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산균 제품 여러 종류의 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유산균 제품 여러 종류의 제품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무척 맘에 드는제품입니다.. 균종도 맘에드는 조합이고 균수도 맘에 듭니다. 상온보관 가능하다는 점도 좋고 위산 담즙에 사멸되지 않는 균종을 넣었다는게 가장 맘에 듭니다. 아이허브 구매품은 항공 배송을 하는터라 주문 시점의 미국 날씨 와 한국 날씨가 유산균 제품에는 중요한데 상온 보관 가능하다니 조금은 안심이 됩니다. 일단 국내 의사들이 광고하는 제품보다는 좋습니다. 국내 제품은 균종 잘봐야되는데 쓸데없는 균종이 한 두 종있는데 이게 상온에도 잘안죽는 균종이라 그걸 많이 넣고 식약처 검사에 통과하는 사례가 대부분이라 국내제품은 안먹은지 한참됐어요~ 특히 황금알,몸신,닥터의 선택...이런데 나온 의사들이 출시하는 유산균 정말 xxx...돈아깝습니다... 제가 유산균은 조금 공부를 한터라 국내 쑈 닥터 들이 출시한 유산균 판매처에 전화해서 조목 조목 따지니 개봉하고 조금 섭취했는데도 전액 환불 받았습니다.

유산균 제품들중에 효과좋고 가성비 괜찮습니다

유산균 한달에 3~5만원 제품 다양하게 먹어봤는데 이제품 가격대비 효과 최고입니다 하루에 한알만 드셔도되고 유산균 먹이 fos도 꼭 같이 먹어주세요

처음엔 효과 좋았는데..

유명한 유산균들 아무리 먹어도 별로였는데.. 50억 샘플 구입해서 먹어보고 좋았어요. 300억 4박스째입니다. 근데 내성이 생기는지 300억 3-4알 먹어도.. 이젠 눈에 띄는 효과가 없네요. * 저도 한판 다 공판인 은박 있었어요. ㅠㅠ

아이허브에서 이제까지 구매했던 상품들중 최고.

과민성대장이라 설사를 달고삽니다. 1년에 정상변을 본 횟수보다 설사를 한 횟수가 더 많을 정도에요. 이제품 먹은지 이제 1주일 되어 가는데 설사는 약먹기 직전에 나온거 단 한번이네요. 그런데 유산균이 하루 지나면 다 죽나요 ㅜㅜ...

이거 대박

구매한 멀티비타민에 들어있는 철분이 변비를 유발한다는 말을 듣고 이거랑 같이 복용중인데요 진짜 효과짱이에요.. 어머니도 드시고 이거 진짜 짱이라하심ㅋㅋ 원래 먹던게 5billion이었는데 이건 30bilion이라더니 제 장이 아네요ㅋㅋㅋㅋ

꾸준히 먹어야됨!

포스랑 같이 섭취해야 효과 제대로납니당 죽을때까지 먹을꼬얗 장건강 생각해서ㅎㅎㅋㅋ 국내반입 막아버리면 정부죽여버림

굉장히 좋아요

의사들이 말하길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은 사람마다 맞는 제품이 달라서 그거 찾는거도 일이라고 했는데 예전에 녹십자는 근혜마냥 불통이었는데 이건 진짜 잘 통하네요. 탄핵시킨 기분이에요. 이번이 두번째 구매인데 효과보는 한은 계속 재구매할 거 같아요.

정말 좋아요

아이허브에서 구입한것 중 가장 좋은거 같아요. 일단 변비 심했던 제가 하루한번 꼭 화장실을 간다는거... 그럼 말다했죠. 정말 강추 합니다. 300억개의 유산균 수, 하루한알, 실온보관 가능. 이것만 해도 너무 좋아요.

300억 유산균 대박이예요!

평소 변비가 심하기도 하고 장건강을 위해 꾸준히 유산균을 섭취합니다.. 자로우도 나쁘진 않았지만 50억유산균인지라 이 제품으로 처음 구매해봤습니다! 1주일째인데 확실히 아침 공복에 먹은 후 평소보다 화장실을 잘가고 있네요! 면역력 그리고 쾌변을 위해서 꾸준히 섭취하려구요! 가격은 저렴한데 유산균수가 300억이나 되서 정말 만족..떨어지기전에 재구매 예약입니닷!

90%정도 만족합니다

워낙 40평생 달고 살던 심한변비에 가스차는거 때문에 오후에는 배가 빵빵하고 아픈 증상으로 정말 고생했어요 밤톨같이 딱딱한 볼일보는 고통은 모르는 사람은 상상도 못할꺼예요 뭔가 잘못먹으면 배가 꼬여서 산통을 격는듯했구요ㅜㅜ 심할때는 관장하구 식이섬유있는거 이것저것 복용도 했었지만 효과는 없었어요 비염두 정말 심했구요 그러다 국내 홈쇼핑용으로 프로바이오틱스 2년반 정도 먹으면서 현미식했는데 변비는 80프로 좋아졌었는데 가스차는건 하나도 효과가 없더라구요 그러다 이거랑 프리바이오틱스랑 먹고부터는 배가 빵빵해지는 증상까지 80%정도 없어졌습니다. 매일 아침 물마시고 이거 먹고 사과 반쪽 꼭 먹구요 밥두 현미랑 수퍼곡물등 섞어서 먹어요 글구 가스차는 사람한테는 밀가루는 정말 독인거 같아요 전 빵이랑 면을 넘 좋아해서 달고 살았던게 안좋다는걸 알구 밀가루는 줄이려고 노력합니다 끓지는 못하구요^^: 그래도 지금은 거의 매일 아침 바나나 보고 살구요 비염도 90프로 없이 삽니다 이젠 변비라고하는 사람들한테는아침사과랑 현미식, 그리고 이거랑 프리바이오틱스 강추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랑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어도 식사에 신경을 써야만 하더라구요 좀만 밀가루음식같은거 많이 먹으면 표가나요ㅎㅎ

괜찮은 것 같습니다.

FOS와 복용중인데, 복용후 피곤이 훨씬 덜 하고 체온 상승 효과도 본 것 같습니다. 하루에 1번만 복용해도 되는 것이 가장 매력적입니다.

내 인생템 유산균

와 진짜 별다섯개도 모자른 유산균 인생템이에요 보관도 좋고 포장도좋고 방구냄새도 안나고 끙아가 골드빛이 나오네요

양만큼 빠른 효과

저는 유산균을 먹으면 생리통이 사라져요. 재로우 도피러스도 장복할땐 효과있었는데 하루 2알먹기 귀찮아서 안먹게 되길래 이걸로 갈아탔습니다. 300억마리만큼 빠른 효과. 5일먹고 생리했는데 일년 열두달 안아픈 달이 없었건만 이번엔 무사히 지나갔네요. 와우!

좋아요

이거먹고 만성변비가 해결되었어요 일주일에 한번정도봤느넫 매일 보고있어오 FOS랑 같이먹으면 좋아요 근데 다른분들 상품평처럼 노란게 군데군데있는데 먹으면 안되는건가요..

>

진짜 최고예요.... 기존에 먹었던 유산균들은 유산균이 아니었네요.... 이거 먹고 하루에 1번은 기본이고 2-3번 가는 날도 있어요 ㅋㅋㅋㅋ 만성변비였던 울엄마도 이걸로 한방에 해결...! fos파우더도 같이 먹으니까 더 좋은거같네요

사람에 따라 효과가 조금씩 다르네요.

사람에 따라 효과가 조금씩 다르네요. 저는 괜찮은데, 아내와 장인어른은 안 좋으신 듯 변비가 심해졌다고 하네요. 인터넷에 보니 변비가 심해지면, 유산균 수가 작은 것으로 먼저 먹으라고 하더군요.

두박스 째.

두 박스 째 구매해서 먹고 있어요. 심한 변비 체질이라 300억도 몇일 먹으니 효과가 별로... 그래도 제일 잘 듣는 유산균이네요. 추천해요

스트레스성 과민성 대장증후군 해결

평소에 삼시세끼 꼬박 챙겨먹지도 못하고 하루 한끼 먹을까 말까 하는 사람입니다. 직업자체가 오래앉아서 일을하고 밥을 제때 , 제대로 된 밥을 챙겨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보니까 (인스턴트 음식 위주 , 자극적인 음식들) 결국 장이 탈이 났습니다 ㅠㅠ.. 밥을 먹으면 무조건 화장실로 달려가서 남자친구와 데이트 하는것 조차 꺼려지더군요.. 데이트 도중 밥만 먹고 나면 금방 신호가 와서 화장실에 가야되니까요.. 정상적인 변을 보는게 아니라 항상 묽은 변을 봤습니다. 그래서 유산균 제품을 고민고민 하다 이 제품선택했는데 효과는 아주 좋습니다! 먹고난뒤 아침마다 쾌변중이구요. 예전처럼 묽은변 전혀보지 않습니다. 전 영양제를 먹고있는게 굉장히 많은데 다른건 못먹어도 유산균은 꼭 먹고 잘정도로 지금은 저에게 너무 애정품이 됐답니다 :D 저처럼 과민성 대장증후군 앓는분 있으시면 적극 추천드려요 ! 몸반응이 다를수도 있겠지만 어느정도 효과 보시는 분를 많으실거같습니다 !! 그럼 전 이만 총총총..

유산균 좋아용

변비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입니다 예전에는 변비여서 일주일에 몇번보는게 다였는데 변비심한사람치고 요즘은 거의 화장실가유ㅎㅎ

절박했던 부모님의 건강을 되찾았어요

허리 수술로 입원 중에 항생제, 진통제 등을 오래 복용한 탓인지 이유없이 잦은 설사와 복통으로 고생하셔서 설사약 복용은 물론 수시로 입퇴원을 반복하시는 등 2년 넘도록 고생하는 친정 어머니께 이 약을 사 드렸더니 복용한 이후부터는 설사가 멈추고 변도 좋아져서 입맛도 돌아오고 건강을 회복하게 되어 위암 수술 이후 종종 설사를 하시는 아버지께도 함께 드시라고 하였드니 많이 좋아졌다고 하셨습니다. 이후 계속 장기 복용하시도록 사 드리고 있습니다. 연로하셔서 거의 탈진 상태까지 갔던 절박했던 저의 어머니와 아버지의 건강을 회복하게 되어 비슷한 고통을 겪고 계시는 주변 어르신들께도 적극 권장해 드리고 싶습니다.

효과 좋아요!

먹은지 이틀만에 효과가 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막 변비약처럼 배를 무리해서 일을 보는게 아니라 자연스럽게 일상적으로 화장실을 가게 하네요. 좋습니다. 알약 상한게 많다고 밑 후기들에서 그럤는데 제꺼는 다 새거네요. 알약 가루가 전부 하얘야 정상입니다.

인생템 됐어요!

임신 전부터 먹던건데, 임신초기 지독한 변비에도 직방이네요. 인생템 등극! 14만원 가까이하는 VSL3도 먹어봤는데 저는 하나도 효과없었어요. 유산균은 본인한테 맞는게 있다고 하니 이거저거 먹어보고 맞는걸 찾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너무 좋아서 강추합니다!

평생 구매할 것

저는 일주일 동안 화장실을 가지 못한 적도 있는 만성 변비 소유자였습니다... 안 먹어본 변비약이 없을 정도인데 그것들은 너무 속이 메스꺼워서ㅠㅠ 하지만 이젠 유산균 먹고 새로운 삶을 살고 있습니다. 자로우도 먹어봤는데 이게 균종이 더 높아서 그런지 전 효과가 더 좋더라고요. 3통째 입니다 아침 공복에 한 알씩 먹고 있어요. 평생 구매 하겠습니다 충성 충성

이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2개씩 먹어보세요

1개 먹다가 별로 효과못느끼다가 2개씩 먹으니까 아침이 달라지더라구요.. 시험삼아 이 제품 구매했는데 복용법대로 1개씩 먹다가 2개씩 먹고있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참고로 dr.mercola제품 꾸준히 계속 먹어왔었는데 이거 2개씩 먹으면서 비교해봐도 이게 더 효과가 좋게 느껴졌어요. 정말 추천합니다. 제 상품평이 도움되셨다면 '네'를 눌러주세요.

만족해요

기존에 먹던 제품이 효과가 좀 덜한것같아서 300억마리로 바꿔봤는데 한달가량 먹어본 결과 만족합니다. 개별포장도좋은데 실온보관이 된다니 더 좋아요..재구매의사 있어요. **2개월 먹어본 결과: 갑자기 균수를 늘리면 변비가 있다던데 정말이네요. 없던 변비로 고생좀 했기에 다음에는 50억 마리로 낮춰서 먹어야겠어요. 아무리 좋은 유산균이라만 차츰차츰 늘려야지 갑자기 늘리면 역효과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그래도 유산균을 먹었을때와 먹지 않았을때의 차이를 확실히 알게되었으니 좋네요. **

저처럼 비염 나으신분 계세요?

평 보고 구매했는데, 평생 갈꺼라 생각했던 변비가 없어짐과 동시에 복용한지 세달 넘어가면서 고질적이었던 비염이 사라졌어요. 너무 신기할 따름입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변비가 있던건 아닌데, 면역력 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먹기시작했습니다. 하루에.. 2번씩 장을 비웁니다. . 그리고 엄마가 변비있어서 가끔 이걸 드렸는데, 매번 성공한다고..

과민성에도 변비에도 굿굿

아주 최고입니다. 항상 구매하고 있습니다. 최고최고 설사와 같은 응가에도 변비같은 응가에도 굳굳 입니다.

유산균입문+목넘김쉬움

처음에 1000억짜리로 시작했다가 엄청난 장의 활동을 경험 후 300으로 줄여서 선택함. 하루 1알 + 올리고당 3알과 꾸준히 복용중. 1000억짜리처럼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으나 꾸준한 배변활동에 도움이됨! 어쩌다 까먹은날엔 다시 변이 살짝 굳어짐을 느낀정도.. 신랑은 이걸로 충분하고, 변비가 심한 저는 1000억짜리로 다시 갈아탈 예정임 ㅠㅠ

휴대짱 유산균

여러종류의 유산균을 먹었지만 가장 큰 단점이 냉장보관인데 이 제품은 냉장보관없이 휴대하기도 편해 아주 좋습니다

평타정도됩니다

효과가 아주 눈에 띄이는 정도는 아니지만 먹는거랑 안먹는 차이는 확실히 있어요

33년동안 전 제가 타고난 변비체질 인줄 알았습니다.

유아기3살때부터 기억이 변비로부터 시작되는 정도입니다. 저는 그냥 타고난 .. (건강에 이상없는)변비체질 이구나 생각했죠, 변비에 좋다는거 다 먹어 봤어요. 기본 음식부터 시작해서 초록색 돌x락스 / 아이허브에서 파는 센나 성분 엄청 들어간 것들/ 한의원/병원에서 처방에주는 변비개선제 까지 다 먹어봤고 엄마 권유로 디톡스도 해보았는데 그게 변비를 개선시켜주진 않았어요. 당연히 유산균도 종류별로 다 먹어봤어요. 이것만큼 좋은걸 아직 못찾았네요. 무슨 원리여서 그런진 모르겠지만 공복에 먹는거 유무가 차이 많이 나네용 글고 이건 제발ㅜ 오래갔음 좋겠네요 2통째되서 효과없음 우짜징ㅋ

효과가있길

싸게 잘구매했습니다

웬만하면 상품평 잘 안 남기는데 먹어보고 좋아서 남깁니다.

요즘 배변 활동이 별로 좋지 않고 잔변감이 항상 있어 불편하던 차에 예전에 복용해봤던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락토비프 300억 유산균 CFU를 주문해봤습니다. 복용한지 1주일 째인데, 확실히 배변활동이 개선되었습니다. 제가 1주일 간 복용 후 느낀점 중 가장 확실한 점 두 가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잔변감이 사라짐 2. 아침, 저녁으로 규칙적인 배변 활동 평소 위가 별로 좋지 않고 과민성 장 증후군 증상도 약간 있는데 저와 잘 맞는 유산균 같아서 가급적 오랫동안 복용할 생각입니다.

돌지난아이먹어요,,

두드러기가심해 뭐라도붙잡자는심정으로 먹이고있어요 샘플로 구입해서먹다가 어? 좀좋은데? 해서 300억으로 사먹게되었으요하루에한번먹을땐 아주쪼금효과를봤었는데 아침저녁으로 먹더니 두드러기가 조금줄었어요 물론아직 조금씩나긴하지만 번지지않고 약안먹고 두드러기가 조금씩사그러든다는거에만족합니다 밥에가루부어먹이다가 한마리의 유산균이라도 장까지 안전하게가도록,, 캡슐째입어넣어주고 분유주면 분유와함께 삼키드라고요ㅋ 이렇게주니 더효과가좋은듯합니당

진짜 효과 좋아요!

아무리 많이 먹어도 다음날 화장실 가는 일이 잘 없던 제가 이거 먹고나서부터는 하루에 한번씩 화장실 가요 :) FOS와 함께 먹으면 좋다고 해서 함께 먹는 중인데 정말 효과 좋네요 화장실 가는게 편해졌어요! 하루 한 알씩만 먹으면 되는 것도 편하네요 알갱이가 크지 않아서 목넘김도 부담없구요

자로우보다 좋아요!

자로우 유산균 먹다가 옮겨 탔는데 효과가 더 좋아요! 유산균은 비싸지만 안 먹을 수가 없네요!!

지속적이 복용

지속적으로 구입해서 먹고 있네요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ㅎ

일주일쯤 먹으니 효과가 나타났어요.

그 동안 변비끼가 있으면 가끔 유산균 음료 -퀘0- 를 먹곤 했는데요. 요즘엔 유산균 음료를 찾는 일이 잦아져서 아예 먹는 유산균 캡슐을 찾아보다 평이 좋아 주문해 봤어요. 주황색으로 변질된 것들이 조금 보이길래 반신반의하면서 먹었는데,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처음 3일간은 그냥 속이 좀 편해졌다는 기분? 일주일 쯤 먹어보니 배에 가스가 차지 않아서 하루 컨디션이 좋고, 화장실도 수월하게 다녀오게 되니 가뿐하네요. 거의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 있어서 운동량도 적다보니 가스가 차면 집중도 안되고 더 피곤했는데 이거 먹으니 그런 문제가 해결되네요. 남편은 설사를 자주 하는 편인데 같이 먹는다고 해서 나눠먹고 있습니다. 떨어지지 않게 계속 주문할 생각이에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육류도 못먹을 정도로 심한 과민성대장이라 약과 유산균을 달고사는데 타사 제품보다 좋은거같아요. 확실히 장이 훨씬 더 편안해지는게 느껴지더라구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300억 유산균 CFU, 60 베지켑슐

₩21,34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300억 유산균 CFU 베지켑슐
  • 임상실험을 거친 8가지 유산균 & 활성 유산균 ²
  • 5 종류의 유산균
  • 3종류의 비피더스 유산균
  • 냉장보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¹
  • 유제품, 글루텐, 콩 성분, GMO 미포함..
  • 채식주의자 사용 가능
  • 캡슐 호일 개별 포장
  • 건강보조식품

LactoBif 제품은 임상실험²을 통해 엄선된 유산균 제품으로 강한 산성(위산, 담즙, 펩신, 크레아틴등)에도 효능이 파괴되지 않고 장까지 유산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중-호일 캡슐 포장:

  • 호일 캡슐 룸(캡슐이 보관되는 공간이 호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 호일 마무리(캡슐 룸에 들어있는 베지캡슐을 호일로 밀봉합니다)

이중-호일 개별 캡슐 포장의 장점:

  • 이중-호일 개별 캡슐 포장의 장점:
  • 제품의 변형을 막아줍니다
  • 충격을 방지해 줍니다
  • 견고한 포장 방법입니다

실온 보관이 가능한¹ LactoBif은 여행 시 휴대하기 간편합니다. 이중 호일포장이 열과 외부 습도로부터 안전하게 베지캡슐을 보호해 줍니다. ¹

 

  임상실험을 거친 8가지 활성 유산균
  • 5가지 유산균
  • 3 가지 비피더스 유산균

효능을 보장합니다¹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Lactobif 제품은 Danisco사가 만든 8종류의 활성 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습니다(5 종류의 젖산균& 3 비피더스 유산균). 여러 종류의 다른 유산균을 혼합하여 캡슐에 담은 제품으로 유산균은 100% 흰색이 아님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알 복용. 건강 전문가와 상의 후 복용양과 방법을 결정하길 권장합니다. 식전 혹은 식후 사용가능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식물성 캡슐 (변성 셀룰로오스),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비 GMO 식물성 원료), 실리카.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 견과류, 땅콩, 밀, 콩, 옥수수, 글루텐, 소금, 설탕 또는 효모로 제조되지 않음. 이러한 알레르겐이나 성분이 함유 된 다른 제품을 처리하는 cGMP 준수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77ºF (25ºC) 이하의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면 유통 기한 내에 효능이 보장됩니다. 냉장 보관할 필요는 없지만, 적극 권장합니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¹ 상온에서 보관 가능: 최적 보관 온도: 77ºF (25ºC) 이하. 냉장 보관할 필요는 없지만, 적극 권장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 권장된 저장 온도 보다 더 높은 온도에 노출되면 품질이 저하되고 살아 있는 활성 유산균 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77ºF (25ºC) 이하의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면 유통 기한 내에 효능이 보장됩니다.

² 프로바이오틱스 생원료 공급업체에서 수행한 Vitro 연구 결과.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채식 캡슐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6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프로 바이오 틱 박테리아 배합 300 억 CFU
다음과 같은 변종으로 구성 :
유산균 유산균 (Lactobacillus acidophilus, La-14)
비피 도박 테 리움 락 티스 (BI-04)
락토 바실러스 람 노스 (Lactobacillus rhamnosus) (Lr-32)
유산균 (Lactobacillus plantarum) (Lp-115)
비피 도박 테륨 롱넘 (BI-05)
Bifidobacterium breve (Bb-03)
락토 바실러스 카제이 (Lc-11)
락토 바실러스 살리 바리 우스 (Ls-33)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alifornia Gold Nutrition, LactoBif 유산균, 300억 유산균 CFU, 60 베지켑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