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용 비타민 C / 감기기운 있을때 꼭

아이용 비타민 C / 감기기운 있을때 꼭 티스푼으로 아침/저녁으로 먹이고 있어요. 물약으로 되어 있고, 아이도 잘 먹어요. 감기약 먹이면서 같이 먹이고, 생기없어 보일때도 3~4일 먹이는 편이죠. 콧물나거나 기침날때 유산균 + 비타민 + 비타민C 이렇게 3~4시간 마다 먹이는 편이에요. 병원가는 대신에...

애들이 좋아해요^^

아이들건강을 챙기는 비타민C!!!

감기 걸리면 더 챙겨 먹어요~

비타민 C 매일 챙겨 먹어요~ 맛있어요

24개월 여아 맛있다고 잘먹네요 ^^

잘먹고 가격도 착해서 다음에 또 구매 할꺼에요

상비약으로

아직 먹여보지는 못함

우리 아이에 필수 비타민

성분 및 가격부분에서 월등한 제품입니다.

애기비타민

11개월 우리아기 비타민으로 넘좋아요~오렌지환타맛이예요^^원액으로 조금씩 먹이고있는데 잘먹어요

아이가 잘 먹네요

비타민c는 필수품이죠,잘 먹어서 더 좋지요.

많이 먹구있어요~^^`

꾸준히 먹여서 그런지 감기치례는 안하네요^^ 조금 감기기운있으면 저도 같이 먹기도하고~ 좋은거같아요. 과일로도 못채우는 비타민C 보충하고있어요~

시큼한가 봐요~~ㅎㅎ

면역력좀 키워 줄려고 여러가지 먹이는데~~ 비타민C 가 젤 낫다고 해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시큼한지 눈을 찡끗하더니 다시 줄땐 거부반응 없이 맛있게 먹네요~~ 3살 짜리가 비타민비타민 이러고 달라네요~~ㅎㅎ

감기에 아주 좋아요..

요즘 감기로 고생이 이만 저만 아닌 아이들 많으시죠? 저희 아이도 그랬는데요.. 약먹는 중간중간 한스푼씩 먹여주니 확실히 빨리 떨어지네요.. 스푼에 떠주면 아이도 잘 먹어요..

좋아요

애기가 어려서, 요구르트에 타 주면 잘 먹어서 너무 좋아요.

울 아가 영양제1

6개월 부터 먹이라 해서 미리 장만~ 울 아가 먹일생각에 병만 보아도 해도 뿌듯해져용!!~~ㅋㅋ

몇병째 먹이고 있어요^^

천연비타민이라 부담도없고 가격도 괜찮네요^^ 단 병이 불편해요. 살짝씩 옆으로 흘러요 감기왔을땐 평소보다 많이씩 먹이며 감기를 이겨내기도해요^^ 초기감기만.. ㅋㅋ

아기가 잘먹어요..

돌 되기전부터 먹였어요. 근데 지난번보다 가격이 꽤올랐네욯

아이들이 참..잘먹어요...

용기가 좀 불편하다는 단점. 자꾸 흘러서 ㅡ.ㅡ;;;; 계량하기 불편하다는 단점. 그럼에도 아이들이 잘 먹어서 좋아요~

좋아요

잘 먹어 좋아요.

친구추천으로

베리맛이어서 아기가 잘먹는다고 추천해줬어요 왠지 감기도 잘안걸리는것 같다며ㅋㅋ 저도 효과보길~~

좋아요

이거랑 칼슘이랑 포도씨를 아이에게 먹이는데 감기 잘 안걸리고 아주 좋아요 비타민씨는 필수인것 같습니다

잘먹어요

아이가 거부감없이 잘먹어서 좋아요

아주 좋아요

시중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배송도 빨라서 좋아요 앞으로도 계속 주문할 예정입니다 아주 만족해요

맛있어요

맛있어서 아침에 한번씩 챙겨먹는데 좋아요 아이들도 먹기 좋을거같아요 딱 환타오렌지맛

간편하게

간편하게 먹일수 있는

먹고 또 달라고 졸라요

맛있는지 한번더 한번더를 외치면서 먹어요 8살첫째에 이어 2살 둘째까지 너무 좋아하는 비타민이예요

20갤아가

3몇번째구입 비타민 너무잘먹고 감기도잘없고건강해서 계속먹여요 티스푼으로하면 용량만큼 못먹여서 약병에옮겨먹여오

싼 가격에 좋아요

조카선물로 준건데 싼가격에 용량은 괴뮬이라 아주 좋아요

잘먹어요

5세 딸아이에게 주려고 샀어요. 겨울이면 감기를 달고살기에.. 비타민C 매일 한,두숟가락씩 주는데 맛있다며 잘 먹네요. 아직 이틀밖에 안먹어서 효과는 모르지만.. 일단 아이가 거부감없이 잘 먹기에 만족합니다. 한통 다 비웠을때 감기 더 안걸리고 괜찮으면 또 구매하려고합니다.

애기가 너무 좋아새요

성분도 믿음직스럽고. 애기가 너무 좋아해요 제가 먹어도 맛있어서 가끔 같이 먹어요 ㅎㅎㅎ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약을 원래 좋아하는 아이라 어지간한건 다 잘먹긴 하는데 엄청 좋아하네요. 스포이드같은게 있음 편할텐데 숟가락에 부어 먹여야 하는 불편함만 개선되면 좋을거 같아요.

영업당해서 두통이나 샀는데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는...

좋아요

상품평보고 구입했은데 감기일때먹으니 확실히 금방나아요 두병더 추가구매했어요

감기예방 비타민C

감기에 약먹일때 마다,,정말 곤혹스러운데,,,예방하고자~ 구매했어요~ 작은스푼으로 한스푼씩 아침마다 먹이는데~ 비타민 노래부르며 즐겁게 먹어요~ 맛있나봅니다~~~^^ 제가 먹어도 맛있는걸 보면,,맛있기도하고 만족해요~

감기를 달고살아 먹이기 시작했어요~

감기가 너무 자주 걸려서 먹이기 시작했는데 꾸준히 먹이고 나서 확실히 감기에 걸리는 횟수가 줄었어요. 맛도 좋아서 아이가 너무 잘먹고요. 비타민C만 먹이다가 돌지나고 종합비타민으로 바꿨는데, 요즘 환절기라 다시 감기가 와서.. 비타민C도 추가로 먹이려구요~

뚜겅에 검은 가루 뭍어나올 수 있으니 꼭 닦은 후 드세요

이번 구입한 병 뚜껑 부분에 검은 가루 같은 이물질이 뭍어있는 것을 발견했고, 키친타월로 닦아냈습니다. 아이에게 주기 전에 꼭 한 번 보세요! 아이들 어릴 때는 분유에 꾸준히 타서 먹였고 좀 큰 다음에는 약통(약먹일 때 약국에서 주는 작은 플라스틱 약통)에 적정량을 넣어서 주면 혼자서 잘 먹어서 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아이 영양제

피곤한 아이를 위한 영양제 인데 칼슘은 좋아하는데 이건 그냥 보통 기호성이예요 그래도 잘먹긴 해요 요 회사 라인 잘씁니다.

아이가 정말 잘 받아먹어요

첨엔 흘리기도 많이 했는데오 숟가락에 적정량을 덜면 흘리지도 않고 아이도 잘 받아먹어서 좋아요 감기도 확실히 덜한거 같아요 그래서 꾸준히 먹이는대 금방 없어지네요 필구상품입니다

감기초기 굳~

아이 감기 기운 있을때 초반에 열심히 먹이면 좀 덜 걸리거나 수월하게 넘기는거 같아요. 맛도 좋아서 엄청 좋아해요.

괜찮아요!

조카 선물용으로 샀는데 아이들이 자꾸 찾는다고 해요! 오렌지맛이라 거부감도 없고~ 추천합니다

아이가 챙겨먹어요 넘 맛있다면서 ㅋㅋ

비타민제는 자꾸 까먹게 되는데 이건 맛있어서 그런지 아이가 매일 달라고 말해요. 4통째 먹고 있는데요. 기침한다 싶을때 권장량 보다 좀 더 먹이는데 확실히 감기도 적게 앓는 느낌이에요. 비타민C라 권장량보다 그냥 더 먹이기도해요^^ 2통 더 주문하고가요~

두번째 구매했어요

큰애는 약도 잘먹는앤데 작은애는 약맛만봐도우는돌쟁이애라 비타민 먹이기 쉽지않은데 요건잘받아먹네요ㅎ

ChildLife,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맛, 4 액량 온스 (118.5 ml)

₩5,746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필수적인 것들
  • 어린이를 위한 영양소!
  • 훌륭한 맛
  • 면역계 지원
  • 식이요법 영양제

ChildLife 비타민 C 는 모든 나이의 어린이들을 위하여 사용이 쉽도록 액상의 천연 오렌지 맛을 냅니다. .

건강을 위한 조언: 면역 지원과 환경 보호를 위하여 필수적인 항산화제로써 ChildLife 비타민 C를 사용하십시오. 필요할 시, Childlife First Defense 와 Childlife Echinacea를 같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6 개월에서 1 살 영아: 매일 1/4 티스푼

1 세에서 4세 유아: 매일 1/2 - 1 티스푼

5 세에서 12 세 어린이: 매일 1 - 2 티스푼

  • 사용전 잘 흔들어 주십시오.
  •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 어린이가 좋아하는 음료와 혼합될 수 있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과당, 글리세린, 중탄산 칼륨, 소르빈산 칼륨, 크 산탄, 천연 향.

Childlife는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글루텐 무료, 카제인 무료, 알코올 무료. 우유, 계란, 콩, 밀, 효모 또는 옥수수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인공 착색제,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주의사항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훼손 방지: 외부 안전 씰이 손상되었거나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1 티스푼 (5 mL)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24
서빙 당 금액 % DV *
칼로리 (열량) 5
총 탄수화물 2 g 1 % 미만
비타민 C (Ascorbic Acid) 250 mg 417 %
** 비율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ildLife, 액상 비타민 C, 천연 오렌지 맛, 4 액량 온스 (118.5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