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과가 바로 온다.

매우 매우 피곤한 아침.. 혹은 잠을 잘 못잤거나 야근을 했거나.. 술을 마셨거나 간이 피곤한 때에 음료와 섞어 먹으면 즉각적인 각성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장 효과를 잘 볼 수 있는 것은 아침 일어나서 빈 속이다. 빈 속에 나는 매실 액기스와 물 이것을 혼합하여 먹는데 먹고 1-2분 내에 동공이 확장(!)되고 잠이 안오는 걸 경험할 수 있다..나 같은 경우는 손발에 피가 빨리 도는 듯한(?) 느낌을 받았다. 물론 너무 피곤한 상황이면 1-2시간 마다 복용하기를 권장한다. 혹은 한번에 2-3 개를 한꺼번에 드시기를 권장한다. 나우푸드 비타민씨 크리스탈도 효과가 좋지만 이건 들고다니기 편하고 효과가 바로 바로 나타나지만 비싸서 면접 전이나 아침에 일어나기 싫을 때 털어넣어 준다. 누군가는 맛이 거지같다고 했지만 달달한 음료에 타서 먹으면 냄새가 덜난다. 나는 적응되서 그냥 쭉 빨아 먹는데 별 이상은 없었으나, 음료에 타서 먹을때 효과가 더 좋은 듯 했다.

지금까지 먹어본 비타민 C중 최고의 비타민 C인거 같습니다~~~

어떤분의 블로그를 보고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지금까지 ester c부터 해서 온갖 종류의 비타민 C를 먹어보았지만 아무런 효과를 못보았는데....이 제품은 정말 다르네요...... 블로그의 주인장님이 소개해준 비타민 B군과 이 비타민 C를 같이 먹었는데 20년 이상 달고 살아오던 구내염이 2달만에 완전히 사라졌네요...생리할때면 매번 입안이 다 허는데.........이번에는 헐지도 않고 너무나 정상적입니다~~~ 이런 좋은 제품을 알게되어서 너무 좋아요~~~~

와우

맛은 마치 녹인 플라스틱을 먹는 맛 평소엔 효능을 잘 못느끼다가 감기 기운있을 때 한봉지 더 먹어주면 다음날 완전 멀쩡함 ㅡ 1달 이상 복용한 후기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시원한 물 한잔과 함께 복용해 줬습니다. 한달 이상 복용한 감상을 적어보자면 우선 피부가 하얘지고 톤이 맑아집니다. 피부에 대해선 별로 기대한 효과가 없었는데 남들이 볼 때도 피부가 맑아졌다 할 정도로 피부 톤이 밝아집니다. 그리고 감기에 대한 면역력이 강해진 것을 느낍니다. 목이 칼칼할 때는 잠 자기 전 공복 상태에서 한 봉 먹고 자면 다음날 아침 멀쩡하니 컨디션도 좋습니다. 가격도 비싼 편이고, 맛이 진짜 플라스틱 녹인 맛이지만 재구매 의사는 꾸준히 있습니다.

토종벌꿀 밀랍맛?? 거기에 소금 탄 맛이에요ㅎㅎ

맛이 너무 없다길래 긴장하고 먹었는데 그 정도는 아니구요. 토종벌꿀 먹다가 입에 남은 밀랍 씹는맛?? 근데 그게 좀 짭짤한 맛? 혹시 제 평가가 적절했다면 유용함 꾹 눌러주세요♡

맛은 없어요

여러 상품평에 써 있듯 플라스틱 녹인 맛 맞아요 맛은 없지만 피부톤 밝아진다는 후기에 솔깃해 구입해서 한통 다 먹고 2통 주문했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물 한컵 미리 준비한 후 1봉 쭉 짜서 한 번에 꿀꺽 넘기고 물 마셔요 ㅎ 다른건 몰라도 피부톤 정말 밝아지고 눈 밑 다크서클도 맑아 졌어요 미백 관리 꾸준히 받았지만 크게 효과는 보지 못했는데 이거 한통 먹고 에스테틱 받는것 보다 만족도가 커서 이제 이것만 먹으려고해요 맛은 없지만 꾸준히 계속 먹을거예요 상품평 올려 주신 분들 감사해요~

워낙 유명해서 믿고 구매해요

매일 1포씩 먹고 기존 비타민C 1000MG알약은 하루 4알씩 먹어요 피부재생이랑 면역력은 비타민C가 최고예요! 계속 재구매 할려구요 근데 맛이 구려서 처음 먹었을때 토했어요 두번째부터 요령이 생겨서 후딱 삼키고 배즙한포 먹으니 살것같아요 ㅋㅋ

일주일 복용했는데

하필 생리때쯤 도착해서 피부가 다 뒤집어진 상태라 뾰루지가 없어진다거나 그런건 모르겠는데 먹기전에 팔 사진 찍어두고 일주일후 똑같은 장소 똑같은 조명에서 찍어보니 확실히 피부가 밝아지고 하얘졌어요 소문대로 맛은 없어서 코막고 물로 넘기면 별로 맛도 안느껴져서 목넘김이 힘들진않았네요 후기들보면 음료에 섞거나 믹서기에 같이 돌려마신다는 분들도 있던데 설명서에도 나와있다시피 시원한물과 같이 복용하는게 제일 효과있다고하네요 따뜻한 차랑 바셔도 비타민C가 파괴되서 효능이 떨어진대요 조금 가격이 나가긴하지만 다 먹으면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효과가 느껴지는 비타민

영양제 효과도 잘 모르겠고 먹기 귀찮아서 한통 다 먹은 적이 별로 없는데 이 제품은 먹으면 효과가 있는 것 같아서 몇 통 째 먹고 있습니다. 그냥 먹기에 맛은 별로라서 박카스나 주스에 섞어서 먹고 있어요.

리포조말

좋다고해서 복용합니다.꾸준히.먹으려구요

나름

후기 보고 플라스틱 녹인 맛이라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 나름 먹을만 해요ㅋㅋㅋ 근데 후기에 이거 먹으면 눈이 팍 떠지면서 어디 뛰쳐나가야할 것 같다는 그 말.. 뭔지 알게됏네요 처음 먹었을 때 어디론가 뛰쳐나가야만 할 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 좋아요

구매하기

저녁에 먹으니 효과느끼겠네요

오전엔 커피를 마시기에 오전에 이걸 먹으니 뭐때문에 에너제틱한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오후에 먹어보니 자기전에 덜피곤한것같긴한데 그것도 혹시 커피때문 아닌가 싶었어요 그러다 자기 전에 한시간쯤 전에 먹게되었는데 다음날 아침이 다르네요 워낙 저혈압이라서 아침 일어나는게 다른사람들보다 많이 힘들기에 눈 뜨면 물마시고 바로 커피부터 찾는데, 늦저녁에 이 약을 먹으니 다음날 상쾌하게 일어났어요 여러가지가 시너지되서 그렇겠지만 아무튼 전 이게 좋은것같아요 다만 쥬스나 배즙 등 달달한 음료에 섞어드세요 리퀴드지만 녹지 않는 제형이라 껍질에 남은 한방울을 혀로 체험했다가.... 왜그렇게 상품평에 맛보지말라고 했는지 알겠더군요 뭔가 플라스틱 컵이 녹아서 물마시다가 입에 들어온 좀 이상한 느낌의 맛이었어요 죽을정도로 참기 힘든맛은 아니지만, 다신 맛보지 않을것같아요 그래도 효과 짱이라서 재구매합니다

좋아요~~

액상 비타민제 좋다고 추천받아서 구매했는데 확실히 좋네요. 피부도 전보다 맑아진거 같아요. 그런데 맛이 없긴 하네요..플라스틱 녹인맛 맞아요.ㅠㅠ 전 맛 없어도 잘 먹어서 계속 쭉 구매예정입니다.

입맛 이상한 사람입니다.

네... 제목 그대로 입맛이 특이한 사람입니다. 맛에 대한 온갖 해괴한 평가가 많길래 대체 어떤 맛일까 (두근두근) 기대하면서 먹었습니다. 결론은 전혀 이상하지 않았구요. 오히려 그 묘한 알콜기 도는 맛에 중독되어 또 먹을 타이밍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 약이 워낙 비싼지라 참고 있네요. 원래 어머니 드리려고 샀는데 맛에 대한 악평에 두려워하며 시도하길 꺼리고 계십니다. (엄마는 제 입맛을 믿지 않으십니다.) 오빠는 맛없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비타민 C는 시어서 안 드신다고 통과. (안 시다고 말씀드려고 통과) 결국 이 비타민 C는 제것이 될 듯합니다. 상품평에 두려워하고 계시는 분들 혹시라도 저처럼 특이한 입맛의 소유자가 있으실 수도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시도해 보시길 바랍니다.

효과 있네요

좋아요

맛이 이상하지만, 잘먹고 있습니다.

맛은 좀 이상한데, 효과가 좋은 것 같아서 먹고 있어요.

효과 좋습니다.

효과는 정말 좋습니다. 오묘하고 적응하기 어려운 맛이지만 효과를 생각하면 절로 손이 가게 됩니다. 그리고 먹다보면 곧 맛에서 고소함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제일 효과보고 있는 비타민

원래 그냥먹거나 물에 넣어 먹어야 하지만.. 전 아기 입맛이라 과채쥬스 4~5스픈 정도양에 짜넣고 꿀꺽 마셔요. 확실히 피로감이 덜하고 매우 피곤한 날은 아침에 1봉, 오후에 1봉 먹습니다. 독일 유명한 비타민 보다 저에게는 이 비타민이 훨씬 잘 맞네요. 재구매 하러 왔더니 품절이네요. 담에 좀 쟁여야겠어요.

강추합니다!

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아침에 먹고 있는데, 맛은 좀 없지만, 효과는 확실한 것 같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리프리셀 안쓰게 먹는법

효과야 다들 아실테니 생략하구요 이 제품 맛이 참 특이하죠. 다섯 박스째 먹다가 쓴맛없이 먹는법 터득했습니다. 물을 한모금 입에 머금습니다. 너무 많이 말고 70%정도. 그리고 리프리셀을 입에 짜 넣습니다. 입안의 물속에 떠다니겠죠. 물이랑 다같이 그냥 목으로 넘기세요 그냥 물 마신 느낌으로 드실 수 있을거예요

효과하나는 인정합니다..

이거 공복에 하나 까서 먹어주면 정신이 번쩍납니다. 비타민c주사맞는 기분이에요... BUT 매일먹고있는데 가끔 심장이 벌렁거려요... 눈이 밝아지는 느낌이에요. 당장 밖으로 나가 뛰고싶게만드는 위력이있네요. 강추합니다.

구매하기

최고

최고

사람이 살아나요

맛없어서 정신이 확들고 그 뒤에는 점점 살아나는 느낌이에요. 맛은 진심... 아스팔트 녹여먹는 맛...

잡티가 흐려졋어요

원래 노메이크업 으로 다니는데 썬크림도 안바르니 여름내 잡티가 좀 진해진듯해서 피부과를 갈까하다가 병원에 줄돈으로 리포소말 비타민C를 먹겟 하는건 잘 모르겟고 본래 목적인 피부 화이트닝 효과는 확실히 봣어요. 앞으로 쭈욱 복용할꺼예요

비싸긴 한데 건강생각해서 먹어요

비싼게 효과 있다고 하잖아요.. 맛은 전 비위가 센거는 아니에요 그런데도 잘먹고있어요 그냥 이상한 요구르트 맛? 먹을때 입에 짜서 넣고서 물로 삼키시면되요 이거 먹고서 늙지는 않겠지 하고 먹는중이고 특히 운동하시는분들은 꾸준히 드세요~ 몸은 건강해져도 금방늙어질까봐 전 먹고있어요 건강한 하루되세요 ㅎ

면역력이랑 감기초기 증상에 좋음

저에게는 드라마틱한 효가가 없어도 아이가 감기 초기 증상 있을 때 이거 매일 먹이면 감기 안 걸리더라구요! 다만 맛이 특이해서 설득해서 먹이긴 해야하는데.. 먹다보니 적응했다고나 할까? 물과 함께 그냥 알약 삼키듯 먹습니다. 아이에게 효과가 극적이라 주변에 추천을 많이 했어요! 공복에 먹으면 효과를 바로 느끼는 주변인이 많네요! 그래서 여행때도 꼭 챙겨가서 피로회복을 합니다. 추천이요. 사악한 값을 제외하면....

-_-

맛이 정말ㅋㅋㅋㅋ 목구멍 바로 앞에 짜서 그냥 삼키고 물 먹어요. 너무너무 몸이 안좋을때 먹어서 그런지 효과는 글쎄요. 있는거만 먹고 또 사지는 않을것 같아요ㅋ

드라마틱한 것은 모르겠지만 효과는 있는듯요

감기 지독하게 걸려서 열심히 먹었더니 좀 일찍 나은 듯해요 . 피부는 모르겠구요. 다만....맛은...어느분 말씀처럼 첫날 그 느낌을 잊을수가 없네요. 후기를 보고 구입했지만 그래도 먹을 수 있는 한도라고 생각했는데...정말 뿜을뻔했어요. 두번째부터는 요령을 터득해서,,맛은 혀끝, 양옆에서 느끼는 것이죠.. 저는 봉지를 입안 깊숙이 넣고 목구멍 근처에서 짠다음 물과 함께 꿀떡 삼킵니다. 그러면 아무맛도 느낄 수가 없답니다. 힘드신 분들 참고하세요!!!

맛때문에꺼려하시는분 꿀팁

소주잔을 준비하시고 없으면 비슷한 작은잔 아무거나. 물이나 음료 채우고 쭉짠뒤(얇고길게짜지말고 굵게 큰덩어리2개정도지게), 삼키는데 혀로접근하지 못하게 그대로 목구멍으로 꿀꺽 넘기면 됨. 저도 처음먹을때 후기보고 뭐얼마나맛없겠나싶었는데 짜먹는요거트처럼 쪽쪽빨아먹다가 맛.향.혀 멘붕와서 식겁쳤네요.. 효과는 이틀에 하나씩 10개정도먹어가는데 피부가 확실히 고와지긴합니다요 갠적으로 구매의향 별점5개요. 맛없고 비싸지만 가치는 있다요 세상에균형은존재하기에 효과는 확실합니다 ㅋㅋ

눈 딱 감고 먹을 맛!

솔직히 맛으로는 못먹고;;; 그냥 삼킵니다. 효과는 괜찮은 듯 해요~

좋아요

맛 이상한 지 잘 모르겠어요 확실히 효과는 있는 거 같아요

구매하기

맛이..

맛 처음에 너무 놀랬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건강이랑 피부에 좋다 하고 먹구있어요 이번에 다 먹어가서 또 재구매 했어용

맛...맛 ㅜ ㅜ ㅜ ㅜ

저 어지간한것도 비위 안상하고 잘 먹는데 이건 정말... 다른 리뷰에서 본 플라스틱 녹인 맛+짠맛..... 그래도 효과는 좋아요. 이 맛에 익숙해질 순 없을 것 같아요...

어머니가 너무 좋다고 하세요~

나이가 많으신 어머니를 위해 구입했는데 더운 여름 날씨에 체력이 떨어지지 않고 면역력도 좋아지셔서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후기에 맛이 이상하다고 하셨는데 저희 어머니는 이 정도는 아무것도 아니라고 하시네요 ㅎㅎ

이상한 맛의 유혹

생전 처음 맛보는 이 맛의 오묘한 느낌과 몸이 느끼는 반응,더 먹어 봐야지만 첫느낌과 효과는 좋습니다

이거진짜

그냥 먹으면 신세계(정말 소름끼치는 ..목구멍 넘어가자마자 너무 맛이 요상망칙 쓰고 텁텁하고 여튼 소름끼침 저절로 몸이 흔들림) 꼭 주스나 깔라만시 원액이나 그런곳에 타드세요. 꼭이요 꼭 꼭 효과는 정말 좋아요 먹은날과 안먹은날은 확실히 다릅니다

효과있어요~

먼저 아랫분은 잘못 드시고 계신 것 같아요!! 뜨거운 물에 하면 안 되고 이게 물에 잘 안 풀리기 때문에 덩어리를 물에 감싼 느낌으로 훅 마셔야 해요!! 이거를 먹기에 제일 좋은 방법은 히비스커스를 냉침한 물이나 신 음료를 준비한 후 직접 입안(정확히 말하면 혀 중간 부분)에 반씩 짜서 알약 삼키듯 음료를 비타민 주위로 둘러싸서 후딱 삼키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진짜 맛이 없거든요...제가 느끼기에는 느끼하고 좀 짠 홍시 맛 같아요;; 저는 후기 보고 평이 너무 좋아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저한테는 정말 잘 맞는 것 같아요. 웬만하면 리뷰 이런 거 안 남기는데, 저는 효과가 있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이 비타민 먹기 시작하면서 아무리 늦게 자도 아침 공복에 이거 한포 섭취하면 피곤한 느낌이 거의 없어요~ 진짜 바로 정신이 번쩍 들고 이런 거는 아니구요, 서서히 정신이 멀쩡해지는 느낌이예요. 이 비타민을 섭취하기 전에는 진짜 밤에 늦게 자면 아침에 일어나는 것도 너무 힘들고 회사 가서도 골골거리면서 특히 점심에 커피를 마셔도 진짜 잠 자고 싶은 생각 밖에 없었거든요, 그런데 이 비타민을 아침에 한포씩 먹고 난 후로는 전혀 그런 게 없어요~ 너무 신기해서 친구한테도 추천해서 친구도 먹기 시작했는데 친구는 원래 약을 많이 먹기도 했고,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서 효과가 없다고 하네요.... 사람에 따라 비타민의 효과를 느끼는 정도가 다른가 봅니다. 그리고 피부가 하얗게 되는 건 모르겠는데 매끈해지면서 맑아지는 느낌은 있는 것 같아요~ 이상 마칩니다.

아무맛안나요~~

물 조금 붓고 그다음에 짜넣고 안섞고 꿀떡 삼키니 아무맛못느낍니다~ 분말로 메가도스 하면 설사를 해서..요거 사봤는데 피부가 환해지는것 같습니다~~덜 피곤해요~또 살꺼에요~~~

너무 맛있어여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잔 마시고 한팩 뜯어서 쭈욱 짜먹고있는데 상큼한 오렌지향에 딱!좋은 달달함이 너무 좋아서 계속 계속 먹구싶어여 포장용기도 뜯기편하게 되어있구 진짜 피부톤이 달라지는것 같아여 감기기운있을땐 자기전에도 하나 먹는데 담날엔 진짜 말짱말랑 해지는기분 무엇보다 너무 맜있어서 네통째 주문하구 있써여 냠남

좋아요 라이프리셀

내 건강을 지켜주는 라이프리셀 참 좋아요

효과 좋음.

맛은 괴상한데 효과는 확실히 좋음. 먹자마자 목구멍이 뜨거운것같은느낌... 야근이 엄청 많은데, 이거 먹고 이틀째 부터 좀 덜피곤한것같고, 히알루론산이랑 같이 먹는데, 피부결도 좋아지고 밝아진것같아요. 저는 잘 맞는습니다.

구매하기

우주먼지맛 비타민C

비타민C라고 하면 떠오르는 맛과는 전혀 다른 상상할 수 없는 이상한 맛인데..우주먼지맛이라고 닉을 붙였네요. 효과는 우주최강. 맛은 우주먼지ㅋ

효과가 있는 것처럼 느껴져요~

리뷰의 플라시보 효과인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효과는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맛도 리뷰 덕분인지 뭔진 모르겠지만, 처음엔 생으로 도전하다가 느낌이 딱 헹오버해서 토하기 직전에 목젖치는 느낌이 확 들어서 음료수와 원샷했습니다. 다음에는 그냥 음료수나 물과 한번에 들이켜야겠어요.

좋아요

다른 리뷰들처럼 먹자마자 기운나고 그러는건 없구요 ㅋㅋㅋ 이거랑 msm이랑 꾸준히 먹었를때 피부가 많이 좋아졌어요. 꾸준히 먹어볼래요~!

The taste Is disgusting

효과가 좋다그래서 구매해봤는데 맛이 정말 상상이상이네요ㅋㅋ 전혀 먹어본적 없는 이상한 맛이에요 먹다 토할뻔.. 혀에 한번에 짜놓고 찬물이랑 같이 꿀꺽하면 좀 낫긴해요ㅋㅋ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어요! 더 먹어봐야할듯요

너무좋아요

컨디션회복에 매우좋습니다.

very good!

피곤할때 몸이 처질때 효과 좋습니다

처음젭해보는 젤타입 비타민

일반적으로 신맛이 아니어서 역하다는거 같은데 먹을만 합니다 . 쭉 빨아먹고 물한모금 마시면 저는 괜찮더라고요.맛을 느낄려고 하지마시길 ㅋㅋㅋ알이나 가루로된거만 먹다가 새롭긴합니다 . 먹고나면 몸에 흡수가 쫙 되는느낌 이 든달까 ... 2번째 사러왔습니다 ~ 왜사러온지 아시겠죠? ^^

엄마는 ok , 저는...글쎄

엄마한테는 잘 맞는것 같아요. 효과 있다고 하세요. 근데 저는..잘...

최괴의 비타민 c

속이 쓰려서 분말형이나 알약을 먹지 못한다면 강추하는 비타민c입니다.

얼굴이 허얘짐

22호가 21호가 된다는 소리가 아닙니다. 하얘지는게 아니라 허얘집니다. 브라이트닝.... 추가로 기운도 납니다.맛은 막 그렇게 우웩스런 맛은 아니지만 굳이 맛보며 먹을 필요는 없기에 오렌지 주스 한모금정도 분량에 쭉 짜넣은 후 살짝 컵을 흔들며 바로 입에 털어넣습니다.

구매하기

٩( ᐛ )و

먹은날 안먹은날 확실히 차이가커요. 일특성상 자주 서있는데 먹은날은 퇴근후에도 피로하지않아요. 어릴때 짜먹는 위장약을 달고 살아서 얘도 그냥 짜먹어요. 나름 팁이라면 입구를 최대한 목구멍에 가깝게 두고 흡입하면 혀에 직접적으로 안닿아서 넘기기 수월해요. 워낙 끈끈한 제형이라 짜먹고난 다음에 물을 마셔줘야 싹 내려가요!

좋아요

작년부터 하루에 하나씩 섭취하는데 입병이나, 피곤/피로 하지 않습니다.

Good Good

복용 후 바로 효과 나타납니다 피로감이 훨씬 줄어 드는게 느껴져 맛이 이상해도 매일 복용하게 되네요

최고임!!!

확실히 흡수력은 좋은거 같고 심리때문인지 효과도 더 좋은거 같음 먹을때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입에 짜넣은뒤 알약먹듯 물로 삼키면 맛을 느끼지 않을수 있음

최고예요

피로회복에 최고 입니다 아침공복에 먹고 15분뒤에 식사하시면 되요 하루가 정말 넘 가뿐해요

흡수율이 높다는 리포조말..비타민씨

맛이 정말 2번째 구매지만 아직도 먹을때 미간주름 져지는건 어찌해야할까..... 그래도 비타민씨는 좀 적응되서 괜츈.. 공복에 먹어도 속쓰림도 없고 이제는 밀가루에 썪은 오렌지 개어서 먹는맛으로 느껴짐 먹을만함

산업폐기물맛, 하지만 재구매 예정

맛에 대한 후기를 미리 보고 각오했지만 처음 먹어봤을때 정말 충격 받았습니다. 솔직히 전 무시무시한 후기의 당근씨 오일도 냄새 그렇게 나쁘지 않거든요. 에지간해선 참을성이 강한데 이건 정말 다른 음료의 도움 없이는 먹을 수 없습니다. 처음에 모르고 맨입에 쭉짜서 삼켰다가 비명을 질렀어요 하지만 요즘 세수도 잘 안하는데 피부가 좋고 피곤하지도 않고 좋습니다. 재구매 할거에요 ㅠㅠ ㅅㅂ

감기 걸릴 것 같을 때, 몸이 갑자기 안좋아질 때!

올 겨울 먹기 시작해서 벌써 2박스나 해치우고 오늘 또 구매하러 들어왔어요. 리프리셀 먹기 전엔 그냥 일반 고려은단 비타민 1000mg을 먹었어요. 그 때는 소변 형광색이 좋은 줄 알았어요. 이 비타민 먹고서는 흡수가 다 되었나봐! 싶게 소변색도 일반색이구요 ㅋㅋㅋㅋㅋ 감기 걸릴 것 같을 때, 몸이 갑자기 안좋아질 때! 으슬으슬하다 싶으면 꼭 챙겨먹어요. 맛은.... 단독으로는 안먹고 저는 크리스탈 라이트나 오렌지 쥬스에 타먹습니다. 오렌지 쥬스를 추천드려요. 추가로 솔직하게 리프리셀 비타민C 정도면 냄새와 맛 괜찮구요... 같은 회사 글루타치온이 진짜 쓰레기하수구냄새방구맛입니다. ㅠㅠ

맛이 세상에

후기에 녹은 플라스틱먹는것 같다는말이 떠오르네요 입에 쭉 짜넣고 넘 놀랬는데 무슨정신으로 삼켰나 몰라요. 뱉는것 조차도 괴로와서 그냥 꿀꺽 삼켰는데 식도 도 놀랬는지 경련이 일어나는 느낌. 뱃속으로 들어가니 위도 놀라서 바르르 떠는듯한 느낌.. 사십평생 이런건 첨 먹어보네요.. 걸쭉.....한 녹은 플라스틱 먹는 느낌이 맞네요ㅜㅜ

6일째인데 피부가 달라졌어요

피부 때문에 구매한건 아니지만 단기간에도 피부가 밝아지고 좋아지네요 맛은 그렇게 까지 최악은 아니에요 오히려 저는 콜라겐 물에 타서 마시는 것 보다 더 나은데요? 물에 타마시지 마시고 그냥 한번에 쭉 짜서 꿀떡 넘기고 쥬스같은걸로 입가심하는게 좋아요!

구매하기

비타민중에 젤 괜찮은듯해요.

항상 잘먹고 있네요...먹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와이프 컨디션이 좋아진 거 같아요

와이프가 분말 비타민C는 잘 먹지를 못하여 구매했습니다. 안 먹겠다고 바득바득 우겨서 먹이는데 애 좀 먹었습니다만 먹고나서 컨디션이 괜찮은 모양인지 알아서 챙겨 먹더라고요. 얼굴색도 밝고 피로감도 덜 해 보입니다. 쉼망둥어놈아 먹으라는 데로 먹어라 좀 ㅋ

효과는 있는데

정말 세상에 없는 맛이네요. 재구매 망설여짐.

좋은거 같아요

꾸준히 먹고 있는데 효과는 다른 비타민c 제품보다 좋은거 같아요 2통 다 먹어서 다시 주문합니다 주변에도 추천해줘서 먹는 친구도 좋다고 하네요

맛은 없는데 덜 피곤해요

비위가 좋은 편이라 쌩으로 먹는데 목으로 넘어갈 때 쩜 고통스러워여 그래도 걍 물 좀 마시면 괜찮음 아 식도로 넘어갈 때 존재감 쩔고... 맛은 플라스틱 녹인 맛이랑 비슷한듯 매일 한포씩 먹고 뭘 좀 더 해야 하는 날엔 두포 먹는데 피곤한 게 확실히 줄어서 10시까지 야근하고도 집에 가서 따로 운동하고 잘 수 있어요 재구매의사 있음요

효과는 괜찮은듯

맛이 참 뭐하지만 피부 얼룩이 옅어져서 먹고 있어요

아스팔트맛이지만 짜릿해

상품평보고 먹기 무서웠는데 먹어보니 진짜 아스팔트 맛입니닷 아스팔트안먹어봤지만 이맛일거야 확실해욥 근데 효과굿 몸은 진짜 호랑이기운이납니닷 보통 비타민씨먹음 소변이 조금이라도 노래지는데 그런거 진짜없고 굿입니닷 올봄 춘곤증없이 날듯요

굿

맛은 먹을만함 효과는 상당히 좋음 조만간 부모님께 선물해야겠음

아침마다 꾸준히 먹으면 피로회복에 좋음

확실히 피로가 전보단 줄은 것 같아요. 그리고 몰랐는데 피부까지 좋아지게 하는 효과가 있네요. 강추합니다.

아주 좋은 약입니다. 그러나.

일단, 복용 4일 쯤 되었습니다. 효과는 눈에 보입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얼굴에서 광이 납니다. 문제는 다들 상품평을 읽어 아시겠지만 식감과 맛입니다. 우선 포장지는 단순 깔끔합니다. 절취를 위한 홈이 있긴 하지만 찢다가 조금 새어나오는 양이 있어 깔끔히 가위로 절단하여 갤포스 먹듯 입에 물고 아래에서 위로 쭉 눌러 먹습니다. 혀에 닿는 첫느낌은 나쁘지 않습니다. 하지만 현실은 곧 다가옵니다. 슬라임을 먹는 다면 이런 느낌일까요? 1초가 채 지나기 전에 이 약이 침에 녹아들면서 혀의 미각세포와 마주하는 찰나의 순간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그 순간 극한의 두려움이 다가와 나도 모르게 꿀꺽하고 넘기게 됩니다. 하지만 조금 녹아 혀에 남아있던 잔여물의 맛이 곧 입안 전체로 퍼져나갑니다. 그렇습니다. 이 약의 맛은 미지근하고 무거우며 끈적한 플라스틱맛입니다. 어쩌면 미지근한 용암맛이라고 해도 좋겠습니다. 향도 입으로 들어오면 안되는 무언가의 향입니다. 뭐라 단정지어 말할 수는 없지만 어쨌든 먹으면 안되는 물건의 맛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입안에 퍼지는 지옥의 맛이 희미해져갈 때 쯤 식도 끝에 매달려 아직 넘어가지 않은 약 본체의 덩어리가 식도를 끈적이며 질질 끌려내려가는 느낌이 좀 지속됩니다. 가래침을 삼키는 느낌이기도 합니다. 혹자는 이 물건을 쥬스나 비슷한 무언가에 타먹으면 그나마 낫다고 하지만, 제 주관적인 경험상 그 무엇도 안됩니다. 그냥 안됩니다. 뭐랑 섞어 더 많은 양을 내 입으로 넘겨야하느니 그냥 약 본체, 즉 비교적 적은 양의 고통을 삼키겠습니다. 방금도 먹고나서 도저히 참을 수 없어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건데. (조금 혐이지만) 트름이 나왔는데, 이 녀석의 강력한 존재감이 드러나는 냄새가 올라옵니다. 플라스틱 녹인 것, 공업품, 미지근한 용함, 먹으면 안되는 무언가의 향입니다. 하지만 효과는 보장합니다. 이거 먹고 피곤함이 사라졌고, 턱드름이 자취를 감쳤으며,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빛나는 안색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약입니다.

구매하기

감기혹은 컨디션이 안좋을때 정말강츄~

감기나 급하게 컨디션을 회복해야했을때 하루에 1~2포 복용하면 정말 금방 효과 나타남. 중요한날 혹은 몸이 안좋을때 비타민주사와 같은 효과를 주는 리포소말 비타민C 애정함.

충격과 공포의 맛을 느끼셨을 여러분에게 사소한 팁을 드립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히비스커스티에 타드세요. 저는 처음 뭣도 모르고 이것을 겔포스 쭉 빨아먹듯 걍 입에 대고 쭈욱 빨았습니다. 그 날, 그 공간, 그 시간, 그 느낌 절대 잊지 못할 것입니다. 순식간에 배경이 흑백이 되고 나는 우주의 먼지가 되는 것 같은 우울한 맛. 진짜 너무너무 우울해지고 (욕)(욕) 세상에 이런 맛이 존재한다는 것에 대해 매우 놀라웠습니다. 그날부터 괴롭지 않게 이것을 먹기 위해 애를 썼지요. 주스에 타먹고 싶진 않았습니다. 저는 주스를 싫어하고, 비타민 먹겠다고 설탕음료 먹긴 싫었음. 차가운 보리차에 넣어봤습니다. msm은 차가운 보리차에 넣으면 괜찮거든요. 근데 이것은 msm보다 레벨이 높습니다. 보리차로는 안 됨. 냉침한 샹달프 레몬티에 넣어봤습니다. 뭔가 될 듯 말 듯한데 조금 부족합니다. 냉침한 타조 히비스커스티에 넣어봤습니다. (욕)(욕) 바로 이것. 바로 이것입니다. 저는 냉침 히비스커스티와 함께라면 이것을 하루에 세봉다리도 먹을 수 있습니다. (돈 아까워서 안 됨)(하루에 한두개만) 포인트는 뭔가 신맛이 나는 음료여야 하는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오렌지주스에 타드시면 되겠지만, 혹시 저처럼 주스 싫어하거나 건강 생각하시는 분들 계시면 히비스커스티를 이용하세요. 자기전에 500ml쯤 되는 병에 히비스커스 티백 하나 넣어두면 끝이라 매우 간단하고요. 공복에 먹으면 좋대서 저는 유산균 먹고, 바로 이거 먹습니다. 매일 먹을 생각하니 타조티가 좀 비싼 듯해서 히비스커스 벌크백으로 사보려고 합니다. 아! 저는 리포조말 비타민씨 먹는다고 호랑이기운 솟아나고 정신이 번쩍 들고 그런 건 없더라고요. 매우 평범하고 멀쩡하고 보통인 상태. 심지어 잠도 옴. 평소 같으면 '뭐냐 이거' 했을텐데 왜 계속 먹었냐면, 오줌을 쌌는데 오줌으로 비타민색이 안 빠져나오더군요. (더러움 죄송) 보통 비타민 빵빵하게 먹고 나면 소변색이 달라지지 않습니까? 근데 이건 먹고 났는데 아무 변화가 없고 멀쩡하길래, 얘가 흡수가 되긴 되나보다. 싶었쥬. 비타민c 메가도스한다고 파우더로 먹어봤었는데, 입안에서 도는 신맛이 너무 싫어서 안 먹었는데.... 이건 까먹어서 안 먹는 날은 있어도, 먹기 싫어서 안 먹는 날은 없길래, 좀 비싸도 앞으로 계속 이걸로 먹으려고요. 물론 히비스커스는 세트임.

미각을 담보로 등가교환되는 비타민의 효과

처음에 반신반의하며 샀는데 아직 일주일 정도 된터라 드라마틱한 몸의 변화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눈에띄는 효과라면 피곤할때 나는 손톱주변 살껍질이 일어오르는 거스러미가 많이 없어졌어요. 무엇보다 이 듣도보도 못한 리포소말 비타민을 섭취하기 위해서는 미각을 포기하셔야 합니다. 플라스틱 녹인맛+계란흰자 생으로 삼키는 맛 비슷하고 혀에 생으로 이 액체가 닿으면 혓바닥 전체에 코팅이 되어버리니 주스든 뭐든 비위약하신 분들은 뭐든 섞어드시길...

살다살다 이런 맛은 처음이네요.

이것만 먹기에도 맛이 너무 이상하고, 차가운 물에 넣어도 전혀 안녹아요. 음료에 섞어 먹으면 좀 나을까 싶어요. 피로회복에는 효과가 좋아서 별4개는 주지만, 맛이 진짜 이건 너무 심하다 싶네요. 소금물에 플라스틱 녹이고 느끼한 기름 두른 맛이에요. 향도 진짜 이상함.

효과는 최고!! 토할것같은맛에 별하나는 뺐어요

비타민인데 감기에도 효과 짱인듯ㅋㅋ 먹어본 비타민중 효과는최고인데ㅜㅜ 맛이 너무너무 흑흑 아주아주 쓴 보약도 잘먹는편인데 이건 진짜 못먹겠어요 토할뻔까지ㅜㅜ 집식구들 모두감기걸려서 당연히 저도 걸리겠지하고있다 목이잠기고 콧물이 나려고해서 하나먹으니 괜찮고 이틀째도 그래서 한봉먹고 사일째부터 아무렇지도않게 넘어갔어여 신기방기^^;; 맛도 없고 액체로되어있어 정말먹기힘드나 효과가좋아서 재구매하고싶지만 망설이고있네요

좋다고 소문나서 먹었는데..

한 팩 거의 다 먹어가서 두 팩 더 주문했네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전 요구르트 하나에 이거 한포 먹어요! 물에 먹었다가... 깜짝 놀라서 먹는건가? 하고 다시 살펴봤네요;;; ㅎㅎ 처음 드시는 분들은 음료랑 같이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효과 기대해 봐야죠!

저는 차이를 못 느꼈고, 어머니는 많이 느끼시네요.

저는 비타민C가 별로 필요없는 몸인지-_ -; 별 차이를 못 느꼈고, 어머니는 드시자마자 효과보셔서 계속 주문해드리고 있어요. 피부가 밝아지고 아기같아지네요. (엄마 변화) 맛은 거지같습니다. 석유맛, 플라스틱 녹인 맛. 패키지가 좋아서 가격이 비싸도 주문하게 됩니다. 덕분에 빠지지 않고 먹게 되고, 아침에 못 먹으면 들고 가서 먹으니 빠짐없이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리포솜 효과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듯.

비타민 C 함유량이 1000mg에 달하는 제품으로 이론상 리포솜 형태로 섭취할 경우 90% 이상, 실제로는 60~70% 정도 흡수율을 보인다는 내용을 본 기억을 떠 올리고 구매해 보았는데, 흡수율 향상에 따른 항산화 효과는 제대로 인듯 싶네요. 오후에 복용하고서도 새벽까지 피로감이 없고 잠이 들지 않는 각성효과가 느껴지네요. 다만 가격적인 부담이 있어서 매일 섭취는 캡슐 형태의 비타민C를 복용하고 피로감을 많이 느끼는 날은 별도로 리포솜 비타민C를 섭취합니다.

나쁘지 않다

이 정도라면 먹기 괜찮아'라고 말합니다. 메가도스보다 편합니다. 위가 약한 편이라 걱정했지만 괜찮아. 에스터씨 제품도 부담 없었지만 리포조말이 더 부드러운 느낌. 평소 건강하고 피곤을 모르는 몸인가. 눈에 띄는 효과는 모르겠습니다. 오래전부터 비타민씨는 좋아라고 생각했기에 여러 제품 복용합니다. 낱개포장 위에 저자극인 점을 당분간 리포조말 재구입 계획을 가집니다. 아침식사를 스무디와 주스로 대신하는데 같이 복용하면 편하다.

먹는 팁★★★★★

입에 물을 머금고 고개를 뒤로 젖히고 약을 입 안 물 위에 짜서 넣으면 안느끼고 삼킬수있어요

구매하기

효과는 CGN이랑 비슷하네요.

근데 다들 써놨듯이 맛ㅋㅋㅋㅋ 저는 플라스틱 녹인 맛이라고 해서 과장한건줄 알았는데 플라스틱 먹어본 적도 없는데 먹어보면 그 맛 알게 됩니다. 제형도 꼭 플라스틱 녹인 이상한 형체.... CGN꺼 한통 먹고나서 안 먹으니 확연하게 피곤해서 다시 사러왔더니 품절이라 이거 주문했는데, CGN꺼는 그냥 맨입에 먹었기 때문에 이거 맨입에 먹었다가 아침부터 뭔가 시공간을 벗어나는 기분을 느꼈습니다ㅋㅋㅋ 댓글이 정말 과장이 아니었음. 두개다 효과는 비슷하니 어떻게 먹을지 생각해보고 선택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전 아주 약을 잘 먹는 사람인데도 이걸 맨입에 먹기는 정말 너무 힘들어서 신 음료 입에 머금고 거기에 짜서 절대로 내 미각이 이것의 맛을 느끼지 않게 물로 싸서 바로 넘겨서 먹었습니다. 사실 맛만 거지같아도 그냥 먹겠는데 먹고 나면 입에 찝찝하게 달라붙는 제형이라 플라스틱 맛이 계속 혀에 머물러서 무조건 신 음료에 타먹는 것이 좋겠습니다. 반면에 CGN꺼도 뭔가 짜고 이상한 오렌지맛이지만 맨입에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두개 차이점이네요. 아! 포장지는 이게 훨씬 좋았어요. CGN꺼는 뜯는 점에 맞게 뜯어도 거의 가위로 다시 잘라야 하는데 얜 깔끔하게 뜯기더군요. 전 파우더로 메가도스 꽤 오래 했는데 그거보다 그냥 리포조말 스타일 매일 한봉지 먹는게 훨씬 나은 것 같아요.

후기

먹으면 몸이 가벼운 느낌이 나는것같아요 저는 효과를 많이 못느꼈는데 남자친구는 눈이 번쩍 뜨이는 느낌이래요 커피는 없는 힘을 끌어다쓰는 느낌이라면 이건 힘을 생기게하는 건강한느낌이라네요

보름째

보름째 먹고있는데 피곤함은 덜한듯 물에 잘녹지않는다는것 말고는 좋아요

빈속에먹어야 확실히 효과가 있어요

먹고나서 십분정도 있으면 속이 시원해지는 느낌? 병원에서 수액맞을때 슬슬 정신이맑아지고 상쾌해지는 느낌이 비슷하게 나요 가격만 아니면 계속 먹고싶어요

ㅇㅇ

양치질하다 잇몸 다치거나, 뜨거운 거 잘못 먹으면 항상 구내염으로 번져서 일주일을 고생하는 사람입니다. 이거 먹으니까 잇몸에 상처가 나도 번지지 않고 하루만에 나았어요. 챙겨 먹기 귀찮아서 복용을 멈췄더니 구내염 회복이 더디더라고요. 그 뒤로 열심히 챙겨먹고 있습니다. 귀찮아도 꼭 뭔가에 타 드시길...

감기에 괜찮습니다.

정확히 아직은 잘 모르겠어요...하지만 아이들 감기엔 효과보았어요..그리고 피 곤한것도 조금은 덜한것같고요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

흡수율이 좋다 해서 가루로 된 VitaminC도 많이 먹어봤지만 리포솜 타입은 확실히 다르네요. 직장인 부부, 평일에는 잠도 부족하고 몸이 천근만근이었는데 먹은 날과 안 먹은 날, 아침에 일어날 때 느껴지는 몸의 무게(?)가 달라요. 처음 며칠 꾸준히 먹을 때는 차이를 잘 모르다가 깜빡하고 며칠 안 먹었더니 바로 무거워지는 느낌..

맛이..있음

맛없단 후기가 거의 다라 긴장하고 먹었는데 전 이 맛 맘에 들어요 감칠맛에 약간 짭쪼름한 맛.. 효과는 잘 모르겠고 맛있네요 ㅎㅎㅎ

먹기 어렵지 않던데요

아주 찬물에 쭉 짜서 넣고 휘휘 돌려서 회오리를 발생시켜 가운데로 쇽 오게 만든뒤 단숨에 입으로 털어서 넣으면 끝입니다. 맛도 잘 안느껴져요. 다만 10흘간 공복에 먹어봤는데 특별한 효과는 못느꼈어요.

남편 먹이고있어요

교대근무하느라 피곤한남편에게 공복 한포씩 먹이고있는데요 특별이 정신이번쩍 힘이펄펄 그런건아닌데 피부병같은게 쏙 들어가고 맨들맨들 해지고 있다네요 먹다가 안먹으면 피로감느낄지도 모르겠네요 어쨌든 계속 먹일예정이에요

구매하기

좋아요

피곤할 때 전날 챙겨 먹으면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비위 약하신 분은 고려하세요..

오래는 안먹어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으나, 맛에 대한 여러 상품평을 보면서 그래도 먹을 수는 있겠지 생각한게 오산이었습니다. 제가 비위가 강한 편은 아니라서 그런지는 몰라도 코막고 혀뒤에 쭉 짜서 물과 함께 삼켰는데도 맛이 느껴지네요.. 먹은 후 한시간 넘게 토할거 같은 미식거림과 싸우고 있으나, 한봉지에 1,200원 꼴인 가격을 감안하여 지금 구토를 참고있습니다..

의외로 먹을만

의외로 먹을만해서 깜짝 놀랐어요. 다들 플라스틱 녹인맛이니 밀납이니 이런소리해서 긴장하고 바로 목구멍으로 투하했는데 향은 잘 모르겠구요, 맛이 갤포스 느낌? 진한 갤포스 느낌 뒤 벌꿀아이스크림 먹고난 밀납맛이 조금 납니다. 아침에 눈뜨자마자 공복에 먹고있는데, 2주 됐는데 기분탓인가 피부 컨디션이좋아진 느낌이에요. 다음달도 먹을라고 미리 주문해놨어요.

제품 아주 습니다

어머니가 매우 좋아하십니다. ㄷㅏ른 ㅂㅣ타민 c에 비해 효과도 ㅃㅏ르게 나오ㅂ니다.

Excellent

눈이 번쩍 뜨여요 빈속에 먹으면

술이 잘 안취함

맛이 쒯이라서 별하나뺌 그외에 다른건 모르겠지만 술이 잘 안취하는건 확실함. 물론 개인적 의견이지만. 안피곤하고 술이잘안취함.

아직 효과는 정확히 모르겠고..

먹은지 3일이라 효과는 정확히 모르겠구요, 약간 덜 피곤한 것 같기도 하고 잠에서 더 잘 깨는 느낌은 있네요 모두가 혐오하는 맛은 차가운 자몽주스에 넣은 후 휘휘 저어서 한 번에 쭉 먹으니까 아무 맛도 못 느끼고 복용가능합니다. 주스에 녹지 않고 밑에 가라앉기 때문에 반드시 저어서 한 번에 들이켜야해요.. 이 방법으로 먹고 나니 왜 이걸 직접 짜서 먹을 생각을 했는지 스스로가 안타깝더군요. 이것 자체의 맛은 진짜 플라스틱 녹인 맛입니다 ㅠㅠ 절대 혀에 닿지 않도록 차가운 주스에 타서 먹길 권합니다.

맛은 구리나 효과가 좋음

정신이 번쩍듬 피로회복 짱

조ㅎㅇㅡㄴㄱㅏㅂㅗㅏㅇㅅ

아빠가 암이셨는데 의사 선생님이 추천해주셔서 제가 떨어질때 마다 사드려요

효과 있어요

얼굴빛이 밝아졌어요. 전에 나우꺼 메가도스할때는 그런거 없었는데.. msm이랑 같이 복용해서 그런지 msm이 모든 영양제의 효과를 상승시킨다는 느낌입니다. 전에 별반응 없던 영양제들이 제대로 작동 되는 느낌. 그리고 전 시원한 물에 타서 요구르트빨대?굵기로 쪽 빨인 먹어요.

구매하기

맛은 정말 최악.... 피부는 맑아지는 느낌입니다

얼굴도 많이 타고 피로감이 좀 있어서 사봤는데요 얼굴이 맑아지는 것 같은 ㄱ느낌은 있어요 근데 맛이... 이건 진짜 못먹을 맛이네요 ㅎㅎ 피로가 풀리는건지 사실 아직 확 달라지는건 모르겠지만 느낌상 좀 나아지는것 같긴합니다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 좋다니까 먹어봅니다.

비타민씨는 경제적 형편상 분말형태로 섭취하고 이건 피곤할때 유독 분말 먹기 싫을때만 먹어서 아직 효과는 모르겠어요. 분말형태로 섭취할때는 양조절 실패시 폭풍설사를 한다는 점이 있지만 이건 딱 정량만 들어가 있고 효과가 더 좋다니 그런 불편이 없어서 좋아요. 휴대도 간편하고요. 맛이 정말 없기는 한데 물에 넣어서 알약처럼 삼키면 딱히 거북하지 않네요.

각오를 한뒤라 그런지 맛은 ....

물론 맛은 좋지는 않았다고 하세요. 저는 어머니께 보내드렸거든요^^ 약효는 꾸준히 더 먹어봐야 알겠지만 일단 어머니께서 힘이 더 나신 것 같아 감사합니다 그리고 맛은 약간 플라스틱 맛ㅋㅋ 이라고 하셨어요 드실 만 하시다고 그냥 물이랑 꿀떡 삼키면 아무렇지 않으시다고 하시네요^^ 여기 리뷰 쓰시는 분들 다들 재치가 넘 좋으세요 한참 웃었더라는~bb

효과는 별 5개 맛은 별 0개

효과는 먹어본 비타민씨중 최고입니다 피곤하거나 육체노동을 많이 해야할 떄 먹어주면 정말 힘이나고 피곤함이 훨씬 덜해요 정말 피곤하다 싶을때 먹으면 6시간 이상 에너자이저가 됩니다 이후로는 내 체력으로 돌아와요 ㅋㅋ 다른사람들도 정말 인정하고 싶지 않은 맛인데 효과는 인정할 수 밖에 없다고 합니다 맛은 음 .... 바셀린맛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타민씨 특유의 시큼한 맛은 없고 뭔가 기름지고 느끼한데 화약품 맛이 나요 다른분들은 티에 타 드시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갤포스처럼 쭉 마시고 사탕이나 다른 음료로 중화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음료에 섞이질 않아요 ;;;; 그냥 한방에 뙇 드셔보세요 망설이면 ...먹을 수 없어요 먹다보면 좀 익숙해지기도 하구요 비타민씨먹고 효과가 좋아서 같은 브랜드 굴루타치온이랑 엘카르틴도 샀는데 그 두 가지를 먹고나면 비타민씨의 맛은 굉장히 좋은 편 이라는걸 알게됩니다 저는 좋아서 네박스째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거북하지 않음

제입에는 콩맛비스무리하게나서 먹을만해요. 입에 바로 짜서 찬물로 삼키면 끝. 먹으면 뇌가 활성화되는 기분이 들어요. 가격이만만치않아서 비타민씨파우더와 같이 복용해야겠어요

.

비타민c 파우더만 먹다가 귀찮아서 방치하는 날이 많고 가스배출이 심해져서 액상으로 갈아탄지 좀 됐는데 속도 편하고 복용법도 편하고 좋습니다. 비타민c 복용 중단하면. 감기.편도.비염..등등 달고 사는지라... 필수 영양제 입니다. 타사 (오렌지맛) 제품을 선호하지만...품절이라 이 제품으로 대체합니다. 이것도 나쁘진 않으나 가격대비 다른 영양소가 빠져있는것이 살짝 불만이라 별 한개 뺍니다.

매번챙겨먹고있습니다.

다들 맛이 이상하다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고 먹을만합니다.

LypriCel, Liposomal Vitamin C, 30 봉지

감기 지독하게 걸려서 열심히 먹었더니 좀 일찍 나은 듯해요 . 피부는 모르겠구요. 다만....맛은...어느분 말씀처럼 첫날 그 그래도 먹을 수 있는 한도라고 생각했는데...정말 두번째부터는 요령을 터득해서,,맛은 혀끝, 양옆에서 느끼는 것이죠..

좋아요

배송도빠르고 효과 좋아요 근데 더럽게맛없음 ㅠ

효과 5점 맛 -1점 =4점

이거 경쟁 제품을 좋아했는데 단종되는 것 같아서 어쩔 수 없이 이걸로 주문했습니다. 그 제품도 별로라는 사람 많았는데 이 제품에 비하면 거의 초콜렛 수준입니다. 아이허브에서 맛없다는 평 받는 것들 대다수를 잘 먹는 편이 었는데 (흙맛 난다는 파우더나 무 맛 프로틴도 잘 먹음) 이 제품은 진짜 맛없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강에 좋으니 먹기는 하는데.. 입에 쭉 짜 넣은다음에 최대한 혀를 짧게 거쳐서 삼킬 수 있도록 심호흡하고 삼켜야합니다 그래도 맛없음이 느껴져요. 여기 상품평에서 상큼한 거랑 같이먹으면 좋다고해서 딸기청+탄산수로 에이드 만든거에 섞어 봤는데 숨겨지긴하지만 그래도 존재감이 뿜뿜 어쨌든 건강에 좋은거니까 먹긴할건데 이 경쟁제품이 부활했으면 좋겠네요 걘 짠 부루펜맛(or 환타 농축한 맛)이지만 이정도는 아니었음

구매하기

3번째 구입

처음에 먹기는 좀 거북했는데 이젠 먹을만해요~ 만성피로였는데 개운한 느낌이 들어서 꾸준히 복용하네요 신랑은 숙취해소에 도움된다고 매일 챙겨 먹어요 ㅎㅎㅎ 저희집은 만족하고 먹고 있습니당

하하

너무 두려운 나머지 삼킬 때, 목에서 컥 소리가 남. 처음엔 물에 넣어 마셔봤는데 별 느낌이 없길래 뭐야, 하고 쭉 짜먹고 정신이 번쩍. :8 얼른 삼켰지만 맛을 보았다. 하- 표현하기 힘든 방구맛이었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는 것 같은데 확실히 배출은 안되는 것 같아 맘에 든다. 나만 맛 볼 수 없는 방구맛이라 (엄마도 언니도 하나씩 사줬다..ㅋㅋㅋㅋ) 온가족이 함께 먹는 방구 비타민. 드라마틱한 효과도 기대해본다.

괜찮은듯 안괜찮은듯

가격대비 효과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맛은 그냥 먹기엔 너무 맛없고 얼음물에 띄워서 같이 먹으니까 먹을 만 하네요

독일 비타민 ㅇㅆㅁ 보다 훨나은듯

ㄱㅌㅎ 비타민이라고 좋다해서 직구해봤는데 먹고 설사하고 오줌이 샛노래져서 효과1도 없었는데 이건 맨물삼킬때 짜서 삼키면 맛도 별로 안나고 우선 오줌색이 변화없음

LypriCel, Liposomal Vitamin C, 30 봉지, 봉지 당 0.2 액체 온스 (5.7 ml)

₩37,575

구매하기

제품요약

제품설명

  • 독특한 고 성능 건강 보조 식품
  • 리포솜 전달 시스템
  • 최대 생체 이용률
  • 최대 효능
  • 비타민 C 1,000 mg • 필수 인지질 1,000 mg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무가당
  • 글루텐 없음
  • 100% 비건 제품

LypriCel 비타민 C가 필요한 이유...

비타민 C는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강력한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LypriCel 비타민 C를 복용 한 후, 비타민 C로 채워진 리포솜은 혈류와 세포로 운반됩니다.

LypriCel 비타민 C:

  • 건강한 면역 시스템과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합니다
  • 유해한 활성산소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도록 돕습니다
  • 건강한 피부와 근육을 위한 콜라겐 생성을 촉진합니다

리포솜 전달 시스템

LypriCel 제품은 세포를 구성하는 물질인 인지질로 만든 리포좀으로 영양소를 캡슐화하고 흡수를 극대화하는 동일 물질입니다. 당사의 리포솜 전달 시스템을 통하여 영양소의 혜택을 얻을 수 있으며 포스파티딜콜린(PC)을 포함한 인지질에 대한 증가하는 신체 요구량을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 섞을 필요 없음
  • 믹서기 필요 없음
  • 찬 음료 또는 실온의 음료를 사용하세요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 1-2 회 1 패킷을 드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드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노치가 있는 부분을 패킷에서 잘라내거나 찢어 내고 좋아하는 시원한 음료 1 온스 또는 3 온스에 짜내서 공복시에 섭취하십시오. 복용 후에는 적어도 15 분이 지난 후에 음식을 드십시오. 패킷의 내용물은 녹지 않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정제수, 알코올 (방부제), 구연산.

콩에서 추출한 인지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제품 제형은 전분, 효모, 헥산, 인공 색소 또는 향료를 함유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임신 중 또는 수유 중인 경우, 질환이 있는 경우, 약을 복용 중인 경우에는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실온에서 보관하십시오. 제품을 장시간 햇빛에 노출 시키거나 냉동 하지 마십시오.

참고: 장기간 보관하면 충전 시 들어간 공기 때문에 봉지가 부풀 수 있습니다. 제품 품질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저 칼로리 보조제가 아닙니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보충 교재 사실
회 분량 : 1 개 패킷 (5.7 ㎖)
컨테이너 당 봉사 횟수 : 30
서빙 당 금액 % 일일 값 *
칼로리 15 명
총 지방 1g 1%*
총 탄수화물 1 g <1 % *
비타민 C (아스 코르 빈산 나트륨) 1,000 mg 1,111 %
나트륨 (나트륨 아스 코르 베이트) 160 mg 6 %
Essential Phospholipids (대두 레시틴 유래) 1,000 mg
포스파티딜콜린 (Phosphatidylcholine, PC) 500 mg
* 퍼센트 일일 값은 2,000 칼로리 다이어트를 기준으로합니다.
† 일일 금액이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구매하기


이상으로 LypriCel, Liposomal Vitamin C, 30 봉지, 봉지 당 0.2 액체 온스 (5.7 ml)의
제품 상세 정보와 솔직한 후기를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_^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