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주정도 복용

머리숱이 너무 없어서 꾸준히 비오틴제품 복용하고 있었어요, 처음엔 나우푸드 비오틴 먹다가 맥시헤어로 갈아타서 4병 먹었는데 너무 효과가 없어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맥시헤어 효과 못본분들이 이 제품으로 갈아타신다고 하더라구요. 맥시헤어 먹을땐 효과도 많이 못봤고 알약 크기도 너무 커서 먹을때 힘들었는데 이건 작아요 새끼손톱만한 약이라 먹기 편해서 좋고 2주정도 먹었는데 효과가 이상한쪽으로 좋아요ㅠㅠ 다리털이 어마어마하게 자라고 있어요... 미친듯이 뿜어져나와요... 머리카락은 아직 잘 모르겠는데 다리털이 정말 미친듯이 무럭무럭... 머리도 다리털만큼 자랐으면 좋겠어요ㅠㅠ 도움이 되셨으면 '예' 눌러주세요~

일주일 복용한 후기

맥시헤어 먹다가 별 효과 못보고 성분함량이 높길래 구매했는데 와 이건 뭐 신세계 영접. 너무 빨리 효과가 나타나서 무서울 정도다. 두말할 필요도 없다. 이건 사야한다. 지금 여기 후기 쓰는 것도 더 사서 쟁이려고 들어왔다가 반가운 마음에 후기를 남긴다. 아직 머리카락이 두꺼워지는 건 못 느꼈지만 확실히 힘이 느껴진다. 하긴 일주일밖에 안 먹었는데 두꺼워지는 게 이상하겠찌! 맞찌! 이마에 잔털이 자라서 로션바를 때마다 뿌듯하다. 아이유잔머리가 되다니 세상에. 이건 혁명이다. 약도 콩알만해서 먹기 편하다. 사세요.

머리가 마구마구 자라지는 않아요. 수정 : 분명히 자랍니다.

효과가 있는것도 같고 아닌것도 같고:(빠졌던 머리가 좀 자라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빠지는 속도가 더 빠릅니다. 스트레스 안받는게 최고인가봐요. 당분간 좀더 지켜보겠습니다. 빠지는 속도 vs 자라는 속도는 아직 시간이 더 필요해요. 더 지켜보겠습니다. 2015.07.07 : 머리가 분명히 납니다. 그런데 없던 자리에 나지는 않아요. 스트레스로 빠졋던 부분에 다시 머리가 채워집니다. 헤어라인 시술이 있던데 그런 수술을 받듯이 이마에 머리가 자라지는 않아요. 얼굴엔 솜털만 더 빽빽해진 느낌입니다. 온몸에 있는 털이 다 같이 자라지도 않습니다. 원래 겨드랑이 털이 별로 없는 편인데 여전히 별로 없어요. 아, 손톱도 튼튼해집니다. 여태 손톱을 5미리이상 길러본 적이 없는데 이젠 5미리 정도까지는 잘 자랍니다. 부서지지도 갈라지지도 않구요^^! 최대 강도 10,000을 먹어서 이정도면 이보다 더 적게 들어있는건 훨씬 더 오래 먹어야 체감할 수 있는 효과가 있을 것같네요.

제품명이 스트렝쓰에서 뷰티로 바뀐 거에요! 성분은 동일합니다.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글 남깁니다. 사이트 상품명도 바꿔주셔야 혼동하시지 않을 것 같네요. 우선 성분표의 바이오틴 10,000mcg, 칼슘 66mg 으로 이전(스트렝쓰)과 동일하고 Natrol 공홈에도 스트렝스 제품에서 뷰티로 바뀌어 올라와있네요. 걱정하지 말고 탈모동지 여러분들은 구매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것보다 우선 약이 작아서 좋아요.. 하... 진짜 민트만해요, 맥시헤어 효과도 없었는데 진짜 손가락만한 약을 하루 두 알씩 먹느라 힘들었는데ㅜㅜㅜㅜ 꼬박꼬박 챙겨먹기 좋으니까 나도 자라나라 머리머리☆

매일 챙겨먹는 비오틴

피부랑 머리카락 때문에 먹는데, 평소에 효과를 잘 모르다가... 점 빼고 와서 확실히 느꼈네요. 피부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고 있는다는게. 점 20개를 뺐는데, 3일만에 완전 새살이 돋아 거의 다 회복되었어요. 일주일에서 열흘은 걸린다고 하던데 ㅋㅋㅋㅋ 여튼 머리도 덜빠지고 좋은 거 같아요!

머리숱이 많아졌어요

머리숱이 한달만에 머리끈이 세번묶던게 두번묶게 될정도로 많아졌어요 단점은 겨덜 팔털 다리털도 많아졌어요ㅠ

아시나요?

탈모 전문 병원에서 처방해주는 약은 여성호르몬이 들어가잇어서 남자분들이 먹을 경우에는 호르몬 불균형으로 가슴이 나오거나 다른 부작용이 잇대요.전 머리가 긴편이라 머리 감을때 엉키는게 많아서 삿는데 확실히 효과가 잇어요!1달 먹엇는데 머리 엉킴도 덜하고 머리도 조금씩 건강해지는 느낌!그리고 보는 사람들마다 머리결이 좋대요

재구매 의사 1000%

반복되는 젤 네일로 부스러진 발톱, 영양제 발라도 소용없던 발톱이 이거 2-3일 먹고나니 완전 건강한 발톱으로 돌아왔어요. 세상에... 하루라도 이 제품을 빨리 알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ㅠ 복용한지 1-2달 지나면 머리도 납니다. 잔머리가 주체할 수 없을 만큼 올라옵니다. 전 재구매의사 1000%예요. 무슨 제품 사고 효과에 감동받아서 후기 남기는거 오늘이 처음이예요. ^^

일주일정도 복용 했는데 효과가 나타나네요.

손톱이 너무 약해서 기르기만하면 부러져서 맘고생이 심했는데 요거 먹고나서 손톱이 굉장히 튼튼해졌어요!! 왜 진작에 안먹었을까 후회될정도에요.. 강추 합니다!!

별한개도 아까움

별다섯개줘야 위에뜨므로 별다섯개줌. 이거 부작용엄청납니다.여드름,두드러기간지럼증있는데 한달반째 고생중. 피부과약먹고 두드러기는 들어갔는데 간지러움증이 남아있어요 생전없던 아토피생긴거 아닌가몰라요 진짜짜증.

탈모있으신 분들에게 강추

남자친구가 탈모가 있어서 아발론 샴푸도 사용하고 바르는 탈모약도 사용했는데 효과가 그닥이었어요 머리가 더 빠지지 않는다는 정도,, 근데 비오틴 먹고나서부턴 확실히 모발이 굵어져요 제가 옆에서 봐도 좀 드라마틱한 효과 ㅎ 지금 60알 정도 먹었어요 1년정도 더 먹으면 효과 확실하게 볼거같아요 (아이허브 후기 첨 쓰는데 이렇게까지 효과가 좋을줄은 몰랐다요 ㅋ)

머리카락은 모르지만 손톱에 진짜 효과 있어요!

원래 머리카락 빠지는 것 때문에 먹기 시작했는데 그건 잘 모르겠고 손톱엔 진짜 효과 있어요! 네일아트샵 사장이 손톱이 왜 이렇게 두꺼워졌냐고 손톱깎이로 자르면서 낑낑거리대요ㅋㅋ 매일 종합영양제+비오틴+루테인+비타민D+프로폴리스+유산균 먹는데 비오틴은 알약이 작아서 좋네요

1통 비우고 2통째 먹기시작

1통 먹는 과정에서도 효과는 나타납니다. 전 30대 여성이고, 숱이 없는데 정수리 부분이 특히 허전해서(미용실가면, 머리카락 굵기가 남들의 70%라고 들었어요. 가는 머리카락ㅠㅠ) 2통을 미리 사두고 먹었어요. 일단 1통 먹는 과정에서도 정수리가 그 전처럼 비어보이지 않아요. 손톱,발톱, 그리고 다른 털들이 빨리 자란다는 분들도 계신데, 저도 약간 그런듯 하다가 지금은 적응이 된건지 아무 느낌이 없네요.. 이거야 자주 깎으면 되니까.. 맥시헤어랑 이 제품 둘 중 고민하다가 이걸로 골라서 먹었는데, 비교를 떠나서 이 제품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알약 크기도 콩알만큼 작고, 3달은 너끈하게 먹을 수 있어요.

아이허브 헤어로스 제품 거의 다 먹어봤어요

근데 이게 제일 좋은거 같아요 전보다 거울보고 스트레스 받는게 덜합니다 그거면 충분하죠 맥시헤어플러스 먹는거 너무 고역이었는데 이건 콩알크기 한알이면 되니 먹기도 넘 편해요 100일 분량이니 가격까지 착하고ㅋㅋㅋ 다 먹어서 또 사러왔어요

손톱 왜이렇게 빨리자람

이거 먹은 후 손톱 빨리 자람. 잔털이 마구남 근데 머리 말고 온몸에 다 남

이젠 없으면 안되는제품

1년가까이 먹고잇구요..M자형 이마인데 양쪽 이마에 숱이 적어서 머리를 올려묶거나 하면 빈곳이 허전해 보엿어요. 그리고 미용실에가면 머리카락이 많이 가늘어졋단얘길 많이들엇는데 이젠 오히려 굵은편이란 얘길 듣네요...확실히 양쪽이마도 많이 채워져서 허전하지 않구요. 적극추전 하고잇는제품!!

남편먹여보니.......

좀 효과있어요. 저는 속아플가봐 겁나 못먹고요. 머리카락이 원래 건강한사람인데, 쇼파에보면 앉은자리보면 머리카락이 덜빠진거같아요 확실히. 손톱도 튼튼해진거같다하구요.

모근을 위해 투자했습니다

온가족 다먹고 있어요 ㅋㅋ 난 잘몰랐는데 친구가 머리숱 많아진것 같다고 해서 계속 먹고 있어요

일주일 복용 후기(수정) 아니, 이거 뮌가요😁😁😁

정수리 부분이 20대일 때부터 빠져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어요. 전형적인 탈모 증상으로, 정수리 부분 머리가 얇고, 머리를 감으면 많이 빠졌지요. 이노시톨은 1달 정도 이전부터 먹기 시작했고, 이번에 비오틴을 주문해서 일주일 정도 복용하고 호전되어서 후기를 남깁니다. 머리카락이 바로 자라지는 않겠죠. 3달은 경과를 봐야 알 수 있을 듯 해요. 하지만 머리카락에 힘이 생긴 건 확실해요. 단발머리인데, 묶을 때 머리를 손으로 쥐어보면 좀 빳빳하게 힘이 생겼다고 할까요. 그리고 머리 감으면 빠지던 머리카락이 현저히 적어졌어요. 머리 감고 마르는 과정에 머리카락이 조금씩 빠지곤 했는데, 머리 감고 정돈했을 때 머리가 안 빠지더군요. 저는 효과가 좋은 듯 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이 제품을 이용할 생각입니다. 아버지한테 탈모 유전자 골고루 받은 남동생에게도 선물할 겸 며칠 전에 재주문했습니다. (수정) 열흘 조금 더 복용하고 보니, 머리칼이 굵어지고 앞머리 솜털처럼 막 자랍니다. 눈썹! 우연히 거울 봤더니, 눈썹이 새순처럼 많이 자랐어요. 속눈썹 얘기 많던데, 저는 눈썹이 숭숭. 이거 뭔가요. 내가 이렇게 약발 잘 받는 인간이었다니.

만족합니다.

빠른 배송 만족하구요. 비오틴과 같이 복용하면 머리카락 성장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약의 특성상 바로는 잘 모르겠구요. 꾸준히 복용해 보려구요.

약이 작고 먹기편해요

하루한개씩 먹고있어요. 비오틴으로 머리숱 효과를 많이 보았기때문에 만족합니다.

속눈썹이 자라요

머리숱도 속눈썹숱도 적었는데 속눈썹이 길어졌어요 머리는 잘모르겠지만ㅎ 멕시헤어한개 비오틴한개 맥주효모한개 매일먹는데요 속눈썹이 진짜 많이자랐어요 ㅎ ㅎ 머리카락은 곧 더 자라겟죠ㅠ 한통은 먹어야 효과가있으려나... 그래도 속눈썹이 많이 자랐으니 만족 입니닿ㅎㅎ 믿고먹겠습니다ㅎ

맥시헤어는 효과 없어서 엑스트라 스트렝스 딴 회사거 사려다 젤라틴캡슐이라 이걸로 사봤는데(가격도 이게 훨씬 쌈) 좀 효과 있는거같네요

자라나라 털털

처음 구매해서 딱 한통(약3개월) 비우고 쓰는 후기에요. 일단 저는 머리카락이 엄청나게 가늘고, 미용실에서 애기머리라고 할 정도거든요ㅋㅋㅋㅋㅋ 솔직하게 말하면 드라마틱하게 머리카락이 풍성해졌다!! 이런건 없어요 하지만 그 전보단 확실히 머리카락이 힘이 있어졌고 흔히말하는 엠자부분에 잔머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손톱이 빨리 자라나고 튼튼해졌어요. 네일을 자주하다보니까 손톱이 잘 부러지고 했는데 요즘은 단단해지고 튼튼해졌다고 느끼고 있어요. 그리고 확실하게 효과본 속눈썹!! 속눈썹이 두꺼워지고 자라났어요. 아랫속눈썹도 길어져서 하루하루 관찰하는 재미로 지내고 있어요.ㅋㅋㅋㅋ 저는 부작용은 다행히도 없었고 단점이라고 하면 털은 다 빨리 자라나는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에는 눈썹털이 너무 빨리 자라서 자주 정리하는것 정도?ㅋㅋㅋㅋ 아무튼 저는 만족해서 별다섯개!입니다

머리가덜빠져요

머리가 막 새로나는건 솔직히 모르겠어요 그렇다고하면 아마 세상모든 탈모인들이 이걸사겠죠? 하지만 확실한건 머리가 '두꺼워' 집니다. 또한 훨씬 '덜' 빠집니다. 이것만으로도 엄청난 효과인것같아요 먹은지 한달도되지않았는데 한올한올 봤을때 느껴지고, 청소를 할때나 머리를 감을 때도 확실히 덜빠진게 보여요. 계속 먹어볼 예정입니다

바이오틴~~2주복용기

솔직하게 머리카락변화는 아직 모르겠구요, 아~! 길이가 빨리 자라요~ 손발톱은 두꺼워진것 같아요~ 그외 변화는 좀더 꾸준히 먹어봐야 알듯해요~

남편이 조아해요

바이오틴은 나우프드것만 먹었었는데, 이건 바이오틴성분이 두배고, 그렇다고 가격이 두밴 아니라서 만족스럽다고 합니다

손톱 깎는 주기가 짧아졌어요.

요즘 왜 이렇게 손톱을 자주 깎을까 했더니 이 놈 때문인듯. 더불어 머리카락도 빨리 자라겠지요.제가 보조식품 먹어도 즉효 못 보는 편인데 아주 효과 좋네요!

두병째 입니다^^

전에 이 사이트를 몰랐을때 거의 두배 비싼 가격을 내고 다른 사이트에서 샀었는데 이 사이트를 알게되고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배송도 더 빠르고 너무 좋습니다 함량이 높은 비오틴을 먹고 여드름이 많이 났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저는 그런문제 전혀 없고 머리와 손톱이 정말 건강해 졌습니다 앞으로 꾸준히 먹을 생각입니다

ㅎㅎ

효과는 진짜 최고에요.. 처음 접했을땐 뭐가 효과있다는거지 싶었는데 볼일보고 밑에보는데 진심. 식겁했어요.. 굵게 숱이 많아졌거든요.. 겨드랑이도 털 별로 없었는데 풍성해졌고요.. 이마 황비홍인데 잔머리가 많이 나서 보기 좋아졌습니다. 흡..근데 함량이 높아서 그런건지 하루에 한알 꼬박 꼬박 챙겨 먹고 싶은데 생전 트러블 나는 타입도 아닌데 아프고 큰 여드름? 트러블이 생기네요..ㅠㅠ 그래서 삼일에 한번씩으로 줄여보고 있습니다. 피부 완전 건성인데 비오틴 잘 챙겨먹으니까 기름도 조금씩 도는것 같아요... 하..머리 숱많아지고 튼튼해져서 좋은데 트러블 때문에.. 함량 낮은거로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

머ㄹㅣㄱㅏ 좀 부드러우ㅓ져ㅆ어요

머ㄹㅣ가 ㅈㅓㄴ보다 더ㄹ 어ㅇ키고 부드러우ㅓ 져ㅆ어요

꾸준히 복욕중

여자들은 탈모치료를 꾸준히 해야하잖아요 강한 약 쓰지도 못하고ㅠ.ㅠ 그래서 꾸준히 먹고 있어요 머리카락 뿐만 아니라 손톱 발톱도 튼튼해져서 좋습니다 맥주효모도 좋다고 해서 같이 꾸준히 먹어보려고요

탈모..

한참 스트레스성 부분 탈모 일 때 알게되어서 먹었었어요 정말 머리카락 자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생도 탈모있어서 사줌

효과?

먹는 약이 한두개가 아니라 비오틴 효능인지는 자세히 모르겠지만 프로페시아랑 같이 먹는데 잔머리 장난아니게 올라옴 다만 온몸에 털이 같이 굵어진다는거..

효과가 꽤 빠르네요

머리가 너무 많이 빠져서 속는 셈 치고 주문해봤는데 먹은지 3일만에 효과를 봤어요. 진심 머리 한 번 감을 때마다 가닥가닥 뽑혀나오는 머리가 반으로 줄었어요. 머리털 다시 새로 나는 것을 기대하려면 꽤 오래걸리겠지만 그래도 덜빠진다는 것에 의미를 둡니다. 먹는 것도 별로 안역해요. 냄새 안나고 알약이 작아서 좋네요.

머리카락

영양에 좋다고 먹고있습니다. 두피가 건강해진 느낌입니다.

추천받았습니다.

친구에게 추천받아서 구매했습니다. 부모님이 머리카락 굵기가 얇아져서 드시기 시작했는데, 눈에 띄게 나아지는 효과보다 현상유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손발톱은 단단해지는 것 같다고는 하시네요. 친구는 효과를 보았다고 하니 꾸준히 복용해보려고 합니다.

소름..

평소에 일반약도 약발이 잘들긴하는데 저는 하루만에 효과보고 2주일지났는데 특히 이마라인에 잔머리 장난아니게 올라와서 이거 도대체 뭔가 ㅋㅋㅋ 의심갈정도로 효과좋아요 뒷머리는 한달정도 지나봐야알겠지만 이마라인은 정말 다음날 바로 ㅜㅠㅠ 감동이네요 전 여자구요 ㅋㅋ 효과없는분도 있겠지만 있는분들도 분명히 있ㄴ을거같아요 전 가족한테도 다먹으라고 추천해주고 몇 통 더 사놓으려구여 아무튼 강츄! 아 저는 참고로 솔가 엽산이랑 같이 먹었구요 (엽산효과도 있겠죠?)샴푸는 아발론 갈색 같이 쓰고있어요 ㅋㅋㅋ

탈모가 진행되던 곳에 새머리가 나고 손톱이 안 끊어지네요.

저희 엄마하고 제가 함께 먹고 있는데요. 엄마가 나이가 드시면서 엠자형으로 여성형 탈모가 진행되고 있었는 데 복용한지 3개월 후부터 탈모가 멈추고 이 곳에 가늘게 새 머리들이 올라오네요. 솔직히 큰 기대를 하고 복용한 건 아닌데 신기해 하고 있어요. 그 후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도 많이 하고 있구요. 저 또한 매번 손톱에 네일아트를 해서인지 손톱이 자주 끊어졌었는 데 복용히 손톱이 안 끊어지네요. 확실히 효과가 있는 영양제 입니다. 강추예요.

29세 여성 탈모였는데, 4개월간 복용 후 탈모 극복되었어요..!

미용실에 가니 윗 머리와 아랫 머리가 다르다며 직접 보여주네요.. 아래는 숱이 별로 없고 위는 뺵뺵하게 잔머리가 많이 났어요.. 심지어 다시 탈모 클리닉 가서 머리카락 사진 찍었더니, 탈모가 아니라 제가 예민한 거라고 다시 말하더라고요..ㅎㅎ 맨 처음에는 비어있는 모낭도 많고 심각했거든요.. 먹을 수록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 재정적으로 부담도 안되는 계속 먹으려고요.. 어릴떄부터 가늘고 숱없는 머리카락때문에 고민이었는데, 탐스런 머리카락 좀 가지고 싶네요..ㅎ ps 어성초+녹차+자소엽 -> 탈모차도 같이 마시고 있는데, 빠지는 머리카락이 확실히 줄어들어요.. 200ml 씩 하루에 세번 드시면 더 효과 보실꺼에요~ 네이버에 찾아보시면 많이 팔아요. 가격도 그리 부담 안된답니다..ㅎ

Natrol, 비오틴, 10,000 mcg, 100 태블릿

₩8,731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아름다움
  • 건강한 모발, 피부 및 손발톱
  •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 시키도록 지원
  • 최대 효능
  • 채식주의자에게 적합
  • 건강 보조 식품

Natrol 바이오틴 10,000 mcg:

  • 건강한 모발, 빛나는 피부, 튼튼한 손발톱으로 만들어 드립니다.
  • 에너지 대사를 지원하고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과정을 돕는 제품입니다.

바이오틴이 결핍된 사람의 경우 모발이 빠지고 손발톱이 갈라진다는 사실이 임상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정을 식사와 함께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미정 질 셀룰로오스, 스테아린산,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이산화 규소, 메틸 셀룰로오스, 셀룰로오스 검, 글리세린.

아니오 :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조개류, 나무 견과류, 땅콩, 밀, 콩, 효모, 인공 색소 또는 향료, 설탕 또는 방부제 첨가.

주의사항

질병이 있거나 의심되는 경우, 처방 약을 복용 중인 경우, 임신 또는 수유 중인 경우에는 본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담당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1 정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서빙 당 금액 % DV
비오틴 10,000 mcg 33,330 %
칼슘 (이염 기성 칼슘 인산염에서) 66 mg 4 %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atrol, 비오틴, 10,000 mcg, 100 태블릿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