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훌륭함.

일전에 2통시킨거 다먹고 다른쪽으로 먹고 다시 나우로 먹으려합니다.. 이리저리 함량이니 뭐니 비교해봐도 결국 나우면 충분하더군요.. 가격대비최고라는 리뷰를 질은 좀 떨어지지만 가격에 비해서 좋다로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제품질도 훌륭한 편인데 가격도 저렴한편이다" 라는게 정답이구요..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이 없다는것도 이제품의 가장큰 장점인것 같구요.

씨발 이게 왜 통관 안되나 봤더니 새정치민주연합 남인순 이사람떄문이네 참나~!

남윤인순 의원은 “미국은 광우병 발생국가로 우피에서 유래된 젤라틴이 포함된 식품은 안전성을 입증하는 수출국 정부증명서가 필수적”이라며 “하지만 문제의 해외 직배송 캡슐 제품들은 아무런 안전관리 절차를 거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가격대비 용량,함유량이 착해서 부담없이 온가족이 같이 장기적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생선을 잘 먹지 않는 편이라 오메가3를 꼭 챙겨 먹습니다. 다른 오메가3는 먹고 난 후에도 비린내가 슬~슬 올라와 비위가 상하는데, 이 제품은 복용후 비린내가 나지 않아 좋더군요. 손가락 한마디정도 되는 크기지만 삼키기 어렵지 않습니다. 오메가3는 지속적으로 꾸준히 복용해줘야하는데 나우푸드 오메가3는 가격대비 용량,함유량이 착해서 부담없이 온가족이 같이 장기적으로 먹을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드디어 통관해제네요.

다시는 새정치민주연합에 투표안함... 아니 남인순 의원이랑 관련된 모든 정치당에 투표안할생각... 그따구로 쳐하니까 100명이나 탈당하지 ㅉㅉㅉ

이 거지같은 것들이

오메가3가 뭐라고 닥치는대로 금지시키네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

나우 푸드사의 영양제들은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트를 내놓는다는 게 공통적인 것 같습니다. 다른 회사들의 오메가3보다는 품질적으로 뛰어나진 않겠지만 거의 매일 섭취해야하므로 조금 높은 가격을 꾸준히 사다보면 부담되기 마련인데 이 제품은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아서 좋아요. 나우푸드야 믿을 수 있는 회사이니 오메가3도 믿고 먹습니다:D

처음으로 사봤어요

다른거 먹다가 막혀서.ㅠㅠ 망할 국회의원..... 일단 이걸로 갈아타보려고요 아직 안먹었는데 비슷하지않을까요......

오메가 먹으면 안 피곤해진다해서 먹는다

오메가 임신수들 이거 먹으면 안 피곤해서 임산부석에 그만 앉을거다 나름 좋다 생각함

비린내 안올라오고 무난함

다만 2알씩 하루 2번 챙겨먹어야하는게 귀차늠

생리통이 심했는데

친구가 다른 오메가3먹고 생리통이 없어졌다길래 나도 한번 주문해봤는데 먹은지 보름쯤 생리했는데 진통제도 안먹었는데 괜찮네요 물론 조금 통증이 있긴하지만 그정도는 참을만하니 만족해요

좋아요ㅎㅎ

가격도 착하고 먹기도 괜찮네요.. 선물하기도 좋고^^

드뎌 다시 통관되니 정말좋네요

이거 먹음 약간 비린맛이 올라오긴해두 다른것보다 이게 젤좋은듯해요 기분 좋네요 다른것들도 빨리 통관되면 좋겠네요

온 가족 항상 쟁여두고 먹고 있네요.

오메가3 하루 필요량을 먹으려면 하루 생선 두토막을 먹어야 한다는데 현실적으론 불가능해서 선택한 방법이 아이허브 주문이었어여. 오메가3 확실히 좋네요. 건강검진했는데 육식을 좋아하고 나이도 있는 제가 좋은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게 나왔어여. 보통 그렇게 되기 어렵다네요.. ㅎㅎ 오메가3 제품 4개월 꾸준히 먹었어여.. 이걸 먹으면 몸에 힘이 돌고 몸도 가볍고 해서 상시 쟁여두고 먹고 있어여.. 다른 제품 먹었는데 그 제품이 한국통관 금지되어서 이 제품으로 갈아탔네여..^^

좋아요

양도 많구 저렴하고~ 맘에 들어요

좋아여!!!

추천받아 구매했어요. 목넘김도 좋구, 비린내 나지않고, 게다가 저렴해서 좋아여~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나우푸드 오메가3

오메가 3먹어줘야 한다고 하는데 저렴한 가격에 유명한 나우푸드 오메가3 구매했어요 잘먹고 있네요 부담없이 먹기 좋고 필수 영양제인만큼 꾸준히 먹어봐야 효과는 알거 같아요.

부모님에게 선물했어요

혈액순환때문인지 엄마가 부쩍 오메가 3를 원하셔서 선물해 드렸네요 잘 드시고 계세요^^

좋은 상품입니다.

예전에 구입한 상품인데, 지금 다 먹어서 다시 구입하려고 합니다.

괜찮습니다

먹고난후 트림하면 비린내 올라옵니다. 전 그다지 신경안쓰는 타입이라 괜찮지만 민감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좋아요 :)

가격대비 좋네요. 꾸준히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항상 먹는 제품입니다.

성분도 좋고 가격도 합리적입니다. 추천합니다.

가성비의 끝판왕

1.경제성 - 이가격에 이함량제품 찾기는 어렵습니다. 국내에서는요. 2.메가도스 - 메가도스에 대한 부분은 호불호도 갈리고 아직도 의학계에서 쟁점사항입니다. 다만 먹고 이상없으면 몸에서 알아서 배출(혹은 소모)를 해준다는 겁니다. 너무 이런저런것에 현혹되지 마시고 먹어보고 판단해보시는 게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비타민의 주창자들이 주류로 인정받지는 못하지만 주변에서 오랜기간동안 먹어보고 임상실험(극소수지만)의 결과를 들어 얘기하는것을 보면 아주 틀린것은 아닌것같습니다. 일단 먹어보시고 판단하면 될듯합니다. 3.복용자 - 저희는 저랑(40대아재), 와잎(40대아줌), 아이(중딩 딸)가 같이 종합비타민과 같이 복용중입니다. 아직 큰이상이나 좋은 부분은 없지만 점차좋아지리라 생각됩니다. 4.개선점 - 통관이 불가능한 제품이 가끔씩 나옵니다. 실시간으로 미통관이나 문제가 된경우는 공지나 제품업데이트에 반영해주었으면 합니다. 4.사례 - 저같은 경우는 30대후반부터 종합비타민을 먹었는데 효과가 아주 좋았습니다. 첫째 환절기마다 손이 벗기지는 증상이 있었는데 없어졌고요. 둘째 감기가 잘걸리질 않았습니다. 세번째 피곤한것도 많이 개선된듯합니다.

가격대비 효율성 GOOD!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 효능이라면 과연 우리나라에서 어느 누가 이 제품을 안사갈지 동네마트에 내놓아도 대박날 상품입니다. 아침식사 중 2알, 저녁식사 중 2알씩 매일 섭취하고 있습니다. 오늘까지 약 1주일 섭취하였습니다. 무언가에 집중할 때 집중이 더 잘되는 느낌이 들고, 무언가를 외울때 전보다 더 잘 외워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달리기운동을 할때 더 심장이 원래 막 콩콩 그랬는데 이제는 전보다 심장이 안정되는 것 같고 엄청 빨리 뛰어도 심장이 그다지 많이 아프지 않고 더 개선된 기분이 들어서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저렴해서 좋아요!!

저는 저만 아이허브 알고 있는줄 알고 좋아했는데 직장동료도 아이허브에서 비타민 많이 산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나만 알고 있어서 좋아했는데...-.- 어쨋든 양도 많고 가격도 한국에 비해서 훨씬 저렴하고 해외나갈때 면세점에서 사는 가격보다 아이허브가 더 저렴해서 저는 여기서 자주 애용해요~^^ 근데 사놓고 잘 안먹게 되더라구요..ㅠㅠ 이제 잘 먹어야죠! 여러분도 건강해지세요~~

용량이 많아요 . 좋아요.

아침 밤으로 2번 먹고있습니다. 오메가3은 필수라길래 장기간 먹고있습니다.

꾸준히 먹고 있어요

나우푸드꺼 처음 사봤는데 가성비 좋은거 같아요

괜찮은 제품

어떻게 사다보니 나우푸드나 닥터스베스트 상표를 많이 사게 되네요 가성비 좋고 용량도 좋은 오메가3 입니다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해외에서 오길래 1주일 정도 걸릴줄 알았건만 3일정도밖에 안걸리네요 ^^ 자주이용해야 겠네요~

굿

생각보다 좋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가성비 좋아요. 매번 잘 이용합니다

잘먹고 있습니다.

평소에 생선 등을 잘 섭취하지 않아 오메가3 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좋은것 같아요 꾸준히 섭취중입니다. 다먹고 또 주문할게요 ㅎㅎ

가격대비 제품성분이 좋아요

계속 재구매 하고 있습니다. 아주 좋아요~~

효과가 직접적으로 들어나진 않지만 먹고 있습니다

딱히 안좋은 점은 못찾겠지만 어떤 변화를 보려면 오래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메가3

알기로는 오메가3가 식품으로는 충분히 섭취가 안되는걸로 알고있어요 그래서 꾸준히 챙겨먹고있는데, 눈에띄게 무슨 변화가오거나 하진않지만 건강을위해 미리 예방차원에서 챙겨먹고있어요^^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잘받았습니다..

3,6,9보다 안정적으로 섭취가 가능합니다.

오메가 6,9은 이야기가 워낙 많아서, 오메가 3를 골랐습니다. 안정적인 제품으로 이상적으로 섭취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좋습니다 잘 먹고 있어요

너무좋아용

어머니도이거드시구 팔저리신거 없어지셨다고해용

오메가는 그냥 그때그때 싼거 구매

차이점은 잘 모르겠고요.

오메가 3...

종합비타민과 함께 먹는 세트 메뉴인 오메가3... 매번 잘 먹고 있습니다...

Now Foods, 오메가-3, 200 소프트젤

₩8,892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분자 증류 공정으로 제조
  • 심혈관 질환 예방
  • 180 EPA/120 DHA
  • 심장 건강 지원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젤라틴을 함유한 코셔 제품
  • 오메가-3/피쉬 오일
  • 1968년부터 가족 소유
  • GMP 품질 보증

이 소프트젤에 사용되는 천연 피쉬오일 농축액은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 하에 제조되었습니다. 잠재적으로 유해한 수준의 오염 물질(예: 수은, 중금속, PBC, 다이옥신, 기타 오염 물질)이 없는 것으로 테스트되었습니다.

제품 사용법

1일 2회 2 소프트젤을 음식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Softgel 캡슐 (소의 젤라틴, 글리세린, 물)과 비타민 E (천연 d-alpha 토코페롤).

물고기 (멸치)가 들어 있습니다. 콩의 비타민 E.

효모, 밀, 글루텐, 옥수수, 우유, 계란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주의: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 제품은 자연스러운 색상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개봉한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보충 교재 사실
1 회 제공량 ​​: 2 Softgels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100
서빙 당 금액 매일 가치 %
칼로리 20
총 지방 2 g 삼%*
포화 지방 0.5g 삼%*
고도 불포화 지방 1 g
단일 불포화 지방 0.5g
자연 생선 기름 농축액 2 g (2,000 mg)
오메가 -3 지방산 :
Eicosapentaenoic Acid (EPA) 360 mg
Docosahexaenoic Acid (DHA) 24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Now Foods, 오메가-3, 200 소프트젤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