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타민D3는 추가로 먹여야할것같아요

칼슘, 마그네슘 함량, 비율은 참 좋아요. 비타민D3는 좀 부족한듯해서 칼슨BABY D3를 추가로 먹입니다. 애니멀퍼레이드 칼슘은 먹다가 뱉어내고 아니면 한꺼번에 여러개씩 먹으려하고 제어가 안됐는데 이건 한스푼 먹여주면되니까 매일 정량 먹일수 있어서 좋습니다. 설탕만 없으면 정말 정말 좋겠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무설탕 액체칼슘은 없네요. 키가 너무 작아서 20일쯤 먹였는데 그동안 키가 꽤 커서 만족스럽습니다. 꾸준히 먹여볼려구요.

초등 아들이 좋아해요

맛있다고 항상 준 것보다 더 먹고 싶어해요. 아직 만8세라 한 숟가락 먹이는데 9세부터는 두 숟가락 준다고 했더니 만세를 부르네요.

좋아요

29개월쌍둥이아이들 밥안먹어서 이것저것 먹여봤는데 이거 먹이고 며칠동안은 기적처럼밥을 마구마구먹더니 일주일쯤지나니 원래대로 안먹는아이들이됐어요 잘크톤전혀효과없고 홍삼젤리삼개월먹여도별효과없고 이거 먹이곤 키가클때가되서좀큰건지 어쨌든 비쩍마른몸에 조금키는커서 떨어져서재빨리주문하러왔어요 밥먹이기힘든엄마들 힘내세요♥

맛있어해요~

아이들이 먹고 더달라고할만큼 맛이 좋아요~ 유제품 알레르기있는 울아이는 우유를 못먹어서 칼슘섭취에 특히 더 신경을 써야는대 이제품엔 유제품이 안들어있어서 안심이에요~^^

너무 좋아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생후 6개월부터 칼슘을 먹일수있어서 너무좋네요~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마그네슘까지 들어있고, 성분도 믿음이 갑니다~ 요 브랜드로 종류별로 사볼까 생각중이에요~ 우리아가 키가 쑥쑥 자라기를~ㅎ

큰애때문에

2달전 갑자기 7살 큰애가 너무 어지럽다고해서 피검사해보니 철분이랑 아연 수치가 낮아서 철분제랑 같이 먹이기 시작했어요 한참 크는 애들은 철분,칼슘,마그네슘,아연 흡수를 잘시켜야 한다고해서 시중꺼 먹이다 갈아탔어요

7세 4세아이 둘다 이거 먹을시간 기다리며 잘먹구요, 일단 믿고 먹여요. 쑥쑥자라기를 바라면서

칼슘과 마그네슘에, 요즘 우리아이들 햇빛 볼 시간 없다고 칼슘흡수를 위해 꼭 챙겨먹으라는 비타민D도 일일권장량 2000Kcal기준 25%~정도가 들어 있어 따로 먹이지 않아 편해요. 맛은 진짜 좋은가 봐요. 입짧은 둘째녀석 더 달라고 졸라요. 숟가락으로 먹이니 컵에 따라서 먹이는 번거로움은 없구요. 냉장고 홈바에서 꺼내서 한숟갈씩 먹여요. 구미베어 처럼 여러개씩 먹는 젤리가 아니라 몇개 먹고 손으로 만지작만지작 놀다 버리는 일 없어서 오히려 전 편해요. 지금 쎄일해서 더 사서 서늘한곳에 재어 놓을 꺼에요. ^^

일단 맛이 좋아 잘 먹네요..

잘먹어서 좋구요..효과도 좋다면 계속 구매할 생각입니다..

유통기한 기네요

큰애 6개월부터 먹기시작해서 내일 6살 되네요..지난번 세일에 한개 산거 베이지색에 냄새 이상해서 고민고민하다가 다시샀는데..오늘와서 보니 2017.8 월까지네요:; 아무래도 지난번 2016.3월까지였던게 상한게 맞는듯요~~ 오늘받은건 이전에 먹던거와 같네요^^; 나름 꾸준히 먹여서 11년 11월생 큰아드님 키120에 24키로 에요..ㅎ애들마다 다르긴할테지만..저희앤 잘맞는듯합니당^^

칼슘과 마그네슘의 완벽한 조화

우리아이가 6살 15ml먹이고 있는데요. 너무 잘먹어요. 칼슘과 마그네슘 2대1이라고 해서 이게 딱이네요. 액상이라 안씹고 뱉을일없어 저희 애한테는 딱입니다.

아이가 잘먹네요

잘크톤이랑 매일 섞어주고 있어요~잘 안먹는 아이들은...정말 속이 썩습니다ㅠㅠ

아들의 성격이 차분해졌어요.

12살 아들이 신경질이 심해져서 사춘기인가 했는데 이거 먹인 뒤로 화도 잘 안내고 수업시간이 덜 짜증스럽다네요. 손톱 물어뜯는 버릇도 있어서 손톱이 남아나질 않았는데 완전히 고쳐지진 않아도 손톱이 길어졌어요. 저도 같은 성분의 다른 제품을 먹고 있는데 덜 화가 나고 차분해졌어요. 마그네슘의 효과인것 같습니다. 키도 크고 두루 좋으라고 먹인 제품인데 의외의 효과를 보여줘서 흐뭇합니다. 가정이 원만하고 밥도 잘 먹고 교우관계에 딱히 문제가 없는데도 스트레스를 잘 받고 신경질 적인 아이가 있다면 시험삼아 먹여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우리 아이는 잘먹어요

잘먹을지 싶었는데 의외로 입에 맞나봅니다.

쑥쑥 크라고

요즘 매일 아침 두스푼씩 먹이고 있음 이거 먹이고 아이가 손톱이 엄청 금방 자람 손톱이 잘 자라니 키도 잘 크고 있는 거겠죠?

좋아요~

지인 추천으로 구매했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큰애는 해열제 맛이 난다고 싫어하지만 둘째는 잘 먹네요. 제대로 된 칼슘을 먹인다는 느낌? 한통이 금방 없어져 두통 더 구매했어요.

리뷰보고

4통째 먹이는데요 전에꺼를 개봉하고 오래둬서 완전 베이지색으로 변한적이있는데..리뷰보니 새제품인데도 베이지색이래서 놀래서 방금 받자마자 개봉해보니 다행히 우유색이네요

아기가 잘받아 먹네요

돌전부터 이후까지 잘먹였어요 저 통만보면 좋다고 박수치며 잘받아 먹었어요 ㅋ

확실히 감기는 덜걸려요

우유와 같이 먹이다가 단독으로 먹이는게 날거 같아서 숟가락으로 주니까 아기가 감기약인줄 알고 거부해서 몇개월못먹인적이 있었는데 그때 감기며 장염이며 온갖 잔병치레 했었는데 다시 먹이고 난 후에 올 겨울은 감기한번 안걸리고 넘어갔어요!!올레~~ 지금은 아주아주 잘먹고 있어요 확실히 면역력향상에 도움이 되고 있는거 같아요 요플레 맛과 비슷해서 인지 달짝지근해서 간식개념으로 주니까 아주 잘먹어요~~

두번쨰 구매

울 공주 잔병치레가 있어서 우유도 잘안먹고 해서 시켰는데 효과 톡톡히 보는것 같아요~잔병이 많이 줄었어요

맛있대요

영양제 이것저것 사 줄 때마다 맛없어서 먹기 싫다고 하더니 이 칼슘액은 맛있다고 더 달라네요~ 달콤한 우유같아서 좋대요. ^^ 하루 한 숟갈씩 꾸준히 먹여볼 생각입니다.

아이가 잘먹어요

처음엔 잘 먹을까 걱정했는데 지금은 너무도 잘먹네요 다 먹이고 또 사야겠어요

좋은 효과 기대

제가 먹으니 좀 역한데 아이는 맛있다며 좋아합니다. 꿀떡꿀떡 잘 먹으니 좋습니다.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좋으리라 기대합니다.

두번째구매입니다

재작년에 구입하고서 꾸준히 먹이질 못했어요 오래되면 좋은약이 뭔 소용있겠냐싶어 반이상 남을걸 버리고 이번엔 아이 위해서 꾸준히 먹이자해서 주문했지요 물건받고 보관법 확인하다 댓글을 보니 누렇다던지 안좋은 후기가 많아 놀래서 바로 개봉했어요 댓글때문인지... 재작년엔 더 하얬던것 같은데 ㅎㅎㅎ 왠지 느낌에 색이 살짝 베이지틱해보이기도 한것이 ㅋㅋㅋ 유통기한은 18년까지더라구요 괜찮겠지 싶어 일단 먼저 먹고 아이들도 한입씩 먹였네요 재작년 멀쩡할때 사서 줄때는 제가 맛을 못봐서 이 맛이 맞는건지 어쩐건지를 모르겠어요;; 쓰고보니 의심한가득이고 후기에 도움되는 글이 아니네요 ㅎㅎ 색깔은 뭐 그런데로 괜찮아보여서...일단 먹여보렵니다 ㅎ

아이들이 잘먹어요

요거트같은 제형이라 부담없이 잘 먹습니다. 아이들 키가 큰편이라 생각나면 먹이고 있어요...ㅋㅋㅋ 건강해지는데 도움이 되길^^

어제 배송와서 오늘 먹여봅니다^^

아기가 처음먹는건데 잘 받아먹었어요..^^ 걸죽한 액상이구요~하얀색이구요..향은 오렌지향이구요 여자아이 12개월됐어요.. 아이허브에서 자주 구매하는 사람인데.. 우리아가 영양제 구매해서 먹여보려구 시켜봤구요.. 성능.효능은 지켜봐야 알듯하구요^^ 우선은 별 거부감 없이 잘 받아먹어서 다행이네요.. 아참. 그리구 따로 스푼이 들어있는건 아니구요^^ 집에있는 티스푼으로 먹임 될꺼 같아요...

달콤해요

칼슘이 뼈와 치아 성장에 도움이 된대서 애기가 8개월쯤 됐을때부터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 칼슘만 있는게 아니라 마그네슘 비타민d등 복합영양제라 맘편히 구매했고 살짝 새콤달콤한 요거트 느낌이라 애기도 잘 먹어요

애들이 잘 먹네요.

아이허브에서 주문한 다른 칼슘제는 애들이 싫어했었는데 희한하게 이건 애들이 좋아하네요. 별로 맛있는거같지도 않은데 애들한텐 맛있는듯... 근데, 이거 냉장보관 안해도 되나요?

아기가 잘먹어요

두돌쯤 부터 먹이기 시작했는데 너무 잘먹고 좋아해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솔직히 평가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정말 잘 먹어요. 손톱이나 키가 자라는 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이들이 잘 먹으니 장기복용 해 볼려구요. 재구매 합니다.

쵝오!

그동안 애니멀 퍼레이드로 쭉 먹어왔는데 안먹겠다고ㅠ 달래서도 먹이고 갈아서도 먹이고 우유에 타먹이고 별짓을 다했어요ㅋㅋ 근데 이건 더달라고 아우성이에요. 맛있나봐요. 전 비위상해서ㅋ걸쭉한 흰액체가 왠지;;;맛은 안봤는데 너무 잘먹어요. 9개월차 둘째 이유식에도 넣기 편해서 둘다 두통째 먹이고 있는데 계속 쭉 먹일 예정이예요. 강추^^

우유에 타서 먹여요

돌 안된 우리 아기 우유에 타서 줬어요 특별히 거부하는 거 없이 잘 받아 먹어요

요거트 맛이 나는 시럽

아이도 잘 받아먹네요. 액상이랑 큰애랑 둘째 아이 먹이기 좋습니다.

조카선물~

조카선물로 줬는데.. 성분도 괜찮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구입합니다.

달달

달달하고 맛있어서 잘먹어요

배송전이지만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배송전이지만 좋은 상품 감사합니다

애들이 잘먹어요

한번먹고더달라고해요~ 4살6살아이라어른스푼으로한스푼씩주고있어요~ 둘이먹기에빨리떨어질꺼같아요~ 다시구매하러오겠습니다~

아이들 먹기 좋아요

아이들이 먹고있는데 맛은 그냥그렇다네여 조금 많이 걸죽해서 요플레같기도하고요 일단 칼슘이라 꾸준히 먹길려고 함니다 액상이라 먹이기 편하기는하네여

기대반 설램반으로 구매했어요

먹여본 사람은 효과가 좋다고 후기가 많았는데 2015년 후기까지 변한게 왔다느니 맛이 이상하다는 후기가 많아 망설이다 한병 구매했는데 색상은 연은 아이보리 색이고 맛은 오렌지맛 요거트 느낌보단 약간 더 약맛...제가 먹어보니 이상은 없는거 같아요 유통기한도 홈피에는 2017.10월이라고 돼 있어서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2018.07까지 넉넉하더라구요 애들 잘 먹어서 바로 세통 다시 샀는데 이상없는 제품이더라구요 구매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선물 했는데 애기가 잘 먹는다고해요

아는 애기가 마그네슘이 부족하다고해서 선물 했어요 오렌지 맛이라 잘 먹는다고해서 다행이에요

ChildLife, ChildLife, 에센셜, 액상 칼슘 & 마그네슘, 천연 오렌지 향, 16 fl oz (474 ml)

₩15,997

구매하기(+쿠폰적용)

제품요약

제품설명

  • 어린이를 위한 영양제!
  • 맛있는 향
  • 건강한 뼈의 성장를 도와줍니다
  • 건강보조제품

ChildLife사의 액상 칼슘 & 마그네슘은 비타민 D와 아연을 포함하여 균형있고 높은 흡수율을 가진 건강 보조 제품입니다. 아이들의 건강한 골격 성장을 도와줍니다.

건강 정보: 아이들이 자라면서 칼슘은 가장 중요한 미네랄중 하나 입니다. 체중의 2%를 차지하며 99%의 칼슘은 뼈와 치아안에 있습니다. 최고로 좋은 흡수율을 위해서는 비타민 D, 아연, 마그네슘과 함께 혼합되어야 합니다. 이 영양소들이 아이들의 건강의 기본이 되는 골격 성장을 지원해 줍니다.

ChildLife 액상 칼슘 & 마그네슘은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제품마다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흰색 혹은 베이지색을  띠고 있습니다. 본 제품 1병은 1개월 사용량입니다. 제품의 품질을 위해 미개봉 제품은 이중 포장되어 있으며 개봉한 제품은 신선하게 보관해 주세요! – ChildLife

제품 사용법

6개월-1세 유아: 하루 1 티스푼

1-3세 어린이: 하루 2 티스푼

4-8세 어린이: 하루 1 테이블스푼

9-12세 어린이: 하루 2 테이블스푼

  • 사용하기 전에 잘 흔드십시오.
  • 직접 급여하거나 아이가 좋아하는 음료에 섞어주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과당, 시트르산, 천연 오렌지 향, 크 산탄 검 및 소르빈산 칼륨.

ChildLife는 최고 품질의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글루텐 무료, 카제인 무료, 알코올 무료. 우유, 계란, 밀, 효모 또는 옥수수가 들어 있지 않습니다. 인공 색소, 향료 또는 감미료 없음.

주의사항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보관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훼손 방지: 외부 안전 씰이 손상되었거나 없는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성분 함량표
덩어리 크기 : 1 큰 술 (15 ml)
컨테이너 당 게재 횟수 : 32
서빙 당 금액 : % DV * 4 세 미만 % DV * 4 yrs +
칼로리 (열량) 15 명
총 탄수화물 4 g 1%
설탕 2 g
비타민 D (콜레 칼시 페롤로서) 100IU 25 % 25 %
칼슘 (구연산 칼슘) 252 mg 32 % 25 %
마그네슘 (마그네슘 구연산염) 115 mg 57 % 29 %
아연 (아연 시트르산) 2 mg 25 % 13 %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열량)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쿠폰적용)


이상으로 ChildLife, ChildLife, 에센셜, 액상 칼슘 & 마그네슘, 천연 오렌지 향, 16 fl oz (474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