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먹습니다.

레인보우사의 별모양 영양제는 안 먹는 큰애가 이 약은 엄청 잘 먹네요. 양약이라면 너무 좋아하는 둘째도 너무 좋아합니다. 3통 더 샀어요. 둘이 하루도 안 빼고 매일 잘 먹어서요.

비린내+딸기향 기름이 든 캡슐

이지만 우리딸은 영양제중에서 젤 좋아함 오메가뜨뤼 세개주세요 라고 외침

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영양제!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말랑말랑하고 제가 먹기엔 약간 비린 맛이 있는데 아이는 쫄깃한 식감이 좋은지 젤리라면서 아주 좋아라하네요. 제한 용량만큼 먹이기 힘들만큼요... 그래서 유산균이랑 초유랑 같이 샀는데 제일 빨리 먹고 재구매하러 들어왔는데 품절이네요. 언제 품절 풀리는지.... 어서 풀렸으면 좋겠어요!!!!!!

요 녀석 구하기 정말 어려웠는데...

얼른 구입했죠~ 아이들의 디에이치에이~!!! 꾸준히 먹이려고 노력중이에요~

좋아요

아이가 삼킬수 있는 크기네요 다만 많은양을 먹어야 한다는것과 한병갖고 15일 도 먹지못한다는게 큰 아쉬웅입니다

아기가 좋아해요

20개월아기가 또 달라고 찾는 영양제이네여 전 안먹어봤는데 향은 달콤한향이 나서 아기가 먹고나도 비린내보다 달콤한향이 퍼져요 캡슬터트리며 먹는재미가 있나 너무너무 좋아하니 재구매해야할거같아요

아이가 잘 먹어요. 습기에 주의하세요.

요즘 아이가 childlife 의 오메가 3를 '말랑말랑약', 유산균을 '동그라미약'이라고 하며 외출 후 돌아오면 '동그라미약, 말랑말랑약 주세요' 하며 찾아요. 하나씩 양손에 들고 알아서 먹어요. 추어블이라 제가 먼저 먹어봤는데 씹었을 때 확 느끼~한 것이 아이가 한 번 먹어보고 안 먹을 줄 알았는데, 말랑말랑한 느낌이 재미있는지 말랑말랑약이라고 하며 잘 먹네요. 아침 저녁 하루 2개 먹이고 있어요.

진짜 비린데 아기가 넘 잘먹어요

이유식 먹을때 액상 DHA는 토해서 걱정했는데 이거는 울아기 맛있다고 계속계속 달라고해서 난감 ㅋ 몇통째 재구매하고 있어요

16개월 애기가 넘 좋아해요

더달라고 울정도임..ㅠㅠ 대용량이 없는게 아쉽네요

맛있나봐요.

정말 잘먹네요 ^^

아이들이 좋아했는데

저희 2살, 4살 애들이 엄청 좋아하는 상품인데 막혀서 더이상 구매할 수가 없네요. 왜 인기 상품은 하나둘씩 다 막히는지 이제 다른재품 알아봐야 겠네요

액상보다 훨싼좋아요

저희아기는 액상도 잘먹긴했었는데 옷에 흘리면 빨아도 비린내가안없어져서 몇벌울 버렸어요 요건 주면 너무 잘먹고 엄마가 편하네여 앞으로 이아이로 정착할래요 ♪♪

아이가 좋아해요

맛도 좋은지 톡톡터뜨려서 잘먹어요~

장바구니에 한통씩 꼭 넣게 되네요.

Child Life 사 제품이라 믿을 수 있구요. 콩알만한 사이즈로 아이가 먹기 편하네요. 씹어먹거나 삼켜도 되는데 울 아이는 그냥 삼키는게 편하다고 하네요. 아이허브에서 구매할때마다 꼭 넣게 되네요~ 딸아이의 브레인을 위해서 ^^

아이들이 좋아해요..

아이들이 정말 맛있어해요...한통사고 바로 2통 재구입했습니다.

좋아해요~

제가 먹어봤을때는 비린내가 나서 아이가 안좋아할것 같았는데 너무 잘 먹내요~ㅋ

좋아요

상품평에 비리다는 말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아기가 잘먹어요 !6알이 맥시멈인데 첫날 5알 먹고 오늘은 6알 먹었네여 또또또 달라고 하니 잘산거 같아여 제가 먹어봐도 비린맛은 모르겠어요 추가구매하려구요 ~

두아이다 잘먹으니 계속 먹여보려 합니다.

7살 첫째는 맛없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행히 물하고 같이 삼킬수 있고 3살 둘째는 젤리라고 잘 씹어 먹네요. 두아이다 잘먹으니 계속 먹여보려 합니다.

아기최고인기영양제

이걸젤좋아해요 비린맛없고 향긋한딸기맛 크기도 앙증맞고 인기짱 최고예요

아기가 달라고 팔짝팔짝 뛰어요!!

원래는 제가 먹을려고 샀는데 아가가 너무 좋아하네요! 13개월부터 잘 먹고 있습니다~ 2알도 작다고 더 달라고 하는 아가가 넘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2개 산 거 다 먹고 3개 더 구매합니다!!

상품평 보고 구매

상품평 보고 반신반의 하며 구매 했는데 다행히 우리 아가는 맛있게 잘먹네요. 딸기향도 나고 15개월 아기 처음이라 두알 먹여 봤어요. 우선 캡슐이라 걱정했는데 알갱이가 작아서 안심이 되네요.

또 막혔네요. ㅠ

평이 극과 극이라 아이들이 잘 먹을지 몰라 열흘 전에 1병만 구입했는데 잘 먹어서 다시 구입하러 왔는데 해당국가 배송 안된다고... 제가 먹어보니 껍질이 좀 질긴 편이었지만 애들은 잘 먹었거든요. 근데 열흘 사이에 막혔다니... 괜찮은 약들은 왜 다 막는지 좀 짜증나네요.

아기가 잘 먹어요

엄청 잘 먹어요. 입에서 터트리면 비릴 것 같은데 터트려먹는 걸 좋아해요. 톡톡 터지는 게 재밌나봐요.

잘 먹네요~^^

세개째 구매했어요. 아가가 좋아해요~ 맛이 강하지 않고 달지도 않은데 살짝 딸기향이 나서 그런지 좋아하네요~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두번째 구매해서 먹는 중인데 너무 잘 먹네요 혹시나 해서 저도 먹어봤더니 완전 비린데...아이는 정말 좋다고 먹어요 하루에 갯수 제한이 안될 정도라 싱크대 안에 숨겨뒀다는^^ 품절되면 물건이 금방 안들어와서 있을때 많이 사뒀어요 통에 비해 내용물이 1/2정도 밖에 안담겨 있습니당~~

아이가 잘 먹어요~

전 냄새별론데 딸은 잘 먹어서 주문할때마다 구매하는 것 중 하나예요~

딸이 잘 먹네요.

제가 한번 먹어 봤는데 제 입맛에는 아닌데 25개월 된 딸은 매우 잘 섭취 합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용량이 너무 작습니다. 좀 더 큰 용량이 출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번째 주문해서 먹고 있네요

아이가 첨에는 시원찮게 먹더니 몇번 더 먹으니깐 껌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먹더라구요.... 맛있다면서~~~ 생각보다 잘 먹어서 또 주문했어요 내가 한알 먹어봤는데 어른 입맛에는 그닥... 느끼하기도 하고 좀 그런데 아이들 입맛에는 맛나나봐요..상큼한 과일향도 좋다고 하공... 아이가 좋아해요~~

잘먹어요!!

생각보다 아주 잘먹어요~ 액상도 사봤는데 정말 단거나 향이 강한 음식에 타 주면 먹지만 먹으면서도 표정은 뭔가 이상하다는듯이 안좋았거든요(저도 먹어봤는데 아.... 정말 힘들어요 못먹겠어요ㅠ.ㅠ) 하지만 이건 맛있는지 "음~ " 하면서 먹어요~ 잘산거 같아요~ ^^*

아이들이 사랑하는 DHA

맨 처음 먹어본게 이 상품이고 없다고 얼마나 울어댔는지모르겠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서 안떨어뜨리려고해요

아가 엄마들 베스트셀러

아가 엄마 된 조카에게 선물. 요거 사달라 그러더라구요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맨날 동글동글 달라고 졸라서 곤란할 지경입니당~ㅋㅋ 잘먹으니 계속 주문을 하게 되네요^^ 아이 옆에 있으면 씹으면서 오렌지 향이 차악~~~ 퍼져요~^^

아이를 위해서

요즘 생선도 못먹이는데.. 전 이제품 꼭사서 먹이고 있어요^^ 다른 맘들은 어떨지 모르지만 아이가 잘먹어서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알갱이가 작아서 아이들이 잘 먹고 향이 좋아서 인지 뭔지도 모르고 좋다고 먹네요..^^

5살 딸아이가 너무 좋아 합니다.

하루 권장량을 지키지 않고, 일주일동안 저 한통을 다 먹어치웠습니다. ㅠ.ㅠ 또래보다 키도 작고, 몸무게도 덜 나가고, 또래보다 항상 일찍깨고, 늦게자는 우리 딸 건강위해 구매했는데.. 너무 좋아해서 한통 다시 구매했습니다. 이번에는 하루 권장량을 지켜 먹이려 합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오메가 비려서 싫어하는데도, 이건 너무나 잘먹습니다 ^^

작은아이보다 큰아이가 좋아해요.

작은아이 어릴때부터 꾸준히 먹으면 좋겠다 싶어서 주문했는데 옛날부터 먹던 큰아이가 더 좋아해요.

36개월 아기 완전 좋아해요~

36개월 아기가 약통 꺼내면 달려와서 많이 주세요~ 합니다! 저희 아이는 잘 먹어요~

아기 때부터 먹은 제품!!

5,3살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아기 때부터 먹은 제품이라 맛에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요.

추천합니다

DHA가 바로 효과가 나타나는건 아니라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애기가 잘 먹네요. 여러 영양제 중에서 제일 잘먹습니다.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천연 베리 향, 90 소프트 겔 캡슐

₩9,35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 달콤한 맛
  • 두뇌발달 건강 강화
  • 건강 보조 식품

ChildLife의 순수 DHA 사용농축된 DHA 를 맛있고, 사용하기 편리하며, 씹어먹거나 삼킬수 있는 천연의 맛이나는 소프트겔 캡 형태의 영양 제품 입니다.이제품은 가장 순수한 생선 오일에서 만들어 졌습니다. 오염성분, PCB, 다이옥신, 금속, 수은 또는 다른 독소를 검사하기위해 각각의 캡술에 담겨있는 성분을 조사 하였으며 그 결과 제품의 순도는 매우 높으므로 안심하고 드실수 있습니다.

건강 정보:DHA 는 어린이의 두뇌 성장과 기능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간 두뇌의 최대 60% 는 필수 지방산과 오일로 만들어지며, 기능을 실행하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DHA 는 건강한 두뇌 기능과 성장을 강화시키기 위해 이러한 필수 지방성분에 가장 일반적이며 필수적인 영양 성분 입니다.

제품 사용법

6개월- 1세 의 유아 : 하루 1-2개의 캡슐 섭취

2-4세의 어린이: 하루4-6개의 캡슐 섭취

5-12 세의 어린이:하루 6-8 개의 캡슐 섭취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 된 북극 대구 간유, 정제수, 젤라틴, 글리세린, 천연 베리 향료.

내용 : 물고기

ChildLife는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글루텐 무료, 카제인 무료, 알코올 무료. 우유, 계란, 밀, 효모 또는 옥수수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ChildLife 순수한 DHA에는 물고기에서 파생 된 젤라틴이 있습니다.

주의사항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세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 파손 방지 용기에 포장되었습니다. 외부 밀봉이 파손 또는 손실되었으면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분 함량표
1 회 제공량 ​​: 3 개의 소프트 젤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DV *
칼로리 (열량) 5
지방 칼로리 (열량) 5 삼%
총 지방 0.5g
포화 지방 0 g ~ 0 %
비타민 E (d 알파 토코페롤) 0-1 IU 삼%
비타민 A 90-195 IU 4 % -8 %
비타민 D 0-5 IU 0 % -1 %
오메가 -3 지방산 제공량 : 180 mg
EPA (Eicosapentaenoic Acid) 60 mg
DHA (Docosahexoenoic Acid) 90 mg
기타 오메가 -3 3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ildLife, 퓨어 DHA 츄어블, 천연 베리 향, 90 소프트 겔 캡슐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