, 꾸준히 먹어도 큰 효과는 없었습니다.) 이 제품은 3~4일 정도 먹고 똥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단단해지고, 횟수도 줄었습니다. 현재는 1일 1똥 수준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 다 먹으면 300억 유산균으로 넘어가려 합니다. 사람마다 먹었을 때 느끼는 효능이 다르겠지만, 저희 부모님께 잘 맞는 제품입니다.

최애유산균

동생집에서 우연히 먹고 이런게 있구나 싶어 아이허브 가입후 1년동안 꾸준히 먹고있어요 과식하거나 한번씩 왼쪽장있는데가 아파서 잠도 설칠때가 있는데 이거먹으면 많이 편해지는걸 느껴요 없으면 불안함 근데 가격이 자꾸 오르는건 별로네요

20년 변비 탈출

무려 20년이 넘도록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변비약을 먹어온 저희 엄마가 이걸 드시면서 더이상 약을 안 드시게 됐어요. 그런데 한 알로는 효과가 약해서 두 알씩 드시더라구요. 다음번엔 유산균 수치가 더 높은 걸로 구매할까 합니다.

완전 좋아요

만성변비가 있는 대학생입니다.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50억 유산균 복용하기 시작했는데 복용 후 1,2일 지나니까 정말 신기할정도로 변을 잘봐요. 변을 잘보는건 인생의 질을 정말 높여준다는 걸 또 한번 깨달았습니다. 저는 아직 공기만 차있는 캡슐도 안보이네요. 워낙 변비가 심했어서 300억 사서 복용할까 싶었지만 저한텐 50억도 잘드네요. 다 복용하면 또 50억 살거에요!

만족

유산균 제품 처음인데 좋은거 같아요 다음에는 300억짜리로 구매하려고요!

^^

장이 안좋은 신랑을 위해서 구매했어요. 수시로 화장실을 가던 사람인데 좋아졌네요. 본인도 만족해하구요. 다음에는 300억 유산균으로 구매해보려구요~

다이어트 하시는분들 필수품

다이어트하면 변비가 오는데 이 제품이 많이 변비해소를 해줍니다. 요거트 사먹는거보다 가성비가 월등합니다. 강추합니다.

저는 이제품이 나쁘지않은데,

저에겐 효과가 좋았던 제품이긴 한데... 요즘처럼 습하고 찌는 듯한 날씨에도 괜찮을까 싶어서 일부러 지난주에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어떤 일반의 유산균 제품보다 포장 상태나 휴대성은 이게 거의 완벽에 가깝거든요. 효능면에서은..Nutrition N** 브랜드가 제게는 잘 맞기는 한데, 여행 시 가져가기가 그건 좀 불편해서(보관도 그렇구요) 중단기 이동때나 줄창 냉장보관을 할 수 없는 상황에는 이 제품을 가져갑니다. 저의경우 여름에도 괜찮더군요. 피비브랜드라 좀 색안경끼고 봤었는데, vitC로 유산균도 모두 만족했습니다.

변비에 좋아요

유산균이 많이 들었는지 변비에도 좋아요 먹기도 편합니다

효과가 좋아요

다른 인기 많은 제품은 아무 효과 없었는데 이건 잘 맞네요 사람마다 맞는게 다른 것 같아요 전 아주 만족해요

두 알 먹어봤습니다.

오늘 배송 도착해서 점심 때 한 알 저녁 때 한 알 먹었는데 장운동이 활발해지는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효과좋은 유산균 다 먹으면 재구매 할겁니다.

금방 좋아지네요!

뱃속이 부글거리는게 많이 나아졌어요.

조ㅎㅇㅏㅅㅓㅈㅐㄱㅜㅁㅐ

좋아서 재구매해여. 화장실가기 편해짐.

좋아요

전부터 먹던제품이예요

만족합니다.

유산균 50억 60베지캡슐 아직 잘몰라요 한두달 먹어 보도록 할께요

저한테는 잘 맞아요.

아이허브에서 여러가지 유산균 제품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가성비 이게 제일 효과가 좋더라구요. 보통 아침 공복에 한 알, 좀 더 효과가 필요하다 싶음 두 알 먹음 몇시간 뒤 바로 화장실 ㅎㅎ 비싸다고 다 좋은 건 아닌듯요. 여러가지 제품 드셔보시고 자기한테 맞는 걸 찾아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유ㅅㅏㄴㄱㅠㄴ!

항상 달고사는 유산균이에요 장 건강도 좋아진거 같고 염증에 유산균이 중요한거같아요 안먹으면 아토피가 심해지더라구요ㅠㅠ 담에는 300억CFU짜리 사보려구 합니다~

잘 먹고있습니다

300억 짜리도 있지만 크게 차이가 없어 50억으로도 충분한듯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좋다고 말만 들었지 챙겨먹지는 않았었는데

이거 먹고 효과를 너무 많이봐서 ㅠㅠ 꾸준히 챙겨 먹을 것 같아요

좋아요

다른거 효과 없어서 이거로 먹었는데 좋아요. 냉장보관하세요

추천받아서 구매했는데

좋아요 화장실가는게 편해졌어요 ㅎㅎ

꾸준히

먹는 중 효과는 좋음

유산균

저희집 가족들이 대부분먹고 효과를 본 제품 너무나 좋아요~^^

오ㅐㅈㅕ ㅠㅠ

300억보다 이게 더 효과 좋은듯 ㅜㅜ 300억 먹는데 걍 그래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60 베지캡슐

₩10,64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50억 유산균 CFU 베지캡슐
  • 임상실험을 거친 8가지 유산균 & 활성 유산균 ²
  • 5 종류의 유산균
  • 3종류의 비피더스 유산균
  • 냉장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¹
  • 유제품, 글루텐, 콩 성분, GMO 미포함...
  • 채식주의자 사용 가능
  • 캡슐 호일 개별 포장
  • 건강보조식품

LactoBif 제품은 임상실험²을 통해 엄선된 유산균 제품으로 강한 산성(위산, 담즙, 펩신, 크레아틴 등)에도 효능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유산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중-호일 캡슐 포장:

  • 호일 캡슐 룸(캡슐이 보관되는 공간이 호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 호일 마무리(캡슐 룸에 들어있는 베지캡슐을 호일로 밀봉합니다)

이중-호일 개별 캡슐 포장의 장점:

  • 공기, 빛, 습기를 막아줍니다
  • 제품의 변형을 막아줍니다
  • 충격을 방지해 줍니다
  • 견고한 포장 방법입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¹ LactoBif은 여행 시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이중 호일 포장이 열과 외부 습도로부터 안전하게 베지캡슐을 보호해 줍니다.¹

 

임상실험을 거친 8가지 활성 유산균
  • 5가지 유산균
  • 3 가지 비피더스 유산균

효능을 보장합니다¹

¹ 실온보관: 일반적인 실내 온도 77ºF (25ºC)이하.

² Vitro연구 결과는 공급받은 유산균 원료를 사용하여 테스트 되었습니다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77ºF (25ºC)도 이하에서 보관된 제품의 품질을 포장합니다. 냉장보관이 필요 없는 제품이지만, 제품 성능 유지를 위하여 냉장보관하셔도 좋습니다.¹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Lactobif 제품은 Danisco사가 만든 8종류의 활성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5 종류의 젖산균& 3 비피더스 유산균). 여러 종류의 다른 유산균을 혼합하여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유산균은 100% 흰색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알 복용. 건강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양과 방법을 결정하길 권장합니다. 식전 혹은 식후 사용가능.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식물성 원료), 실리카.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 견과류, 땅콩, 밀, 콩, 옥수수, 글루텐, 소금, 설탕 또는 효모로 제조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하는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아이들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권장된 저장 온도 보다 더 높은 온도에 프로바이오틱스를 보관하시면, 제품의 분해 및 활력있고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박테리아 감소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77ºF (25ºC) 또는 그 이하 온도의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면 유효 기간 만료 시까지 효력이 보장됩니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 배합 5 억 CFU
다음 변종들로 구성 :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lus) (La-14)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l-04)
락토 바실러스 람 노스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비피 도박 테륨 롱 눔 (Bl-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Lc-11)
유산균 (Lactobacillus salivarius) (Ls-33)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50억 유산균 CFU, 60 베지캡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